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싱가포르

싱가포르 필수 방문코스 추천 8코스

반응형


2023.08.22 - [아시아/싱가포르] - 싱가포르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드라이브 여행 추천 5

 

싱가포르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드라이브 여행 추천 5

2019.04.10 - [아시아/싱가포르] - 싱가포르 : '사자'를 덮었다… 문화가 열렸다 싱가포르 : '사자'를 덮었다… 문화가 열렸다 싱가포르의 디자인 도전 국가 상징물 '사자상'까지 호텔로 바꿔 '문화 마

travelbible.tistory.com

 

 

예술부터 놀라운 건축물까지 모든 싱가포르 여행 일정에 꼭 포함되어야 할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EQRoy / Shutterstock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가장 작은 국가 중 하나이지만 작은 공간에 많은 것을 담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작은 주변 해안과 시골이 있는 거대 도시인 이곳은 이웃 말레이시아 와 인도네시아 에서 제공하는 정글 탈출구에서 수 마일 떨어진 도시 경험입니다 .

싱가포르의 끊임없는 발전의 행진은 호화로운 쇼핑,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매끄러운 대중 교통 , 빛나는 고층 건물, 일반적인 질서, 청결 및 효율성으로 대표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싱가포르 사람들의 새로운 것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은 역사에 대한 존중과 녹지 공간에 대한 감사로 인해 완화되었으며, 많은 공원과 정원이 분주한 도시의 분주함을 상쇄해 줍니다.

잠시 머물거나 장기간 방문할 계획이라면 싱가포르에서 가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소개합니다. 

 

창이의 놀라운 보석은 싱가포르에 대한 적절한 소개입니다 © Travel man / Shutterstock

1. 보석

실내 자연에 가장 적합

이 싱가포르 관광명소는 방문객들이 싱가포르에 발을 디딘 순간부터 눈부시게 만듭니다. 창이 공항 도착장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미래 지향적인 현대 소재와 살아있는 자연이 혼합된 이 경이로운 건축물이 있습니다 . 싱가포르 관광 여행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목적지로 완벽한 곳입니다.

The Jewel은 쇼핑몰이지만 실제로는 그 이상입니다. 사물의 중심에 있는 거대한 실내 폭포는 마법이 실제로 일어나는 곳입니다. 40m(130피트) 높이의 이 폭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폭포이며 지붕에 있는 거대한 구멍에서 측지 캐노피로 덮인 실내 열대 우림으로 물이 쏟아집니다.

이 건물은 마리나 베이 샌즈로 유명한 건축 거장 Moshe Safdie가 설계했으며 방문하는 것은 초현실적인 경험입니다. 유리 지붕 아래에는 등반을 위한 거대한 미끄럼틀과 화물 그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당신은 재미와 장난이 가득한 일종의 소인국의 세계로 이동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2. 추첨

최고의 상징적 경험

아시아는 아니더라도 싱가포르에서 가장 상징적인 호텔인 래플즈(Raffles)는 단순한 숙박 장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기관입니다. 장소의 역사는 전설적입니다. 원래 해변가 별장으로 설계된 이 호텔은 19세기 영국 식민 통치 기간 동안 점차 확장되었습니다. 이 이름은 1819년 영국 식민 통치의 대표자로 섬에 도착하여 현대 싱가포르를 "건국"한 공로를 인정받은 스탬포드 래플스 경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이미 이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크게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1880년대까지 이곳은 도시의 주요 호텔이었으며 이곳에 머무르는 것은 여전히 ​​싱가포르의 다른 어떤 숙소와도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계획 팁:  인상적인 신고전주의 건축물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포르티코와 페디먼트는 강렬한 열기를 완화하기 위해 베란다와 개방형 테라스와 같은 열대 느낌이 혼합되어 치솟는 세트피스를 완성합니다. 호텔의 유명한 상점과 레스토랑 아케이드는 꼭 확인해야 할 또 다른 특징입니다. 방을 살 여유가 없다면 적어도 기념품을 가지고 떠날 수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는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을 장악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by toonman / Getty Images

3. 마리나 베이 샌즈

도시 전망에 가장 적합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미래 지향적인 다리미판처럼 보인다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키가 큰 다리 위에 올려진 서핑보드와 비슷하다고 말합니다. 어느 쪽이든, 싱가포르의 거친 스카이라인을 구성하는 이 독특한 요소는 틀림이 없습니다. 3개의 연결된 타워가 마리나 베이 샌즈를 구성하며 싱가포르의 놀라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위로 높이 솟아 있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는 상단 부분에는 인피니티 풀과 일광욕용 데크가 있어 너머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57층 높이에서 절대 잊지 못할 수영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수영장에 들어가려면 호텔에 숙박하는 손님이어야 합니다. 풀사이드 바에 음료 한 잔 가격을 지불하고 갑자기 나타날 수는 없습니다. 스카이파크( SkyPark) 전망대와 화려한 샵스(Glam Shoppes) 몰부터 예술 작품과 교육용 디스플레이, 과학에 관한 대화형 전시물이 혼합된 아트사이언스 뮤지엄 (ArtScience Museum)까지 방문객이 아닌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

계획 팁:  밤에 만을 가로질러 매일의 소리와 빛의 쇼로 밝혀지는 타워를 보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풀러턴 근처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 . 그리고 더 좋은 점 은 완전히 무료라는 것입니다 .

