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글 호텔 14곳

반응형
정글에 있는 이 호텔은 멋진 자연과 야생 동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크레딧: DATAI LANGKAWI 제공

모든 생태 모험가에게 전화: 코스타리카 캐노피 빌라에 개인 현수교를 대고 들어가는 꿈의 휴가 , 이동하면서 나무 꼭대기에서 밝게 빛나는 새를 스캔하거나 찾기 힘든 마운틴 고릴라를 발견하기 위해 야생 르완다 지형을 트레킹하는 것이 꿈이라면 우리는 다음 큰 모험을 위한 호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전 세계의 이 독특한 롯지와 에코 리조트는 정글과 야생 동물이 가득한 낙원 환경에서 완전한 은둔과 완전한 몰입을 제공합니다.

가이아 아마존 에코롯지, 에콰도르

크레딧: GAIA AMAZON ECOLODGE 제공

 소박한 20명 규모의 롯지 는 단순한 객실, 통나무집, 그리고 아마존의 울창한 야생 동물이 가득한 녹지와 구불구불한 수로가 내려다보이는 개방형 공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에코 정신과 카카오 나무 숲 깊숙한 외딴 위치는 거의 신화에 가까운 환경과 진정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1박이라는 짧은 체류에도 모든 식사와 열대 우림 트레킹, 초콜릿 만들기 수업, 나포 강과 아라주노 강을 따라 내려가는 (동력) 카누 투어와 같은 가이드 활동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나비 농장, 샤먼 정화 의식 등을 일정에 추가하려면 더 오래 머물러야 합니다. 방문하는 거의 모든 사람이 그 경험에 깊은 감동을 받을 만큼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입니다.

Shinta Mani Wild — Bensley Collection, 캄보디아

Shinta Mani Wild의 15개 텐트형 스위트룸은 각각 사우스 카다몸 국립공원(South Cardamom National Park)의 전용 강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크레딧: 크리스토퍼 와이즈

서던 카다몸 국립공원(Southern Cardamom National Park)에 있는 이 호화로운 텐트 캠프 의 집은 캄보디아에서 몇 안 되는 야생 코끼리, 원숭이 및 기타 고유종의 서식지 중 하나입니다. 에코 캠프는 이 광활한 손길이 닿지 않은 야생의 개인 자연 보호 구역에 있습니다. 운전 기사가 있는 차량과 군용 지프를 타고 도착합니다. 정말로 입구를 만들고 싶다면 사내 짚라인을 타고 숲을 가로질러 날아갈 수 있습니다. 반대편에서 환영하는 칵테일과 함께(그리고 축하합니다. ) 너.

밀렵, 채광, 벌목으로부터 해당 지역을 보호하려는 캠프의 은둔과 사명은 식사, 모험 프로그램(둘 다 요금에 포함), 서비스, 강둑을 따라 빌 벤슬리가 설계한 고급 텐트를 더 많이 제공하지만 이 곳을 진정 특별하게 만듭니다. 자신의 것을 보유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긴팔원숭이 추적, 먹이 찾기 및 요리 워크숍, 숲속을 가로지르는 밀렵 방지 순찰대에 합류하거나 구불구불한 수로를 따라 보트 탐험을 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Wilderness Safaris Bisate Lodge, 르완다

크레딧: WILDERNESS SAFARIS 제공

Bisate Lodge 는 반원형 경사면(화산 원뿔의 침식된 잔해)에 자리 잡고 있으며, 화산 국립공원 과 그 이름을 딴 지형의 명확한 전망을 제공하는 모양입니다. 특별한 설정 외에도 리조트는 입이 떡 벌어지는 건축물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구형 목재, 벽돌 및 숲에 자리 잡은 초가 빌라는 각각 화산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자연 서식지에서 실버백 고릴라와 황금 원숭이를 만나는 일일 트레킹을 용이하게 하고 손님이 정원에 토착 나무를 심도록 권장합니다.

