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

이탈리아 토리노 : Eurovision에서 예산을 다 쓴 후 토리노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이탈리아 토리노 : 저렴한 비용으로 토리노를 방문하는 12가지 방법(일일 비용, 식사 거래 및 돈을 절약하는 팁)

 

이탈리아 토리노 : 저렴한 비용으로 토리노를 방문하는 12가지 방법(일일 비용, 식사 거래 및 돈

2016.05.25 - [이탈리아] - 이탈리아 : 이탈리아 사람들의 삶의 진수를 찾아 떠난다 '피에몬테' 기행 이탈리아 : 이탈리아 사람들의 삶의 진수를 찾아 떠난다 '피에몬테' 기행 무릇 어느 한 지역을 여

travelbible.tistory.com

토리노의 주요 랜드마크 건물인 Mole Antonelliana에서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 iStockphoto / Getty Images

이탈리아의 모든 주요 도시와 마찬가지로 우아한 토리노 에는 입장료를 내야 하는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예산 여행자에게는 피에몬테의 절제된 수도의 넓은 현관이 있는 거리와 장대한 광장이 아름다운 출발점이 됩니다. 토리노의 화려한 바로크 양식 건축물은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이탈리아의 우아함을 만끽할 수 있는 황홀한 장소입니다. 또는 무료 도보 여행 을 통해 현지인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

블록버스터 Museo Egizio 를 비롯한 많은 박물관 은 5세 미만의 어린이, 생일 방문객(생년월일이 증명된 신분증 지참),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에 모든 도나 (여성)에게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토리노+피에몬테 카드 (24시간에 29유로)에 투자하여 유네스코에 등재된 사보이 궁전 (궁)과 수십 개의 기타 명소가 있는 도시의 비할 데 없는 보물 상자를 '무료'로 잠금 해제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에서 Lonely Planet의 팁과 트릭으로 다음 휴가의 모든 순간을 짜내 십시오.

걷는 것이 싫다면 역사적인 트램 7호선을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토리노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cristianoalessandro / Getty Images

도보 또는 충격이 적은 트램으로 이동

Unsung Turin은 로마, 피렌체 및 기타 관광객이 많은 이탈리아 도시 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고 저렴 합니다. 도보로 토리노 시내를 순항하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보상은 매 턴마다 주변 알프스의 영혼을 솟구치는 전망입니다. 또는 4유로를 내면 대중교통 1일권으로 하루 종일 트램을 탈 수 있습니다.

코비드 팬데믹으로 일시적으로 중단된 역사적인 트램 7호선의 부활을 조심하십시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형태의 대중 교통을 홍보하기 위해 시작된 '이동 박물관'은 1930년대와 50년대의 빈티지, 레이싱 그린 트램 마차를 타고 토리노의 주요 광장과 거리를 순환 투어로 안내합니다.

 

20세기 초 건축의 아이콘을 둘러보세요.

Lingotto 에 있는 랜드마크인 Fiat 공장만큼 Turin의 헤라클레스 산업 유산을 더 잘 떠올리게 하는 건물은 없습니다 . 20세기 초 산업 건축물의 이탈리아에서 가장 신성한 사례 중 하나로 여겨지는 1923년 자동차 공장은 1982년에 문을 닫았고 나중에 이탈리아 건축가 Renzo Piano에 의해 쇼핑몰 , 의회 센터 및 전시장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거대한 5층 건물의 분위기를 탐색하고 감상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1920년대 테스트 트랙이 이제 데뷔 스핀을 위해 신세대 e-Fiat 500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최근에 조성된 요가 및 명상 공간이 있는 도시 정원이 있는 옥상은 티켓이 있는 Pinacoteca Giovanni e Marella Agnelli 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현대 미술관과 트랙을 방문하는 것은 무료이지만 원래 공장 홀 내부에 있는 DoubleTree by Hilton Turin Lingotto 호텔의 손님이라면 무료입니다.

Piazza Castello의 한 작은 지역에서 수세기에 걸친 건축 양식을 감상하십시오. © Marco S / 500px

카스텔로 광장에서의 시간 여행

17세기 레알레 궁전(Palazzo Reale)과 마다마 궁전(Palazzo Madama)으로 둘러싸인 도시에서 가장 우아한 광장인 장엄한 카스텔로 광장( Piazza Castello ) 주변을 거닐어 보세요. 궁전의 후면은 원래의 중세 건축물이고 바로크 양식의 외관은 1700년대에 추가되었습니다. 강력한 메디치 가문이 이 궁전을 소유했던 16세기부터 이탈리아 상원 이탈리아 통일의 첫 번째 자리가 된 1871년까지 시간 여행을 하는 양면 외관을 감상해 보세요.

