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라스베가스 :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공원 8곳

반응형

2022.05.21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내에서 이동수단에 대한 꿀 팁~

 

미국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내에서 이동수단에 대한 꿀 팁~

2019.04.09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 미국 라스베이거스_남자의 도시? 여심을 매혹하는 도시! 미국 라스베가스 : 미국 라스베이거스_남자의 도시? 여심을 매혹하는 도시! 라스베이거

travelbible.tistory.com

베가스는 인공 명소로 유명하지만 자연의 아름다움도 많이 있습니다. © Jerry Alexander / Lonely Planet

 

4시간 연중무휴로 호텔을 방문할 수 있는 이 도시에서 많은 방문객들은 값비싼 숙박 시설, 호화로운 풀 바, 매혹적인 카지노 플로어 또는 펄럭이는 댄스 플로어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방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명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바로 당신입니다!)은 스트립을 떠나 라스베가스 주변의 장엄하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것 입니다.

구조론에 의해 단조되고 바람에 의해 조각되고 사막의 태양에 의해 구워지며, 광활한 협곡과 평야, 장엄한 산과 고산 숲은 자연의 따뜻한 포옹을 위해 인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과 바꾸라고 손짓합니다. 따라서 도시의 불빛 너머로 갈만큼 충분히 모험적이라면 여기 라스베가스 최고의 공원이 있습니다.

Springs Preserve의 Boomtown 1905는 초기 라스베가스 건물의 역사적 재창조를 특징으로 합니다. © Greg Thillmont / Lonely Planet

스프링스 보호구역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스트립에서 벗어나야 하지만 너무 멀리 여행하고 싶지 않다면 Springs Preserve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사막의 말 그대로 오아시스이자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어린이 친화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남부 파이우테스와 스페인 트레일 상인들이 야영을 했고 나중에 모르몬교 선교사들과 서부 개척자들이 계곡에 정착했던 라스베가스(“초원”)에 영양을 공급한 천연 샘(1962년에 말라 버렸음)에 이 교육 단지 는 역사적, 문화적, 생물학적 시간을 통한 놀라운 여행. 시금석은 지속 가능한 건축 디자인과 일상적인 친환경적인 생활을 보여주는 데저트 리빙 센터입니다.

30,000개 이상의 식물이 자라는 사막 정원이 있는 본관 밖에서 태양열 에너지로 작동되는 고효율 모델 주택인 DesertSol 내부로 들어서십시오. 거의 4마일에 달하는 자연 산책로에는 아메리카 원주민에서 유럽 정착민에 이르기까지 네바다의 유산을 연결하는 해석적 전시물이 있습니다. 기차를 타거나 주말에 자전거를 대여하여 탐험해보세요.

보호 구역에는 또한 더 많은 교육적 전시물을 탐색할 수 있는 네바다 주립 박물관 과 아메리카 원주민 거주지에서 철도의 도착 및 후버 댐 건설에 이르기까지 라스베가스의 역사에 대한 전시물을 볼 수 있는 오리겐 박물관이 있습니다. .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지구에서 가장 거친 장소를 탐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Red Rock Canyon National Conservation Area는 The Strip에서 불과 13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 dmodlin01 / Getty Images

레드 록 캐년 국립 보존 지역

Red Rock Canyon 은 스트립 중심부에서 불과 13마일, Summerlin에서 3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이 드라마틱한 풍경은 라스베가스 지역 주민들에게 존경을 받고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극한의 구조적 힘에 의해 형성된 협곡은 약 6,500만 년 전에 형성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13마일 길이의 경치 좋은 루프 드라이브는 협곡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의 매혹적인 풍경을 제공합니다. 하이킹 코스와 암벽 등반 루트는 길가 주차장에서 방사형으로 뻗어 있습니다.

스프링 마운틴 랜치 주립공원 ( Spring Mountain Ranch State Park )은 레드록 캐년(Red Rock Canyon)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산책, 목장 투어 및 역사 전시를 제공합니다. 이 공원은 원래 1860년대 목장으로 사용되었으며 한때 억만장자 Howard Hughes가 소유했습니다.