케일, 칠리, 아보카도, 덩굴콩, 야생 꿀, 끝없이 다양한 신선한 과일과 같은 현지 재료와 농장 직거래 철학으로 준비된 맛있는 르완다의 영향을 받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십시오.

 

 

 

 

 

망고 베이 리조트, 베트남

크레딧: MANGO BAY RESORT 제공

초기의 대규모 개발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인 푸꾸옥을 외딴 정글 낙원에서 대형 브랜드 호텔, 5성급 리조트, 클럽, 카지노 등 관광 활동의 온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망고 베이( Mango Bay )와 같은 곳이 대표적 입니다. 해변가 방갈로 오아시스는 현지 숲과 흙을 포함하여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지어졌습니다. 퇴비화에서 (야외) 욕실의 저수위 변기, 전통적인 AC에 대한 저에너지 대안으로 냉각되는 침대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석에서 에너지, 물 및 자연 보호에 대한 헌신을 볼 수 있습니다.

아루냐 네이처 리조트 & 스파, 스리랑카

크레딧: AARUNYA NATURE RESORT & SPA 제공

이 에코 롯지 의 이름은 "첫 번째 태양 광선"에 대한 산스크리트어 단어를 암시하며 적절한 참조입니다. Aarunya의 동쪽을 향한 언덕 꼭대기 농어는 울창한 숲으로 덮인 유네스코 천연 보물인 Knuckles Mountain Range의 안개를 뚫고 일출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현대적인 빌라와 스위트룸은 7에이커의 정글 정원에 걸쳐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 온수 욕조와 수영장이 있으며 모두 산과 숲의 놀라운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계피, 커피, 후추, 바나나, 정향나무, 아보카도 나무 사이를 거닐어 보세요. 아유르베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세요. 또는 인피니티 풀에서 중력을 무시하십시오.

2022.04.0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스리랑카 : 스리랑카의 마지막 원주민

 

스리랑카 : 스리랑카의 마지막 원주민

Veddas는 전통적으로 스리랑카의 울창한 정글에 있는 동굴에서 먹이를 찾고 사냥을 하고 긴밀한 집단을 이루어 살았던 산림 거주자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travelbible.tistory.com

파쿠아레 로지, 코스타리카

크레딧: PACUARE LODGE 제공

코스타리카 최초의 에코 롯지인 Lapa Rios의 자매 리조트인 Pacuare Lodge 는 원시 열대 우림에 완전히 잠겨 있는 지속 가능한 자연 휴양지입니다. 사실 너무 몰입해서 체크인 과정에는 일반적으로 Pacuare 강을 따라 래프팅을 해서 롯지로 가는 것이 포함됩니다(4x4 도착도 예약 가능).

Lapa Rios와 마찬가지로 교통편(산호세 왕복), 세 끼의 식사, 오후의 커피와 간식, 다양한 현장 활동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노피 투어로 나무 꼭대기를 통과하고 좁은 정글 협곡에서 협곡 타기를 시도하고 조류 관찰 산책(망원경이 장착된 가이드가 다채로운 큰부리새와 우아한 햇살을 가리킴)과 700에이커의 개인 열대 우림 보호 구역을 통한 가이드 하이킹에 참여하세요. .

정글에 둘러싸인 고급 빌라에는 야외 샤워 시설과 샘물 수영장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재규어 빌라에는 강과 나무 플랫폼 위에 자체 다리가 있으며 코스타리카 에서 가장 멋진 호텔 객실인 장엄한 캐노피 빌라 는 전용 현수교로 연결되어 정글과 강의 360도 전망을 제공합니다.

