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자 보험

여행자보험 : 스마트폰으로 해외여행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하다고?

반응형

해외여행 떠나십니까? 여행자보험은 가입하셨습니까? 지금 공항인데 아직 안 하셨다구요? PC도 없고 준비도 안 했는데 어떻하느냐구요? 이제 모바일로 해외여행보험을 가입 할수 있습니다. 최근 KT와 현대해상이 함께 합작하여 모바일보험을 출시하였는데요. 이걸 그냥 휴대폰 소액결제로 바로 가입할 수 있네요. 

제가 최근에 해외로 좀 오랜기간 나갈일이 생겼습니다. 보통 여행자보험은 한달전부터 가입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떠나기전 미리 가입을 해 보았네요. PC로 하지 않고 그냥 핸드폰 하나로 가입을 하여 아주 간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공항에서 출국하기 전에 한번 사용해 보시라고 소개해 드립니다.

IMG_5275.JPG

IMG_7798.JPG

​먼저 여행자보험 가입을 하실려고 하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휴대폰에서 바로 들어갈 수가 있으니 클릭하면 하시면 될 것 같네요. 

H 현대해상 모바일보험 바로가기 => 여기를클릭

IMG_7797.JPG

지금 오픈 이벤트로 소소하지만 가입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1잔을 주고 있네요. 뭐 커피 한잔 먹을려고 가입하지느느 않겠지만 그래도 공항에서 이왕 가압할것이라면 커피 한잔까지 덤으로 얻으면 더 좋겠죠? ㅎㅎ​

IMG_7800.JPG

IMG_7801.JPG

이리저리 상품안내 페이지를 살펴보시구요. (여행자보험은 뭐 왠만하면 거기서 거기라.. 물론 한도조정은 가능합니다. ) 가입신청을 누릅니다. 제일먼저 여행정보를 입력하게 되어 있구요. 

IMG_7802.JPG

그 다음 기본형으로 할 것인지 고급형으로 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약 한달 정도의 기간을 해외로 나가는 걸로 하고 조회를 해 보았더니 기본형은 20,480원 고급형은 60,510원이 나오더군요. 일단 기본형으로 가입을 해 봅니다. 기본형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죠. ​

IMG_7803.JPG

IMG_7804.JPG

​마지막으로 고객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핸드폰 통신사를 선택하시고 인증문자를 받은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IMG_7806.JPG

IMG_7807.JPG

마지막으로 보험상품 확인 하는 란이 등장을 하구요. 여행지역과 기간 그리고 가격정보 등을 세밀하게 살펴보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는 그냥 휴대폰 소액결제로 진행을 하니 간편하더군요. 

IMG_7808.JPG

IMG_7809.JPG

요렇게 아주 간편하게 휴대폰 하나로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너무 쉽죠? 출발일정 한달전부터 가입이 가능하니.. 미리 해 놓으셔도 되고 아니면 출국하는 날 공항에서 출발 비행기 기다릴때 휴대폰으로 처리하시고 출국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IMG_7810.JPG

 

결제를 하고 나니... 바로 ​카페 아메리카노 Tall 한잔의 문자메세지가 오네요. ㅎㅎㅎ 뭐 보험료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커피 한잔 이렇게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이 KT 현대해상 모바일보험은 어던 통신사를 사용하더라도 다 가입 가능합니다. ^^ 참고하시구요. 만약 KT 유저인데.. 이 소액결제가 좀 찝찝하다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이용금액 한도설정과 결제 비밀번호 설정 (유료. 월900원) 을 할 수 있는 KT전용 어플인 "올래 휴대폰 결제" 라는 것이 있으니 이걸로 한도 조정하고 관련 결재 내역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KakaoTalk_20160422_214642968.jpg KakaoTalk_20160422_214642265.jpg

​하여튼 해외 나가시려는 분들 중에서 가끔 여행자보험을 안 들고 나가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물건을 잊어버리거나 혹여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해외여행보험은 꼭 들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에 처음 모바일보험이 생겼으니 아주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바로 결제하시고 안심하고 해외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