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저렴한 비용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방법

반응형

2023.12.01 - [세계여행을 떠나요] - LA 여행 추천코스 하이킹 best 8

 

LA 여행 추천코스 하이킹 best 8

LA 하이킹: 도시와 시골이 만나는 곳 ©DutcherAerials/Getty Images 로스앤젤레스 에는 헐리우드의 화려함과 화려함 외에도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 천사의 도시는 초심자부터 숙련된 등산객까지 모든

travelbible.tistory.com

산타 모니카 해변에서의 하루는 완벽한 예산 여행입니다. © LeoPatrizi / Getty Images

 

 

 

로스엔젤레스가 가장 예산 친화적인 여행지가 아니라는 것은 불행한 사실입니다  .

그러나 신중한 계획을 통해 천사의 도시를 정의하는 마법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경제성을 수용하는 이 매력적인 도시에서 예산 측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LA 전역에는 무궁무진한 옵션과 활동이 있어, 어디를 봐야 할지 아는 한 모든 사람과 모든 예산에 맞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튜디오 관객석에 앉기 위해 가이드 스튜디오 투어를 건너뛰는 것부터 해피아워를 위해 웨스트 할리우드로 향하고 많은 푸드 트럭에서 도시의 다양한 요리 현장을 경험하는 것까지, LA는 예산에 맞춰 가능할 뿐만 아니라 놀라울 정도로 즐겁습니다.

여기 로스앤젤레스의 평균 일일 비용에 대한 내부 가이드와 함께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일일 비용

  • 호스텔 객실: 1박당 $20 - $60
  • 2인용 기본 객실: 1박당 $80 - $290
  • 취사 가능한 아파트(에어비앤비 포함): 1박당 $70 - $250+
  • 대중 교통 티켓: $1.75 (최대 하루 $5, 주당 $18)
  • 커피: $3 - $6
  • 샌드위치: $8 - $18
  • 2인 저녁 식사: $50 - $80+
  • 바에서 맥주/파인트: $6 - $12
  • 평균 일일 비용(3끼 식사, 숙박 및 적은 활동 예산) : 하루 $260-$300+

LAX는 LA의 유일한 공항은 아니지만 가장 저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LAX는 최근 국제 공항협의회(Airports Council International) 에 의해 세계에서 6번째로 바쁜 공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군중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LAX를 피하고 싶도록 유혹할 수도 있지만(당신을 비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과도한 교통 정체는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하루 약 700편의 항공편을 통해 연중 언제든지 도시를 왕복하는 저렴한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시 외곽에 머무른다면 버뱅크나 롱비치 같은 다른 공항이 목적지에 더 적합한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을 오가는 교통비가 LAX를 이용하여 절약하는 비용보다 클 수 있습니다.

LAX에서 나가려면 무료 호텔 셔틀을 이용하세요.

거짓말 안 할게요. LAX에서 나가는 건 고통스럽거든요. 비행 후, 가장 하고 싶지 않은 일은 붐비는 공동 승차 공유 구역 버스에 가방을 싣고 표준 가격의 3배를 부과하는 운전기사를 기다리는 것입니다(때로는 한 시간 정도).

공항과 비교적 가까운 곳에 머물고 있다면 호텔에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무료 교통수단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가 당신을 데리러 오는 것 외에 가장 쉽게 나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렴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 Getty Images / Tetra Images RF

 

LA의 해피 아워 사랑을 활용하세요

예산이 부족하다고 해서 최고의 호평을 받는 레스토랑과 바를 방문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LA는 도시 전역에서 매일 훌륭한 상품을 제공하는 해피 아워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꼭 먹어봐야 할 현지 인기 레스토랑으로는 할리우드의 Mother Tongue , 웨스트 할리우드의 Gracias Madre (훌륭한 완전 채식 장소), 베니스의 The Waterfront , Arts District의 Everson Royce Bar (ERB 버거와 6달러 미스터리 샷 구입)가 있습니다.

어깨 시즌에 방문

여름과 겨울 방학은 LA의 성수기로 간주되므로 가격이 훨씬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노동절(숄더 시즌) 이후 몇 주 동안 상황이 안정되는 경향이 있어 방문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날씨는 여전히 쾌적하고 따뜻하지만 인파가 적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아이들이 학교에 돌아오는 시기를 제외하면 9월부터 11월 초까지는 이미 예약된 다른 휴가 여행 계획과 너무 가까워 인기 있는 여행 시기가 아닙니다. 하지만 이 엄청난 거래 기간은 짧은 시간 동안만 존재하며,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11월 중순에 가격이 다시 급등하고 새해가 끝날 때까지 가격이 일정하게 유지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LA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입니다. 탐험해 보세요

LA 카운티에는 약 100개의 해변이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일년 중 대부분의 날씨가 좋으면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LA를 방문할 때 불필요한 지출을 피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음식과 음료를 직접 가져와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모래 위에 앉아 물놀이를 하는 것 외에도 산타 모니카 , 베니스, 말리부, 맨해튼 해변과 같은 해변 지역은 모두 산책로 옆에 탐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LA에는 60개 이상의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길에서 벗어나 헐리우드 사인과 그리피스 천문대 와 같은 최고의 장소를 도보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캘리포니아 출신이라면 도서관 카드를 지참하세요.

