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 Big Apple의 저렴한 스릴(뉴욕시 최고의 무료 체험)

반응형

 뉴욕시  는 고층 럭셔리와 현명한 거래를 모두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제안은? Big Apple이 즐길 수 있는 무료 어트랙션의 수.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콘서트, 박물관, 투어 등을 모아 놓은 내용을 계속 읽으십시오. 이 모든 것은 ( 가끔 이 아닌 ) 항상 무료입니다.

우아한 하이 라인 공원을 따라 걷는 산책로는 뉴욕시 최고의 무료 체험 중 하나입니다. © oneinchpunch / Shutterstock

Green-Wood Cemetery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지막 안식처 중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한 때 나이아가라 폭포 외부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관광 명소였던 이곳은 1838년에 지어진 멋진 Green-Wood Cemetery 로 오늘날에는 약 600,000명의 영혼이 영원히 사는 곳이 되었습니다. 478에이커 규모의 묘지는 녹음이 우거진 사랑스럽고 브루클린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배틀 힐(Battle Hill)이 특징입니다. 이 곳은 독립 전쟁 당시의 전투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현재는 로마의 지혜의 여신 미네르바(Minerva)의 7피트 동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묘지의 고딕 양식 입구 파빌리온에서 꽥꽥거리는 녹색 앵무새를 관찰하세요. 지역 전설에 따르면 이 외래 새들은 1980년대에 JFK 공항에서 사고를 당한 후 도착했으며 그 이후로 묘지를 집이라고 불렀습니다.

움직이는 아프리카 매장지 국립 기념물 방문

1991년에 건설 인부들은 17세기와 18세기에 노예가 된 아프리카인의 시신이 들어 있는 400개 이상의 관으로 채워진 묘지를 발견했습니다. 당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 이외의 어떤 미국 도시보다 많은 사람들이 속박되어 있던 시대였습니다. 오늘날 시내 고층 빌딩 사이에 자리 잡은  아프리카 묘지 국립 기념물  은 방문객들이 과거를 묵상하고 초기 뉴욕시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전 세계 목적지에 대한 현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American Folk Art Museum에서 알려지지 않은 재능을 발견하십시오.

사진에서 퀼트, 풍향계에 이르는 다양한 오브제를 소장하고 있는 American Folk Art Museum 은 모든 시대에 걸쳐 독학으로 배운 예술가들의 감상과 표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카논 외부의 창작자들의 작업에 전념하는 기관에 적합할 것입니다. 입장료는 항상 무료입니다.

라이브 재즈를 보는 것은 음악 애호가에게 필수적인 뉴욕 경험입니다. © Matt Munro / Lonely Planet

Barbès에서 지글거리는 라이브 재즈 듣기

Dizzy Gillespie 및 Thelonious Monk와 같은 전설적인 재즈 아티스트의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준 뉴욕시의 클럽 장면은 재즈 역사의 한 페이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여기서 라이브 쇼를 보는 것은 음악 애호가에게 필수적인 NYC 경험입니다. 빌리지 뱅가드( Village Vanguard )와 블루 노트( Blue Note )와 같은 상징적인 장소 가 가격 범위를 벗어났다면 다리를 건너 브루클린의 Barbès 로 가서 무료로 멋진 야간 공연을 즐기십시오. (밴드에 대한 팁은 항상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랜트의 무덤에서 경의를 표하세요

이 인상적인 화강암 구조에는 남북 전쟁 영웅이자 18대 대통령과 그의 아내 Julia의 유해가 있습니다. 19세기 후반에 대규모 기금 마련 캠페인 후에 지어진 Ulysses S Grant National Memorial  은 미국에서 가장 큰 영묘이며 영감을 받았습니다.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할리카르나서스에 있는 마우솔로스의 무덤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박물관에서 고급 물건 보기

FIT 박물관 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는 학생들의 순회 전시와 18세기부터 현재까지의 50,000벌의 의복 컬렉션을 활용한 흥미로운 전시가 특징입니다.

