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아일랜드

아일랜드 더블린 : 코로나 이제 뺘이뺘이~! 아일랜드로 가즈아~!

반응형

2022.04.06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아일랜드 : 파인트, 음악 및 인생의 시간을 위한 아일랜드 최고의 펍 20곳

 

아일랜드 : 파인트, 음악 및 인생의 시간을 위한 아일랜드 최고의 펍 20곳

아일랜드에는 7000개가 넘는 펍이 있습니다. 여행으로 얼마나 많은 펍을 방문할 수 있을까요? © FrankvandenBergh / 게티 아이리시 펍은 아일랜드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이 벽 안에서 크림 같은

travelbible.tistory.com

유럽에서 가장 긴 코비드-19 제한이 끝난 후 아일랜드는 낙관적으로 2022년과 그 이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긴 지역 중 하나 인 코비드-19 제한 조치의 20개월 후 아일랜드 는 최근 레스토랑, 바, 실내 행사에 대한 20:00 통금을 해제하고 모이는 사람 수에 대한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주민들은 아일랜드 사회 현장에 스며드는 재미와 대화의 분위기인 craic 의 복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도보 여행 회사인 Generation Tours 의 설립자이자 더블린에 거주하는 Ray Commins는 "비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봄이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불만족의 겨울(사실 2개)에서 벗어났을 때 진정한 낙관주의가 있습니다. 제 시대에 우리가 이보다 더 기대했던 봄이나 여름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사교와 노래가 마침내 돌아왔고 더 이상 지역 주민들이 당연하게 여겼던 문화가 아닌 고전적인 아이리쉬 펍에서 그 사실을 더 잘 알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Commins는 "우리는 여기 사회로서 그것을 매우 그리워했고 그것을 되찾는 것은 사기를 엄청나게 높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일랜드 정부는 바와 레스토랑에 대한 통행금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코비드 제한을 제거했습니다(Credit: Edwin Remsberg/Getty Images)

광고

왜 지금 가야 합니까?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은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4일 동안 음악, 상징적인 퍼레이드, 극장, 음식 및 공예품 마을이 펼쳐지는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적절한" 성 패트릭 축제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도가 가장 큰 축하 행사를 주최하지만 Cork , Galway  Kilkenny 를 포함한 많은 아일랜드 도시는 각각 국가의 수호 성인을 기리기 위해 자체 퍼레이드를 개최합니다.

아일랜드의 환대 산업은 이번 여름에 해외 여행자들이 떼를 지어 돌아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므로 봄과 가을이 전 세계 관광객들을 물리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ECDC 에 따르면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예방 접종 프로그램은 유럽 전역에서 가장 성공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성인의 95% 이상이 예방 접종을 받았고 72%가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 .

흔적 없는 여행

이 나라는 많은 새로운 호텔 개장과 재오픈을 보았고 모두 지속 가능성을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 더블린에서 남서쪽으로 200km 떨어진 카운티 티퍼러리(County Tipperary)에 5성급 캐셸 팰리스 호텔(Cashel Palace Hotel )이 2022년 3월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카운티 경계 내의 모든 생산자로부터 가능하며, 이들 중 다수는 국가 식품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인 Origin Green 의 일부입니다 .

다음 사항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  아일랜드인이 말을 잃은 방법
•  이 나라가 회복력이 뛰어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아일랜드에서 가장 외로운 황야

더블린에 있는 Wren Urban Nest 는 9월에 문을 열었으며 화석 연료의 사용을 피하면서 아일랜드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호텔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에코 여행 회사 Bog & Thunder 의 공동 설립자인 Kate McCabe는 "그들은 100%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하고 일회용 플라스틱을 피하며 가능한 한 현지에서 조달 합니다. "그들의 헌신을 보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Co Galway의 18세기 Ballynahinch Castle 과 같은 유적지조차도 땅에 대한 연결과 책임을 받아들였습니다. 유산은 침입 식물 종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인근 Owenmore 강 내에서 흐르는 연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지에 대한 생물다양성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3월 성 패트릭 축제를 기대하는 현지인과 관광객들 (Credit: Nurphoto/Getty Images)

McCabe는 또한 이곳에서 현지 음식에 대한 새로운 약속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아일랜드는 농장에서 식탁까지의 정신을 진정으로 수용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레스토랑이 메뉴에 소스를 표시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로카보어의 천국입니다!"

아일랜드는 실제로 농장에서 식탁까지의 정신을 수용했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는 에메랄드 섬 경계 내에서 재배, 수확, 낚시 또는 채집된 음식만 제공하는 Kildair에 기반을 둔 Aimsir 가 있습니다. Wicklow Escape 는 더블린 에서 남쪽으로 50km 떨어진 작은 여관으로 정원 숙박 시설을 멧돼지와 사슴 고기 파이, 대서양 대구 및 가리비와 같은 지역 특산품과 함께 제공합니다.

방문자를 육지와 더 연결하기 위해 McCabe는 종종 Connemara 지역의 특별 보호 지역 내 서해안의 언덕 정착지인 Cnoc Suain 으로 방문자를 안내합니다. 설립자들은 지역의 문화 유산과 독특한 늪지대 생태에 대한 이벤트와 교육을 제공합니다.

가기 전에 알아두세요

아일랜드는 예방 접종 증명서 또는 지난 6개월 이내에 Covid-19 감염에서 회복되었다는 증명서를 요구합니다. 2월 1일부로 여행자는 초기 백신 시리즈의 최종 접종 후 270일 이상 경과한 경우 추가 접종도 받아야 합니다.

올 여름 해외 여행객들이 떼를 지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Credit: Claudio Fornaciari/Getty Images)

증거가 없는 승객은 도착 72시간 이내에 실시한 음성 PCR 검사를 제출해야 합니다. EU 거주자의 경우 아일랜드는 예방 접종 상태에 대한 디지털 문서를 제공하고 EU 회원국 간 여행을 더 쉽게 해주는 EU 디지털 코비드 증명서 프로그램 에 참여합니다. 여행자는 또한 도착하기 전에 승객 찾기 양식 을 작성해야 합니다.

안면 가리개 요구 사항은 의료 환경을 제외하고 2월에 아일랜드 전역에서 완전히 해제되었습니다. 국내 많은 지역 공중보건 전문가들은 여전히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지만, 자발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최신 정보 및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시민 정보 위원회 Covid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BBC Travel's As World Opens 는 국경을 여는 최신 목적지를 강조하고 여행자들이 그곳에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일들을 탐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