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맛집 : 최고의 타코를 맛보며 로스앤젤레스를 탐험해보세요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맛집 :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새로 생긴 최고의 레스토랑 15곳

 

미국 LA 맛집 :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새로 생긴 최고의 레스토랑 15곳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오래된 아이콘부터 저렴한 별미까지 2022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식사 장소 미국 LA : 오래된 아이콘부터 저렴한 별미까지 2022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식

travelbible.tistory.com

 

LA에는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타코 장면이 있습니다. © Melissa Curtin

 

타코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삶의 방식입니다. 많은 로스앤젤레스 사람들에게 타코를 찾는 것은 사랑의 일이며, 종종 가능한 한 많은 종류를 맛보고자 하는 탐구이기도 합니다. 

LA에는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타코 명소 중 하나가 있습니다. 따라서 어디를 가든 길거리 노점상, 트럭, 타코 전문점, 레스토랑 및 이 패스트푸드의 필수품에 독특한 변형을 더한 임시 팝업 스토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고 중의 최고를 맛보고 싶으신가요? 이것은 마을 최고의 타코에 대한 우리의 추천입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정기적으로 이 곰팡이를 찾아 헤맬 수 있습니다 © Melissa Curtin

Loqui: 최고의 버섯 타코

멕시코 타케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Loqui 의 감미롭고 부드럽고 쫄깃한 밀가루 토르티야에는 버섯, 콩, 치즈, 과카몰리, 양파, 고수 및 살사가 중독성 있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도 맛있지만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곰팡이 때문에 컬버 시티 의 Platform LA를 정기적으로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 (Playa Vista와 다운타운 LA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Escuela Taqueria: 최고의 브란치노 타코 

바삭하게 구운 껍질에 양배추 슬로와 치폴레 크림을 곁들인 브란지노 타코는 비벌리 그로브/페어팩스 지역에 있는 이 아늑한 칸티나를 다시 찾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타코는 노점상보다 약간 비쌀 수 있지만 비눗물이나 데킬라를 직접 가져와 랍스터, 돼지 갈비, 치킨 팅가 등 다른 주목할 만한 변형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받은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의 도움을 받아 모든 모험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

Brews Hall @ Del Amo의 George Lopez's Chingon Kitchen: 최고의 맥주 반죽 생선 타코

수제 맥주를 마시거나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이곳에 올 수도 있지만 토런스에 있는 이 푸드 홀 에는 레스토랑도 4개 있습니다. 잘게 썬 양배추, 매콤한 크레마, 고수, 라임, 검은콩, 밥을 곁들인 부드러운 밀가루 토르티야에 맥주를 반죽한 두툼한 생선 타코 2개로 허기를 달래보세요. 타코 잔치를 George Lopez Brewing Co.의 Li'l Mexi 라거에 샤모이와 타진을 곁들인  미켈라다 (Michelada) 와 함께 즐겨보세요.

Socalo의 상당한 규모의 타코 메뉴에는 눈에 띄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그 dobladita는 미각의 폭발입니다 © Melissa Curtin

Socalo: 최고의 도블라디타 타코

LA 셰프의 전설인 수잔 페니거(Susan Feniger)와 메리 수 밀리켄(Mary Sue Milliken)은 산타모니카에 이 해변 식당 겸 멕시코식 펍을 열었습니다. 이곳의 상당한 규모의 타코 메뉴에는 천천히 구운 양고기 비리아, 초리조, 쇠고기 바르바코아, 스테이크와 새우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그러나 Socal dobladita는 미각 폭발입니다.

Jalisco에서 처음 시도한 셰프 Gio Lopez가 만든 이 시그니처 바이트는 구운 옥수수, 케일, 채소, 캐러멜 처리된 양파, 치즈, 치폴레 아이올리 및 집에서 만든 바비큐 감자 칩으로 속을 채운 블루 옥수수 토르티야입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 상품을 찾아보세요. 화요일 타코 스페셜은 하루 종일 제공됩니다.

HomeState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밀가루 토르티야는 현장에서 만들어집니다. © Melissa Curtin

HomeState: 최고의 아침 식사 타코 

2020년에 KCRW는 이 Tex-Mex 주방의 밀가루 토르티야를 캘리포니아 남부 최고로 선정했습니다. 직원들이 네 곳 모두 현장에서 버터 덩어리 반죽부터 따뜻하게 철판 위에서 부풀어 오르는 과정까지 직접 토르티야를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계란을 곁들인 천천히 익힌 양지머리인 페코스(Pecos)로 아침을 시작하고 치즈를 추가하거나 타코 전체를 퀘소에 담그세요. 티후아나 팬더(Tijuana Panther)에는 잘게 썬 양지머리, 케소, 바삭한 감자가 곁들여지고, 과달루페
(초리조, 계란, 체다치즈)와 블랑코(유기농 달걀 흰자, 표고버섯, 몬트레이 잭) 같은 옵션도 있고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타코도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희망. 

