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를 떠나고 싶은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몰라 막막할 때 가장 의지하게 되는 곳이 유학원이다. 하지만 공들인 어학연수의 성공여부는 어떤 유학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렸기 때문에, 아무 유학원이나 쉽게 고를 수 없어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이런 고민들을 안고 있는 어학연수 준비생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다음 최대 커뮤니티 카페 호주, 전문 유학카페 ‘호사랑’(http://cafe.daum.net/lovesydney)이다.


 

호사랑은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학비 절감법을 제시하여 학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도입, 학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최저학비 보상제도’는 고객이 구입한 똑같은 상품을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면 그 차액을 바로 현금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다.


 

또한 호사랑은 매월 호주와 필리핀 유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그 중 회원들의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벤트는 바로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와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다.


 

먼저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 이벤트는 호사랑 운영진이 4곳의 호주 영어학교를 선정해 이 학교를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어학연수 비용을 할인해주는 제도다. 또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는 단기간에 토익, 토플 등의 점수를 올리고 싶은 회원들에게 유용하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어학연수는 물론 필리핀 어학연수에 관련된 상담은 호사랑 홈페이지(http://cafe.daum.net/lovesydney)에서 가능하며, 서울 종로(02-738-0500), 서울 강남(02-536-0550), 부산 (051-803-2100), 대구(053-428-0070), 울산(052-223-2210) 전국 5개 지사를 통해 하면 된다.


 

호사랑에선 매월 호주, 필리핀 관련 설명회(www.primesemina.com)를 개최하고 있으며, 비자 무료 대행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등 학비를 줄일 수 있는 여러 방법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수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주목해볼 만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