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던에서 할 수 있는 추천 여행 코스 20가지(무료)

반응형

2023.04.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런던 여행 당일치기 근교 추천 여행지!(필수 방문 코스)

 

런던 여행 당일치기 근교 추천 여행지!(필수 방문 코스)

2023.04.04 - [유럽/영국] -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런던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옥

travelbible.tistory.com

 

 

 

돈없이 런던 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놀랍게도 꽤 많습니다.

거의 모든 박물관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박물관 외에도 이 도시에는 아름다운 공원, 활기 넘치는 시장, 멋진 교회, 경이로운 전망이 있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할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결코 지루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음은 런던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 20가지입니다.

 

국회의사당 밖에서 사진을 찍고 런던에서 할 수 있는 18가지 무료 활동 © Drazen_ / Getty Images.

 

 

 

 

 

1. 내셔널갤러리의 명화 감상하기

반 고흐, 르누아르, 다빈치, 미켈란젤로를 포함한 화가들의 걸작을 소장하고 있는 내셔널 갤러리 는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미술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매년 6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지만 평일 오전이나 금요일 저녁에 방문하면 인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영구 소장품은 항상 무료이며 매일 다양한 무료 투어가 제공됩니다.

계획 팁:  금요일에 내셔널 갤러리를 방문하면 몇 시간 후부터 오후 9시까지 갤러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2. 대영 박물관의 유물과 유물 사이에서 길을 잃다

대영 박물관은 런던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하나이며 입장료가 없습니다. 전 세계의 매혹적(때때로 논란의 소지가 있는) 유물로 가득 찬 방문객들은 이집트 미라부터 사무라이 갑옷, 앵글로 색슨 매장 보물, 로제타 스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취급합니다. 놀랍게도 한 번에 전시되는 80,000개의 개체는 박물관이 소유하고 있는 800만 개의 개체 중 1%에 불과합니다.

 
 
 
 
 
 
 
 
 
 
 

3. 테이트 모던에서 훌륭한 현대 미술을 감상하세요 

한때 템스 강 남쪽 제방의 뱅크사이드 발전소였던 곳에 위치한  테이트 모던은 도시에서 가장 사랑받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영구 컬렉션에는 Pollock, Warhol, Matisse 및 Picasso의 작품이 포함됩니다. 일회성 전시회에 대해서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작품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이용 가능한 무료 투어를 미리 예약하세요. 

계획 팁: 최적의 박물관 호핑을 위해 Tate Modern 옆에 있는 Bankside Pier에서 Millbank Pier를 경유하여 자매 박물관인 Tate Britain까지 RB2 리버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2, 3, 4, 5, 6 또는 7개의 런던 최고의 명소를 선택 하고 Go City의 익스플로러 패스로 큰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60일 동안 원하는 속도로 런던을 발견하고 런던 타워, 템스 강 크루즈, 더 뷰 프롬 더 샤드(The View from the Shard), 웨스트민스터 사원 등을 포함한 경험에 액세스하세요.

 
 
 
 
 
 
 
 
 
 
 



4. 그리니치 공원에서 피크닉

런던은 놀라운 공원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리니치 공원 중앙에 있는 언덕 꼭대기로 가면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나리 워프의 고층 빌딩이 17세기 여왕의 집 뒤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너머에는 템즈 강이 런던 중심부로 구불구불 이어집니다. 여름날 수도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5. 국회의사당 사진 찍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시계인 빅벤(공식적으로는 퀸 엘리자베스 타워이지만 아무도 그렇게 부르지 않음 ) 이 있는 국회의사당은 19세기 중반에 지어진 신고딕 양식의 경이로움입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런던 광경이며 영국 거주자는 영국 의회 무료 가이드 투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사람들은 온라인 투어를 이용 하거나 £28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계획 팁:  방문자는 의회가 회기 중일 때 토론에 참석할 수 있지만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가기 가장 좋고 가장 바쁜 시간은 수요일 정오의 총리 질의 시간이지만 영국 거주자에게만 제공됩니다. 누구나 무료로 다른 토론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바뀌는 이스트 런던 주변의 거리 예술은 무료 야외 갤러리와 같습니다 ©Doug McKinlay/Lonely Planet

6. 이스트 런던의 놀라운 거리 예술 탐험

거리 예술의 덧없는 특성으로 인해 어느 시점에 특정 디스플레이를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자신 있게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East London의 특정 지역, 특히 Shoreditch 는 특히 인상적인 그래피티로 유명합니다. Brick Lane 주변의 골목길은 Middlesex 및 Sclater 거리와 마찬가지로 항상 괜찮은 작품을 생산합니다.

