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지 여행 추천 BEST 9가지(피지 갈 때 반드시 알고가야 하는 것들)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피지 : 예방 접종을 받은 방문객에게 더 이상 도착 전 COVID-19 검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피지 : 예방 접종을 받은 방문객에게 더 이상 도착 전 COVID-19 검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2016.08.22 - [오세아니아/피지] - 피지 : 원시가 숨 쉬는 남태평양의 외딴 섬나라 피지 : 원시가 숨 쉬는 남태평양의 외딴 섬나라 피지(Fiji)는 원시가 숨 쉬는 남태평양의 외딴 섬나라다. 비티레부(Vit

travelbible.tistory.com

대나무로 만든 뗏목인 bilibili로 수영하는 현지인 © Nic Pelegri / Lonely Planet

 

깊은 바다에서 높은 산까지 피지에서 가장 멋진 곳을 방문하십시오.

 

하얀 모래 해변, 청록색 바다, 울창한 화산 풍경 으로 장식된 피지 는 진정으로 낙원과 같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300개 이상의 섬으로 구성된 멀리 떨어진 군도는 좋은 음식과 삶의 기쁨을 중심으로 하는 풍부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이 그림처럼 완벽한 세계의 한 구석에서 방문할 최고의 장소를 공개합니다.

1. 절충주의의 관문 도시 나디

다문화 피지에 가장 적합

피지에 착륙 하면 공중에서 난디 가 보입니다. 이 파인트 크기의 도시는 국제 공항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피지 모험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상점들이 도로를 따라 늘어서 있으며 전자 제품에서 수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붕이 덮인 시장은 다양한 현지 농산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진정한 선물입니다. 도시에서 꼭 방문해야 할 또 다른 장소 는 주요 도로의 남쪽 끝에 있는 시내에 위치한 장엄한 스리 시바 수브라마니야 힌두 사원 입니다. 태평양에서 가장 큰 이 장엄한 사원은 며칠 동안 눈을 바쁘게 만들 수 있는 복잡한 조각을 특징으로 합니다. 피지를 여행하기 전에 휴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 입니다.

현지 팁:  힌두교 사원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허가를 받고 신발을 벗으세요. 일반적으로 사원 밖에서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지만 내부에서 사진을 찍으러 가지 마세요. 

2. 야사와 제도의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

가장 아름다운 지역

Yasawa는 피지어로 "천국"을 의미하며 이 일련의 섬은 확실히 천국 입니다. 북서쪽에 위치한 군도는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 청록색 바다, 극적인 지형이 주요 테마인 다양한 크기의 약 20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딴 위치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섬에는 사람이 거주하며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Yasawa Flyer 페리 는 공항과 가까운 Port Denarau Marina에서 매일 출발하여 12개 이상의 섬에 정차합니다. South Sea Cruises는 페리 서비스와 이 지역 여행도 운영합니다.  

태평양에서 요트 타기: 피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또 다른 별 5개 경험 © C 레버 / Shutterstock

 

3. 5성급 나누쿠 리조트 숙박 예약

럭셔리 휴양을 위한 최고의 장소 

5성급 나누쿠 리조트 의 행복한 공간을 예약하여 피지 여행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피지 본섬의 남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호텔은 울창한 단풍으로 둘러싸인 빌라와 아파트와 2마일에 달하는 백사장 해변이 있는 환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피지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전용 플런지 풀과 영화관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 전면의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태평양이 가미된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지만 특별한 경우에는 호텔의 전용 섬이나 절벽 옆 농어에서 식사 경험을 예약하십시오. 

4. 데나라우의 팜스에서 휴식

가족이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데나라우 의 작은 섬은 필요한 모든 것이 바로 앞에 있어 가족들에게 훌륭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본토와 다리로 연결된 노두는 첨단 선착장, 5성급 리조트, 최고급 레스토랑, 18홀 골프장을 갖춘 럭셔리 관광 명소로 개발되었습니다. 아파트 호텔, 완비된 주방, 식당 및 라운지 공간입니다. 숙소의 다른 특전으로는 주차장, 수영장, 탁아 서비스, 카페, 체육관, 다양한 당일 및 수일 여행을 제공하는 투어 데스크가 있습니다. 

