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탈리아 돌로미티 : Trentino를 방문해야 하는 7가지 이유

반응형

2022.06.1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이탈리아 돌로미티 : 이탈리아 알프스 여행을 위한 Dolomites

남부 알프스와 베니스 사이에 위치하며 장엄한 돌로미티 가 지배하는 이탈리아 북부의 트렌티노 지방은 시선을 사로잡는 놀라운 자연 환경을 자랑합니다. 이 지역은 눈부신 풍경, 끝없는 야외 활동, 흥미로운 현지 문화 및 건전한 맛이 매력적으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삶에 대한 자연스럽고 고양된 열정을 개발할 수 있는 드문 장소 중 하나입니다.

Molveno, Trentino에서 바라본 숙박료 © Wilks72 / Getty

장엄한 산의 경치

유네스코 자연 유산으로 지정된 진정으로 장엄한 돌로미티는 1년 내내 스릴 넘치는 풍경과 최고의 스포츠를 제공하는 날카로운 톱니 모양의 봉우리와 현기증이 나는 벽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풍경과 지질학적 특징 사이를 관광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할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야외 활동의 매력으로 그들을 돌로미티로 인도합니다. 야외 애호가를 위해 들쭉날쭉한 봉우리 사이를 하이킹하고, 가파른 벽을 오르고, 컬링 산악 도로를 사이클링하고, 멋진 오프로드 트레일에서 산악 자전거를 타거나, 알파인 스키, 크로스 컨트리 스키, 호수와 강에서 가까운 낚시를 즐기십시오. 지상 낙원.

가르다 호수의 윈드서퍼 | © Drepicter / Getty

전설의 호수

장엄한 산 풍경의 장점은 산과 함께 계곡, 강, 호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트렌티노에는 297개의 아름다운 호수가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곳은 수상 스포츠 천국인 가르다 호수 로 선원, 윈드서퍼, 카이트서퍼, 카약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레드로 호수는 수정처럼 맑은 물로 유명하며 우뚝 솟은 브렌타 백운석 아래에 있는 몰베노 호수는 정기적으로 '이탈리아 최고의 호수'로 지명됩니다. 또는 한적한 고산 호수가 당신의 스타일에 더 가깝다면 선택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하이킹 및 사이클링

모든 수준의 하이킹 및 트레킹, 십자형 Trentino 및 Dolomites에 적합한 놀라운 일련의 우수한 산책로는 녹색 계곡, 고산 호수, 매력적인 산장 및 외딴 마을을 연결합니다. 잊지 못할 전망을 위해 등반할 우뚝 솟은 봉우리, 여러 날의 도전을 제공하는 산장 산책로, 가족 산책에 적합한 넓고 쉬운 산책로가 있습니다. 알파인 가이드 오브 트렌티노(Alpine Guides of Trentino)는 도전적이면서도 비교적 편안한 현지 풍미를 지닌 다양한 등반 및 투어를 제공하여 유쾌한 돌로미티를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rentino는 또한 사이클리스트의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전설적인 도로 등반은 Giro d'Italia에서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사이클링의 거장들이 이 놀라운 산악 도로에서 경주를 했습니다. 각각은 킬로미터마다 난이도, 평균 기울기, 해발 높이 및 관심 지점을 나타내는 특수 표지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도로를 벗어나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400km의 포장된 자전거 도로가 있으며, 산악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는 초보자부터 하드코어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레일과 자전거 공원이 있습니다.

Dolomites 트레킹 | © Giorgio Raffaelli / Getty

동계 스포츠

트렌티노는 알파인 스키를 타고 끝없이 이어진 잘 손질된 피스트를 스키밍하거나 넓은 산길과 평평한 바닥 계곡을 활용하여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타는 등 하얗고 푹신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 찬란한 깨끗한 환경에서. 어느 쪽을 선택하든, 입이 떡 벌어지고 치솟는 돌로미티의 봉우리와 절벽이 특별한 배경이 됩니다. 시설은 최상급이며 스키를 탄 채로 스키를 탈 수 있는 호텔에 머물고 군침이 도는 산악 레스토랑과 롯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성 및 문화

트렌티노의 번화한 수도는 예술과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더 멀리 구불구불한 도로를 통해 도달할 수 있는 지류 계곡의 작은 마을과 가파른 산비탈에 자리 잡은 동화 같은 전통 마을이 모두 탐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역사적 전시물이 있는 유서 깊은 성과 요새가 곳곳에 있습니다. 가장 큰 부온콘실리오 성( Buonconsiglio Castle )은 트렌토( Trento )의 대주교가 거주하던 곳으로 이 도시의 상징입니다. 로베레토 성(Rovereto Castle)에는 이탈리아 역사 전쟁 박물관(Italian Historical War Museum)이 있으며, 성벽 안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은 방문객들은 발수가나(Valsugana)에 있는 카스텔 페르긴(Castel Pergine)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여름의 토요일에는 '캐슬 루트 트레인(Castle Route Train)'이 트렌토(Trento)의 전문 가이드와 함께 운행하며 산 미켈레( San Michele ), 칼데스(Caldes), 발레르(Valer), 툰(Thun) 성을 둘러봅니다.

흥미로운 박물관

트렌티노에는 매혹적인 박물관이 있습니다. 트렌토에서 Renzo Piano가 설계한 Muse는 고도가 생태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 인상적인 과학 박물관이며, Vigo di Fassa의 Monzoni Museum of Minerals는 돌로미티의 암석, 수정 및 광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로베레토의 MART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중요한 현대 미술 컬렉션 중 하나인 반면 , 트렌토의 카스텔로 델 부온콘실리 오는 가족과 어린이들을 즐겁게 하는 임시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뭔가 다른 것을 위해 Valsugana의 허수아비 박물관은 지방 전역의 농부들의 독창성을 기립니다.

Trentino 지역이 원산지인 치즈 블록 © Masci91 / Getty

현지 맛

장엄한 산, 호수, 계곡이 있는 트렌티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 문화를 만들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미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계곡마다 고유한 시그니처 제품이 있으므로 현지 음식을 먹고 독특한 트렌티노 치즈, 절인 육류 및 냉햄, 유기농 야채, 베리, 올리브 오일은 물론 호수와 강에서 훈제 및 절인 송어와 숯을 즐기고 싶을 것입니다. . 지중해 와 알프스가 만나는 이곳에서 호숫가 카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등산로에 있는 산장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Trentino는 또한 현지에서 만든 훌륭한 와인과 맥주를 생산합니다. 기후, 토양 및 지형은 세 가지 토착 포도 품종인 Nosiola, Marzemino 및 Teroldego로 축복받은 지역을 봅니다. 트렌토독은 산에서 생산되는 귀한 스파클링 와인이며 뮐러 투르가우와 샤르도네도 이곳에서 번성합니다. 당신의 열정이 맥주라면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전통적인 양조 방법과 Trentino의 열정 및 감각을 혼합한 틈새 양조장 목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