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해변 9곳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0가지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0가지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

travelbible.tistory.com

 

 

도시 최고의 해변 가이드를 통해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서핑과 모래 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 lechatnoir / Getty Images

 

 

엘 마타도르 해변(El Matador Beach)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서해안의 일몰부터 베니스 해변(Venice Beach) 의 재미있고 활기찬 전기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 로스앤젤레스 에는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해변이 있는 곳입니다.

천사의 도시의 해변 문화는 그 정체성에 깊이 뿌리내려 있어 일년 내내 현지 및 관광객의 해변가, 서퍼, 일광욕객, 야외 활동 애호가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편안한 고독을 원하든, 가족과 함께 하룻밤 캠핑을 원하든, 최고의 서핑 장소를 원하든 로스앤젤레스에는 여러분을 위한 해변이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있습니다.

 

 

 

 

 

 

 

1. 카본 비치(억만장자의 해변)

조용한 하루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해변

카본 비치(Carbon Beach)는 말리부 의 잘 알려지지 않은 한적한 해변으로 , 독점적인 해변가를 따라 호화로운 부동산을 소유한 매우 부유한 주택 소유자와 유명 인사들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종종 억만장자의 해변이라고도 불립니다. 과거에 일부 지역 주민들은 이 지역이 사유지임을 암시하는 표지판을 세웠지만, 해변 자체는 공공 장소이며 수영을 즐기고 부드러운 모래 위에서 중단 없이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억만장자 해변(Billionaire's Beach)에는 세 개의 접근 지점이 있지만 갈색 표지판은 놓치기 쉬우므로 조심하세요.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후 유명한 노부 말리부( Nobu Malibu) 로 향하세요 . 좀 더 캐주얼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말리부 부두( Malibu Pier) 에 있는 말리부 팜( Malibu Farm)을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즐겨보세요.

계획 팁: 카본 비치의 평온함은 다른 것과는 다르지만 화장실이 없고 기타 시설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El Matador는 말리부 해변 중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 Joseph Bautista / EyeEm / Getty Images

2. 엘 마타도르 해변

일몰 시 사진작가를 위한 최고의 해변

엘 마타도르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울퉁불퉁한 절벽, 독특한 암석,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이 곳은 특히 일몰 동안 사진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엘 마타도르(El Matador)의 골든 아워(Golden Hour)는 바위에서 뿜어져 나오는 눈부신 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썰물 시간에는 북쪽 끝에서 조수풀 탐험도 권장되며, 여기서 말미잘, 불가사리, 소라게, 작은 물고기, 이상한 문어를 포함한 해양 생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엘 마타도르(El Matador)는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이 쉽게 갈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해변에 가려면 가파른 길을 따라 내려가야 하고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수영과 서핑도 대부분의 지역에서 권장되지 않습니다. 

현지 팁: 엘 마타도르 해변(El Matador Beach) 주차 요금은 시간당 $3, 하루 $10입니다. 하지만 캘리포니아 주립공원과 캘리포니아 주립 도서관의 새로운 파트너십 덕분에 도서관 카드로 엘 마타도르(El Matador)를 포함한 200개가 넘는 주립 공원에서 무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3. 레오 카릴로 주립 해변 

하룻밤 캠핑을 위한 최고의 해변 

대부분의 캘리포니아 해변에서는 수면이 불법으로 간주되지만 Leo Carrillo 주립 해변 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 환경 보호 운동가이기도 한 고 할리우드 배우의 이름을 딴 이 부지에는 텐트와 RV를 위한 130개 이상의 캠프장, 전기 연결 장치, 샤워실, 화장실, 피크닉 장소 등의 충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루만 보낼 계획이더라도 Leo Carrillo는 조수 웅덩이 탐험, 화덕, 1.5마일 길이의 자연 산책과 같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가족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레오 카리요(Leo Carrillo) 지역 주변의 여러 하이킹 코스는 협곡을 통과하여 숨막히는 태평양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현지 정보: 해산물 레스토랑인 Neptune's Net을 방문해 보세요 . 이름이 낯설다면 The Fast and the Furious (2001), Point Break (1991), Vanderpump Rules 등 다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촬영지였기 때문입니다 .

 

 

 

 

 

 

Zuma는 말리부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 Karol Franks / Getty Images

4. 주마 해변

수영과 일광욕을 위한 최고의 해변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Pacific Coast Highway)를 따라 윌 로저스(Will Rogers) 와 라티고 비치(Latigo Beach)를 지나게 되면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하얀 모래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주마(Zuma )의 깨끗한 환경으로 인해 이 말리부 지역은 특히 주말에 매우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파도가 잔잔하고 날씨가 맑아 수영, 보디보딩,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변에 가는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인명구조원도 지정된 구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배가 고프면 길 건너편에 있는 Spruzzo Restaurant and Bar 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 경치는 놀랍고 양도 적당합니다. 브루스케타를 꼭 주문하세요. 

우회: 좀 더 모험을 원하는 분들은 암벽 등반과 탁 트인 전망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Point Dume 옆으로 가보세요.

