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레이크 디스트릭트 : 초심자를 위한 안내서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영국 맨체스터 : 저렴한 비용으로 맨체스터를 방문하는 방법: 무료 교통편부터 저렴한 음식까지

 

영국 맨체스터 : 저렴한 비용으로 맨체스터를 방문하는 방법: 무료 교통편부터 저렴한 음식까지

2022.04.0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영국 : 억만장자도 제치고 “가장 매력적인 재산” 으로 꼽혔다는 에어비앤비의 놀라운 정체 영국 : 억만장자도 제치고 “가장 매력적인 재산” 으로 꼽혔다는

travelbible.tistory.com

여름에는 Derwentwater와 같은 호수가 탐험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 SolStock / Getty Images

 

885제곱마일의 레이크 디스트릭트( Lake District )는 2018년 영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국립공원으로 선정된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잉글랜드  북서부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워즈워스(Wordsworth)와 다른 문학계의 거물들을 유혹했으며 매혹적인 지역을 찾는 관광객, 워커 및 모험가들을 계속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유산과 풍부한 야외 활동.

Windermere에서 Scafell Pike에 이르기까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에 대해 레이크 디스트릭트 방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지구에서 가장 거친 장소를 탐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모든 능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Lake District는 계속해서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 SolStock / Getty Images

레이크 디스트릭트의 역사

19세기 중반까지 이 지역은 외부인의 방문이 거의 없었습니다. 다니엘 데포는 1724년 이곳을 "불모지와 공포감"으로 묘사했습니다. 1847년 윈더미어(Windermere)로 가는 철도는 대규모 관광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레이크 디스트릭트 국립공원

이 지역의 풍경은 매혹적입니다. 황금빛으로 도금된 그늘진 능선, 야생화로 반짝이는 반짝이는 초원, 전체 영광스러운 장면을 반영하는 반짝이는 푸른 호수.

국립 공원 전체에 절묘한 풍경이 있습니다. © Justin Foulkes / Lonely Planet

물론 호수는 풍부합니다. Windermere의 서쪽에는 Coniston Water가 있고 서쪽에는 Wasdale 계곡과 영국에서 가장 깊은 호수인 Wastwater가 있습니다. 웨이스트워터(Wastwater) 북쪽에는 모든 각도에서 황홀할 정도로 아름다운 버터미어 호수(Lake Buttermere)가 있으며, 버터미어 동쪽에는 아름다운 숲이 우거진 섬이 있는 더웬트워터(Derwentwater)가 있습니다. 더 동쪽에 있는 Ullswater는 틀림없이 가장 웅장하며 Wordsworth에 영감을 준 수선화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음은 이 지역의 주요 위치와 그곳에서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윈더미어

Bowness-on-Windermere는 여전히 대부분의 방문객에게 진입점입니다. 공원의 완만하게 물결치는 남쪽 부분을 통해 11마일에 걸쳐 인접한 이름을 딴 호수 리본. 여기에서 크루즈를 타는 것은 많은 동료 관광객들과 공유할 수 있지만 고전적인 Lakeland 경험입니다. 

Hawkshead 근처의 Hill Top은 한때 어린이 작가 Beatrix Potter의 집이었습니다. © pxl.store / Shutterstock

호크스헤드

Windermere의 서쪽에는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숙박 장소인 Hawkshead 마을이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포터와도 중요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에 많은 영감을 준  17세기 오두막인 힐 탑 (Hill Top)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윈더미어 호수를 넘어 북쪽으로 공원 중앙으로 향하면 풍경이 더 거칠고 드라마틱해집니다. 양떼가 점재하고 울퉁불퉁한 산등성이 옆에 있는 병 녹색 계곡은 풍경에 큰 균열을 형성합니다. 가혹한 지형을 가로질러 신발끈처럼 드리워진 산길은 외딴 촌락과 마을을 연결합니다.

그래스미어

Wordsworth는 Hawkshead에서 교육을 받았고 잠시 동안 그래스미어에서 살았습니다. 그의 오래된 집인 Dove Cottage 를 방문 하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를 썼습니다. 대부분은 그가 주변에서 발견한 자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St Oswald's Churchyard 에 있는 그의 무덤을 볼 수 있습니다.