Bushwick Collective는 그래피티를 예술 형식으로 기념합니다. © Christian Mueller / Shutterstock

Bushwick에서 Brooklyn Collective의 선별된 거리 예술 감상하기

Bushwick 출신의 Joe Ficalora가 큐레이팅한 Brooklyn Collective  는 전 세계 최고의 스트리트 아티스트를 모으는 비공식 그래피티 박물관입니다. 여러 블록에 걸쳐 여러 건물에 걸쳐 있는 당신이 보게 될 예술은 모두 일시적이고 합법적이며 4개의 벽이 있는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과 합당한 경쟁자입니다.

Bronx Museum of the Arts의 Boogie Down에서 문화 수정하기 

유서 깊은 그랜드 콩코스에 있는 소박하고 활기찬 기관인 Bronx Museum of the Arts '의 사명은 문화 간 대화를 촉진하고 다양한 도시 관객이 예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뉴욕의 최북단 자치구 에서 1971년에 설립된 이 박물관은 모든 매체에 걸쳐 현대 및 20세기 예술 작품을 수집하고 전시합니다. 2012년 박물관 개관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보편적인 무료 입장 정책이 시행되었습니다.

센트럴 파크의 로맨스는 항상 무료입니다 © Tyler Olson / Shutterstock

센트럴 파크의 843에이커를 각각 맛보세요

이 유명한 도시의 오아시스를 둘러싸고 있는 부동산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부동산 중 하나지만, 뉴요커와 방문객들은 센트럴 파크 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Frederick Law Olmsted의 공원 배치는 기분 좋게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하기 위한 것이었으므로 매혹적인 길, 울창한 숲, 유쾌한 물 특징을 통해 목적 없이 방황 하는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1980년 John Lennon이 촬영된 곳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Strawberry Fields 의 Imagine 모자이크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 The Catcher in the Rye의  주인공인  Holden Caulfield 의 단계를 다시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공원의 남동쪽 모퉁이에 있는 연못에서 오리를 확인함으로써. 

웨스트 첼시의 갤러리 홉

갤러리 크롤링을 위한 뉴욕의 가장 집중된 지역은 10번가와 11번가 사이의 West 20s에 있는 Chelsea입니다. 소규모 신생 기업에서 Pace  David Zwirner 와 같은 기존 기관에 이르기까지 모든 갤러리는 구매 압력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Art Dealers Association of America's 갤러리 가이드 에서 현재 쇼의 포괄적인 목록을 확인하고 자신만의 예술적인 모험을 만드십시오. 유용한 정보: 대부분의 와인 및 치즈 판매가 열리는 목요일 저녁에 투어를 계획하세요.

보트를 타고 거버너스 아일랜드 주변을 자전거로 둘러보세요.

거버너스 섬 으로 가는 페리 비용은 왕복 $3(토요일과 일요일 정오 이전 무료)이지만, 현재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172에이커의 섬으로 가는 것은 무료입니다. 다양한 명소에는 2.2마일 길이의 자전거 도로, 멋진 항구 전망을 제공하는 인공 언덕, 라이브 이벤트 프로그램 및 회전하는 예술 설치물, 제독의 집 및 제이 포트와 같은 옛 군사 유적지가 포함됩니다. 빈번한(무료) 가이드 투어 는 Soissons Landing Welcome Center에서 출발합니다.

(항상 무료) Staten Island Ferry에서 보는 스카이라인과 자유의 여신상은 결코 늙지 않습니다 © Drop of Light / Shutterstock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감상하세요

자유 의 여신상 은 꼭 봐야 하는 곳이지만 리버티 섬으로 가는 페리 투어는 성인 18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주 7일, 하루 24시간 뉴욕 항구를 운항하는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Staten Island Ferry)에 탑승하여 이 상징적인 기념물의 멋진 전망을 무료로 제공 합니다 . 1905년부터 운행을 시작한 이 페리는 매년 약 1,900만 명의 방문객과 통근자들을 항구를 가로질러 왕복 운행합니다. 

Brooklyn Brewery 투어 중 마술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

Williamsburg의 Brooklyn Brewery 무료 투어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매 30분마다 진행되며 마지막 투어는 오후 6시에 제공됩니다. 시음실에서 잠시 기다리십시오.

매년 BRIC의 Celebrate Brooklyn! 이 시리즈는 Youssou N'Dour와 같은 최고의 아티스트를 Prospect Park로 끌어들이고 대부분의 콘서트는 무료입니다. © a katz / Shutterstock

BRIC House에서 멋진 쇼를 관람하고 Brooklyn을 기념하세요!

