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0가지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길 수 있는 10가지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길 수 있는 10가지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 저렴한 비용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방법 미국 : 저렴한 비용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방법 2023.12.01 - [세계여행을 떠나요] - LA 여행 추천코스

travelbible.tistory.com

 

 

로스앤젤레스는 경험이며,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Grant Faint / Getty Images

 

 

나는 5년 전에 시드니 에서 로스앤젤레스  이사했고 , 메인 요리가 애피타이저이고 비스킷이 쿠키와 같다고 생각하면서 플랫 화이트를 주문하는 것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 천사의 도시를 마스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음식과 음료의 장애물을 뛰어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음 팁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독특하고 활기찬 동네부터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까지, LA는 방문하기에 매우 흥미롭고 기발하며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2~3일이면 할리우드 , 산타모니카 등 몇 가지 상징적인 하이라이트에 집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됩니다 . 일반적인 관광 명소를 넘어 현지인처럼 생활하고 싶다면 7~14일이 이상적이지만 5~7일에도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도전과제, 현지 예절에 대한 팁, 도시의 숨겨진 매력에 대한 조언 등 LA에 대해 가질 수 있는 큰 질문을 다룰 것입니다. 러니언 캐년(Runyon Canyon)과 말리부 부두(Malibu Pier) 같은 랜드마크를 보거나 도시의 잘 알려지지 않은 구석구석을 탐험하려는 경우, 이 팁은 로스앤젤레스에서 모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그렇게 하는 동안 안전과 건전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A에서 운전한다는 것은 LA 교통을 탐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Peter Griffith / Getty Images

 

1. 시간을 계획하거나 교통 체증에 갇힌 채 여행을 보내세요

방문객들은 로스앤젤레스의 광활한 자연과 관광명소 간의 거리에 종종 놀라곤 합니다. 친구가 한 번 방문하여 시내 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 에 가서 비벌리 힐스의 로데오 드라이브 에서 오후 쇼핑을 즐긴 후 노부 말리부  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 로 계획했습니다 . 예상할 수 있듯이 그녀는 아침 식사 장소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큰 도시에 비해 로스앤젤레스는 놀랍게도 대중교통이 부족합니다. 어디로 갈 계획인지에 따라 렌터카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도시의 교통 상황으로 인해 여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실망을 피하려면(그리고 버킷 목록에서 최대한 많은 항목을 선택하려면) 지도에서 방문할 지역을 숙지하고 피크 시간대에 여행하는 것을 피하고 미리 시간을 계획하세요.

2. 날씨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재킷을 가져오세요!

시드니에서 자라면서 여름에 불 주위에 모인다는 생각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미국 사람들이 재킷을 입고 스모어를 굽는 영화를 봤을 때, 저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하면서 저는 상황이 다르다는 것을 금방 깨달았습니다. 심지어 여름에도 이곳은 밤에는 추울 수 있습니다.

LA에는 겨울이 없다는 오해도 있습니다. 미국의 다른 많은 주에서는 훨씬 더 추운 날씨를 경험하지만 서해안의 기온은 여전히 ​​떨어지므로 모든 기상 조건에 맞게 옷을 껴입고 배낭을 착용하세요.

3. 레스토랑은 항상 예약하세요 

LA에는 30,000 개가 넘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 활기 넘치는 국제 음식 문화 로 유명합니다 . 옵션은 무궁무진하고 언제든 방문이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지만, 인기 있는 장소에서는 예약이 권장되며 종종 필수입니다. 대부분의 장소에서는 1~2주 전이면 충분합니다.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OpenTable  Resy 와 같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받습니다 . 현지인처럼 식사하고 싶다면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가 식사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LA 현지인들에게 어울리는 캐주얼한 옷을 가져오세요 © LeoPatrizi / Getty Images

 

4. LA는 화려함과 화려함의 도시일지도 모르지만 옷을 차려 입으십시오.

영화배우와 패션 아이콘 모두에게 로스앤젤레스는 특히 해변을 방문할 때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 캐주얼함과 트렌디함, 편안함이 혼합된 것이 전형적인 드레스 스타일이며, 많은 현지인들은 하루 종일 힐을 운동화로 교환합니다. 그러나 좀 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이벤트, 연극 공연의 경우 좀 더 격식을 차린 옷차림이 적합합니다.

