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짐싸기 : 2022년 배낭여행을 위해 프로처럼 짐 꾸리는 법

반응형

2022.04.2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여행 팁 :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장비와 기술

 

여행 팁 :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장비와 기술

Lonely Planet 직원이 많은 장비를 테스트한다고 말할 때 우리를 믿으십시오. 그러나 이것들은 우리 여행에 진정으로 변화를 가져온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더 쉽게 만들거나 누군가와 연결할

travelbible.tistory.com

신발과 가방은 여행을 성사시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 Peter Amend / Getty Images / Image Source

그래서 당신은 도약하고 있습니다. 큰 여행이 예약되었습니다. 당신과 앞으로 펼쳐질 잊을 수 없는 모험 사이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만, 여전히 짐을 싸야 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하세요? 필수 배낭 배낭 목록으로 요통, 찢어진 지퍼 및 기타 악몽 같은 짐을 피하세요.

모험을 위해 올바른 배낭을 선택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 Sawitree Pamee / EyeEm

올바른 배낭을 선택하는 방법

무엇을 가지고 갈지 결정하기 전에 무엇을 가지고 갈지 결정해야 합니다. 배낭을 선택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웹에는 우표 크기만 있으면 6개월 동안 여행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조언이 넘쳐납니다. 다른 사람들은 90리터 가방을 들고 전 세계를 여행했던 경험을 비참하게 회상합니다. 초보자 여행자는 종종 부엌 싱크대를 제외한 모든 것을 가져가고 싶어하지만 배낭 공간을 제한하는 것이 이러한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위트 스폿은 중간 어딘가에 있습니다. 40-70L 사이의 배낭은 장기 여행에 적합합니다. 비결은 가득 채우지 않는 것입니다.

남성용 또는 여성용 Kelty Redwing 50 을 사용해 보십시오 . 내부 프레임이 있고 대부분의 주요 및 지역 항공사의 기내 반입 요구 사항에 적합하며 매우 내구성이 있으며 트레일을 가거나 호스텔에서 호스텔로 이동할 때 잘 작동합니다. 

 

또한 배낭 안에 보관하거나 휴대 수하물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데이 백을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는 Osprey 초경량 아이템 팩 을 좋아합니다 . 무게는 3온스에 불과하며 수납 가능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압축 자루는 공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내부를 보호합니다. © Myibean / Shutterstock

포장 큐브 및 압축 자루

신발에 양말을 채우는 것은 지금까지 만 얻을 수 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 압축 자루는 당신의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상당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때와 엎지름으로부터 의류를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패커 의류의 성배인 깨끗한 속옷에서 더러운 세탁물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배낭의 내용물을 샅샅이 뒤지기 어려운 곳에 갈 경우 포장 큐브를 사용하여 개별 의상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캠핑을 하거나 범선이나 캠퍼 밴과 같은 비좁은 환경에 머무를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큐브 포장을 위해 Shake Pak 을 사용해 보십시오 . 이 큐브는 이동 중에도 몇 주 동안 지속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샴푸 폭발을 방지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세면도구를 양질의 투명한 방수 백에 보관하십시오. 이러한 TSA 승인 세면도구 가방 처럼 .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다용도 스카프 또는 사롱을 준비하여 어깨를 덮고 담요 또는 베개로 사용 © dotshock / Shutterstock

항상 다양한 옷을 준비하세요.

우리는 이것이 전문용어로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길에서 반쯤 괜찮은 것처럼 보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캡슐 옷장"을 포장하는 것입니다. 뉴트럴한 컬러 구성을 고수하고 레이어를 많이 구성하면 의상을 쉽게 믹스 앤 매치할 수 있으며, 탑 몇 개와 영리하게 선택한 액세서리로 다양한 기후에 대해 셀 수 없이 많은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대형 스테이트먼트 스카프 또는 사롱은 다용도 아이템입니다. 편안함을 유지하고 장거리 버스 여행을 위한 쿠션 역할을 하며 신성한 사원을 방문할 때 어깨를 덮을 수 있습니다. Mer Sea 여행용 랩  자체 가방과 함께 제공되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필요할 때마다 아늑하거나 멋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구급 상자와 몇 가지 위안을 포장하십시오. © Emma Sparks / Lonely Planet

건강 필수품, COVID-19 및 생물체의 편안함

구급 상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략적이어야 합니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주요 의약품이나 용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진통제 12팩과 액체 피부 접착제 1리터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품질 안면 마스크, 반창고 및 물집 패치, (적당한 양의) 진통제, 방부제 크림, 항히스타민제, 여행병 알약 및 처방약/피임약과 함께 곧 귀중하게 될 항염증제와 함께 충분해야 합니다. 설사약 및 완하제. 정신 건강을 위해 귀마개, 아이 마스크를 준비하고 고개를 끄덕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진정시키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 롤온을 준비하십시오.