LA를 방문하는 캘리포니아 주민이라면 도서관 카드를 꼭 챙기세요. 거주하는 주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은 LA 도서관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단순한 책 그 이상입니다. Discover & Go 프로그램 덕분에 카드 소지자는 박물관, 과학 센터, 동물원, 극장, 악기 및 하이킹 장비 대여, 무료 해변 주차장 무료 및 저가 이용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쉽고 좋은 방법입니다.

푸드 트럭은 LA에서 저렴한 예산으로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LeoPatrizi / Getty Images

 

푸드 트럭과 파머스 마켓에서 식사하기

물론, LA에는 리한나가 가장 좋아하는 산타모니카의 조르지오 발디( Giorgio Baldi) 와 같이 유명인이 사랑하는 최고의 식당이 있습니다 . 하지만 지출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면 푸드 트럭과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번거롭지 않은 예산 친화적인 옵션을 통해 활기 넘치는 길거리 음식 분위기에 흠뻑 젖으면서 도시의 다양한 요리 현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시 최고의 알 파스터 타코를 찾고 있다면 Mid City에 있는 Leo's Taco Truck을 방문해 보세요 . 남부의 맛을 맛보고 싶다면 Inglewood에 있는 Dulan's Soul Food Kitchen을 놓칠 수 없습니다 . 내슈빌 핫 프라이드 치킨을 맛보세요.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장인이 만든 도넛형 Hustle N Dough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렌터카 대신 대중교통을 선택하세요

완전한 투명성으로 인해 LA의 대중교통 시스템은 시카고  뉴욕시 와 같은 다른 대도시만큼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약간의 계획만 세우면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이 됩니다. 자동차는 도시를 돌아다니는 데 더 편리한 선택이지만, 연료비와 주차 비용을 추가하면 가장 경제적인 선택은 아닙니다.

LA 메트로는 다양한 노선을 운행하는 버스와 다운타운, 할리우드, 산타모니카 등 도시의 주요 지역을 연결하는 메트로 레일로 구성됩니다. 로드 가능한 TAP 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모두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인 $1.75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여행하는 경우 시에서는 최근 일일 한도 $5와 주간 한도 $18를 도입했습니다. 해당 숫자에 도달하면 나머지 놀이기구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일부 명소와 인기 지역에는 대중교통 옵션이 거의 또는 전혀 없으므로 미리 계획을 세우십시오.

미리 여행 일정을 계획하세요

이 글에서 한 가지 교훈을 얻을 수 있다면 여행 일정을 효율적으로 계획하는 것입니다. LA를 처음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은 LA의 넓은 자연과 길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지에 도착했을 때 충격을 받습니다. 넓은 지역과 교통량이 많은 시간(특히 피크 시간대) 사이에 여행 계획은 필수입니다.

방문하고 싶은 협상 불가능한 사이트를 결정하고 영역별로 그룹화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거기에서 다른 활동을 뿌리고 동네를 탐색해 보세요.

가이드 투어 건너뛰기

가이드 투어는 전문 지식과 심층적인 정보를 얻기에 적합하지만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건너뛰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스스로 탐색하면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 개인화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고 즉흥적으로 우회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개별 탐험이 적합합니다. 좀 더 체계적인 경험을 선호하더라도 방문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해당 지역을 조사하면 계획을 세워 탐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비 지출을 피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동네를 찾아보세요 © Stephen Zeigler / Getty Images

 

Beverly Hills나 Malibu 같은 곳에 머물지 마세요

LA 방문 시 숙박비는 여행 예산의 큰 부분을 차지하지만, 비벌리힐스나 말리부 같은 인기 지역을 피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와 시내 사이에 위치한 코리아타운과 같은 지역은 활기 넘치는 지역 내에 저렴한 호텔, 호스텔, 게스트하우스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할리우드(Hollywood), 실버 레이크(Silver Lake), 컬버 시티(Culver City), 웨스트 할리우드(West Hollywood) 외곽은 여전히 ​​상징적인 지역과 명소에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할인 패스를 사용하면 큰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할인 패스는 개별 입장료를 절약하면서 다양한 명소, 활동, 경험을 탐색할 수 있는 스마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로스앤젤레스는 Go 로스앤젤레스 카드  , 남부 캘리포니아 시티패스 등 다양한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패스를 제공합니다 .

패스는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명소를 계획하고 결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유연성, 편리함, 가치 사이에서 예산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TV 프로그램 녹화에 참석하기

TV 쇼 녹화에 참석하는 것은 LA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무료이며 독특한 경험입니다. 많은 인기 쇼가 도시 전역의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며, 관객의 일부가 되어 모든 것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한 매혹적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한 편의 에피소드라면 보통 반나절이 걸리지만, 가족불화 등 연달아 촬영하는 경우에는 하루 종일 진행되고 식사도 제공됩니다. 날짜와 장소가 미리 예약되므로 계획이 중요합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los-angeles-on-a-budg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