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네시아 : 일광욕, 서핑, 환상적인 수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해변

반응형

2020.06.30 - [아시아/인도네시아] - 인도네시아 발리 : 친절한 사람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는 곳

 

인도네시아 발리 : 친절한 사람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는 곳

좀 더 조용한 곳에서 서핑을 즐기려는 서퍼들은 인도네시아의 작은 섬 발리를 발견했고 얼마 안가 이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이 있는 착한 섬은 여행광들에게 금방 소문이 나 버렸다. 그리

travelbible.tistory.com

무성한 열대 기후와 지구상의 다른 어떤 나라(캐나다 제외)보다 더 긴 해안선을 가진 인도네시아 는 세계 최고의 해변 목적지입니다. 이 거대한 군도의 해안을 따라 늘어선 해변은 검은 모래와 황금빛 모래, 장엄한 파도 타기, 각기둥 모양의 산호초, 야생 해변 파티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모든 유형의 여행자를 위한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물론 선택할 수 있는 섬이 17,500개가 넘는 국가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해변을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서쪽의 수마트라에서 동쪽의 파푸아까지 인도네시아 최고의 해변을 소개합니다.

 

판타이 젤렝가, 숨바와

서퍼를 위한 최고의 해변

인도네시아에는 서핑 해변이 부족하지 않지만 숨바와( Sumbawa ) 의 서해안에 위치한 이 떠오르는 해변 목적지는 바로 앞바다에서 통하는 세계적 수준의 레프트 핸드 브레이크인 스카 리프(Scar Reef)에 도전할 기회에 이끌려 이곳에 오게 된 서퍼들 사이에서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꼬마 빙인과 팬텀 브레이크도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선사합니다.

많은 매력적인 서핑 롯지가 이 외딴 지역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한 기지로 만들지만 소수의 동료 방문자와 파도를 공유해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모든 인도네시아 서핑 해변에 대해 말할 수는 없음). Pantai Jelenga를 따라 해안에 더 가까운 고요한 바다는 카약과 스탠드업 패들 보딩에 탁월합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술루반 비치, 발리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최고의 해변

발리 의 부킷 반도 남서쪽 해안을 따라 있는 모든 주머니 크기의 해변 중에서 술루 반 이 가장 독특할 것입니다. Uluwatu는 유명한 서핑 장소로 노를 저어 갈 수 있으며, 석회암 동굴과 숨겨진 동굴에서 열대 일몰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절벽 꼭대기 카페에 이르기까지 육지에는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 술루반은 또한 70m(230피트) 절벽 가장자리에 자리 잡은 극적인 힌두교 바다 사원인 푸라 루후르 울루 ​​와투( Pura Luhur Ulu Watu )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전통 케착(Kecak) 댄스 공연은 매일 저녁 해질녘에 열립니다.

Komodo의 분홍색 모래 해변은 Instagram 피드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Kzenon / Shutterstock

핑크 비치, 코모도 

Instagrammer를 위한 최고의 해변

코모도 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도마뱀인 코모도 드래곤의 서식지로 가장 유명할 수 있지만 녹슨 붉은 언덕, 건조한 사바나와 울창한 관목으로 이루어진 이 작은 섬은 또 다른 기이한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완벽한 분홍빛 모래 해변입니다. 판타이 메라(Pantai Merah) 또는 핑크 비치(Pink Beach)는 연안 암초의 밑바닥에 사는 미세한 단세포 해양 동물인 수백만 마리의 유공충(foraminifera)의 부서진 껍질에서 장밋빛 색조를 얻습니다.

우리는 해변이 한낮의 태양 아래에서 볼 때 인터넷이 당신을 믿게 하는 것만큼 아주 빛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당신은 그것에 대해 필터와 포토샵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황혼이나 새벽에 보면 Instagrammers가 말하는 것처럼 모든 것이 놀랍습니다.

셀롱 블라낙, 롬복

초보자 서퍼를 위한 최고의 해변

분주하고 뼈처럼 새하얀 해변으로 가득한 섬에서 Selong Blanak 은 밝은 청록색 바다와 고요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롬복 의 남부 리조트 허브인 꾸따에서 서쪽으로 약 22km 떨어진 이 비교적 한적한 해변은 긴 초승달 모양의 모래를 따라 흩어져 있는 대나무 틀의 와룽 (가족 소유의 작은 식당)이 있어 지역 주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방황하는 물소와 때때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바다는 수영하기에 이상적이며 초보자 서퍼들은 보드를 빌리고 초심자에게 친숙한 모래 바닥 해변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곳에 모여듭니다.

 
숨바(Sumba)의 바와나 비치(Bawana Beach)에 있는 바위 아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 pancajaya / Shutterstock

바와나 비치, 숨바

사진 촬영을 위한 최고의 해변

거대한 석조 아치가 숨바( Sumba ) 북서부의 장엄한 해안선의 백사장 위로 우뚝 솟아 있어 장엄한 해변 촬영을 위한 완벽한 프레임을 만듭니다. 모래까지 내려가는 가파른 오르막이지만 일반적으로 추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돕기 위해 입구에서 현지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 년 중 특정 시기에는 아치 중앙으로 떨어지는 석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입구 앞에 있는 사람들을 천상의 후광으로 목욕시킬 수 있습니다.