Chicas Tacos의 모든 메뉴 항목에 Whole30이 승인한 최초의 식물성 고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Melissa Curtin

치카스 타코(Chicas Tacos): 최고의 식물성 "고기" 타코

Impossible Taco로 넘어가세요: Abbot's Butcher의 식물성 "쇠고기"와 "초리조"는  치카스 세 곳 모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LA 다운타운 의 Soho House  와 일요일에는 Malibu 지점에서도 팝업 메뉴를 선보입니다 . 어떤 메뉴 항목에든 처음으로 Whole30이 승인한 식물성 고기를 추가하거나 옥수수 토르티야에 다진 쇠고기와 비유제품 치즈, 빙산 양상추, 무 조각, 감귤류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바삭한 타코를 주문하세요. 콩, 카놀라유 또는 첨가물 없이 더 나은 대체 고기 맛을 기대하세요.  

 

La Chingona Tacos: 최고의 비건 타코

토팡가 캐년 에서는 피크닉 테이블이 있는 다채로운 길가 가판대 에서 길거리 스타일의 타코를 찾아보세요 . 신선한 새우, 연어, 풀을 먹고 자란 카르네 아사다를 듬뿍 넣은 두꺼운 미니 타코도 맛있지만, 채식주의자라면 히비스커스 스튜, 간장 초리조 감자, 유카 카사바 같은 옵션도 좋아할 것입니다. 디저트 맛이 나는 검은콩과 크림을 곁들인 질경이 튀김을 주문하세요. 스탠드는 일주일에 3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열립니다. 날짜와 시간을 미리 확인하세요. 

빌라 타코(Villas Tacos): 동네 최고의 타코 

메스키트 연기를 따라 하이랜드 파크의 뒷마당에서 운영되는 이곳 에서는 두껍게 자른 양념 닭고기, 순한 초리조, 카르네 란 체라를 구운 후 바삭한 치즈 코팅 블루콘 토르티야에 얹고 두툼한 과카몰리, 양파, 고수, 크레마와 치즈를 얹어 제공합니다. 코티자. (채식주의자들은 소이리조와 함께 이 다층 타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간을 미리 확인하세요.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자주 등장합니다.

El Granjero의 바삭한 아보카도 타코는 풍미가 가득합니다 © Melissa Curtin

El Granjero Cantina: 최고의 아보카도 튀김 타코 

1934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LA 랜드마크인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Original Farmers Market)  이 활기 넘치는 새 칸티나 에서는 주문에 따라 마사와 마세카 옥수수 가루로 토르티야를 만든 다음 바삭한 아보카도, 치폴레 아이올리, 절인 케일, 옥수수 살사, 절인 적양파로 속을 채웁니다. . 식물을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고기"로 사용되는 반죽도 풍미가 가득합니다.

칠리 쇠고기 딥을 곁들인 쇠고기 케사디야와 유사한 쇠고기 조림 퀘소 타코 또는 소이리조와 비건 치즈 또는 토마틸로 치킨과 치즈로 속을 채운 팬에 튀긴 바삭한 도라도 (황금 타코)로 잔치를 계속하세요.

베니스의 누에바에는 독창적인 메즈칼 칵테일과 군침이 도는 타코가 있습니다 © Melissa Curtin

누에바: 최고의 삼겹살 치차론 타코 

베니스 에 있을 때 이 활기 넘치는 파티오 로 걸어가서 독창적인 메스칼 칵테일과 군침을 돌게 할 타코를 맛보세요. 고수 에멀젼과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기억에 남는 삼겹살 치차론처럼 뱃속의 아삭함이 지방과 결합되어 과일향이 납니다. 효과. 시도해 볼 만한 다른 타코: 농어 튀김, 지중해 문어, 구운 스쿼시로 속을 채운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

Tacos Por Favor: 최고의 바삭바삭한 타코

가족이 운영하는 이 전통적이고 소박한  멕시코 고전 레스토랑은 LA에 세 곳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푸에블로 인기 메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현지인들은 아침 식사용 부리토, 마히마히 타코, 칠라킬레를 먹으러 모여들지만, 우리의 마음은 일찍부터 아사다(구운 고기) 하드 타코로 사로잡혔습니다. 여기에는 구아크, 잘게 썬 양상추, 사워 크림, 얇게 썬 치즈가 들어있어 바삭바삭해서 부서집니다. 바삭바삭한 껍질을 이용해 남은 찌꺼기를 퍼내세요. (타코에는 초리조 치즈, 튀긴 생선, 감자 등을 채울 수도 있습니다. 

캐러밴 수영 클럽: 최고의 새우 타코 

LAX와 플라야 비스타 해변 근처에 있는 Hotel June은 Proper Hotel의 멋진 동생이며, 구내 레스토랑-바인 Caravan Swim Club은 메스칼 칵테일, 시원한 음악, 무성한 화분과 함께 툴룸풍의 분위기를 풍깁니다. . 