문화 활동으로 북적거리는 브루클린의 한 부분에서  BRIC House  는 2개의 공연 공간과 1개의 갤러리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무료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의 선두 주자입니다. 여름에는 조직에서 Celebrate Brooklyn을 큐레이터합니다! 과거에는 Chaka Khan, Janelle Monáe, Alvin Ailey American Dance Theatre의 댄서 및 기타 많은 사람들의 무대가 있었던 대부분의 콘서트와 공연이 있는 Prospect Park 의 시리즈를 티켓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인 산책로

기술적으로 공공 공원인 High Line  은 뉴요커와 관광객(때로는 많은 사람들이)이 산책을 즐기는 활주로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버려진 고가 철도 선로에서 만들어진 이 변형적인 1.5마일 길이의 공원은 30피트 높이에 있으며 미트패킹 지구와 Chelsea 갤러리를 연결한 후 빛나는 Hudson Yards 에서 끝납니다 . 길을 따라 서쪽으로는 허드슨 강이, 아래로는 보도에 보행자의 멋진 전망이 펼쳐집니다. 팝업 공공 예술 설치 및 이벤트를 주시하십시오. 

아메리칸 인디언 국립 박물관에서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 탐험

장엄한 Alexander Hamilton US Customs House(1907) 에 위치한 아메리칸 인디언 국립 박물관(National Museum of American Indian )은 Smithsonian 의 한 분과로서 미국에서 가장 훌륭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 작품을 제공합니다. 백만 개 이상의 강력한 컬렉션과 프로그램의 초점은 역사보다는 문화에 있습니다. 비주얼 잔치를 준비합니다.

뉴욕 공립 도서관의 넓고 화려한 Rose 메인 열람실이 당신의 발걸음을 멈추게 할 것입니다. © Jiawangkun / Shutterstock

뉴욕 공립 도서관에 전화기를 내려놓을 영감을 얻으세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도서관  (현재 Stephen A. Schwarzman Building으로 알려짐)은 타임 스퀘어 동쪽에 있는 웅장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자르 아이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atience and Fortitude라는 대리석 사자가 지키고 있는 이곳은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곳입니다. 특히 Rose Main Reading Room에는 도서관의 원래 Carrère와 Hastings가 디자인한 램프 아래에서 500명의 고객이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독립 선언문 원본, 구텐베르크 성경 및 약 431,000개의 오래된 지도를 포함하여 기관의 놀라운 소장품을 보여줍니다. 건물과 Rose Main Reading Room 무료 투어  가 일주일 내내 진행됩니다.

셰익스피어 연극 관람

디지털 복권과 대기 라인을 통해 공공  극장 에서 매년 여름에 센트럴 파크의 델라코르테 극장 에서 상영하는 셰익스피어 인 더 파크 무료 티켓에 당첨되는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Brooklyn Bridge Park 를 포함하여 도시 전역의 비전통적인 공공 장소에서 New York Classical Theatre 가 제작한 Shakespeare at Sunset에서 매우 낭만적인 조명으로 음유시인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140톤의 흙으로 만든 예술 작품을 감상하세요.

이를 위해 충분히 큰 프레임은 없을 것입니다. Walter De Maria가 1977년에 설치 한 Earth Room 은 280,000파운드의 흙으로 채워진 설명이 없는 SoHo 건물 의 싱글룸으로 도시 공간의 친숙한 경계와 젖은 숲의 향기를 결합합니다. 이상한? 조금. 기억에 남는? 분명히.

Socrates Sculpture Park에서 자주 변경되는 설치물 중에서 무엇을 보게 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 LEE SNIDER PHOTO IMAGES / Shutterstock

소크라테스 조각 공원에서 예술과 교류

이스트 리버의 루즈벨트 아일랜드  어퍼 이스트 사이드 가 내려다보이는 과거 매립지였던 이곳에는 현재  소크라테스 조각 공원 이 있습니다. 이 공원은 장난기 가득한 무료 야외 박물관이자 대규모 인터랙티브 조각품과 멀티미디어 예술 설치물이 있는 공원입니다. 여름의 수요일에는 외국 영화에 중점을 둔 무료 영화 상영이 열리고 해당 음악과 문화 공연이 선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