Eataly에서 플로그 앤 플레이

Piedmont는 세계적인 슬로 푸드 운동을 일으켰고 그 수도는 Eataly 모선 의 요람입니다. 이 모선 은 Lingotto의 Fiat 복합 단지에서 지역 음식, 와인 및 요리 문화를 기념하는 놀라운 공간입니다. 테마 저녁 식사, 마스터 클래스, 요리 워크샵 및 라이브 요리 시연은 일반적으로 유료이지만 친환경적인 푸드 홀에서는 무료 시식, 이벤트 및 행사도 많이 개최합니다. Lingotto 지역에서의 플로깅(조깅과 쓰레기 줍기의 환경 친화적인 조합), Vermouth 시음 및 어린이 친화적인 교육 워크샵은 정기적으로 무료입니다. 이달의 다이어리는 Eataly의 Facebook 페이지 를 확인하세요.

 
Po 강을 따라 걷는 오후 산책은 전형적인 지역 활동입니다. © Zigres / Shutterstock

Parco Valentino에서 현지인과 주말

파세지아타 ( 오후 산책)는 다른 이탈리아 도시와 마찬가지로 토리노에서 신성합니다. 주말이면 가족들이 19세기 파르코 발렌티노 (Parco Valentino)의 끝이 없어 보이는 잔디밭으로 모여 들어 포 강둑을 따라 산책하고 식물원을 둘러보고 모조의 성 카스텔로 델 발렌티노 앞에서 셀카를 찍고 공을 차기 위해 모여듭니다. 조깅하는 사람들은 낮에는 구불구불한 산책로를 활기차게 만들고, 낭만적인 커플은 황혼에 옵니다. 요새, 감옥, 아름답게 재현된 주방, 허브 및 꽃 정원이 있는 복제 15세기 마을인 Borgo Medieval 을 놓치지 마세요 .

 

로마 지구에서 길을 잃다

콰드릴라테로 로마노(Quadrilatero Romano) 지역에서 로마 시대 아우구스타 타우리노룸(Augusta Taurinorum)의 중심부를 탐험해보세요. 로마 성벽의 유적과 기원전 1세기의 잘 보존된 식민지 관문인 붉은 벽돌 포르타 팔라티나(Porta Palatina )를 감상해 보세요. 현재 Cattedrale di San Giovanni Battista 가 있는 부지에 세워진 로마 원형 극장 또는 두 번째 작은 극장 의 잔해가 거의 없습니다. 대성당에 들어가 독립된 종탑에서 뿜어져 나오는 종소리를 즐기고 15세기 대성당의 숨겨진 관에 숨겨져 있던 토리노의 성스러운 수의에 대해 알아보세요.

Giardino Reale의 왕족 같은 산책로

Palazzo Reale 는 티켓을 판매하지만 잘 손질된 정원인 Giardino Reale 는 여가 시간에 무료로 쉬고 토리노의 분주하고 교통 체증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정원의 낮은 층에 있는 나무 는 19세기에 회당으로 건축되었으며 현대 토리노의 상징인 167m 높이의 탑인 Mole Antonelliana 의 끝 부분을 장식합니다.

토리노의 아름다운 현관은 우박,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스타일리시하게 쇼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luliia Pilipeichenko / Getty Images / iStockphoto

모든 날씨의 창가 상점

토리노의 창가 쇼핑은 1600년대 사보이 왕조가 왕실 거주지 사이를 안전하고 건조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지은 수많은 현관 덕분에 특히 즐겁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장엄한 카스텔로 광장(Piazza Castello)을 구성하는 우아한 아케이드는 다른 광장과 대로로 확장되어 모두 18km(11mi)의 지붕이 있는 산책로를 차지했습니다. Via Pietro Micca, Via Roma 및 Via Po의 길이를 묶는 것은 특히 매력적입니다. 후자의 현관 아래에서 골동품과 중고 서적이 높이 쌓여 있는 구식 방카렐레 (가판대)를 둘러보세요.

사시사철 도시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하는 또 다른 왕실의 전술인 지붕이 덮인 오래된 통로 안에 자리 잡은 독립 부티크와 카페를 둘러보는 것도 똑같이 즐겁습니다. Museo Egizio 근처 Galleria Subalpina ; Chiesa San Carlo di Borromeo 에서 매우 가까운 Galleria San Federico ; Porta Palazzo 바로 옆에 있는 Galleria Umberto I은 모두 아름답습니다.