외부에 많이 나갈 가능성이 높더라도 COVID-19 안전에 관한 현지 권고 및 규정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백신이 필요합니까? 테스트 결과가 필요하고 필요한 경우 어떤 종류의 테스트가 자격이 있고 어떤 시간 창에 있습니까? 도착하면 격리해야 합니까? 매일 바뀌는 규정에 따라 Lonely Planet의 Health Hub 에서 최신 유행성 여행 주의보를 확인하십시오.  

 귀마개 는 재사용 및 성형이 가능하므로 다양한 귀에 잘 맞습니다. 

Slip의 이 실크 아이 마스크는 잔주름과 주름을 방지하는 동시에 장거리 비행에서 적절한 수면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GMO 인증을 받지 않은 에센셜 오일의 경우 NOW 유기농 라벤더 진정 블렌드 를 사용하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노트북, 카메라, GoPro, 배터리 팩 및 어댑터는 모두 배낭에 무게를 더합니다. © Emma Sparks / Lonely Planet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유목민이든 아니든, 기술을 습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자리에 앉는 경우에도 충전기,  글로벌 어댑터  휴대용 배터리 (지도 앱에 의존하는 경우 생명의 은인)가 필요합니다. 노트북, 카메라, GoPro, 드론 및 Kindle을 넣으면 갑자기 인벤토리가 훨씬 더 가치 있고 무거워집니다. 가능한 한 휴대 수하물에 기술을 보관하고 어디에서나 곧 듣게 될 방송국 안내 방송을 반영하기 위해 가방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디지털 포장도 하십시오. Wi-Fi가 불안정하거나 비싼 로밍 요금을 피하기 위해 집을 떠나기 전에 중요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당신이 페이퍼백 팬이라면(또는 좋은 가이드북을 좋아한다면) 한두 권 이상 가져가지 마세요. 이동하면서 책을 교환할 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진만 찍고... 그리고 친환경 키트 © Emma Sparks / Lonely Planet

친환경 키트

2022년입니다. "사진만 찍고 발자국만 남기세요" 백패커 만트라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LifeStraw Go 와 같은 재사용 가능한 물병(필요한 경우 내장 필터 포함)을 포장하십시오  . 무포장 또는 리필 가능한 세면도구를 찾으십시오.  청소용 브러시와 함께 깔끔한 롤 형태로 제공되는 이 여행용 수저 세트 와 같이 가벼운 대나무 빨대와 수저를 가져오세요  .  마지막으로, 산호초에 안전하고 EWG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Thinksport SPF 50+ 와 같은 환경 친화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마십시오 .

상쾌하긴 하지만, 생분해성 물티슈라도 특히 저개발 국가에서 하수 시스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철저한 세안을 위해 플란넬 또는 모슬린 천을 사용하십시오. 제로 폐기물 위생 제품(재사용 가능한 수건, 생리컵 또는 생리대용 속옷)은 비용을 최소화하고 배낭 공간도 적게 차지합니다.

 

자물쇠 및 백업 문서

배낭 지퍼에 있는 미니 자물쇠는 마지막으로 주머니에 넣은 물건을 다른 사람이 가방 상단에 집어넣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큰 자물쇠는 호스텔 사물함에 편리합니다. 분실 또는 도난을 대비하여 여권, 운전 면허증 및 보험 문서의 하드 복사본을 가져오거나 최소한 디지털 버전이 있는 USB 스틱을 가져갈 가치가 있습니다.

아직도 무엇을 포장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여행을 떠나기 전에 프로처럼 포장하는 방법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

포장하지 말아야 할 것

  • 침낭 : 대부분의 호스텔은 빈대를 퍼뜨리는 특성 때문에 침낭을 금지하고 대신 깨끗한 시트를 제공합니다. 침구가 ​​까다롭다면 실크 침낭 라이너를 가져오세요. 하지만 이것은 선택 사항입니다.
  • 헤어 드라이어 및 하이힐: 여유로운 모습을 수용하십시오. 즉석에서 화려한 밤을 보내려면 언제든지 살롱에 들르거나 저렴한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목베개: 부풀릴 수 없는 경우(다른 사람들은 부피를 너무 많이 추가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가치가 있습니까?
  • 진정한 감상적 가치: 보험이 대체할 수 없는 것을 대체할 수 없기 때문에
  • 표준 수건: 또는 그렇게 말해서... 대부분의 여행자. 냄새나고 쓸모없는 극세사 수건을 4개월 동안 가지고 다니면서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수건 하나를 가져갈 것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이 기사의 경고로 안내합니다. 모든 사람은 다릅니다. 정말 갖고 싶은 게 있으면 그냥 가져가세요. 그것이 올바른 결정인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