 
 
 
 
 
 
 
 
 
 
 

7. Kensington Gardens의 조각상과 Serpentine Gallery를 찾아보세요.

유쾌한 Kensington Gardens에는 Albert Memorial,  Peter Pan Statue, Serpentine Gallery, Round Pond, Diana Memorial Playground 등 보물이 많이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감상하거나 방문할 수 있으며, 관광을 마친 후에는 공원 전체를 가로지르는 나무가 늘어선 길을 따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이곳의 동쪽과 북쪽에는 리젠트 공원 ,  하이드 공원 , 그린 공원 , 세인트 제임스 공원 등 모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일련의 왕립 공원이 있습니다 .

계획 팁:  런던에 가기 가장 좋은 시기인 5월에서 9월 사이에 방문하는 경우  수영복을 가져와 서펜타인 리도 에 몸을 담그세요 . 켄싱턴 가든과 하이드 파크 사이의 작은 호수에 있는 이 인기 있는 공공 수영장은 런던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

 
 
 
 
 
 
 
 
 
 
 

8. 근위병 교대식 목격

도시에서 가장 좋은 예식 중 하나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오전 11시에 버킹엄 궁전 밖에서(그리고 여름에는 매일) 열립니다. 곰가죽 모자와 빨간 튜닉을 입은 King's Guard는 서로 책임을 전환하면서 멋진 장관을 보여주며 음악에 맞춰 발을 구르며 돌아다닐 것입니다.

계획 팁:  버킹엄 궁전에서의 행사를 놓쳤다면 윈저성 에서도 근위병 교대식이 있습니다.

 
 
 
 
 
 
 
 
 
 
 
런던의 자치구 시장에서 무료 맛보기를 주시하십시오 © Philip Bird LRPS CPAGB / Shutterstock

9. 버로우 마켓(Borough Market)에서 무료 식품 샘플 받기

2014년에 1000주년을 기념한 버로우 마켓은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미로처럼 얽힌 빅토리아 시대 철도 아치 아래에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하는 버로우 마켓(Borough Market)은 사랑스러운 음식과 미식가들로 가득하며 세계 각지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기억에 남을 테이크아웃 아침 또는 점심 식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지만 간단한 산책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무료 샘플을 주시하십시오.

계획 팁:  금요일과 토요일은 붐비므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시장을 방문하십시오. 일요일 간식으로는 동쪽으로 1마일 정도 떨어진 훨씬 작은 노점들이 줄지어   있는 몰트비 스트리트 마켓(Maltby Street Market)을 이용해 보세요.

 
 
 
 
 
 
 
 
 
 
 

10. 국립초상화미술관에서 역사를 직접 만나다

2023년 6월 23일에 재개장하는  국립초상화미술관은  영국인들이 구글이나 위키백과 이전에 영국 역사 에서 유명한 인물들의 이름에 얼굴을 대게 된 곳입니다. 따라서 그림은 예술가보다는 주제로 더 높이 평가됩니다. 하이라이트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초상화가 포함되며 후자는 팝아트 센세이션을 일으킨 앤디 워홀의 작품입니다.

 
 
 
 
 
 
 
 
 
 
 
자연사 박물관의 웅장한 현관 © elRoce / Shutterstock

11. 자연사 박물관에서 50억년의 역사 속으로 비행

빅토리아 시대 사람들은 확실히 수집하고 분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설득력 있는 결과 중 하나입니다. 자연사 박물관은 아름다운 고딕 리바이벌 건물에 있는 모든 자연의 터무니없이 많은 컬렉션(약 8천만 항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9세기 후반에 문을 연 메인 홀은 거대한 흰긴수염고래 골격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야생 동물 정원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12.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에서 아름다움 감상하기

아마도 세계 최고의 장식 예술 박물관인 V&A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바와 같이 1852년부터 문을 열었으며 놀라운 450만 개의 항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층은 아시아(일본 검, 고대 중국 도자기)와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빅토리아 방문객의 감성을 보호하기 위해 19세기에 만든 무화과 잎에 주목)로 만든 석고 모형을 포함한 일부 유럽 예술에 중점을 둡니다 . 중동에 초점을 맞춘 Jameel 갤러리의 Ardabil 카펫은 1500년대에 이란에서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카펫입니다.

