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그랜드 캐년 :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여름에 맞춰 인기 있는 셔틀 서비스 재개

반응형

 

대유행으로 인해 2년 동안 중단된 후, 그리고 여름 방문객들의 붐이 일어나기 직전에 Grand Canyon National Park 는 그 인기 있는 공원을 되찾고 관문 바로 밖에 위치한 Tusayan 커뮤니티에서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것입니다. 

5월 28일부터 공원은 사우스 림에 있는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방문자 센터와 애리조나주 투사얀의 관문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퍼플 루트를 재개합니다 .

셔틀은 9월 9일까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20분 간격으로 출발합니다. 

공원은 여름 여행 기간 동안 인파가 공원에 몰리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남쪽 입구역에서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 최대 2시간의 대기 시간을 예상할 수 있으며 주차장은 빠르면 12시까지 만차를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오후” ( 공원의 웹캠에서 남쪽 입구 의 교통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공원은 공원 안에 머물지 않는 방문객들에게 긴 줄과 주차에 대한 불만을 피하기 위해 이 셔틀을 고려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셔틀을 타는 것은 자원을 보호하고 공원 도로의 혼잡을 줄이며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투사얀 루트는 2020년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로 운영되지 않고 있어 올해도 방문객과 주민들이 이용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의 에드 키어블(Ed Keable) 감독은 말했습니다. 

투사얀 셔틀(퍼플 루트)은 투사얀의 원형 교차로를 통과합니다. © NPS 사진/엠. 

 

투사얀에서 셔틀 이용 방법 

프리미엄 비용과 함께 공원 내부의 숙박 시설은 종종 몇 달 전에 매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우스 림 입구 문 바로 바깥에 위치한 투사얀은 예약을 기다리거나 예산에 머물기 위해 저렴한 숙박 시설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특히 셔틀을 통해 공원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셔틀을 이용하려는 방문객은 탑승 전에 일일 공원 입장권, 평생 또는 연간 이용권이 있어야 합니다.

세 가지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IMAX , Canyon Plaza Resort, Red Feather Lodge 또는 Grand Canyon 공항의 Westwind Air Service에서 직접 방문하십시오.

그랜드호텔 또는 아이맥스에 위치한 자동화기기를 통해

또는 recreation.gov를 통해 온라인 으로  구매

공원 웹사이트에 따르면 "승객들은 버스에 탈 때 자신의 안면 마스크/가리개를 착용해야 합니다".

노스에서 사우스 림까지 등산객 셔틀이 돌아옵니다. 

직접적인 거리로 그랜드 캐년의 노스 림과 사우스 림은 불과 1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한 림에서 바닥까지 하이킹을 하고 다른 쪽으로 다시 올라가려면 약 24마일입니다. 

그러나 차량으로 이동하려면 협곡 가장자리를 돌아야 하므로 220마일(약 5시간)을 운전해야 합니다. 차량을 한쪽에 두고 싶은 등산객을 태울 셔틀이 있습니다. 

트레킹을 시작하기 위해 협곡의 끝자락을 하이킹하려는 등산객을 반대편으로 수송하는 개인 셔틀 서비스인 Trans-Canyon Shuttle이 5월 15일 시즌 동안 재개  됩니다 .

예약을 권장하며 요금은 편도 $9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