Spring Mountains는 미국 남부 네바다의 산맥으로 라스베가스의 서쪽을 따라 북서-남동으로 뻗어 있으며 캘리포니아 국경까지 이어집니다. © Lpettet / Getty Images

스프링 마운틴 국립 휴양지

라스베거스 바로 서쪽에는 높은 스프링 마운틴의 석회암 절벽과 숲이 우거진 고산 봉우리가 모하비 사막 위로 솟아 있습니다. Spring Mountains Visitor Gateway는 교육용 디오라마, 전시품 및 예술품을 갖춘 현대적인 최첨단 해석 센터 입니다. 이곳을 훔볼트-도야베 국유림 의 스프링 마운틴 국립 휴양지 섹션으로 탐험하기 위한 첫 번째 기항지로 만드십시오 . 레인저스가 여러분의 이상적인 산림 경험을 도와줄 것입니다.

올드 라스베가스 모르몬 요새 주립공원

종종 화려하고 종종 음탕한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많은 방문객들에게는 큰 놀라움이 되지만 남부 네바다는 확실히 보수적인 문화를 가진 신앙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유타에서 온 충실한 사람은 1850년대에 샘물이 흐르는 개울을 따라 진영을 세웠습니다. 비록 몇 년 안에 버려졌지만 오늘날의 방문객 들은 초기 개척자들이 이 복원에서 직면했던 힘든 모하비 사막 생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들어본 적 없는 국립공원 9곳

툴레 스프링스 화석층 국립 기념물

약 20,000년 전까지만 해도 라스베가스는 콜럼비아 매머드, 거대한 땅 나무늘보, 북미 사자와 같은 멸종된 생물을 지원하는 무성한 초목과 민물 호수로 가득했습니다. 그들의 화석은 현재 건조한 계곡의 북쪽 가장자리를 따라 놓여 있습니다. 툴레 스프링스 화석층 국립 기념물 은 이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개발이 되지 않아 방문자 안내소도 산책로도 없습니다. 그러나 고생물학 팬들은 카메라를 들고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주요 접근 지점은 Summerlin에서 북쪽으로 약 14마일 떨어진 주차장의 교외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은 완전히 노출된 지역이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준비하고 충분한 물을 휴대하세요.

680에이커의 초목과 야생 동물을 포함하는 Tule Springs의 Floyd Lamb Park의 오리 | © Greg Thillmont / Lonely Planet

툴레 스프링스의 플로이드 램 공원

거대한 물이 가득한 오아시스인 툴레 스프링스(Tule Springs )의 플로이드 램 공원(Floyd Lamb Park)은 라스베이거스 북서부의 초목, 야생 동물 및 역사가 680에이커에 달합니다. 큰 연못은 공원을 배회하는 백조를 포함하여 많은 새들을 끌어들입니다. 가족과 역사 애호가 모두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한때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이 오랫동안 방문하고 이용했던 툴레 스프링스는 결국 소 목장이 되었습니다. 1940년대에는 할리우드 글리터라티가 이혼을 하기 위해 6주 동안 머물렀던 친구 목장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혼은 당시 미국 대부분 지역에서 얻기 어려웠거나 불법이었습니다. 이 시대의 많은 원래 건물이 남아 있고 보존되어 있습니다. 공원 입구에 톨게이트가 있습니다.

공원

그런 햇살 가득한 곳에 라스베가스 스트립에 야외 공원이 조성되는 데는 60년이 걸렸다. 2016년 신설된 " 공원 "은 시각적 매력이 풍부한 공공 장소입니다. 상수도와 분수가 늘어선 나무 그늘진 길에는 레스토랑이 즐비하고 크고 재미있는 비어 가든에는 미식가 핫도그와 탁구 같은 게임이 있습니다. 스트립에서는 보기 드문 곳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적합한 곳입니다.

선셋 지역 공원

라스베거스의 아스팔트 붐빔과 반짝이는 빛 정글이 이 지역 공원 에서 숨을 쉽니다 . 아름다운 호수는 1에이커의 잔디와 나무가 늘어선 들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를 위한 피크닉과 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남쪽 가장자리에 있는 대규모 자연 보호 구역에는 도시 지역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원래의 사구 지역을 가로지르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Las Vegas' Backyard"라고 불리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