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여행팁 : 이번 여름에 기차로 유럽 여행을 가시나요?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반응형

이번 여름에 대한 계획을 알고 있다면 곧 예약을 고려해야 합니다. © Getty Images

 

 

이번 여름은 유럽 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 흥미진진한 여름이 될 것  입니다. 대다수의 COVID-시대 제한이 해제 되면서 두 여름 만에 처음으로 대륙이 개방되어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기차로 여행할 수 있는 옵션도 포함됩니다.

노련한 유럽 탐험가이든 처음으로 레일을 타는 사람이든, 알아야 할 몇 가지 새로운 개발 및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더 많은 선택과 더 경쟁력 있는 요금

항공보다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리지만 주요 노선에 대한 경쟁은 비용을 낮추고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럽 ​​도시 간의 새로운 서비스로 인해 유럽 대륙에서 가장 꿈꾸는 목적지 중 일부를 더 적은 비용으로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trainline.com 의 최고 데이터 책임자인 Mike Hyde는 "이탈리아 국영 철도 운영업체인 Trenitalia  는 밀라노에서 파리로 또는 그 반대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프랑스의 SNCF 인 SNCF 와 직접적인 경쟁에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만 해도 전례가 없었을 것입니다. 올해 팬데믹에서 벗어나면서 경쟁이 현실화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독일 및 스웨덴의 Flixtrain 노선, 이탈리아 의 Italo 도시 간 서비스 , 스페인 의 프랑스 운영 OuiGo 열차  LNER를 인수하는 런던  에든버러 간 영국 동부 해안 본선의 Lumo 서비스가 있습니다 . 아이디어는 더 많은 선택권과 더 경쟁력 있는 요금이므로 이러한 서비스를 찾으십시오. 

승객들은 이제 휴대전화로 티켓을 휴대하는 방법을 더 많이 선택합니다. © Solstock/Getty Images

디지털 티켓팅으로 이동

대유행의 절정에서 볼 수 있듯이 주요 경로에서 거의 텅 빈 유령 열차가 운행되던 시대는 이미 오래전에 지났습니다. 사실, 많은 유럽 노선, 특히 휴일 교통을 제공하는 노선은 이미 혼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이 회복되더라도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로 우리의 행동 중 일부는 바뀌었습니다. “여가 여행이 돌아오면서 여행 습관이 조금 달라졌다. 일반적으로 휴대전화로 티켓을 휴대하는 것을 의미하는 디지털 티켓팅에 대한 수요가 훨씬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2022년 유럽의 10대 경치 좋은 기차 여행

일부 열차는 더 자주 운행합니다. 

수요 증가를 반영하기 위해 서비스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파리-밀라노 트렌 이탈리아 노선은 각 방향으로 매일 2회 운행했지만 현재는 5회로 늘었습니다. 런던-암스테르담 서비스를 포함한 유로스타 서비스도 계속해서 반등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와 프로방스를 연결하는 Thalys Soleil 열차 및 Snälltåget 베를린-스톡홀름 야간 열차와 같은 여름 서비스가 환영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선택을 의미하지만 더 많은 승객을 수용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계획을 알고 있다면 꿈에 그리던 여행을 놓치지 않도록 빨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Tirano(이탈리아)에서 St. Moritz(스위스)까지 가는 빨간 기차 Bernina Express에서 알프스의 탁 트인 전망 ©Alessandro Lai/Getty Images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경간 열차 노선 

기차 노선의 데이터에 따르면  파리 는 상위 10개 국경 간 경로 중 6개를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브뤼셀에서 파리로 가는 노선으로 런던에서 파리로, 제네바에서 파리로 가는 노선이 2위와 3위를 차지합니다. 2022년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뤼셀 - 파리
  2. 런던 - 파리
  3. 제네바 - 파리
  4. 브뤼셀 - 릴
  5. 루가노 - 밀라노
  6. 밀라노 - 파리
  7. 룩셈부르크 - 파리
  8. 뮌헨 - 비엔나
  9. 제네바 - 리옹
  10. 암스테르담 - 파리

