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맛집 :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새로 생긴 최고의 레스토랑 15곳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오래된 아이콘부터 저렴한 별미까지 2022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식사 장소

 

미국 LA : 오래된 아이콘부터 저렴한 별미까지 2022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식사 장소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해변 9곳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해변 9곳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

travelbible.tistory.com

 

 

Barish에서 스쿼시, 염소 치즈, 바두반 향신료 블렌드로 속을 채운 잊을 수 없는 리가토니와 같은 다양한 파스타 알 포르노를 기대하세요 © Melissa Curtin

 

 

로스앤젤레스는 새로운 음식점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도시입니다. 용감한 요리사와 접객업 종사자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쓰러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메뉴를 재창조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전 세계의 창작 요리인들이 계속해서 모여들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시험하는 회복력이 강한 도시입니다. 종종 다양한 요리와 혼합 문화를 가져오는 동시에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을 사용합니다. 이 혁신적인 에너지는 항상 화창한 LA의 아름다움 이었습니다 

 

 

 

 

 

 

 

 

 

마투

LA는 항상 요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제 Sugarfish 팀 중 일부는 뉴질랜드 First Light Farms의 풍부한 고품질 뵈프를 특징으로 하는 100% 풀을 먹인 와규 시식 메뉴를 선보입니다. 이 메뉴는 매일 밤 바뀌고 있습니다.

타르타르, 사골육수, 따뜻한 붉은 필레(일본식 시저 샐러드 포함), 볼 조림, 얇게 썬 립아이 등 다양한 준비 방법으로 만든 부위를 맛본 후 풍부한 초콜릿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이 인기 있고 어두운 조명의 Beverly Hills 레스토랑은 나뭇잎이 물씬 풍기며 1인당 정해진 가격을 제공하지만 추가 품목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산타모니카 해변에서 한 블록 떨어진 Cobi's는 고객을 동남아시아로 안내합니다 © Melissa Curtin

코비의

산타모니카 해변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진 이 지점 에서 동남아시아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 커리 퍼프, 플레이키 로티, 옐로우 카레, 민트, 고수, 태국 바질을 곁들인 건조 숙성 브란지노와 같은 요리가 모두 빈티지 접시에 담겨 나옵니다. 나시고랭 (새우 또는 삼겹살을 곁들인 풍미 가득한 인도네시아식 볶음밥)을 듬뿍 추가 하고 브라우니 바이트, 땅콩, 캐러멜이 포함된 소프트 아이스크림 타워 또는 맛 보바를 곁들인 타이 티 푸딩으로 식사를 마무리하세요.

이 모든 것은 Cobi's Curries의 인도네시아 출신 호주 셰프인 Cobi Marsh가 제공한 것입니다. 그는 레스토랑의 50년 전 주인으로부터 식도락가의 횃불을 물려받았습니다. 식사 경험에는 친근한 정원 파티오 공간과 키치한 꽃무늬 프린트와 옛날 할머니 스타일의 장식으로 꾸며진 아늑하고 절충주의적인 공간이 포함됩니다.

 

 

 

 

 

 

 

 

가스트로 차고

특수 효과도 있고, 불을 피우는 재미도 있습니다. 일종의 분자 요리법인 이 8코스 팝업 디너 스타 "Gastro Mechanics"는 재료가 맛있고 독특한 요리로 변할 때까지 토치로 재료를 불태우고 그을립니다. 거품 에센스, 부드러운 절인 갈비, 해체 피자, 아질산 거품부터 땅콩 버터 또는 더블 초콜릿까지 모든 것을 주입한 쿠바노와 브리오슈 도넛으로 눈앞에서 구운 연어를 만나보세요.

