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3박 4일 Best Route! 추천 루트!!

반응형

2022.06.03 - [유럽/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두브로브니크 최고의 지역 6곳(아드리아 해에서 머물기에 완벽한 지역 찾기)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두브로브니크 최고의 지역 6곳(아드리아 해에서 머물기에 완벽한 지

2022.05.21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에서해야 할 15 가지 최고의 것들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에서해야 할 15 가지 최고의 것들 2022.05.21 - [유럽/크로아티아] - 7월 가족

travelbible.tistory.com

이 일정은 짧은 두브로브니크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photosmatic / Shutterstock

크로아티아 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화려한 목적지인 두브로브니크 는 절대 보석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구시가지는 웅장한 중세 요새로 보호되며 포장된 광장, 자갈길, 고귀한 석조 건물이 모여 있는 곳으로 수세기를 거슬러 올라가게 해줍니다. 성벽 너머에는 향기로운 소나무가 뒷받침하는 자갈 해변이 청록색 아드리아 해를 선사합니다.

일정이 빡빡한 경우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시가지의 박물관, 갤러리, 교회 및 수도원을 탐험하는 것 외에도 수영과 일광욕을 할 수 있고 집에 가져갈 오리지널 선물을 쇼핑할 수 있으며 가까운 섬(또는 두 개)으로의 여행에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2박 3일 또는 4일 동안 두브로브니크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날 아침: 두브로브니크의 장엄한 성벽 산책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를 탐험하는 첫 날을 보내십시오. 선크림과 수영복을 가져오세요. 13세기부터 육지와 바다로부터 두브로브니크를 공격으로부터 보호해 온 도시 성벽 의 둘레를 한 바퀴 도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그 후,  두브로브니크가 작지만 부유하고 진보적인 Ragusa의 독립 공화국(1358-1808)이었을 때 통치했던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총장 궁전 으로 가십시오. 점심으로 는 갓 구운 빵에 현지 치즈와 프로슈토( pršut )를 채운 유서 깊은 샌드위치 바인 Buffet Škola 를 들 수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지에서 볼 것이 많습니다. © Roman Babakin / Shutterstock

 

 

첫째 날, 오후: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지를 탐험한 후 해변으로 향합니다.

크로아티아인의 대다수는 로마 가톨릭 신자입니다(2011년 86%). 바로크 양식의 대성당 (녹색 구리 큐폴라로 멀리서도 찾을 수 있음)을 살펴보고 황금 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특별한 보물을 꼭 보세요. 근처에 있는 아름다운 회랑 정원이 있는 프란체스코 수도원 을 방문하고 인접한 약국  에서 아직도 수도사들이 만든 천연 페이스 크림을 구입하십시오 . 문화관광을 마치고 휴식을 취한 후 반제해수욕장 으로 이동하여 수영과 일광욕을 즐겨보세요.

 

 

첫째 날 저녁: 달마시안 스타일 식사

저녁 식사를 위해 구식 Proto 에서 테이블을 예약하고 달마시안 와인 한 병과 함께 신선한 아드리아 해 생선을 맛보십시오. Bard Mala Buža 에서 바다 위의 높은 바위 위에 있는 별빛 아래에서 한 잔 하며 저녁을 마무리하십시오 .

 

 

둘째 날, 아침: 두브로브니크와 바다의 관계 발견

오늘 아침에는 구시가지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두브로브니크의 역사적 부(富)가 어디에서 왔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해답은 해양 박물관 에 있습니다 . 여기에서 모형 선박 및 항해 장비 전시회는 수세기 동안 선박 건조 및 상선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전성기에는 작은 두브로브니크(당시 라구사)에는 100개가 넘는 선박과 수십 개국에 영사관이 있는 함대가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국제적 영향력은 매우 컸습니다. 그 후 같은 건물의 낮은 층에 있는 수족관 에서 아드리아 해의 수중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점심으로 Barba 에서 맛있는 수제 문어 버거를 맛보십시오 .

보트 또는 카약으로 무인도 로크룸 방문 © 사진 작가, 비디오 그래퍼, 작가 / 게티 이미지

 

 

둘째 날, 오후: 신비한 섬으로 탈출

오래된 항구에서 작은 무인도인 로크룸( Lokrum )까지 셔틀 보트를 타십시오 .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무너진 수도원, 공작이 있는 식물원, 언덕 위 요새를 드러냅니다. 구불구불한 길을 즐겁게 탐험하고 바위가 많은 해안에서 몇 시간 동안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바다 카약 투어를 예약하고 Lokrum으로 노를 저을 수도 있습니다). 구 항구로 돌아가면 케이블카를 타고 스르산 정상까지 가십시오 . 오늘이 두브로브니크에서의 마지막 날이라면 두브로브니크, 로크룸, 반짝이는 아드리아 해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플로체 게이트( Ploče Gate ) 바로 바깥 에 있는 KAWA 에 전화하여 집에 가져갈 재미있는 크로아티아 디자이너 선물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날 저녁: 최고 수준의 현대적인 크로아티아 요리 맛보기

저녁 식사 전에 전쟁 지역의 포토저널리즘 전용 갤러리인 War Photo Ltd 에서 1990년대 두브로브니크에 초점을 맞춘 상설 전시회를 관람하세요 . Restaurant 360 에서 미슐랭 스타를 받은 현대적인 지중해 요리를 맛보십시오 . 그런 다음 Revelin 에서 칵테일과 댄스 음악을 즐겨보세요. 