이보이 비치, 수마트라

스노클링을 위한 최고의 해변

인도네시아에는 암초가 많으며 수마트라 아체 주의 풀라우 웨(Pulau Weh)에 있는 이 보호된 만은 열대어의 만화경을 끌어들이는 건강한 산호로 가득합니다. 해변 방갈로 바로 앞에서 산호초를 탐험하기 위해 가면을 쓰고 예산을 생각하는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Rubiah Tirta Divers 와 같은 지역 다이빙 상점 에서도 디스커버 스쿠버 코스와 해안 다이빙을 합리적인 가격에 운영합니다.

해변 너머에 있는 풀라우 웨(Pulau Weh)는 튀는 폭포 아래에서 수영할 수 있는 구멍, 원시림으로 뒤덮인 뿜어내는 화산, 유황을 내뿜는 온천, 1942년부터 1945년까지 섬의 짧은 점령 기간 동안의 유물인 오래된 일본 제2차 세계 대전 벙커를 자랑합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파티 해변이 있지만 분위기는 Gili T에서 딱 맞습니다. © Mazur Travel / Shutterstock

길리 T, 길리 제도

파티를 위한 최고의 해변

해변에서의 이상적인 하루가 파티로 끝난다면 Gili Trawangan(친구에게 Gili T)이 최적의 장소입니다. 가장 큰 길리 섬 의 밤문화 는 이웃 발리의 꾸따나 스미냑처럼 붐비거나 통제 불능 상태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게 핵심입니다! 이 작고 파티 친화적 인 섬은 밤마다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의 비트에 바운스되며 샷은 서쪽 일몰 해변에서 동쪽 해안의 주요 드래그까지 계속 흐릅니다. 파티를 하고, 충돌하고, 해변으로 기어가서 몸을 씻고, 수분을 공급하고, 먹고, 반복하세요. 이것이 Gili T의 일정입니다.

판타이 응우르타부르, 말루쿠

항공 사진을 위한 최고의 해변

보석 같은 색의 만으로 튀어나온 얇은 구불구불한 모래를 상상하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긴 모래톱인 판타이 응우르타부르( Pantai Ngurtavur ) 에서 거의 터무니 없이 그림 같은 풍경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썰물 때만 보이는 이 일시적인 뱀 모양의 해변은 파푸아 바로 남쪽 반다해의 외딴 케이 제도에 있으며 풀라우 케이 케실 섬에서 전세 보트로 가장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있을 법하지 않은 영광의 모래톱을 포착하려면 드론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절벽 벽은 Nusa Penida의 목가적인 Diamond Beach에서 개발자와 군중을 멀리합니다 © Cocos.Bounty / Shutterstock

다이아몬드 비치, 누사 페니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위한 최고의 해변

누사 페니다( Nusa Penida ) 섬은 여행자들이 이웃 발리에서 발견하기를 기대하지만 찾기 힘든 종류의 입이 떡 벌어지는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청구서의 최고는 남동쪽 해안에 있는 다이아몬드 비치입니다. 여기 대부분의 장소와 마찬가지로 치솟는 절벽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이곳에 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전용 만으로 해변을 바꿉니다. 사실, 이 먼 모래 구덩이는 2018년에 거친 계단이 말 그대로 바위를 깎아 만든 후에야 방문객들이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탄중 팅기 해변, 수마트라

주변에서 원숭이를위한 최고의 해변

볼더링이 추가된 해변을 좋아하시나요? Tanjung Tinggi는 거대한 화강암 덩어리의 미로에 둘러싸여 있어 태양과 모래를 갈망하는 민첩한 성인을 위한 정글 체육관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 중 하나인 라스카르 펠랑이( Laskar Pelangi )는 2017년 이곳에서 촬영되어 해변을 전국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수마트라 동해안의 벨리퉁 섬에 고립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해외 관광객이 거의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자카르타 나 수마트라 에서 비행기나 슬로우 보트를 타고 이곳에 오세요 .

2022.04.1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5가지: 문화, 건강 및 안전

 

인도네시아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5가지: 문화, 건강 및 안전

문화, 활동, 야생 동물 또는 순수한 모험을 찾고 있다면 인도네시아  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13,466개의 섬으로 추정되는 이 섬도 어마어마합니다. 그러나 발리 와 롬

travelbible.tistory.com

탕코코 비치, 술라웨시

야생 동물 관찰자를 위한 최고의 해변

해변 휴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하이킹과 야생 동물 관찰을 포함하고 하루를 마치고 땀을 씻기 위해 바다에 빠르게 몸을 담그는 것이라면 북부 술라웨시 의 Tangkoko가 당신을 위한 장소입니다. 이 아름다운 회색 모래 해변은 88제곱킬로미터의 열대 우림 보호 구역인 Tangkoko-Batuangus Dua Saudara 자연 보호 구역의 해안을 따라 자리 잡고 있으며, 볏이 있는 검은 원숭이, 쿠스쿠스, 붉은코뿔새, 특히 큰눈 안경원숭이로 가득합니다. 희귀 열대 우림 동물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