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PP카드

PP카드 이용후기 : 오사카 간사이공항 pp카드로 대한항공라운지 이용하기!

반응형

오사카 간사이공항 pp카드로 대한항공라운지 이용하기!




​교토여행을 끝내고 간사이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날도


간사이공항 내의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대한항공 칼라운지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pp카드는 전세계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라운지가 있다면 항상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간사이공항의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는 대한항공라운지인데요.


1터미널에 위치해 있으며 탑승 수속을 하기전 3층에 있습니다.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았기에 간단히 요기만 하기로 했습니다.ㅎㅎ


간사이공항 대한항공라운지에서는 생맥주와 미니 컵라면 스낵들 음료들


그리고 빵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pp카드를 소지하고 있으시다면 오사카 간사이공항 대한항공 칼라운지도 한번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pp카드 만드신 분들이 많아서 한국인들도 많이 보여요..ㅎㅎ


간단한 스낵과 음식과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오사카 간사이공항 pp카드 라운지 대한항공 라운지였습니다!! ^^






보정_11-0797.jpg 


아침에 커피를 마시지 못한 관계로 따뜻한 커피와 미니 컵라면 그리고 치즈도 하나 가져왔어요.


114.JPG 


포장된 미니 치즈케잌과 콘스프 


보정_11-0802.jpg 


미니 키쯔네우동입니다. 꽃모양이 너무 이쁘죠~ㅎㅎ 역시 일본이라는~ㅋ


보정_11-0804.jpg 


미니컵라면이라 부담도 되지 않고 딱이에요~ㅎㅎ


보정_11-0798.jpg 


간사이공항 제1터미널에 위치한 pp카드 이용가능한 대한항공라운지의 내부입니다.


보정_11-0799.jpg 


많은 분들이 쉬고계시죠~~ 한국분들이 좀 많았다는!ㅎㅎ


115.JPG

보정_11-0801.jpg

보정_11-0805.jpg 


간사이공항에서 이용가능한 칼라운지~

아시아나항공 라운지는 없었던 것 같아요.


보정_11-0806.jpg

보정_11-0808.jpg


간단히 먹고 잠시 쉬다가 탑승수속하러 고고~


이번 교토여행에서는 pp카드로 인천공항과 간사이공항  두군데 모두 대한항공 라운지를 이용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