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여행

허니문 : "월간웨딩21"이 추천하는 특별한 아일랜드 리조트 -1

반응형
[월간웨딩21 편집부]
사방으로 펼쳐진 바다와 로맨틱한 공기로 가득한 둘만의 섬. <웨딩21>이 추천하는 특별한 아일랜드 리조트에 주목하자.

외딴 곳의 초호화 휴양지
발리 우붓 ‘리츠칼튼 리저브 클럽 만다파’ Mandapa Ritz Carlton Reserve



이런 곳에 호텔이 있을까 싶은 장소에 자리한 만다파 리츠칼튼 리저브. 우붓 시내에서 4.5km 가량 떨어져 있다.

한눈에 들어오는 계단식 논의 전경을 바라보노라면 마음이 차분히 가라앉는다. 단 60채만 운영하는 객실은 모두 스위트룸과 풀빌라 뿐이다.

리저브 스위트룸이 25개, 만다파 스위트룸이 10개, 원베드 풀빌라가 23채다. 투베드 풀빌라와 3베드 풀빌라는 각 1채씩만 마련해 두었다. 고즈넉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민 2개의 레스토랑, 수영장과 스파센터, 피트니스 센터, 요가 스튜디오,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고루 갖추었다.

신혼부부의 허니문 패키지는 호텔 런치와 디너, 스파 60분까지 모두 포함해 2박에 1740달러(약 209만원)로 준비돼 있다.





홈페이지www.ritzcarlton.com/en/hotels/indonesia/mandapa
주소 Jalan Kedewatan, Banjar Kedewatan, Ubud 80571 Gianyar, Bali, Indonesia
예약문의 싸일런스투어 02 1661 7410


생애 최고의 로맨틱
발리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뚜 호텔’ Alila Villas Uluwatu Hotel



인도네시아 남부의 작은 화산섬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는 친절한 지역 주민은 물론 커플 들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이 특화된 호텔이다.

국제공항에서 30분, 울루와뚜 사원 근처 짐바란 해변에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알릴라 울루와뚜는 친환경 콘셉트를 자랑한다. 발리 현지의 대나무로 마감한 객실 천장은 부드러운 바닷바람이 객실 내에 머물게 하고, 용암석으로 만든 지붕은 객실 디자인에 독특함을 더한다.

현대적 디자인에 전통 발리의 아름다움을 강조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을 더한 인테리어는 주변 자연 환경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다. 빌라마다 개인 수영장과 카바나가 딸려 신혼부부의 오붓함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홈페이지www.avuthecliff.com
주소 Belimbing Sari, Banjar Tambiyak, Desa Pecatu, Uluwatu, Bali
예약문의 싸일런스투어 02 1661 7410


자연 그대로의 상태
인도네시아 롬복 ‘오베로이 리조트’The Oberoi Reseort



인도네시아 발리 동쪽에 위치한 섬 롬복. 대중화된 여행지가 아니기 때문에 그대로 보존된 자연과 ‘사삭(Sasak)’이라는 원주민 문화를 접할 수 있어 독특한 관광지로 꼽힌다.

롬복에 위치한 오베로이 리조트는 개발되지 않은 섬의 리조트지만 입구로 들어서는 순간 온몸으로 느끼는 반전에 놀란다.

빌라는 높은 돌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방갈로 구조의 객실은 방갈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캐노피 베드와 정원이 딸린 대리석 욕실을 갖추어 환상적이다. 여기에 풀장, 파빌리온, 물고기가 헤엄치는 연못, 싱그러운 정원이 자리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홈페이지www.oberoihotels.com
주소 Seminyak Beach, Jalan Kayu Aya, Denpasar 80361 Bali
예약문의 제이슨여행사 02 515 6897


인턴 에디터 오환희

<저작권자 ⓒ 뉴스&매거진 (주)온포스 - 월간웨딩21 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