한때 LA의 SLS 호텔에서 일했던 배우인 창립자는 손님들을 열광하게 만든 셰프 호세 안드레스(Jose Andres)의 창작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팝업의 향후 날짜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

 

 

 

 

 

 

 

 

카브라(Cabra)에서 진을 베이스로 한 코코넛 바나나 트로피컬 피즈(Tropical Fizz)와 같은 칵테일을 마시며 밤새도록 © Melissa Curtin

카브라 

LA 시내의 Hoxton 호텔 꼭대기 에 위치한 아름다운 환경 에서 페루풍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해가 지기 전에 도착하여 도시 전망과 염소 엠빠나다, 연어 세비체, 퀴노아 크런치, 민트, 라임 후아카타이를 곁들인 매우 식욕을 돋우는 장작불에 구운 콜리플라워 등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접시와 함께 기억에 남는 옥상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

이 레스토랑의 인상적인 메뉴는 토트를 곁들인 장작살 스테이크, 볶은 채소와 살타도 소스, 파인애플 새콤달콤 소스를 곁들인 바삭한 브란지노, 그리고 감자 허브 샐러드입니다. 진을 베이스로 한 코코넛 바나나 열대 탄산음료로 밤새도록 땡땡이를 쳐보세요.

 

 

 

 

반응형

 

 

 

 

카브라(Cabra)는 LA 시내의 혹스턴(Hoxton) 호텔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환경에서 페루풍 요리를 제공합니다 © Melissa Curtin

레이디 버드 카페

에코 파크(Echo Park) 인근 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원하시면 반짝이는 조명, 떨어지는 양초, 꽃 피는 식물로 둘러싸인 사랑스러운 2인용 야외 온실 중 한 곳에서 저녁 예약을 예약하세요 .

팬데믹으로 인해 카페의 주차장은 이제 정원 파티오로 바뀌어 유럽 미니 마켓으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서 손님들은 신선한 샐러드, 크림 새우 파스타 또는 으깬 감자를 곁들인 스테이크와 같은 저녁 특선 요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완전 채식 옵션도 풍부합니다. 속을 채운 프렌치 토스트, 레몬 양귀비 씨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미모사 카라페 등이 포함된 브런치가 인기가 있지만 예약을 받지 않으므로 긴 대기 시간을 피하기 위해 오전 11시 이전이나 오후 2시 이후에 도착하세요.

 

 

 

 

 

 

 

 

에노테카 5  

퍼시픽 팰리세이드 (Pacific Palisades) 의 안뜰에 자리한 이 세련되고 현대적인 와인 바는 희귀하고 독특한 이탈리아 및 캘리포니아산 와인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모든 와인은 엄선된 유럽 치즈 및 돼지고기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오징어, 프리토 미스토, 올리브 아스콜라네 (속을 채운 올리브 튀김)  등 전통 요리와 함께 비행기를 타세요. 셰프 Gianbattista "Gianba" Vinzoni가 성장한 이탈리아 리비에라에서 제공되는 요리를 연상시킵니다.

뇨키는 언제나 즐겁지만 인기 있는 장작불 피제트 마르게리타, 매콤한 살라메, 염소 치즈를 곁들인 블랙 트러플도 마찬가지입니다.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현지인들도 아침 크루아상으로 극찬하는 친퀘테레 웨스트(Cinque Terre West)에서 수제 파스타와 리구리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Magari의 도쿄-이탈리아 메뉴에는 성게와 까꿍 게를 곁들인 유자 탈리아텔레와 같은 요리가 있습니다 © Melissa Curtin

마가리

도쿄-이탈리아어? 저게 뭐에요? 두 명의 존경받는 셰프가 매끄럽고 바람이 잘 통하며 밝은 물푸레나무로 만든 183석 규모의 레스토랑에서 일식과 이탈리아 요리를 결합했습니다. 이탈리아어로 "만약"을 뜻하는 마가리(Magari )는 일본의 기술과 정밀함으로 이탈리아의 마음과 영혼을 반영하는 요리 컨셉이 탄생할 수만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 입니다.

