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영국

일생일대의 기회, 다시 없는 시간! 2023년 5월 런던에서 역사적인 일이 벌어진다. 5월 추천 여행지! 런던!

반응형

찰스 3세의 대관식은 2023년 5월 6일 토요일 

런던에서 열리며 공식적으로 새로운 캐롤리언 시대를 열 것입니다. 

 

이 대규모 행사는 2022년 9월 8일 찰스가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로 왕위에 오른 지 8개월 만에 열렸습니다. 

 

 

 

 

 

찰스 3세는 2023년 5월 6일에 공식적으로 즉위합니다.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대된 2000명의 저명한 인사 중 한 명이 아닐 수도 있지만 행사를 축하하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 WPA Pool / Getty Images

 

 



올해 5월에 영국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최고의 영국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미 봄꽃으로 피어난 마을을 빨강, 흰색, 파랑 깃발 천으로 장식한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왕실을 테마로 한 쇼윈도 디스플레이 – 전형적인 영국식 유머가 가득합니다. 또한 합창단 콘서트, 거리 파티, 피크닉, 불꽃놀이 및 전국의  모든 축하 행사가 있습니다 .

런던에서는 처리할 수 있는 모든 왕실 장소를 방문한 후 왕 의 행렬 동안 군주 자신에게 박수를 칠 수도 있습니다 . 가족). 저녁이 되면 로열 앨버트 홀 에서 열리는 특별 대관식 무도회 에서 축하 행사를 계속하거나 런던 최고의 드랙킹 공연자들과 함께 재미있는 " 드래그 세이브 더 킹 " 쇼를 즐겨보세요. 
 

 

 

 

찰스 3세의 대관식 날짜는 언제입니까?

대관식은 2023년 5월 6일 토요일 웨스트민스터 사원 에서 거행됩니다 . 

 

 

 

왕의 대관식을 위한 추가 휴일이 정말 있습니까?

예. 토요일 대관식을 위한 화려하고 화려한 행사와 애국적인 파티 외에도 왕의 대관식을 위한 추가 공휴일이 5월 8일 월요일로 선언되었습니다.  

즉, 이번 5월에 영국에는 5월 1일 월요일, 5월 8일 월요일, 5월 29일 월요일의 세 가지 은행 휴일이 있습니다.

찰스 국왕의 공식 대관식은 5월 6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됩니다 © Alastair Grant /Getty Images

 

 

 

왕실 대관식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의식 은 1000년 동안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표창, 기름 부음, 대관식 선서 및 경의로 구성됩니다. 

5월에 Charles와 Camilla는 캔터베리 대주교로부터 예루살렘 에 있는 팔복 총대주교 테오필로스 3세에 의해 봉헌된 기름으로 기름 부음을 받을 것입니다 . 올리브 산에서 채취한 이 오일은 참깨, 장미, 자스민, 계피, 네롤리, 벤조인, 호박, 오렌지 꽃 향이 납니다. 

논란을 피하기 위해 여왕 어머니의 백금 왕관( 논쟁의 여지가 있는 105캐럿 코이누르 다이아몬드; 런던 타워 에서 볼 수 있음 ) 대신 메리 여왕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왕관 으로 카밀라를 장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그러나 Charles의 아내가 Queen Consort (고인이 된 폐하의 소원대로) 또는 단순히 Camilla 여왕으로 알려질 것인지는 현재로서는 여전히 열려있는 질문입니다.

 

 

 

대관식을 볼 수 있습니까?

실제 예식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약 2000명의 유명인사(아마도 당신이나 나를 포함하지 않을 것임)의 청중 앞에서 열릴 것입니다. 이 행사는 또한 1953년 엘리자베스 2세가 대관식을 가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청중에게 방송될 것입니다.

 

 

 

대관식 날 왕의 행렬에 어떻게 가나요?

Westminster, The Mall 및 Buckingham Palace 주변의 모든 도로는 행사 당일 및 행사 기간 동안 폐쇄되지만 대중 교통은 운행됩니다. 버킹엄 궁전에서 가장 가까운 기차역은 런던 빅토리아(London Victoria)와 런던 차링 크로스(London Charing Cross)입니다. 