Angie Lee 셰프의 메뉴는 바하 캘리포니아에서 산타바바라까지의 자동차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재료를 선보이며 그녀는 자신만의 바하 스타일 타코를 만들었습니다. 가벼운 튀김 반죽을 입힌 새우에 양배추 고수 슬로, 피코 데 가요, 아지 아마릴로를 얹은 요리입니다. 아이올리와 크레마를 얹은 다음 코티하와 고수를 얹습니다. 스테이케이션을 예약하거나 잠시 들러 옥상 풀사이드 타코를 즐겨보세요.  

Evil Cooks: 최고의 디저트 타코

블랙 패스터(Black Pastor) 타코나 돼지고기, 쇠고기, 문어를 뱉어 지글지글 끓이는 요리에 푹 빠질 수도 있지만, Evil Cooks에서는 디저트 타코도 제공합니다.

La Bruja는 오렌지 껍질과 민트를 곁들인 베이비 크레이프라고도 불리는 하이브리드 토르티야에 플랜, 코코넛 캔디, 폴보론 (스페인 쇼트브레드)을 섞고 모두가 좋아하는 멕시코 디저트에 치즈케이크와 딸기를 더한 추로 치즈케이크 타코를 선보입니다. Smorgasburg LA와 다양한 LA 팝업 매장에서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만나보세요.  

 

염소 마피아의

염소 마피아: 최고의 비리아 타코

Compton에서 바로 나온 Juan Garcia는 Jalisco에서 일요일에는 Smorgasburg LA로, 토요일 밤에는 Echo Park로 4세대 가족 레시피를 가져오고 도시 주변의 다른 팝업 매장에도 선보입니다. 고트 마피아의 비리아(Goat Mafia's birria)는 현지 염소, 말린 고추, 초콜릿, 캘리포니아 오렌지를 넣고 최대 9시간 동안 끓인 고기 스튜로, 토르티야에 약간의 바삭함을 더한 홈메이드 타코와 함께 제공됩니다. 타코 안쪽에 치즈를 넣고 싶다면 비리아 물리타를 요청하세요.

Los Cochinitos의 카르니타스는 멕시코 최고의 카르니타를 연상시킵니다 © Melissa Curtin

로스 코치니토스(Los Cochinitos): 최고의 카르니타스 타코

로스 코치니토스( Los Cochinitos) 의 카르니타스(천천히 익힌 돼지고기)는 멕시코 최고의 요리를 떠올리게 합니다. 돼지는 모두 사용되어 눈앞에서 신선하게 다져지기 때문에 삼겹살, 배살, 볼살, 혀살, 심장살, 피부살 등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거나 혼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 위에 양파와 고수를 얹고, 원한다면 매콤한 살사도 얹어 보세요. 

Brothers Cousins ​​Tacos: 최고의 알 목사 타코 

브라더스 커즌스(Brothers Cousins) 의 멕시코 스타일 길거리 타코는 아직 라라랜드에 거주하고 있지 않다면 라라랜드로의 이주를 고려하게 만들 것입니다. 움직이는 줄에 서서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알 목사가 파인애플을 얹은 침을 뱉는 감각적 경험을 감상하세요. 타코나 치즈, 파인애플, 감자로 속을 채운 부리또에 넣어 먹어보세요. 주문 후 살사, 토핑, 양념(아보카도 소스도 가능)을 선택하세요.

대부분의 경우 오후 6시부터 11시 또는 12시까지 Rite Aid 외부의 Sawtelle Blvd에서 야외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타코 한 개에 2달러 미만의 비용을 지불하게 되지만 현금만 가능하므로 청구서를 가져오세요.

타코 빌라 코로나: Anthony Bourdain이 승인한 타코

2012년 여행 채널 쇼에서 Anthony Bourdain은 가족이 운영하는 저렴한 타코 및 부리또 오두막 에서 식사 를 하며 몸집이 작은 치킨과 스테이크 타코, 유명한 초리조 감자 아침 부리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거의 30년 된 Atwater Village에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승인 스탬프를 찍으세요.

멕시코로 이동해 줄 콩 타코, 감자 타코, 아침용 롤 부리토를 먹기 위해 줄을 서세요. 현금 만 가능;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연석에 앉는 것을 선택합니다. 

Mariscos Jalisco: 최고의 타코 도라도  

로스앤젤레스 주민들은 East Olympic Blvd에 있는 이 전설적인 해산물 트럭에 열광할 뿐만 아니라, 유명인사들도 종종 이 트럭을 빌려서 옥수수 토르티야에 새우를 채워 튀긴 후 아보카도 조각을 얹고 시원한 토마토를 곁들인 타코 도라도스 데 카마론(tacos dorados de camarón )을 극찬합니다. 살사.

20년 동안 셰프이자 오너인 Raul Ortega와 그의 팀은 타코, 토스타다, 세비체, 아구아칠레를 제공해 왔습니다. 트럭 4대로 확장되었습니다. 보일 하이츠(Boyle Heights), LA 다운타운, 포모나(Pomona), 웨스트 LA/미드 시티(West LA/Mid City)에서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