헐리우드 노이에하우스 옆에 위치한 메뉴는 크루도, 파스타, 장작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에 띄는 메뉴로는 성게를 곁들인 유자 탈리아텔레, 가지 파마산 아뇰로티, 부라타와 일본 가지 카포나타를 곁들인 생 참치 등이 있습니다. 식사에 이탈리아 해안 와인을 곁들여 먹거나, 난방이 되는 넓은 테라스에서 토마토 워터와 감칠맛을 곁들인 더러운 마티니, 진을 넣은 도쿄 아이스티를 맛보세요.

 

 

 

 

 

 

 

 

시카고의 Stephanie Izard가 Girl & the Goat와 세계적으로 영감을 받은 뉴 아메리칸 메뉴를 LA 예술 지구에 소개합니다 © Melissa Curtin

소녀와 염소

브라보(Bravo)의 최고 셰프 우승자이자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로 장식된 셰프인 시카고의 스테파니 이자드(Stephanie Izard)는 LA 시내에 카브라(Cabra)를 데려왔을 뿐만 아니라 식사 내내 예상치 못한 맛이 터지는 예술 지구(Art District)  소녀와 염소(Girl & the Goat) 도 데려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영감을 받은 이 뉴 아메리칸 메뉴는 디저트에도 종종 구운 퀴노아 크런치 질감을 더해 달콤하고 풍미 있는 메들리를 활용하여 모든 코스에 흥미를 더해줍니다. 식물이 가득한 벽돌 창고 장소는 매일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배가 고프면 시큼한 블루베리 모스타다와 절인 금귤을 곁들인 따뜻한 반죽 공과 함께 돼지고기와 염소 간 무스를 나눠 먹는 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구운 퀴노아를 곁들인 병아리콩 튀김과 난, 다양한 맛의 대조 딥을 두부 타히니와 당근 후무스에 섞은 요리입니다.

솔티드 캐러멜 브라운 버터 트위스트가 고트 패션드 버번과 구운 스커트 스테이크에 주입되어 정말 재미있는 디저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놀라운 메뉴에는 캐러멜-팝콘 크런치를 곁들인 버터 케이크와 팝콘-라즈베리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마스카포네 무스와 초콜릿-퀴노아 크런치를 곁들인 끈적한 토피 질경이 케이크, 굴 소스를 곁들인 에스프레소-캐러멜 스트라시아텔라 한 스쿱과 짝을 이룹니다. 비건 메뉴와 글루텐 프리 메뉴도 이용 가능합니다.

 

 

 

 

 

 

 

 

엘라 앳 식스티 호텔 

이전 Thompson Hotel은 새로운 Sixty Beverly Hills로 재탄생되었으며, 1층에는 통풍이 잘되고 밝은 모드 복고풍의 Cali 비스트로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루프탑 칵테일이 이곳에서 시작하는 이유일 수도 있지만 친절하고 아늑한 사교 장소인 Ella를 놓치지 마세요 . 커피 바는 밤이 되면 온전한 분위기로 변합니다.

라이브 음악이나 레코드판, 아늑한 20세기 중반 현대식 소파 공간, 천연 와인병 상점, 부스와 전염병 이후 생물들이 다시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 바를 기대하세요. 바삭바삭한 오리 날개 요리, 쇠고기 볼로네즈 조림을 곁들인 마팔딘 볼로네즈 또는 마늘, 생강, 아시아 배를 곁들인 행거 스테이크를 즐겨보세요. LA의 유명한 Umbrella Hospitality Group은 클래식 음료와 데킬라 칵테일을 곁들인 강렬한 풍미를 선사하는 바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즐거운 시간과 에너지를 선사합니다.