 
 
 
 
 
 
 
 
 
 
 
런던의 무료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가든을 미리 예약하세요 © DrimaFilm / Shutterstock

13. 스카이 가든(런던 최고의 자유 전망대)에 자리를 잡습니다.

아마도 센트럴 런던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무료로 제공하는 20 Fenchurch Street (현지인들에게 "워키토키"로 알려짐)의 맨 위 3개 층에 위치한 실내 전망대와 레스토랑은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매일 문을 엽니다. 사전에 무료 방문을 예약하십시오.

계획 팁:  하늘 정원 티켓은 빨리 매진됩니다. 최대 3주 전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14. 세인트 폴 교회가 배우의 교회라고 불리는 이유 알아보기

St Paul's Cathedral (티켓 가격과 함께 제공되는 큰 명소) 과 혼동하지 않도록 Covent Garden Piazza의 서쪽 측면에 있는 이 교회는 Actor's Church 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1662년 이곳에서 첫 번째 펀치와 주디 쇼가 열렸으며 찰리 채플린과 비비안 리를 기리는 기념비가 있습니다.

 
 
 
 
 
 
 
 
 
 

15. 과학 박물관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기 

매우 유익하고 재미있는 과학 박물관은 대화형 전시로 5개 층을 채웁니다. 에너지 홀은 19세기 초에 제작된 최초의 증기 기관차를 전시하고 있으며 3층에는 오래된 글라이더, 열기구, 비행 시뮬레이터 등이 전시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계획 팁: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5세 미만의 어린이는 놀이 공간과 물놀이 공간이 있는 1층의 정원과 재미있는 지하실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rtobello Road © giorgiogalano / Getty Images에서 소문을 따라가십시오.

16. 포토벨로 로드 마켓에서 가판대 둘러보기

런던 최고의 동네  중 하나인 매력적인 노팅힐의 중심부에 위치한  분위기 있고 활기찬 포토벨로 로드 마켓은  빈티지 의류와 화려한 길거리 음식부터 골동품까지 모든 것을 판매합니다. 토요일이 가장 붐비지만 항상 무언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일요일은 제외하고 노점이 아닌 상점만 영업합니다).

계획 팁:  일부 시장 상인은 신용 카드를 받지 않으므로 현금을 가져오십시오.

 
 
 
 
 
 
 
 
 
 
 

17. John Soane 경의 박물관에서 호기심의 보물창고 탐험

다작의 리젠시 건축가 존 소안 경의 실제 집에 자리잡은 이 박물관은 그 남자의 개인 소지품과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어 런던에서 가장 분위기 있고 매혹적인 광경 중 하나를 만듭니다. 이 집은 주로 Soane이 1837년에 사망했을 때 그대로 남아 있으며 Christopher Wren의 그림과 등불 방이 있습니다.

 
 
 
 
 
 
 
 
 
 
 

18. Wallace Collection에서 모든 귀족을 얻으십시오.

옥스퍼드 스트리트 바로 북쪽에 숨겨져 있는 런던 최고의 작은 갤러리 중 하나인 월리스 컬렉션은 17세기와 18세기 예술품으로 채워진 화려하게 복원된 이탈리아식 맨션에 세워진 18세기 귀족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매혹적인 곳입니다.

 
 
 
 
 
 
 
 
 
 
 
Hampstead Heath는 도시 전망과 치아가 맞물리는 수영을 제공합니다 © Shutterstock / Image Source Trading Ltd

19. Hampstead Heath에서 수영하기

이 거대한 고대 공원은 도시를 탈출 하는 동시에 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 공원의 다른 곳에서는 동물원, 3개의 수영 연못(종종 무시되는 공칭 요금), 런던 심장부에서 자연으로 돌아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조용한 장소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계획 팁:  연못 운영 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 45분까지, 여름에는 오후 8시 45분까지 운영됩니다. 혼성 연못은 겨울에 문을 닫습니다.

이 문서는 2019년 1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2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free-things-to-do-in-lond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