5. 흡연 규칙을 조심하세요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담배, 전자담배, 베이프, 대마초의 사용 및 소지가 합법입니다. 그러나 도시에서는 조명을 밝힐 수 있는 장소에 대해 매우 엄격한 규정을 두고 있습니다. 사무실, 레스토랑, 바 등의 실내 공간과 대부분의 공원을 포함한 공공 장소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싶다면 규칙이 다양하므로 각 카운티의 규정을 확인하세요.

어디에 있든 마리화나를 마신 후에는 운전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무시할 경우 경범죄 음주 운전( DUI) 혐의로 인해 벌금이 부과되거나 카운티 구치소에 6개월, 운전 면허증이 정지되거나 심지어 추방(관광객인 경우)될 수도 있습니다.

6. 높은 수준의 노숙자에 대비하세요

노숙자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복잡한 문제입니다.  75,000명의 사람들이 밤마다 집 없이 생활하고 있으며, 거리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보는 것은 특히 어린이들에게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LA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 자신과 가족에게 이 문제에 대해 교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숙자는 도시 곳곳에서 발생하고 그에 따른 사회 문제도 있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특정 지역 방문을 기피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만나면 동정심을 나타내고 개인 공간을 존중하며 대립을 피하십시오. 안전을 위해 일부 지역에서는 밤에 단체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틴계 문화는 LA에서 열광적으로 기념됩니다 © Nik Wheeler / Getty Images

 

7. 다양한 문화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세요 

캘리포니아는 인종 및 인종 다양성이 69.7%에 달하고 미국에서 히스패닉 및 라틴계 인구가 가장 많은 ( 하와이 다음으로 ) 두 번째로 다양한 주입니다 .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시면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요리, 문화 축제, 엔터테인먼트 장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LA의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동시에 호기심과 존중심을 가지십시오. 특히 익숙하지 않은 관습과 활동에 참여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문화적 민감성을 가지고 대화와 상호 작용에 접근하고 가정을 피하십시오. 

8. 항상 의료 보장이 좋은 여행 보험에 가입하세요.

가방을 목적지까지 가져가지 못할 위험을 감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료 보험이 포함된 여행 보험 없이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한다면 불장난을 하는 셈입니다. 미국에는 보편적인 의료 시스템이 없으며, 보험이 없으면 의료 응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매우 큰 금액의 청구서를 받게 됩니다. 최근 엄마가 방문했을 때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했고, 10분 방문 비용이 4000달러가 넘었습니다. 운 좋게도 그녀는 의료 혜택을 받았습니다! 

9. 수돗물을 마셔도 됩니다. (단, 정제수를 더 선호하실 수도 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로스앤젤레스의 수돗물은 마셔도 안전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의 안전성은 지속적인 논쟁의 대상입니다. 수돗물의 오염 물질은 허용 수준을 초과하지 않지만, 많은 지역 주민들은 비소, 소독 부산물 및 질산염 과 같은 미량 수준의 화학 물질로 인해 정수된 물이나 생수를 마시는 것을 선택합니다 . 스스로 조사하여 자신과 가족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천사의 도시에서 높은 여름 기온에 대비하세요 © Juli Hansen / Shutterstock

 

10. 자연재해에 대비하라

자주 발생하지는 않지만 자연재해는 로스앤젤레스 생활의 한 특징이므로 방문객들은 이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 도시는 지각적으로 활동적인 태평양 불의 고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지진이 발생하기 쉬우며, 연간 평균 2~3회의 진동이 발생합니다. "떨어뜨리기, 덮기, 붙잡기"와 같은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여행 중 지진이 발생할 경우 테이블이나 책상 밑(문간 아님)으로 대피할 준비를 하십시오.

산불은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도 문제가 되며, 특히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화재 보고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대피 명령에 대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십시오. 화재 지역이 아니더라도 연기와 재로 인해 공기 질이 빠르게 악화될 수 있습니다. 호흡기 질환이 있는 경우 실내에 머무르고 가능한 경우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십시오. 

지진이나 산불보다 더 흔한 것은 극심한 더위입니다. 여름에는 일부 지역의 기온이 120°F를 초과할 수 있으며, 2012년 산타페 댐에서 측정된 최고 기온은 130°F입니다. 하이킹과 같은 야외 활동을 하는 경우 수분을 유지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야외 활동을 피하세요. 특히 고온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좋은 소식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로스앤젤레스 시 당국이 전화와 문자로 대량의 비상 알림을 보낸다는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동의하면 여행 중에 장치를 켜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hings-to-know-before-traveling-to-los-ange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