케스윅

레이크 디스트릭트(Lake District)의 주요 도시 중 가장 북쪽에 있는 케스윅( Keswick  )은 가장 아름다운 위치를 자랑합니다. 구름 덮인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고 섬이 우거진 목가적인 호수인 더웬트워터(Derwentwater), 퍼터링 크루즈 보트가 십자형으로 교차하는 은빛 곡선을 따라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인근의 Borrowdale 및 Buttermere 계곡으로의 추가 모험을 위한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걷기에 좋은 기점입니다.

영국의 레이크 디스트릭트에는 세계 최고의 산책로가 있습니다. © SolStock / Getty Images

레이크 디스트릭트 최고의 산책과 하이킹

레이크 디스트릭트에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산책로가 있습니다. Walk Lakes  는 유용한 리소스이며 난이도와 위치에 따라 트레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Buttermere 주변의 5마일 회로는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일관되게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Derwentwater에 인접한 Catbells의 1476피트(450m) 봉우리를 오르는 인기 있는 3마일 스크램블은 약간 더 테스트를 거쳐 레이크 디스트릭트에서 가장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에 올랐다는 영광을 위해 Scafell Pike 가 손짓합니다. 이것은 적당한 체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슬리퍼와 조끼가 아닌 상식과 방수로 접근해야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정상에서 웨이스트워터(Wastwater)를 엿볼 수 있습니다. 3208피트(978m) 정상에서 바라볼 때 풍경은 웅덩이에 불과합니다.

국립공원에는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접근 가능한 산책로도 있습니다.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많은 경로를 포함하여 모든 능력의 사람들에게 적합한 50개의 경로가 국립공원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공원 웹사이트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 읽어보기: 영국에서 가장 극적인 하이킹 8곳  

Scafell Pike는 영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입니다. © Justin Foulkes / Lonely Planet

야외 운동

당연히 낚시와 카약과 같은 수상 활동부터 산악 자전거 타기, 등산, 협곡 걷기(이 부분에서 "길 스크램블"이라고도 함)에 이르기까지 레이크랜드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흥미진진한 모험 활동 중 하나는 현기증이 나는 비아 페라타 에 있는 Honister Slate Mine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레이크 디스트릭트에는 아이들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 monkeybusinessimages / Getty Images

호수에서 아이들과 할 일

또한 호수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 많이 있으며, 모두 좋은 날씨에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내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Bowness 의 World of Beatrix Potter 를 사용해보십시오. 포터의 더 유명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어 어린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Ravenglass 및 Eskdale 증기 철도 ( 현지에서는 La'al Ratty로 알려짐)는 해안에서 아름다운 Eskdale 계곡을 거쳐 Scafell 범위의 기슭까지 7마일을 달리는 매우 즐거운 40분입니다. 인상적인 성 부지가 있는 인근 뮌캐스터 성에 는 맹금류가 매일 날아다니는 매와 올빼미 센터가 있습니다.

주요 도시 너머를 탐험하는 경우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christinephillips / Getty Images

레이크 디스트릭트를 둘러보는 방법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대부분의 레이크 디스트릭트에 접근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Windermere, Oxenholme(Kendal) 및 Penrith에 기차역이 있으며 국립 공원 전체를 운행하는 전설적인 555를 포함하여 훌륭한 지역 버스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자체로 하루입니다.

편의성과 유연성을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운송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M6은 공원의 동쪽 가장자리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반면 A591과 A66은 공원을 내부에서 해부합니다. 레이크 디스트릭트의 도로 대부분은 시골이며 악천후에서는 산길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국립 공원은 또한 전기 자동차 대여 옵션과 충전소 네트워크를 제공 합니다.

더 읽어보기: 영국에서 이동하는 방법

머무를 곳

숙박 시설의 대부분은 Bowness, Windermere, Ambleside 및 Keswick 의 4개 주요 도시에 있지만 거의 모든 마을에는 최소 하나의 B&B 옵션이 있습니다. 캠프장과 유스호스텔도 많이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카운티는 열정적인 식품 생산자와 지역 별미로 가득합니다. 테이스트 컴브리아( Taste Cumbria )는 현지 식품 시장을 위한 일정이 있습니다. 등산객을 위한 실용적인 음식 부터 Cartmel 의 미슐랭 3스타 L'Enclume 의 고급 레스토랑까지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펍이 많이 있습니다 .

무엇을 포장

어떤 키트를 가져갈지는 계획한 걷기에 따라 다르며 특히 추운 계절에는 Helvellyn 및 Scafell Pike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적절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튼튼한 장화와 방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