 

 

 

 

 

 

5. 독와일러 주립 해변 

모닥불과 파티 분위기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해변

독웨일러 주립 해변(Dockweiler State Beach)을 방문할 때 가끔 머리 위로 비행기가 지나가는 것을 신경 쓰지 마십시오 . LAX 남쪽 플라야 델 레이(Playa Del Rey)에는 3마일 길이의 백사장과 약 70개의 화덕이 있습니다. 큰 숫자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구덩이는 특히 따뜻한 계절과 주말에 수요가 많습니다. 일부 해변가는 예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새벽에 도착하기도 합니다. 10월 말 오후 1시쯤 방문했을 때 운 좋게 마지막 구덩이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경쟁적인 피트 득점이 당신을 실망시키기 전에, 해가 지기 시작할 때 Dockweiler가 살아나는 때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음악이 흐르고 분위기는 달처럼 고조되며 자정 폐장 시간까지 에너지가 전염됩니다.

우회: 낮에 구덩이를 관리할 사람이 있다면(절대로 방치하지 마세요) 길 건너편에 있는 엘 세군도 나비 보호구역(El Segundo Butterfly Preserve)을 방문해 보세요. 현재 멸종 위기에 처한 엘 세군도 블루 나비(El Segundo Blue Butterfly)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구역은 일반인에게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지만, 바인더 플레이스(Binder Place)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경계선에서 이를 볼 수 있고 반려견 친화적인 산책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구 경기를 보러 오기 좋은 맨해튼 해변의 길게 뻗은 해안가를 즐겨보세요 © Lucky-Photographer / Getty Images

6. 맨해튼 해변 

배구 선수와 가족을 위한 최고의 해변 

맨해튼 해변 에서는 토요일 아침에 무료 배구장을 찾을 수 없습니다 . 현지인과 외지인이 모두 모여 맥주를 마시고 Ercole's 1101 에서 최고의 뒷마당 스타일 버거를 맛보기 전에 몇 차례의 대화를 즐깁니다 . 

맨해튼 해변은 해변 산책로를 통해 엘 세군도(El Segundo) 및 허모사 해변(Hermosa Beach) 과 연결됩니다. 길을 따라 산책하면서 길게 뻗은 아름다운 해안가 주택과 부티크 상점을 둘러보세요. 서퍼들은 맨해튼 해변, 특히 겨울에는 부두 근처에서 파도를 탈 수도 있습니다. 북쪽에 위치한 엘 포르토 해변은 보다 일관된 파도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입니다. 

 

현지 팁: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라운드하우스 수족관(Roundhouse Aquarium)을 방문해 보세요 . 부두에 위치한 이곳에는 3500갤런 규모의 상어 탱크가 있으며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대중에게 무료로 공개됩니다.

 

 

 

 

 

 

7. 말리부 서프라이더 비치

서퍼들을 위한 최고의 해변 

이 해변의 이름에 서핑이 들어간 이유가 있습니다. 말리부 서프라이더(Malibu Surfrider)는 롱보드와 전통적인 보드 초보자 및 전문가에게 적합한 완벽한 모양의 포인트 브레이크 파도 덕분에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서핑 장소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한 장소에서는 카약, 스탠드업 패들 보딩, 바디 보딩도 장려합니다. 이 모든 것을 해변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내 주차는 찾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PCH를 따라 주차하고 조금 걸어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현지 팁: 서핑을 마친 후 말리부 컨트리 마트(Malibu Country Mart) 로 가서 야외 쇼핑몰에서 카페와 부티크 쇼핑을 즐겨보세요. 거기에 가면 유명 인사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베니스 해변과 산타 모니카 부두를 방문하는 것은 LA에서 꼭 경험해야 할 경험입니다 © CasarsaGuru / Getty Images

8. 베니스 비치와 산타모니카

관광객을 위한 최고의 해변

베니스 해변과 산타 모니카 부두를 방문하지 않고는 로스앤젤레스에 올 수 없습니다 . 보헤미안 친화적인 분위기는 베니스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거리 공연자와 노점상은 꼭 봐야 할 곳입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머슬 비치(Muscle Beach), 베니스 스케이트파크(Venice Skatepark) 및 농구장(1992년 영화  White Men Can't Jump 로 유명해짐 )에도 들러보세요. 서핑을 좋아한다면 베니스 비치 부두 근처에 있는 브레이크워터(Breakwater)로 가서 최고의 파도를 즐겨보세요. 

끝없는 음식, 오락, 쇼핑 옵션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스케이트를 타며 산타모니카 와 부두 에서 오후를 보내세요 . 예약이 가능하다면 Elephante에서 음료를 마시고 Rihanna 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인 Giorgio Baldi 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 

계획 팁: 베니스 비치의 주차 공간은 빠르게 만차됩니다. 늦게 도착한다면 산타모니카로 가세요. 이곳에는 다양한 주차장이 있으며 모두 처음 90분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9. 로지의 개 해변

개 주인을 위한 최고의 해변

이 목록의 보너스 해변은 Rosie's Dog Beach입니다. 로스앤젤레스는 개에게 매우 친화적인 도시라는 점을 고려하면, 강아지가 와서 놀 수 있는 해변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롱비치(Long Beach)에 있는 Rosie's Dog Beach는 예외입니다. 이 지역은 우리의 가장 친한 친구들이 통제된 환경에서 목줄 없이 뛰어다니고 사교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인간 수영 및 기타 수상 활동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계획 팁: 성인 1명당 개 1마리만 허용됩니다. 배낭에 털복숭이 친구들이 여러 명 있다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와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이 문서는 2021년 2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8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beaches-in-los-ange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