 

 

 

 

 

 

 

 

셰프 Gino Angelini는 Amici Brentwood와 협력하여 멋진 Palisades Village에 Beverly Grove 오스테리아의 전초 기지를 만들었습니다. © Melissa Curtin

안젤리니 리스토란테 & 바

2001년부터 이탈리아인들은 비벌리 그로브(Beverly Grove)의 Angelini Osteria로 모여들었지만 이제는 이탈리아 리미니 출신의 셰프 Gino Angelini가 확장하고 Amici Brentwood와 협력하여 바다에 더 가까운 멋진 Palisades Village에 이 새로운 장소를 만들었습니다. .

맞춤형 벨벳 부스나 야외 파티오 및 바에서 차가운 랍스터 샐러드와 따뜻한 지중해 문어 샐러드로 구성된 맛있는 전채요리를 즐기며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안젤리니의 파스타 기술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이제 서쪽을 떠나서 홈메이드 시금치 파스타, 쇠고기와 돼지고기 라구, 베샤멜, 파르미지아노 또는 탈리오리니 알 리몬, 볼로네제, 링귀니와 같은 기타 파스타로 만든 그의 시그니처 라자냐 베르데를 맛보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산타바바라 성게. 우리는 Angelini Osteria가 LA에서 테이블 옆에서 소금에 절인 브란치노를 제공하는 유일한 장소였던 때를 기억합니다. 이 브란치노는 뼈에서 떨어지는 버터 같은 생선과 함께 여러분 앞에서 금이 가는데, 이곳에서도 동일한 품질이 존재합니다. 손님들은 도버 솔(Dover 단독)에 대해 열광하며 테이블 옆에 허브와 시금치가 묻어 있는 요리도 준비했습니다. 캘리포니아산 와인과 이탈리아산 와인 외에도 다양한 증류주, 믹서, 장식이 포함된 축제 분위기의 맞춤형 진토닉 메뉴가 있습니다.

 

 

 

 

 

 

 

 

초밥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은 소코(Soko)에서 마사 시마카와(Masa Shimakawa) 셰프가 밥을 짓고 신선한 생선을 자르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Melissa Curtin

소코 

산타모니카의 Fairmont Miramar 로비 안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전 창고를 개조하여 지어졌습니다. 이름은 "창고"를 의미합니다. 이 8인용 스시 바 는 전통 니기리, 일본 오이 샐러드, 크림 된장으로 구성된 작은 메뉴를 제공합니다. 수프와 참다랑어 플래터, 8피스 사시미 오마카세 등 나눠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스시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은 마사 시마카와 셰프가 밥을 짓고 기름진 참치(토로), 오라 킹 연어, 전갱이, 방어, 붉은 도미, 오메가 블루 간파치 등을 썰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맛있는 Konteki Tears of Dawn 사케와 함께 성게알과 연어알을 주문에 추가하세요. 섬세한 꽃, 해초, 야채 리본으로 장식된 다채로운 프레젠테이션을 마치 바다 밑으로 미끄러져 들어간 것처럼 빛나게 한 후 일본의 진미를 입에 넣으세요.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후보 셰프 웨스 아빌라(Wes Avila)가 큐레이팅한 Ka'teen의 메뉴는 LA를 거쳐 멕시코 요리를 선보입니다 © Melissa Curtin

카틴

툴룸은 LA에서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유카탄의 무성한 정글을 찾기 위해 떠날 필요조차 없습니다. 대나무 터널은 헐리우드의 새로운 Tommie Hotel에 있는 이 희미한 조명의 핫스팟 으로 연결되며 , 5000평방피트 이상의 야외 식사 공간이 나뭇잎, 양초 및 매달린 바구니 램프로 덮여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여 정사각형 야외 바, 2단 또는 길고 소박한 단체 테이블에서 LA 멕시코 요리를 즐겨보세요.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후보 셰프 웨스 아빌라(Wes Avila)가 엄선한 메뉴 중에서 선택하여 손님들은 줄무늬 농어 세비체, 멕시코 라거 반죽을 입힌 바하 피시 타코, 통구이 페스 카도 자란데도, 육즙이 풍부한 바나나 잎으로 감싼 코치니타 피빌을 나눠먹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살사와 부속품이 담긴 보드를 사용하여 나만의 타코를 만드세요. 불법적인 메스칼 칵테일과 프리홀스 데 라 올라 (콩) 사이드 는 필수입니다. 빠진 유일한 것은 모래에 발을 담그는 것뿐입니다. 