4.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

동남아시아 예술을 이해하는 데 가장 적합

2015년에 개관한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은 국가의 주요 문화 기관 중 하나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이 갤러리는 시빅 디스트릭트(Civic District) 중심부에 세계 최대 규모의 동남아시아 미술 컬렉션(하나의 대규모 컬렉션에 9000개 이상의 품목)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갤러리는 이전 시청(1920년대 건축)과 대법원(1930년대 건축)을 포함하여 눈에 띄는 여러 영국 시대 건물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건축가 Studio Milou의 현대적인 캐노피와 날개는 이 건물들을 서로 연결하여 갤러리의 예술 전시를 위한 하나의 일관된 공간을 만듭니다.

도시로부터의 완벽한 탈출 – 센토사 섬의 해변으로 향하세요 © iviewfinder / Shutterstock

5. 센토사 섬

해변에 가장 적합

도시의 남쪽 해안과 둑길로 연결된 싱가포르의 휴양 섬은 도시의 정신없는 삶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행자에게 가장 좋은 곳 입니다 . 센토사는 경쟁 골프 코스부터 수영과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반짝이는 모래사장을 따라 모여드는 유명한 팔라완 해변에 이르기까지 즐거움을 추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가족들은 더위를 식히기 위해 이 섬에 옵니다. 나무 사이로 난 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바다 전망 등 풍부한 자연이 제공됩니다. 야외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아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섬의 역사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곳은 한때 영국 식민지 시대의 군사 기지였으며, 일본군 포로 수용소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여가 발전 사이에는 과거의 잔재가 산재해 있습니다. 매혹적인 포트 실로 소(Fort Siloso) 에 들러 보세요 . 이 곳은 현재 박물관으로 변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싱가포르의 끔찍한 점령 경험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계획 팁:  묵고 싶다면 멋진 W 와 Capella를 포함해 실제로 12개가 넘는 호텔이 있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테마파크나 마담 투소의 밀랍인형 공장 에서 가장 먼저 줄을 서기 쉽습니다 .

6. 포트 캐닝 파크

자연을 부수적으로 활용하여 역사에 가장 적합

역사 팬이라면 포트 캐닝 파크(Fort Canning Park) 에서 싱가포르의 어려운 과거를 탐구해 볼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잔디밭, 열대 나무, 이국적인 새들뿐만 아니라 이 푸른 언덕에는 1850년대 영국인들이 식민지 항구를 방어하기 위해 건설한 시조 요새 자체를 포함하여 다양한 역사적 명소가 곳곳에 있습니다. 오늘은 화려한 Fort Canning Hotel이 자리해 있습니다 . 또한 배틀박스 군사 벙커 박물관과 도시의 국가 지위를 향한 여정에 대한 상상력 넘치는 멀티미디어 전시물로 가득한 놀라운 싱가포르 국립 박물관도 있습니다 .

앞서 언급한 스탬포드 래플스(Stamford Raffles)는 한때 새로 확장되는 도시에서 가장 귀중한 주소였던 공원에 자신의 빌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국군 사령부가 사용했던 벙커, 이전 포병 배치, 넓게 펼쳐진 녹색 잔디밭, 향신료 정원과 함께 오늘날 래플스의 원래 거주지를 재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분위기 있는 녹지 공간입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의 슈퍼트리 숲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 Takashi Images / Shutterstock

7.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최고의 식물원

이는 기술에 대한 싱가포르의 사랑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Gardens by the Bay 의 상징적인 이미지 는 전혀 식물이 아니라 전설적인 "슈퍼트리"입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외계인과 미래지향적인 16층 높이의 조각품 컬렉션입니다. 형태. 가장 높은 건물 꼭대기에는 정원과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비록 매혹적인 건축물로 둘러싸여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식물원입니다. 해안가에 있는 Wilkinson Eyre의 구근 유리 온실은 이 두 가닥이 어떻게 결합되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원예에 관심이 있는 방문객이라면 이곳에 전시된 다양한 열대 식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un Pavillion에 전시된 기괴한 뇌선인장도 놓치지 마세요. 정원 주변에는 호주, 남미, 남아프리카의 환경을 재현한 생물권과 각 지역의 대표적인 식물이 있습니다.

계획 팁:  나무와 물 사이를 거닐면서 살아있는 전시물 사이에서 공공 예술 작품을 찾아보세요. 

8. 풀라우 우빈

평화롭고 조용한 곳에 최고

순수한 자연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풀라우 우빈(Pulau Ubin) 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 이웃한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는 배나 버스로 한 번이면 닿을 수 있는 때묻지 않은 녹지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녹색 섬은 도시 국가 자체의 일부이므로 국경을 넘을 필요가 없습니다. 풀라우 우빈(Pulau Ubin)은 도시 북동쪽의 말레이시아 국경에 정면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범보트(해안에 정박된 선박으로 물품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소형 보트를 가리키는 옛 네덜란드 용어)를 타고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섬에 도착하면 해안을 따라 환상적인 하이킹 코스를 따라가며 피들러 게, 말뚝망둥어, 붉은야계 등이 서식하는 습지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바위가 많은 해변과 맹그로브는 독특하고 깨끗한 서식지이므로 이곳의 환경을 관리하고 떠날 때 쓰레기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계획 팁:  별빛 아래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다면 산악 자전거 도로(및 자전거 대여)와 여러 캠프장이 있습니다.

이 기사는 2021년 10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약 22시간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places-to-visit-in-singapo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