파나마 세카스 섬

크레딧: ISLAS SECAS RESORT 제공

23명 — 파나마 본토의 태평양 연안에서 20마일 떨어진 이 개인 섬 에코 롯지 에서 만날 수 있는 동료 손님의 최대 수입니다 . 리조트의 정글로 덮인 카시타는 실내 공간을 야외 세계와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5개의 객실 유형이 있습니다(꿈의 가족 휴가 를 위한 여러 개의 멀티 카시타 옵션 포함), 세련된 스타일, 야외 전신 욕조 또는 개인 수영장, 그리고 섬과 그 군도를 탐험하기 위한 파나마 모자와 쌍안경과 같은 멋진 터치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거북이와 수영, 전기 서핑보드를 타고 맑은 물 위를 활강하고 유네스코에 등재된 코이바 국립공원에서 해변에서 점심을 즐기세요. Terraza에서 식전 칵테일을 먹으면서 (몇몇) casita 이웃과 이야기를 나누고 다음 날 일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6.06.03 - [유럽/포르투칼] - 포르투칼 리스본 : 바다를 향한 거대한 꿈

말레이시아 다타이 랑카위

다타이 랑카위의 파빌리온 레스토랑.
 
| 크레딧: DATAI LANGKAWI 제공

한적한 만 근처의 산악 열대 우림에 위치한 The Datai Langkawi 는 환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정자 같은 객실, 스위트룸 및 빌라가 있는 진정한 정글 탈출구입니다. 모든 카테고리는 거대한 욕조와 베란다 주위에 지어진 큰 욕실로 설계되어 캐노피를 통해 서로 쫓는 어슴푸레한 잎사귀 원숭이를 볼 수 있습니다. 해변과 정글이라는 두 세계의 최고를 위해 집사 서비스를 받는 비치 빌라를 선택하세요. 이곳에서는 정교한 수면 공간과 라운지 공간이 산들바람과 테라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나비 산책, 해양 생물학자가 이끄는 맹그로브 카약 투어, 상주하는 박물학자와 함께 매일 자연 트레킹을 진행하여 코뿔새, 원숭이, 도마뱀 및 기타 열대 우림 주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후, C 모양이고 손바닥으로 뒷받침되는 1마일 길이의 황금빛 해변에서 스노클링 장비나 선베드를 찾으세요.

2020.08.09 - [아시아/말레이시아] - 말레이시아 랑카위 : 상어와 함께 스노클링, 소름이 으스스 침이 꼴깍

코팔 트리 로지, 아 무이오노 리조트, 벨리즈

Copal Tree Lodge, 호텔 객실, 벨리즈 톨레도
 
| 크레딧: COPAL TREE LODGE 제공

Copal Tree 는 고급 정글 롯지이지만 벨리즈 해안의 3,000에이커에 달하는 인증 유기농 농장이기도 합니다. 16개의 스위트룸과 방갈로는 오버헤드 팬이 있는 로프트 천장, 샤워실에서 정글이 보이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해먹이 쳐진 커튼이 있는 현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활동으로는 리오 그란데(Rio Grande)에서 카약 타기, 카리브해에서 스노클링, 낚시 여행(요리사에게 잡은 물고기 가져오기), 조류 관찰, 초콜릿 만들기 수업, 현장 커피/향신료 농장 투어 및 제로 임팩트 럼 증류소. (롯지의 지속 가능한 Copalli Rum은 세계에서 인증된 유기농 럼 증류소의 소규모 그룹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항상 단순히 수영장 옆이나 뒷베란다에 앉아 무성한 녹색을 바라보고 정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소네바 키리, 태국

신용: SONEVA의 의례

Soneva Kiri 는 태국의 한적한 섬 리조트에서도 "모든 것에서 벗어나기"라는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손님은 호텔의 8인승 비행기를 타고 전용 활주로로 이동한 다음 쾌속정을 타고 호텔로 이동합니다. 섬에 도착하면 자신의 버기카와 "맨발 집사"를 얻습니다. 34개의 친환경 목재 빌라가 해변에서 절벽까지 정글 지대에 잘 펼쳐져 있습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수영장, 야외 욕실, 데크 공간이 있는 넓은 야외 공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두 가지는 생태학자가 이끄는 폭포 하이킹과 Soneva Kiri의 "treepod"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입니다.