더 많은 사람들이 장거리 철도 노선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도심으로의 편리함을 제외하고, 항공 여행을 통한 철도의 또 다른 판매 포인트는 환경적 장점입니다. 런던 에서 파리 까지 비행기로 여행 하는 것은 같은 기차로 여행할 때보다 약 10배 더 많은 CO2를 배출합니다. 여행자가 보다 지속 가능한 여행 선택을 모색함에 따라 장거리 철도 노선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Trainline은 파리나 브뤼셀 에서 런던으로 가는 항상 인기 있는 노선을 이용하지만 중간 거리 대륙 여행을 추가하는 예약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주목했습니다. 예로는 파리에서 마르세유 , 스트라스부르 또는 제네바 로 계속 이동하거나 벨기에 에서 멀리 룩셈부르크 또는 비엔나 까지 이동하여 NightJet 슬리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선셋 칵테일, 해변 산책, 영화 같은 성: 마르세유 최고의 공원

Hyde는 이것이 비즈니스 여행자, 원격 근무자 및 휴가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제안합니다. "어디서나 일하던 사람들이 더 긴 여행을 하는 방법으로 기차를 찾고 있는 상황에서, 일을 위한 여행이 회복되면서 이 두 가지가 어떻게 합쳐지는지 보는 것은 매혹적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브뤼셀에서 프라하의 Hlavni Nadrazi 역에 도착하는 새로운 야간 열차가 운행될 예정입니다. © Getty Images /iStockphoto

침대열차 탐험의 즐거움이 돌아왔습니다.

몇 년 동안 유럽을 여행하지 않았다면 침대 서비스의 회복은 가장 크고 즐거운 놀라움일 것입니다. Austrian Railways NightJet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옵션 네트워크는 20년 전보다 더 광범위합니다. Hyde는 이것을 지속적인 추세로 보고 있습니다. “슬리퍼 열차의 미래는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우리는 이 분야에서 더 많은 혁신을 계속 봐야 합니다.” 

2022년 유럽에서 여행할 최고의 침대 기차 여행 9가지

프랑스 에서는 이번 여름이 우리 대부분이 파리에서 니스까지 복원된 서비스로 밤새 여행할 수 있는 첫 번째 여름이며 다른 기존 서비스와 함께 ParisTarbes 서비스를 다시 가져올 계획입니다. 불가리아와 터키는 상징적인 소피아-이스탄불 야간 열차를 복원하여 전설적인 오리엔트 특급 노선의 마지막 구간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기존의 국영 운영업체와 오픈 액세스 회사는 스톡홀름과 함부르크 사이를 운행하는 연중 내내 독일-스웨덴 서비스와 오랫동안 논의된 브뤼셀에서 프라하까지 야간 열차를 포함하여 북유럽에서 새로운 노선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Interrail은 30개국 이상을 여행하며 재미와 자유를 제공합니다. © Leo Patrizi/Getty Images

Interrail이 50주년을 맞이하며 스타일리시하게 축하합니다.

2년 동안의 봉쇄는 인터레일이나 유레일 패스를 이용하여 몇 주 동안 자유롭게 운전하는 것의 매력을 증폭시켰습니다. Interrail은 이번 여름에 50주년을 맞이하고 기념일 동안 50% 할인을  제공 합니다. 이는 패스가 제공하는 가치 있는 재미와 자유를 누린 수백만 명의 여행자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세대를 위해. 인터레일 패스를 지점 간 여행자를 대상으로 하는 고속 프리미엄 서비스와 결합하여 작동하도록 하는 것은 힘든 작업일 수 있습니다.

유럽의 인터레일링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패스 유효 기간과 일부 열차의 예약 요건이 주요 과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느린 지역 서비스를 이용하고 더 구불구불한 경로를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패스 소지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고 최고의 빛으로 과시되는 여유롭게 유럽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찾고 계십니까?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실시간 기차 시간 및 기차역 정보에 액세스하려면  trainline.com 을 참조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