 

 

 

 

 

 

 

 

소울메이트 

웨스트 할리우드 의 트렌디한 장면을 보려면 소울메이트를  거나 옆에 있는 사람이 소셜 미디어 팬을 위해 식사를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가격은 꽤 비싸지만 화려한 분위기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는 것입니다.

지중해 스타일의 공유 요리, 샐러드 및 해산물을 즐기며 사람들을 관찰하며 활동을 즐겨보세요. 즐겨찾는 메뉴로는 바삭한 가지, 집에서 만든 스페인식 초리조를 곁들인 카바텔리, 무스와 코코아 펜촉 아이스크림을 사이에 끼운 밀가루 없는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파파라치 사진에 찍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파파라치가 길 건너편에 있는 Craig's 앞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다 조용한 외출을 선호한다면 시끄러워지기 전에 일찍 식사하세요.)

 

 

 

 

 

 

 

 

더 비치 클럽 앳 더 빅토리안

1882년 산타 모니카의 Ocean Ave에 지어졌으며 1973년 Main St로 이전된 Victorian 호텔은 최근 새롭고 바람이 잘 통하는 흰색의 세련된 20세기 중반 인테리어와 나무와 꽃으로 뒤덮인 넓은 야외 테라스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셰프 Justin Aquino(이전 Mastro's Beverly Hills 출신)는 현지 렌즈를 통해 지중해의 풍미를 해석합니다. 

해변에서 불과 몇 블록 거리에 있는 주말 브런치는 방어 회, 록펠러 굴, 산토리니 그리스 샐러드와 함께 로제 한 병이나 피나 페노(데킬라, 파인애플, 라임, 할라피뇨) 칵테일을 곁들여 쉽게 남을 수 있습니다. 활기 넘치는 굴 바와 회전식 해산물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흡연자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요 메뉴로는 지중해식 딥과 플랫브레드, 1파운드 랍스터 롤, 트러플 감자튀김을 곁들인 시그니처 버거 등이 있습니다. 셰프의 고모로부터 전수받은 레시피인 델 아줌마의 치즈케이크도 놓치지 마세요. 

 

 

 

 

 

 

 

 

 

 

더 바리쉬 

상징적인 할리우드 루즈벨트 호텔(Hollywood Roosevelt Hotel) 로비에는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상을 수상한 LA 피자와 빵의 여신 낸시 실버턴(Nancy Silverton) 출신의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신인이 있습니다 . 110석 규모의 스페인 식민지 시대 부흥식 식사 공간을 갖춘 이 이탈리아풍 스테이크하우스는 장작 난로를 갖추고 있으며 건조 숙성된 소고기 부위와 이탈리아에서 모닥불 위에서 요리하며 보낸 Silverton의 여름 요리에서 영향을 받은 요리를 선보입니다.

스쿼시, 염소 치즈, 바두반 향신료 혼합물로 속을 채운 잊을 수 없는 리가토니처럼 장작불에 구운 다양한 파스타 알 포르노를 기대하세요. 코스는 공유하기로 되어 있으므로 피자 프리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튀긴 도우 퍼프), 멸치, 달걀, 올리브 크루통을 곁들인 치커리 시저, 포르치니 버터를 곁들인 잎새버섯과 굴 버섯 구이, 40일간 건조 숙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30가지가 넘는 와인 중에서 선택하세요. 하지만 소노마 카운티의 카베르네 소비뇽인 보르도 스타일의 Aperture로 식사의 풍미를 더해 보세요.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new-restaurants-los-ange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