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영국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반응형

이 동네 가이드 © Drazen_ / Shutterstock으로 런던에 대해 알아보세요

 

 

런던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소호, 사우스 뱅크와 시티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인구가 많은 거대한 도시와 마찬가지로 런던에는 그 이상이 있습니다.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동네 가이드를 모았습니다. 예술과 문화를 위한 최고의 지역을 찾고 있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든, 여기 런던 최고의 동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2, 3, 4, 5, 6 또는 7개의 런던 최고의 명소를 선택 하고 Go City의 익스플로러 패스로 큰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60일 동안 원하는 속도로 런던을 발견하고 런던 타워, 템스 강 크루즈, 더 뷰 프롬 더 샤드(The View from the Shard), 웨스트민스터 사원 등을 포함한 경험에 액세스하세요.

 

 

 

 

 

 

 

 

 

Piccadilly Circus는 많은 상점과 유흥 옵션이 있는 활동의 중심지입니다 © Lukasz Pajor / Shutterstock

웨스트 엔드: 소호, 코벤트 가든 주변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을 위한 최고의 지역

웨스트 엔드는 소호, 코벤트 가든 , 차이나타운, 씨어터랜드, 블룸즈베리, 웨스트민스터를  포함한 많은 이웃으로 구성된 더 큰 지역입니다 . 그것은 런던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 건물 및 박물관, 특히 트라팔가 광장 , 피카딜리 서커스 , 버킹엄 궁전, 웨스트민스터 사원 및 대영 박물관을 포함합니다 . 

예산이 허락한다면 도보 거리 내에서 꼭 봐야 할 것과 해야 할 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지만, 런던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고급스러운 편의를 위해 "코를 통해"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각 대형 박물관(대영 박물관 및 국립 미술관 ) 에는 최대 반나절, 웨스트민스터 사원 및 버킹엄 궁전 (후자는 여름에만 개장) 과 같은 장소에는 최소 두 시간이 소요됩니다.

West End는 극장, 나이트클럽, 바, 레스토랑이 즐비한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이기도 하며 소호와 코벤트 가든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쇼핑객들은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리젠트 스트리트의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 코벤트 가든의 노점상과 부티크, 소호의 전문점과 독립 매장으로 향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테이트 모던의 본고장인 사우스 뱅크는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 vladimir zakharov / Getty Images

사우스 뱅크

예술과 문화를 위한 최고의 동네

웨스트민스터 브리지와 타워 브리지 사이의 강변을 따라 뻗어 있는 사우스 뱅크는 예술 애호가, 연극 관람객 및 건축 애호가들이 꼭 방문해야 할 문화 중심지이자 필수 방문 지역입니다. 이 인기 있는 지역은 셰익스피어 글로브 와 사우스 뱅크 센터 (유럽에서 가장 큰 예술 공연장), 대형 갤러리 인 테이트 모던 과 같은 공연 공간이 있는 곳입니다 .

가족 엔터테인먼트를 찾고 있다면 런던 던전 , 씨 라이프 런던 아쿠아리움 , 런던 아이가 모두 웨스트민스터 다리 근처에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동네 곳곳에 바와 레스토랑이 있지만 진정한 식도락 경험을 위해서는 보로우 마켓 의 신선한 음식 가판대  나 조용한 주거 지역에 있는  덜 붐비는  몰트비 스트리트 마켓 에서 무언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런던 브릿지 너머.

