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여행 처음인가요? 여행전 반드시 알아야하는 팁 13가지(첫 여행 가이드)

반응형

작고 황홀할 정도로 아름다운 아이슬란드를 찾는 방문객의 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작은 나라가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것은 아니었고 방문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여행자는 깨끗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현지 예절을 배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황량한 풍경에서 작은 오류는 방문자와 그들을 구하기 위해 탑재된 수색 및 구조 작업 모두에게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가이드는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이 사회적 난처함을 피하고 책임감 있게 여행하며 안전하고 정보에 입각한 여행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여행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 © Lexter Yap / Shutterstock

 

 

 

 

2022.06.1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베스트 11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베스트 11

2019.03.31 - [유럽/아이슬란드] - 아이슬란드 : `땅의 오로라` 아이슬란드 폭포가 춤을 췄다 아이슬란드 : `땅의 오로라` 아이슬란드 폭포가 춤을 췄다 오로라의 나라로 알려진 아이슬란드는 사실 폭

travelbible.tistory.com

 

 

 

 

 

다음 팁으로 아이슬란드의 경이로운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세요 © Ondrej Senk / Shutterstock

1. 관광이 아이슬란드에 미치는 영향 이해하기

아이슬란드의 인구는 약 366,000명입니다. 여행자들이 무리지어 도착하기 전(팬데믹 이전에 연간 200만 명 이상), 우레와 같은 폭포인 스코가포스( Skógafoss )와 레이니스 퍄라( Reynisfjara ) 현무암 해변부터 란드만날뢰이가르(Landmannalaugar)와 쏘르스뫼르크(Þórsmörk)의 야생 내륙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아이슬란드 명소는 큰 주차장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플래 카드 또는 공원 레인저 무리.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풍경 중 하나의 손길이 닿지 않은 느낌을 유지하면서 감사하는 새로운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은 아이슬란드의 주요 과제였습니다.

 

 

 

 

 

 

 

 

 

 

2. 상식을 사용하라

일부 관광객들은 아이슬란드의 놀라운 풍경에 조금 어리석었습니다. 우리는 방문객들이 운동화와 가벼운 재킷을 입고 Sólheimajökull 빙하 위를 거닐며 가족이  소형 SUV를 타고 Langjökull 빙하를 횡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우리는 십대가 싱벨리르 국립공원 에서 섭씨 2도(화씨 35도)의 물에 뛰어드는 것을 보았고, 아이슬란드 최고의 해변 중 하나 인 검은 모래 Djúpalónssandur 해변 에서 관광객들이 파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

아이슬란드의 극적인 지형은 위험하지만 절벽 가장자리 옆에는 안전 레일이 없고 급락하는 폭포 옆에는 로프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사람들은 눈에 띄는 표지판이나 난간으로 아름다움을 훼손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똑똑하기를 기대합니다. 표지판이나 장벽 이 있으면 주의하십시오.

 

양질의 장비 없이는 하이킹을 가지 마세요 © Song_about_summer / Shutterstock

3. 하이킹에 적합한 옷을 입고 적절한 야외 장비를 챙기세요.

좋은 지도와 적절한 장비를 가져오세요. 게다가 상식도 있습니다. 적절한 하이킹 또는 추운 날씨 포장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생각해 보십시오: 자동차나 건물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 입고 있는 옷이 충분히 따뜻하고 건조합니까? 청바지를 입고 하이킹을 하거나, 적절한 안내 없이 빙하를 등반하거나, 소형차를 타고 강을 건널 수 없으며, 하드코어 방수 텐트 없이 캠핑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긴장을 풀고 모든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두려움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준비를 하면 북극 여우, 장관을 이루는 조류 관찰 절벽, 때묻지 않은 하이킹과 캠핑으로 유명한 Westfjords의 아름다운 Hornstrandir 자연 보호 구역 과 같은 광활한 야생 지역을 열 수 있습니다 .

아이슬란드에서 추가 장비가 필요한 경우 레이캬비크에는 Fjallakofinn을 비롯한 장비 구매 또는 렌탈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

 

 

 

 

 

 

 

 

 

 

 

약간의 경고로 기상 조건이 빠르게 변할 수 있음 © Andrew Mayovskyy / Shutterstock

4. 길이나 등산로를 갈 때 미리 계획하십시오.

아이슬란드에서 자신의 바퀴를 갖는 것은 멋진 대접입니다. 여가 시간에 대자연을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 출발하기 전에 항상 준비하세요: 운전 시간과 도로 상황( 아이슬란드 도로국을 통해 ), 일기 예보, 안전 문제, 그리고 하이킹을 하는 경우 트레일 상태와 요구 사항을 조사하세요. 각 장소의 트릭과 문제점을 알고 있는 현지인들에게 물어보세요. 그럼 들어봐. 현실적인 여정을 계획하십시오. 음식과 물도 없고 인류에게 돌아가는 방법도 모르는 안개나 진눈깨비(도보든 차든)의 언덕에서 잡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Safe Travel 은 ICE-SAR(Icelandic Search & Rescue)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여행 및 기상 경보와 정보, 스마트폰 앱(긴급 상황에 유용함), 여행 계획 제출 절차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좋은 정보 출처는 많은 산장, 캠프장, 등산로를 운영하는 Ferðafélag Íslands (아이슬란드 여행 협회)입니다.

