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영국

영국 런던갔을 때 그림좋아하는 사람은 반드시 가야하는 곳! 런던의 새로운 전시회에서 David Hockney의 예술에 빠져보세요

반응형

런던의 David Hockney Bigger & Closer(작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님)에서 David Hockney의 예술에 빠져보세요 © Justin Sutcliffe

 

 

다음 모험을 계획할 좋은 이유를 찾고 계십니까? 이번 봄에 런던 여행을 예약해야 하는 새로운 이유가 생겼습니다(대관식이 아닙니다).

티켓을 예약하기 위해 티켓을 예약한 적이 있다면 런던의 새로운 몰입형 예술 전시회를 경험하기 위해 비행기를 탈 가치가 있습니다. 

David Hockney: Bigger & Closer(작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님)가 런던 King's Cross 중심부에 위치한 운하 쪽 Thomas Heatherwick이 설계한  Coal Drops Yard 내부의 새로운 예술 공간인 Lightroom에서 막 개장했습니다 .

1937년 영국 브래드포드에서 태어난 Hockney는 수십 년 동안 시각적 걸작을 제작해 온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입니다. 일부 작품은 수천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그의 1972년 그림인 Portrait Of An Artist (Pool With Two Figures)는 2018년 경매에서 9천만 달러 이상에 팔렸습니다.

David Hockney의 "The Arrival of Spring in Woldgate, East Yorkshire in 2011 (211)" 유채 32점의 캔버스(각각 36 x 48"), 전체 144 x 384", © David Hockney Collection Centre Pompidou, Paris. Musée National d'art moderne – Centre de création industrielle

 

 

지금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 쇼는 Hockney가 만드는 데 3년이 걸렸습니다. 이 전시회는 Hockney가 사전 녹음된 내레이션을 제공하면서 네 개의 벽과 바닥 모두에 나타나는 프로젝션을 통해 Hockney의 예술가로서의 경력을 기록하는 몰입형 멀티미디어 경험입니다. 50분 동안 방문객들은 호크니를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작업 과정뿐만 아니라 그의 작품으로 둘러싸인 공간에 물리적으로 집중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티켓은 미리 예약 해야 하며 가격은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따라 £25–33 사이입니다. 쇼는 50분 동안 진행되지만 원하는 경우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킹스크로스(King's Cross)는 활기차고 역사적인 교차로로 창의성과 흥분으로 가득합니다. 초창기부터 도로, 철도, 리젠트 운하가 있는 수로를 통해 런던과 북쪽을 연결하는 중요한 교통 중심지였습니다. 현대 목적지 허브로의 재탄생은 상대적으로 최근에 이루어졌지만 과거는 어디를 가든 여전히 남아 있어 런던 체류를 위한 이상적인 본거지가 됩니다. 

 

 

 

 

 

 

King's Cross 근처에서 먹을 수 있는 것

Lighthouse 근처에는 맛있고 사랑받는 옵션이 있습니다. 봄베이의 Irani 카페(아침 먹으러 가세요)에 경의를 표하는 런던의 사랑받는 고급 카페인 Dishoom 의 전초 기지와 또 다른 고급 체인인 Barrafina 도 이곳에 있습니다. 스페인 타파스의 시그니처 모던 테이크.

Hicce (라틴어로 '순간'을 의미하는 ee-chay로 발음)는 멋진 야외 테라스와 작은 장작불 접시가 있는 이상적인 점심 선택입니다. St Pancras에 더 가까운 Magenta 는 Megaro Hotel 안에 있는 펑키한 북부 이탈리아 식당입니다. 마을 최고의 수제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Porte Noire에 들러 샴페인이나 로제 한 잔 즐기기 © Porte Noire

King's Cross 근처에서 마실 곳

와인만큼 예술과 어울리는 것은 없으니 쇼가 끝난 후 Porte Noire 로 가서 하우스 로제 한 잔을 즐겨보세요. (영국 배우이자 음악가인 Idris Elba도 오너 중 ​​한 명입니다.) 미리 배를 채우고 싶다면 Notes Coffee Roasters 에서 플랫 화이트를 주문하세요 . 둘 다 Lightroom에서 매우 가까운 Coal Drops Yard에 있습니다.

세인트 판크라스의 운하 반대편에 있는 Searcy's Brasserie & Champagne 바 는 샴페인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극적인 장소이며 유럽에서 가장 긴 샴페인 바로 유명합니다. 또한 The Hansom 에서 최고의 애프터눈 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The St. Pancras Renaissance Hotel 내부의 아름답게 디자인된 바인 Booking Office 1869 도 놀랍습니다 . 좀 더 편안한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Northdown Street에서 클래식하면서도 기발한 King Charles I 를 맛보세요.

 

 

 

 

 

 

 

 

 

Standard의 트렌디한 인테리어는 Lightroom의 선호 호텔입니다. © The Standard

 

킹스 크로스 근처의 숙박 정보

The Lightroom은 The Standard, London을 선호하는 호텔 숙박으로 선정했으며 밝은 색상의 인테리어와 세련된 루프탑 바가 있는 런던의 가장 상징적이고 트렌디한 새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건물은 1970년대 브루탈리즘 건축의 빛나는 예로서 볼만한 광경입니다.

King's Cross와 기차 여행의 빅토리아 시대 유산에 의지하고 싶다면 앞서 언급한 St Pancras Renaissance Hotel이 꽤 화려하고 멋집니다. 약간 덜 웅장하지만 화려하고 오래된 철도 호텔인 Great Northern Hotel 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레이트 노던 철도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1854년에 지어진 이 건물은 King's Cross Station의 건축가이기도 한 Lewis Cubitt가 설계한 랜드마크 등급 II 문화재 등록 건물에 있습니다. (그런데 Lightroom의 주소는 12 Lewis Cubitt Square이므로 전체 환경을 완전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