지하철은 빅토리아, 그린 파크, 세인트 제임스 파크, 하이드 파크 코너에도 정차합니다. 지연 또는 혼잡이 발생한 역에 대한 실시간 정보는 온라인 또는 앱을 통해 Transport for London(TFL) 여정 플래너를 확인하십시오.

군중의 팬이 아니라면 대관식 당일에는 전체 지역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관식 날 런던 전역에서 수많은 인파(및 셀 수 없이 많은 유니언 잭)를 기대하세요 © Watcharisma / Shutterstock

대관식 주말에는 또 어떤 계획이 있습니까?

환경과 자선 사업에 대한 찰스 3세의 열정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대관식의 영적, 성사적 의미 외에도 나머지 주말이 국가의 축하 행사이자 행동 촉구가 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5월 7일 일요일에는 특별 대관식 콘서트가 윈저 성 에서 열리 며 BBC에서 생중계됩니다. ( 2월 말 티켓 추첨이 마감된 후, 10,000석이 일반인에게 배포되었습니다.)

콘서트 라인업에는 난민 합창단, NHS 합창단, LGBTQ+ 노래 그룹 및 청각 장애인 합창단을 포함하여 영국 전역의 커뮤니티 합창단의 가수로 구성된 Coronation Choir가 포함됩니다. 영연방 전역의 가상 합창단; 그리고 74인조 오케스트라. 또한 수많은 댄서, 레이저 및 드론 조명 쇼, 구어체 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폴 매카트니 경, 라이오넬 리치, 에드 시런, 아델, 해리 스타일스, 엘튼 존, 카일리 미노그, 대니 미노그, 스파이스 걸스, 퀸 등이 공연에 초대되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최종 행동에 대한 발표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Ordinary Brits 는 또한 5 월 7 일 일요일 Eden Project 의 프로젝트인 Coronation Big Lunch 로 축하 행사 를 가질 것입 니다 . 이웃들은 전국에서 동시에 음식과 대화를 나누기 위해 거리 파티를 주최하도록 권장될 것입니다. 

 

 

 

대관식 공휴일 

특별 공휴일에 국왕은 해당 지역의 프로젝트 및 자선 단체에 참여하여 Big Help Out 에 참여하도록 사람들을 초대할 것입니다. Charles III는 통치 기간 동안 Royal Voluntary Service 와 같은 조직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를 장려했습니다 . 

모든 연령대의 시민들은 5월 6일 찰스 3세의 대관식을 앞두고 영국의 정취를 만끽할 것입니다 © Loredana Sangiuliano / Shutterstock

왕의 대관식 주말에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영국의 모든 사람이 대관식을 보는 것은 아닙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과 공식적인 국가 애도 기간으로 인해 거의 모든 것이 중단되었던 작년과 달리 대관식 주말에는 정상적인 활동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 6일로 예정된 프리미어 리그 축구 및 영국 경마 대회 와 같은 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치안 자원이 늘어남에 따라 일부 행사는 5월 7일 일요일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방송 충돌을 피하기 위해 주요 행사는 국가가 일생에 한 번뿐인 광경을 주시하지 않는 늦은 시간으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런던 방문객들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이 4월 25일부터 5월 8일 월요일까지 문을 닫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논란을 예상해도 될까요...?

대관식은 군주의 신성한 권위를 다시 주장하는 순간이자 종교적일 만큼 정치적인 순간입니다.

찰스 1세의 통치는 1649년 공개 처형으로 끝났지만, 지금까지 찰스 3세의 통치에 대한 반대는 윈저 성에서의 공화당 스턴트 , 해시태그  #NotMyKing 이 적힌 포스터를 들고 있는 시민들, 서약을 촉구하는 것  이상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대관식 날  항의하기 위해 .

 



또 다른 큰 대관식 논란: 해리와 메건이 거기에 있을까요?

 


지난 1월 해리 왕자의 만능 회고록 스페어(Spare)가 나온 이후로 모두가 물어본 질문입니다.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았지만 Charles의 가입은 국가와 Windsor 가족 모두에게 영적 재설정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