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경비 등 꼼꼼히 챙겨보고 준비해야

반응형



호주 워킹홀리데이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외국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됐다. 하지만 대부분의 워킹홀리데이 메이커들이 부족한 영어실력과 넉넉치 못한 예산 때문에 호주에 도착해서 3D 업종에 종사하게 된다.

(사진설명: 호주 주립기술대학 강의 모습)

떠나기 전에는 분명 목적한 바가 있지만 호주 도착 후 바로 청소나 농장 일 등 영어와 전혀 상관없는 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목적과 점점 더 동떨어지고, 생활고에 시달리다 조기 귀국하는 경우까지 발생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별다른 준비 없이 무작정 호주로 떠난다는 데 있다.

그렇다면, 호주에 도착해서 마음 편히 어학연수를 받고, 호주 리조트에 취업보장이 되는 호주 어학 연수방법은 없을까?

에듀영닷컴과 네이버카페 유학도사는 프레이저 아일랜드(Fraser Island)에 위치한 리조트에 취업할 수 있는 '전원 취업보장 프로그램'을 개발해 연수학생 모집에 나섰다. 프레이저 아일랜드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100곳 중의 하나로 선정된 아름다운 섬이기도 하다.

호주 리조트 취업은 6개월 동안의 일자리가 제공되며 저렴한 생활비로 목돈을 마련하기 좋아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는 어학연수 비용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자리로 알려져 있다.

에듀영닷컴에서 진행하는 전원 리조트 취업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현지인과 부딪히는 생활을 통해 영어 사용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나라의 직원들과 문화적 교류를 쌓을 수 있고, 호주 4대 관광명소에서 여행도 즐기며 영어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듀영닷컴 강남지사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리조트 취업보장 프로그램은 사설어학원이 아닌 호주 주립기술전문대학(TAFE)에서 학생들의 리조트 취업을 위한 특화된 직업 영어와 Hospitality 분야의 기본적인 지식 습득을 위해 특별히 만든 단기 프로그램이다. 이 코스를 이수한 학생들은 주립기술 전문대학과 연계된 리조트에서 하우스키핑, 식음료 분야에서 호주의 법적 보장된 임금과 연금을 받고 일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리조트 취업보장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30세 이하 신체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연수내용은 호주 퀸즈랜드에 있는 주립 기술전문대학교(TAFE) 2개월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리조트 취업보장으로 이뤄져 있다.

에듀영닷컴 – 네이버카페 유학도사 리조트 취업보장 어학연수의 교육 시작일은 2012년 2월 6일이며, 프로그램 선발인원은 총 15명이다. 이 프로그램은 선착순 선발로 진행된다.

호주 리조트 취업보장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에듀영닷컴 강남지사 문의전화를 이용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카페 '유학도사'를 이용해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