 

 

 

 

 

 

 

 

 

 

 

5. 오프로드 주행 금지

오프로드에서 운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불법이며 깨지기 쉬운 환경에 엄청난 피해를 줍니다. 무심한 관광객들은 규칙을 어긴 흔적을 남기고, 그 흔적은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하도록 유혹합니다. 사륜구동이더라도 표시된 도로를 고수하십시오.

 

 

 

 

 

 

 

 

 

 

6. 온천에 몸을 담그기 전에는 항상 비누로 샤워를 하십시오.

아이슬란드 화산 지형의 독특한 선물 중 하나는 시내 중심가에서 피요르드 쪽에 이르는 훌륭한 천연 온천입니다. 현지 핫팟을 치고 몸을 담그고 험담하는 것은 사실상 전국적인 취미입니다. 단, 온천 및 수영장 이용을 위해 수영복을 착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비누로 몸을 깨끗이 씻는 것은 절대적인 필수 위생 및 에티켓입니다. 대부분의 수영장은 화학 처리되지 않았으므로 청결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명한 Blue Lagoon 에 있든  외딴 Krossneslaug에 있든 아이슬란드인을 더럽게 만드는 것보다 더 빠른 방법은 없습니다. 또한 탈의실에 들어갈 때 신발을 벗어 제공된 옷걸이에 걸어야 합니다.

 

 

 

 

 

 

 

 

 

 

공식 투어 회사와 함께 더 모험적이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장소로 여행 © Jeremie Richard/AFP via Getty Images

7. 멀리 떨어져 있거나 위험한 풍경을 둘러보세요.

아이슬란드의 여행사들은 전문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무리이며 슈퍼 지프, 수륙양용 버스, 스노모빌, 헬리콥터 등을 통해 험준한 나라로 여러분을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투어를 진행하면 혼자 다루어서는 안 되는 위험한 풍경을 통해 통찰력과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운전할 때 적절한 도로를 고수하십시오.

운전하는 차량 유형에서 어떤 도로에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슬란드의 주요 순환 도로(Route 1) 너머에는 포장 도로나 자갈길의 손가락이 대부분의 지역 사회로 뻗어 있으며 F Roads에 도달할 때까지 4WD로만 통과할 수 있는 울퉁불퉁한 트랙입니다. F 도로는 소형차에게는 정말 안전하지 않습니다. 고용된 2WD로 여행하는 경우 보험이 무효화됩니다. 방향을 피하고 4WD를 고용하거나 4WD 버스 또는 슈퍼 지프 투어를 이용하세요. 마찬가지로 2륜구동 차량이나 저속 4륜구동으로 강을 건너려고 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적절한 장비와 가이드 없이 동굴을 피하세요 © Jane Rix / Shutterstock

 

 

 

 

 

 

 

 

 

 

9.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여행

책임 있는 여행의 기본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발자국을 줄이고, 발견한 것보다 더 나은 장소를 남겨두고, 야생 동물과 자연 식물을 보호하십시오. 이것은 골든 서클 과 같은 인기 있는 명소 뿐만 아니라 빙하와 화산이 있는 야생의 내륙 에도 적용됩니다 . Nature.is에서 아이슬란드의 지속 가능한 여행에 대한 팁을 확인하세요 .

 

 

 

 

 

 

 

 

 

 

10. 아이슬란드 사람들의 열린 마음을 가진 창의성에 감사합니다.

아이슬란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건장하고 열린 마음을 가진 집단으로 무미건조하지만 활기찬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흠잡을 데 없는 영어를 구사하는 경향이 있으며 채팅을 즐기거나 좋아 하는 장소 에 대해 알려줍니다 . 지역 예절과 법률을 존중하는 것은(날씨에 대해 징징거리지 않거나 자연의 경이로움에 도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와 함께) 당신을 그들에게 사랑하고 지역 연결을 위한 기회를 열어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호기심이 넓습니다. 아이슬란드인의 절반은 밴드에 속해 있거나 일종의 예술이나 공예품을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크게 생각하고 즐기는 데 익숙합니다. 나가서 그들과 합류하십시오.

 

 

 

 

 

 

 

 

 

 

아이슬란드 오지의 상황은 빠르게 변할 수 있으므로 미리 날씨를 확인하세요 © Maridav / Shutterstock

11. 날씨를 심각하게 생각하십시오

인기 있는 장소에서 버스 투어와 수많은 방문객을 만날 수 있지만, 아이슬란드의 날씨는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매우 변덕스럽습니다. 화창한 날은 빠르게 눈보라로 변할 수 있으며 진정한 야생으로 향할수록 판돈은 더욱 높아집니다. 날씨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아이슬란드 기상청 의 일기예보를 참고하여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

 

 

 

 

 

 

 

 

 

 

12. 실내에서는 신발을 벗으십시오.

아이슬란드 사람들은 안으로 들어갈 때 종종 신발을 벗습니다. 실내용 슬리퍼나 슬리퍼를 준비하세요.

 

 

 

 

 

 

 

 

 

 

13. 수돗물 마시기

순수하고 훌륭합니다. 아이슬란드 사람들은 당신이 생수를 달라고 하면 비스듬히 쳐다볼 것입니다.

 

 

이 기사는 2015년 7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약 19시간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hings-to-know-before-traveling-to-icela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