계획 팁: 꼭 가봐야 할 Bula 버스: 초가 지붕이 있는 버스를 타고 섬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다른 리조트와 Denarau 항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피지 최고의 섬

5. 쿠아타의 고전적인 섬 휴양지

완벽한 휴가 촬영을 위한 최고의 섬  

Kuata에 머무르면서 걱정을 씻어내십시오. Yasawa 군도 의 일부인 이 멀리 떨어진 섬은 단 하나의 호텔( 맨발의 쿠아타 섬 ), 한적한 해변, 비밀 동굴 및 훌륭한 하이킹 코스가 있는 천국 같은 휴양지입니다. 다른 위치에 여러 섬이 있는 Barefoot 리조트에는 고급 사파리 스타일의 텐트형 객실과 해변가 부레 (전통적인 나무와 짚으로 만든 오두막)가 흩어져 있으며, 예산에 맞게 여행하는 경우 기숙사가 있습니다. 시설로는 야외 레스토랑, 바, 인스타그램에 올릴 휴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해먹이 완비된 수영장이 있습니다. 섬은 Yasawa Flyer 페리가 정차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우회: 가이드를 고용하고 Kuata의 화산 정상 등반으로 향합니다. 힘든 오르막길이지만 극적인 전망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가기 가장 좋은 시간은 일출과 일몰 전입니다(더 시원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Kokoda는 모든 산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코코넛 밀크가 풍부한 피지의 세비체 버전입니다. © Getty Images / iStockphoto

 

6. Tukuni에서 맛있는 피지 요리 먹기

향토요리에 최고 

Tukuni 에서 군침 도는 다양한 요리를 맛 보십시오 . 본섬의 서쪽 해안에 있는 라우토카 시에서 가까운 광활한 만이 내려다보이는 높은 위치를 자랑하는 이 레스토랑은 지역 농부와 어부가 사용된 재료를 공급하는 커뮤니티 운영 운영입니다. 요리는 화덕 위에서 이루어지며 인기 있는 요리로는 ika tavu (훈제 생선)와 kokoda (코코넛 우유에 절인 생선)가 있습니다. rourou (토란 잎) 를 포함한 다양한 채식 요리도 있습니다 . 피지의 경험은 음식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레스토랑은 수제 원목 가구와 짠 야자수 벽 패널이 배경을 이루는 아늑하고 정통적인 느낌을 줍니다. 

현지 팁 : 피지 음식은 인도와 그 너머의 요리를 태평양식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퓨전 요리를 제공합니다. 고구마, 카사바 및 토란과 같은 스테이플은 생선, 야채 및 코코넛으로 요리됩니다. 카레는 일반적으로 여기에서 더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7. Awakening Shark Dive에서 당신의 한계를 시험해보세요

아드레날린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

두려움을 한쪽으로 치우고 평생 기억할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경험을 해보세요. Awakening Shark Dive 경험 은 Kuata 섬의 Barefoot Resort에서 제공하며 황소 상어와 대면하게 됩니다. 경험 많은 다이버가 주변 산호를 복원하려는 노력 덕분에 상어가 모이는 섬과 가까운 지점으로 안내합니다. 최대 3미터(9.8피트) 길이의 상어가 먹이를 먹기 위해 슬금슬금 들어오는 동안 해저에 무릎을 꿇고 가만히 있으십시오. 이 지역을 순찰하는 것으로 알려진 다른 상어 종에는 호랑이, 간호사, 레몬 및 은색 팁이 있습니다. 

Matava Resort, Kadavu, Fiji에서 섬의 ​​전망 © Chris Chen / Lonely Planet

 

8. 정글이 우거진 토마니비 산 등반 

장엄한 전망에 최고

하이킹 신발을 신고 토마니비 산 정상까지 험난한 등반을 위해 땀을 흘릴 준비를 하십시오. 정글로 뒤덮인 이 봉우리는 피지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높이가 1324미터(4343피트)입니다. 돌아오는 길은 약 4시간이 걸리지만 주변의 에메랄드빛 인테리어와 끝없이 펼쳐진 푸른색 정상에서 바라보는 장엄한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어드벤처 회사인 Talanoa Treks 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토마니비 산 여행을 운영하며, 조금 더 힘을 내고 싶다면 피지에서 두 번째로 높은 봉우리인 바틸라무 산을 일정에 추가하는 "투 피크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9. 프로젝트 어브로드로 환경에 환원

피지에서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베스트

피지에 있는 동안 환경을 위한 일을 하고 프로젝트 어브로드 에 자원 봉사자로 등록하십시오 . 한 곳은 나디에, 다른 한 곳은 퍼시픽 하버 해안 가까이에 있는 이 사회적 기업은 상어 보호 및 해변 청소를 포함한 다양한 자원 봉사 프로젝트를 운영합니다. 비즈니스의 다른 초점 중 하나는 자연 서식지를 보호하고 해안 침식을 막기 위한 맹그로브 숲 복원입니다.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묘목장에 맹그로브 묘목을 심음으로써 비행 중 탄소 발자국을 상쇄했으며, 2014년부터 피지에서 현재까지 15에이커 이상의 맹그로브를 심었습니다.

현지 팁: 피지는 다른 태평양 섬과 마찬가지로 이미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부니도골로아(Vunidogoloa) 마을은 홍수와 침식으로 인해 가장 먼저 이사를 갔습니다. 32가구는 2km 떨어진 고지대로 이주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