Cavtat의 고대 도시는 두브로브니크에서 보트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 Golden Hour999 / Shutterstock

 

 

3일차, 아침: 해안을 따라 항해하여 교양 있는 차브타트(Cavtat)로 이동 

지금쯤 두브로브니크 최고의 명소 대부분을 보셨겠지만 , 이제 해안을 따라 고대 해변 마을인 차브타트( Cavtat )로 모험을 떠날 시간 입니다. 여름에는 정기 셔틀 보트가 두브로브니크와 차브타트 사이를 운행하며 구 항구에서 출발합니다. 보트를 타는 것은 약 1시간 동안 지속되며 그 자체로 즐거움입니다. 하차 후 작은 반도에 지어진 석조 주택 무리인 차브타트의 아름다운 구시가 지를 둘러보세요 . 화가 블라호 부코바츠(1855–1922)의 생가인 부코바츠 하우스 와 이반 메슈트로비치의 우아한 1920년대 분리주의자 라치치 가족 영묘 를 참조하세요. 묘지.

 

 

3일차 오후: 크로아티아 현대 미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Cavtat의 야자수가 늘어선 해안 산책로에서 만이 내려다보이는 부겐빌라 에서 점심을 먹고 두브로브니크로 돌아가는 셔틀 보트를 타십시오. Cavtat에서 본 것에서 영감을 받은 오래된 항구에 도착하면 플로체 게이트(Ploče Gate) 바로 바깥에 있는 현대 미술관( Museum of Modern Art )으로 가서 20세기 크로아티아 예술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3일차, 저녁: Ston의 존경받는 굴 시식

당신은 아마 차브타트에서 잘 먹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밤은 가볍지만 아주 특별한 저녁 식사로 만드십시오. Bota Šare Oyster & Sushi Bar 테이블에서 예약 하세요 . 그 후에도 여전히 더 먹고 싶다면 Fratello's Prosecco Bar 에서 늦은 밤 음료를 즐기 십시오. 

 

 

넷째 날, 아침: 구 유고슬라비아에서의 삶과 디자인 체험

두브로브니크에서 넷째 날을 보낼 만큼 운이 좋다면 작은 Elafiti 섬 중 하나인 Lopud 를 방문할 시간이 있습니다 . 먼저 피크닉 두브로브니크( Piknik Dubrovnik ) 에서 조심스럽게 포장된 피크닉 점심을 모은 다음 (하루 전에 미리 주문) 두브로브니크의 그루즈 항구로 향합니다. 페리를 타기 전에 매혹적인 붉은 역사 박물관 을 방문하여 크로아티아가 사회주의 유고슬라비아(1945-1991)의 일부였을 때 사람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런 다음 Jadrolinija 페리를 타고 차 없는 Lopud로 이동하고 1시간 동안 보트를 타십시오. 

 

 

 

4일차 오후: 차가 없는 울창한 섬에서 수영과 일광욕

Lopud에 도착하면 만 주변의 야자수 그늘이 드리워진 해안 산책로를 따라 20분 정도 하이킹을 하고 섬을 가로질러 크로아티아의 희귀한 모래 해변 중 하나인 Šunj까지 하이킹을 하고 일광욕, 수영, 휴식을 취하세요. 더없이 행복한 곳이며 시간을 놓치기 쉬우므로 돌아오는 페리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opud를 떠나기 전에 해안가 위 정원의 작은 정자에 설치된 현대 미술 설치 Your Black Horizon 을 살펴보세요 . Gruž 항구로 돌아오면 Dubrovnik Beer Company 에서 크래프트 에일을 맛보십시오 .

 

 

넷째 날 저녁: 달마시안 퓨전 요리의 향연

오늘 저녁 식사는 조금 다를 것입니다. 구시가지로 가서 독특한 퓨전 요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식당인 아주르( Azur )에서 식사를 하십시오 . 달마시안 재료를 아시아식 트위스트(원하는 경우 달마시안)로 조리한 것입니다. D'Vino에서 D'Vino (와인 시음 비행 안내) 에서 달마티아 최고의 와인을 맛보며 마지막 저녁을 마무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