한때 템스 강 북쪽의 중앙 숙박 옵션에 대한 저렴한 대안이었던 사우스 뱅크의 가격은 강 건너편에 필적하는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예술과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은 당신을 위한 지역입니다. 특히 도시로 들어가기 위해 많은 멋진 다리 중 하나를 건너는 짧고 즐거운 산책 거리라는 점을 감안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자연사 박물관은 자연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룹니다 © Mark Chilvers / Lonely Planet

켄싱턴과 하이드 파크

박물관을 위한 최고의 지역

단정한 켄싱턴은 런던에서 가장 멋진 동네 중 하나입니다. 3개의 훌륭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V&A 는  장식 예술을 제공합니다. 자연사 박물관은  자연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룹니다. 과학  박물관은  재료, 공간 및 시간에 대한 대화형 탐색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식사와 쇼핑, 아름다운 공원 및 웅장한 시대 건축물에 추가됩니다. Harrods 와 Harvey Nichols가 있는 Knightsbridge의 멋진 쇼핑을 둘러보기 전에 각 박물관에서 하루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 시간을 내어 런던 최고의 공원 중 하나 인  하이드 파크 와 나무가 늘어선 거리, 장미 정원, 보트를 탈 수 있는 호수, 우아한 대정원이 있는 인접한 켄싱턴 가든을 방문해 보세요.

런던 중심부 근처의 다른 모든 곳과 마찬가지로 숙소 가격은 지갑에 부담이 되지는 않지만 이웃에 여왕이 있다는 것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런던의 대중교통을 잘 이용할 수 있는 이곳은 도시의 박물관 지구이므로 지하철로 불과 10분 거리에 있는 도심까지 훨씬 더 조용한 선택입니다 .

 

 

 

 

 

 

 

 

 

 

런던시

런던 역사상 최고의 동네

스퀘어 마일(Square Mile)이라고도 알려진 시티 오브 런던(City of London)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꼭 봐야 할 관광명소에 적합합니다. 이 동네는 런던 타워  와  세인트 폴 대성당이 있는 곳입니다  . 각 대성당에서 반나절을 쉽게 보내며 도시의 끔찍한 역사에 대해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런던 전역의 놀라운(무료) 전망을 보려면 곡선형 상단으로 인해 워키토키로 알려진 건물의 43층에 있는 실내 정원인 스카이 가든(Sky Garden) 티켓을 미리 예약하세요. 2026년 런던 박물관은  스미스필드의 2등급 상장 시장 건물 내에 새로운 혁신적인 갤러리와 전시 공간을 갖춘 런던 박물관으로 재개관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도시에 사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즉, 저녁과 주말에는 훨씬 더 텅 비어 골목길과 Christopher Wren이 설계한 교회를 사람 없이 둘러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숙박 옵션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기에 있는 숙박 시설은 가격이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이곳은 아마도 런던 전체에서 가장 잘 연결되어 있는 지역일 것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시끄러운 도시 중 하나의 중심부에서 바로 편리함과 놀라울 정도로 조용한 저녁 시간입니다.

 

 

 

 

 

 

 

 

 

상징적인 포토벨로 로드 마켓 © giorgiogalano / Getty Images에서 다양한 상품 조합 찾기

노팅힐과 웨스트런던

골동품 시장을 위한 최고의 지역

런던 서부 의 이 지역에는  훌륭한 레스토랑과 괜찮은(그러나 비싼) 숙박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패션, 장신구, 골동품 및 길거리 음식을 다양하게 혼합하여 판매하는 상징적인 포토벨로 로드 마켓 과 화려한 갤러리에서 현대 디자인의 역사를 다루는 디자인 박물관이 있는 곳입니다  .

이 동네는 지하철로 불과 5분 거리에 있는 런던 중심가보다 조금 더 저렴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머물러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웅장한 저택, 인상적인 교회, 매력적인 운하가 있어 산책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Notting Hill과 Shepherd's Bush에서 활기찬 밤문화를 찾아보세요.

 

 

 

 

 

 

 

 

 

Shoreditch, Hoxton 및 Spitalfields

유흥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동네

칵테일 바, 지하 나이트클럽, 개조된 창고 및 클럽을 포함하여 다양한 음주 및 댄스 장소로 가득한 Shoreditch, Hoxton 및 Spitalfields 지역은 동쪽으로 밤문화로 가장 잘 알려진 유서 깊은 도시 주변 지역입니다.