시크릿 베이, 도미니카

크레딧: SECRET BAY 제공

도미니카 는 분주한 유람선 항구와 대형 리조트로 정의되는 카리브해 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Leeward 섬은 대중 관광의 레이더 아래 날아갔기 때문에 김이 나는 온천 , 일광욕을 즐기는 해변, 정글로 뒤덮인 화산과 같은 자연 세계는 거의 훼손되지 않았습니다.

Secret Bay 주변에 흩어져있는 낭만적 인 빌라 는 섬 최고의 객실 중 하나입니다. Greenheart 견목으로 지속 가능하게 지어진 고급스러운 각 주택에는 플런지 풀과 아이스 레몬그라스 차를 마시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일광욕 데크가 있습니다. 내부(또는 일부 운이 좋은 빌라 투숙객의 경우 외부)에는 유기농 조식 바구니가 매일 채워지는 현대적인 주방이 있습니다. 빌라 호스트가 문자를 통해 대기하고 있어 간식을 제공하고 스피어 낚시와 일몰 항해와 같은 섬 여행을 계획하고 모든 것을 쉽고 원활하게 유지합니다. 주요 전용 해변에서 절벽 반대편에 있는 리조트의 숨겨진 해변으로 보트를 타십시오.

2019.12.06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콜럼버스… 그 뿌리의 시작점

Mandapa, A Ritz-Carlton Reserve, 인도네시아

크레딧: RITZ-CARLTON 제공

에메랄드빛 Ubud 정글에 위치한 Mandapa 는 이 지역에서 가장 호화롭고 사랑받는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레이아웃은 전통적인 발리 마을과 유사하게 설계되었으며 많은 현장 기능은 우붓에서 최상급입니다. 두 가지 예는 리조트의 강변 Sawah Terrace와 Kubu 레스토랑(벌집 모양의 대나무 고치에 앉아 있는 곳)이며, 둘 다 마을 최고의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1,075평방피트에서 시작하는 60개의 스위트룸과 빌라는 확실히 크고 고급스럽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24시간 집사 서비스가 제공되며 열대 우림, 논 또는 아융 강을 바라보는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빌라를 업그레이드하면 전용 발리식 정원, 수영장 및 야외 샤워 시설을 포함하여 무려 3,500제곱피트의 추가 공간이 제공됩니다.

Rio Celeste Hideaway 호텔, 코스타리카

크레딧: RIO CELESTE HIDEAWAY HOTEL 제공

코스타리카에는 정글 호텔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두가 독립적이고 친환경적이며 놀랍습니다. 매혹적인 Rio Celeste Hideaway Hotel 은 테노리오 화산 국립공원(Tenorio Volcano National Park)의 이름을 딴 강과의 근접성으로 인해 특별한 언급을 받았습니다. Rio Celeste는 Guanacaste 지방의 덜 여행하는 구석에 숨겨져 있지만, 트레킹을 하는 사람들은 물, 온천, 그리고 천상의 유백색 색조로 구별되는 큰 폭포로 보상을 받습니다. 호텔의 넓은 빌라는 열대 우림 안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강 근처와 강을 따라 연결된 대규모 개인 산책로는 자연 애호가에게 이 지역의 "FernGully" 같은 동식물을 탐험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메가울리 세라이, 타지 사파리 , 네팔

크레딧: 크리스토퍼 와이즈

네팔에 대한 첫 번째 생각은 머리가 빙글빙글 도는 고도에서 힘든 하이킹을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히말라야 기슭에는 외뿔 코뿔소, 코끼리, 악어, 장엄한 벵골 호랑이가 서식하는 정글의 아열대 저지대가 있습니다. 이 30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사파리 롯지 는 풍부한 동물 생활로 인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치트완 국립공원의 강을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연주의자가 이끄는 사파리 여행은 도보, 카누, 지프를 타고 주변 숲, 습지, 초원(거대한 히말라야 산맥을 배경으로)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일부 패키지에는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별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