 

흥을 돋우다 – 자연스럽고 신성한

언덕 – 눈 덮인 이탈리아 알프스의 산기슭과 더 푸르고 낮은 콜린 토렌시 – 도시 스포츠의 멋진 전망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상징적 인 바실리카 디 수페르 가는 토리노 전역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언덕 중턱 대성당에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서 호화로운 18세기 교회의 광대한 부지를 방황하는 동안 영혼이 깃든 경치 좋은 1.5km(마일) 하이킹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 급상승하는 도시 전망.

토리노의 유서 깊은 교회 내부의 예술성과 장인 정신을 감상하는 데 종교가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교회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비토리오 베네토 광장(Piazza Vittorio Veneto)의 포 건너편에 있는 19세기의 인상적인 키에사 델라 그란 마드레 디 디오( Chiesa della Gran Madre di Dio )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1세의 귀환을 기념하기 위해 미니 판테온처럼 지어졌습니다. Mini Coopers에서 Michael Caine과 그의 갱단에 의해 쫓겨난 교회 계단. 교회를 마친 후에는 Bijou Chiesa di Santa Maria del Monte dei Cappuccini와 포 강과 토리노 지붕 너머로 펼쳐지는 탁 트인 전망이 있는 Monte dei Cappuccini로 오르막길로 향합니다. 해질녘의 쇼는 장관입니다.

토레티 에서 갈증을 풀고 행운을 위한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황소 머리로 멋지게 덮인 도시의 많은 식수 분수 중 한 곳에서 무료로 물을 채울 물병을 가져오세요. Piedmontese 방언으로 toretti 또는 '작은 황소' 라는 별명 을 가진 이 동물은 도시의 상징이며 토리노 축구 클럽 문장이나 이따금 거리 예술 벽화 등 모든 곳에서 나타납니다. 산 카를로 광장(Piazza San Carlo)에서 유서 깊은 Caffè Torino 앞 포르티코 아래 석재 포장도로에 박힌 금 놋쇠 황소의 성기를 발로 문지르면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지역 주민들이 광활한 Porto Palazzo 시장에 모여들면 당신도 그래야 합니다 © photooiasson / Getty Images

시장에서 현지 생활 즐기기

단 한 푼도 지출하지 않더라도 유럽 최대의 야외 시장 중 하나인 토리노의 장엄한 포르타 팔라초 (Porta Palazzo)를 구경 하는 것은 제철에 맞는 신선한 농산물을 배우고 피에몬테 지역 요리에 대한 미식가의 지식을 향상시키며 현지 생산자와 농부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그리고 장인. 정육점, 제빵사, 치즈 장수들이 실내 아케이드를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현지 생활에 대한 똑같이 활동적이고 매혹적인 창은 야외 Gran Balon 골동품 및 벼룩 시장으로, 매월 두 번째 일요일에 도라 강 가장자리로 구불구불한 뒷골목에 가판대를 세웁니다. 특가 상품을 찾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놀라운 빈티지 상품의 보고입니다.

포 강을 따라 또는 언덕을 따라 하이킹

도시의 생명줄인 강력한 포 강은 토리노와 이탈리아 북부를 가로질러 흐릅니다 . Regina Margherita 다리에서 시작하여 Parco Valentino 까지 30분 동안 거대한 수로를 따라가는 표시된 보도를 따라 소용돌이치는 물과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세요 . 보도는 유서 깊은 시내 중심가 와 파스텔 색상의 아르누보 빌라 로 뒤덮인 초록빛 콜린 (언덕) 옆에 있습니다.

또는 Colline Torinesi('Turinese Hills')에서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숲이 우거진 언덕, 꽃이 만발한 초원, 줄무늬 포도밭에서 도시 동쪽에 있는 Collina Torinese DOC 와인을 생산합니다. 토리노 관광청 에 연락 하여 64km(40mi)의 구세계 마을, 덩굴 및 완만한 언덕을 통해 몬테페라토의 바실리카 디 수페르 가와 사크로 몬테 디 크레아 를 연결하는 수페르가 베졸라노 크레아를 포함한 트레일 정보와 지도를 문의하십시오.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이탈리아 토리노 : 저렴한 비용으로 토리노를 방문하는 12가지 방법(일일 비용, 식사 거래 및 돈을 절약하는 팁)

 

이탈리아 토리노 : 저렴한 비용으로 토리노를 방문하는 12가지 방법(일일 비용, 식사 거래 및 돈

2016.05.25 - [이탈리아] - 이탈리아 : 이탈리아 사람들의 삶의 진수를 찾아 떠난다 '피에몬테' 기행 이탈리아 : 이탈리아 사람들의 삶의 진수를 찾아 떠난다 '피에몬테' 기행 무릇 어느 한 지역을 여

travel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