아마도 런던 중심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숙박 시설에 가장 좋은 요금을 제공하는 동쪽의 힙스터빌은 잘 연결되어 있고 편리하지만 저녁에는 시끄럽고 거리가 붐빌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에는 이 지역의 부티크, 빈티지 상점, 시장 및 카페를 둘러보고 런던의 오랜 이주 역사를 증언할 뿐만 아니라 거리 예술을 볼 수 있는 도시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인 Brick Lane을 거닐어 보세요.

 

 

 

 

 

 

 

 

 

이스트 엔드 

현대 미술을 위한 최고의 지역

East End는  광대하며 특정 경계가 없지만 일반적으로 Dalston, Hackney, Whitechapel, Bethnal Green, Stepney, Mile End 및 Bow의 이웃을 포함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미술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획기적인  화이트채플 갤러리(Whitechapel Gallery)는 이 지역의 주요 명소로 1901년부터 근현대 작품을 전시해 왔습니다.

런던의 이 지역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브로드웨이 마켓 하단에 있는 리젠트 운하를 따라 자전거를 타는 것입니다 . 수로를 따라 Docklands로 가거나 Hertford Union Canal을 따라 Hackney Wick 및 Queen Elizabeth Olympic Park 까지 빅토리아 공원에서 동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 컬럼비아 로드 플라워 마켓 의 경이로움을 감상하려면 일요일에 방문하세요 .

동쪽으로 갈수록 더 조용해지고 숙박 요금도 더 좋아집니다. 여기에서 런던 중심부까지의 여행 시간이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하지만 지하철과 지상 연결이 좋기 때문에 가치 있는 절충안입니다.

 

 

 

 

 

 

 

 

 

카나리 워프는 도시의 금융 지구입니다 © Sven Hansche / Shutterstock

도클랜드와 카나리 워프

대조적인 건축물을 위한 최고의 동네

Docklands는 Wapping에서 Limehouse 및 Isle of Dogs를 포함하여 Royal Victoria Docks까지 강 북쪽 지역으로 구성됩니다. 이곳은 1800년대 초에 지어진 개조된 창고 건물과 대조되는 카나리 워프의 초현대식 타워 블록이 있는 곳입니다.

런던 도크랜드 박물관(Museum of London Docklands) 에서 도시의 해양 역사를 발견  하고  런던 유일의 등대가 있는 예술적인 지역인 트리니티 부이 부두 (Trinity Buoy Wharf)를 방문하세요.  강과 주변 도크랜드의 인상적인 전망을 제공하는 케이블카는 Royal Victoria Dock을 템즈강 반대편인 그리니치 반도의 O2와 연결  합니다 .

Docklands Light Railway로 런던 중심부와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는 Docklands는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가족들이 선호하는 조용한 지역입니다.

 

 

 

 

 

 

 

 

 

리젠트 운하는 런던 북부 지역을 연결합니다 © asiastock / Shutterstock

런던 북부: 리젠트 파크, 캠든, 킹스 크로스

경치 좋은 산책을 위한 최고의 지역 

런던 북부 는 넓은 지역입니다. 일주일 동안 공원을 탐험하고, 명소를 둘러보고, 개스트로펍에서 휴식을 취하고, 밤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Camden Market은 중독성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King's Cross는 시장, 분수 및 공공 광장이 있는 매우 멋진 새로운 장소로 탈바꿈했습니다. 개방된 공간의 경우 리젠트 공원 으로 이동한 다음 리젠트 운하를 따라 경치 좋은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로 각 지역을 연결하세요 . 

대부분의 런던 북부 지역에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이 있으며 이곳에 머무르는 것은 당연히 숙박비가 훨씬 더 높은 King's Cross의 국제 진입 지점에 가까이 있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Camden의 분주한 시장 주변 호텔도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니치 공원의 왕립 천문대에서 시간과 공간에 대해 알아보세요 © mkos83 / Shutterstock

그리니치와 뎁트퍼드

가족 나들이를 위한 최고의 동네

그리니치 인근 (" gren -itch"로 발음)은 방문객이 런던에서 하루 동안 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식품 시장, 골동품 시장, 웅장한 건축물, 풍부한 역사, 수많은 펍, 여러 박물관 및 광대한 공원이 있습니다. 작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것은 모두 템스 강 바로 옆의 활기찬 중심가 주변에 있습니다.

