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준비하는 방법

반응형

2022.04.18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여행 노하우 : 유럽여행 갈 때 짐싸기 10단계 노하우 대 공 개!

 

여행 노하우 : 유럽여행 갈 때 짐싸기 10단계 노하우 대 공 개!

2022.04.09 - [여행정보/여행 패션] - 여행필수템 : 최고의 여행용 가방 추천! 여행필수템 : 최고의 여행용 가방 추천! 여행용 데이 백은 여행 의 필수품이자 캡슐 옷장 의 필수품 입니다. 그러나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자라면 무엇이든 준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오후 4시 제작 / Shutterstock

여행은 항상 약간의 불확실성을 수반합니다. 집과 일상을 떠나 있을 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하는 큰 이유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 진실이 삼키기 힘든 알약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여행하는 방식이 다른 이유를 부분적으로 설명합니다.

다음은 여행자가 '무엇이든 대비'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두 가지 방법과 누구나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6가지 방법입니다.

'무엇이든 준비'는 우연을 받아들이고 현재 계획을 파악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 Rawpixel.com / Shutterstock

준비된 여행자 1: 우연을 받아들이세요

일부 여행자는 항공권을 예약한 다음 착륙 후 나머지 계획을 파악하는 데 완전히 쿨합니다. HotelTonight과 같은 공급업체에서 막바지 거래를 예약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일부는 공항 매표소에 단순히 나타나 다음 이용 가능한 항공편을 구매하는 여행자와 같이 훨씬 더 극단적입니다. 그런 종류의 우연은 감탄할 만하지만 사람이 거주하는 모든 대륙을 광범위하게 여행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준비된 여행자 2: 더욱 준비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는 반대 전략이 가장 합리적입니다. 그들은 미리 과도하게 준비하고 모든 것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정이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놀라움을 완화하기 위해 이렇게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여행자는 외국 상점에 원하는 것이 없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과도하게 포장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다소 비합리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여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필요한 모든 것을 분명히 가지고 가면 누군가는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공중 화장실에서는 현지 통화를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미리 공부했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 Tanita_St / Shutterstock

보편적인 조언

여행자라면 무엇이든 준비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설렘을 망치지 않고 안전하게 모험을 하고 투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여행 보험, 누구라도 ?). 사실, 기본 보장을 미리 처리하면 목적지에 도달한 후 더 흥미진진한 기회를 더 쉽게 추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를 수행하는 6가지 방법입니다.

가기 전에 알아두세요

일부(전부는 아니지만) 유럽 국가에서 공중 화장실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현지 통화(주로 동전)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외국을 항해하는 동안 방광과 정신을 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기초 연구를 했다면 이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1시간을 보내거나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그곳에 있었던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 입증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여행을 더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디를 가든지 유연성에 특히 적합한 일부 품목을 포장하십시오. © BublikHaus / Shutterstock

현명하게 포장

당신의 패킹리스트는 당신이 어디로 가는지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항목은 특히 유연성에 적합합니다. 수영복 대신 속건성 하이브리드 반바지(여성용: 러닝 반바지와 스포츠 브래지어도 소량 사용), 하이킹을 위한 두더지 가죽, 재사용 가능한 물병과 같은 다목적 장비. 음식뿐만 아니라 수분을 유지하면 생각이 날카로워져 다음 식사, 화장실 등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은 구급 상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포장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방문하는 대부분의 장소에는 물품이 잘 갖춰진 상점이 있으며 기꺼이 돈을 받을 것입니다.

흐름을 따라가다

일반적으로 삶에 사실이지만 이 속담은 특히 여행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은 계획대로 진행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흐름에 따라 가거나 펀치를 날리면 여행을 즐기고 도움이 되지 않는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에 유연하게 대처하십시오. 취소(날씨, 항공편 지연 또는 천재지변)가 발생할 수 있고 발생할 것임을 인정하십시오. 목적지의 언어로 몇 가지 기본 구문을 배우는 것도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제발", "고마워요", "욕실"은 놀랍게도 손가락과 몸짓의 도움으로 거의 모든 곳에서 당신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특히 COVID-19를 고려할 때 모든 여행 서류와 서류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Viacheslav Lopatin / Shutterstock

서류 준비

지루하게 들릴 수 있지만 나중에 골치 아픈 일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여행 문서와 서류가 미리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외 여행을 하는 경우 비자 또는 건강 요구 사항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여권과 같은 중요한 문서의 백업 사진을 휴대폰에 저장하십시오. 지갑, 지갑 또는 수하물을 분실할 경우에 대비하여 현금과 백업 신용 카드를 편리하게 보관하십시오.

여행 보험에 가입하세요

많은 경우 이것이 궁극적인 백업 계획입니다. 사실, 여행 보험은 전 세계 COVID-19 전염병 동안 특히 도움이 되었고 점점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국내 및 글로벌 여행 계획에 새로운 계층이 추가되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해를 끼치 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말로. 그러나 그렇게 할 때 여행 보험은 온전하고 건강하며 때로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이 필요하세요? Seven Corners 여행자 보험 을 고려하십시오 . 거의 30년 동안 연중무휴 여행 지원을 제공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피클이나 심각한 합병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잘못된 결정으로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 Stefanovic Mina / Shutterstock

당황하지 말 것

공황 상태에 빠진 사람들은 침착한 사람들보다 더 나쁜 결정을 내립니다.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을 때 잘못된 결정으로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공황에 대한 충동과 싸우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선하다는 사실을 스스로에게 확신시키는 것이 가장 큰 이익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곤경에 처한 경우 무료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여행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십 개 국가와 50개 주 전체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것을 수없이 목격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