그리니치 공원 의 언덕을 올라 왕립 천문대 로 가면 시공간에 대해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 건너편에 있는 카나리 워프의 전망도 즐길 수 있습니다. Christopher Wren이 설계한 아름다운 복합 건물인 Old Royal Naval College 의 Painted Hall 에는 놀라운 벽화가 있습니다 . 영국 해양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국립 해양 박물관(National Maritime Museum)  과  커티 삭 (Cutty Sark) 어선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고 싶어할 것입니다 . 인근 Deptford에는 독립 상점과 수제 양조장이 있습니다. 

모든 동네에서 가장 동쪽에 있고 대부분 주거 지역인 그리니치는 확실히 가장 조용한 곳 중 하나이며 숙박 시설의 가격이 더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옵션이 부족하다는 것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편리한 수상 택시와 Docklands Light Railway를 이용하면 Greenwich와 Deptford가 런던 중심부와 잘 연결됩니다.

 

 

 

 

 

 

 

 

 

런던 남부의 교외 지역에는 활기찬 나이트라이프가 있습니다 © Mark Chilvers / Lonely Planet

런던 남부: Brixton, Peckham, Tooting 및 Dulwich

교외 커뮤니티를 위한 최고의 지역

사우스 런던에는 Vauxhall, Battersea, Clapham, Brixton, Tooting, Peckham 및 Dulwich가 포함됩니다. 몇몇 멋진 공원, 우스꽝스러운 이름의 Horniman 박물관 ,  세계 최초 의 공공 미술관이 부족 하기 때문에 강에서 남쪽으로 멀리 떨어진 곳에는 볼거리가 많지 않습니다. 대신 활기찬 밤문화, 매력적인 마을 분위기, 강한 공동체 의식을 제공하는 녹음이 우거진 교외 지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Brixton의 대규모 아프로카리브해 인구는 포장마차와 카페 에 반영되어 있으며 Tooting 의 인도 영향도 마찬가지입니다 . Peckham의 옥상 바로 가거나 Clapham의 많은 펍과 바에서 맥주를 ​​마시며 현지인들과 어울리십시오.

남부 런던에 머무르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런던에 사는 것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를 매우 실제적으로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에 나열된 모든 이웃 중에서 가장 바쁘고 투박하며 교통 연결이 가장 열악한 곳입니다. 시내까지 10분에서 15분이 더 걸리는 것을 감수할 의향이 있다면 이곳이 숙박하기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숙소가 될 것입니다.

 

 

 

 

 

 

 

 

 

Hampton Court의 정원은 남서쪽으로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 © PlusONE / Shutterstock

도시 너머: 리치몬드, 큐, 햄튼 코트

튜더 왕조 역사상 최고의 동네

남서쪽에 있는 리치몬드, 큐, 햄튼 코트 의 녹음이 우거진 동네는 완전히 런던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공식적으로 서리에 속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역은 기차로 짧은 거리에 있으며 도시에서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 거리는 호텔 가격이 더 낮다는 것을 의미해야 하지만 이곳은 "호화로운" 런던 교외 지역이므로 주의하지 않으면 중앙 가격을 지불해야 하지만 모든 중앙에 도착하기 위한 가파른 일일 기차 요금의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행동.

여기에서 Kew Gardens 의 아름다움  , Richmond Park 의 사슴 서식지에서 길을 잃을 수  있으며 Tudor 건축 양식과 Hampton Court Palace 의 미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 식사를 마치면 유서 깊은 펍이 늘어선 템스 강변으로 향하세요. 

이 문서는 2021년 3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3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neighborhoods-in-lond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