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 1위 하와이 선정
- 신혼여행지 0순위이자 가족과 친구와 함께 가는 태평양의 파라다이스
하와이 자유여행 추천치 와이키키 해변과 호놀룰루의 오아후섬

앞다투어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이라던 쟁쟁한 여행지들을 제치고 '승무원들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로 42%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미국 하와이가 선정됐다. 각기 다른 매력의 여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신혼여행때나 갈 수 있는 고가의패키지 여행 상품으로 인식되었지만, 최근 자유여행 상품으로 비교적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와이 여행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조금 더 특별한 여행지를 원하는 여행자들의 가족 여행지나 커플 여행, 친구들과의 추억 여행으로 각광받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여러 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하와이를 자유롭게 여행하기 위해서는 전세계 전문여행사가 함께하는 여행서비스 플랫폼 '포도투어닷컴'에서 소개하는 하와이 자유여행지 추천을 통해 나에게 맞는 하와이는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보자.

하와이의 심장, 와이키키 해변을 품은 오아후 (O'ahu)

하와이 여행은 하와이는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수많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다. 하와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이미지인 '와이키키 해변'으로 하와이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뽑히는 오아후섬, 로맨틱한 마우이(Maui), 화산을 볼 수 있는 빅아일랜드Big Island, 숲이 우거진 카우아이Kauai 등 하와이의 다양한 여행지 중 첫번 째 추천 여정지, 매일 와이키키 해변에서 그 모습을 드러내주는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오아후로의 여행이다.





▲ [출처: 하와이관광청 공식홈페이지]

하와이 왕족의 놀이터, 젊은이들이 살기 좋은 100대 도시 호놀룰루

세계의 낙원 도시호놀룰루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현대적인 모습을 동시에 갖춰 휴양지로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라 불리우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서핑과 쇼핑을 하며 천혜의 자연과 현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국내에서도 하와이 여행지로 가장 잘 알려져있는 '와이키키'도 호놀룰루의 남쪽 해안에 자리잡고 있으며, 한때 하와이 왕족의 놀이터였다. 하와이 말로 "용솟음치는 물"이라고 알려진 와이키키는 1901년, 최초의 하와이 호텔인 모아나 서프라이더가 이 해변에 들어섰을 때 세계에 알려졌으며 오늘날, 와이키키는 오아후의 주요 호텔과 리조트 지역이 자리잡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모여드는 방문객들의 활기찬 만남의 공간이다.





▲ [출처: 하와이관광청 공식홈페이지]

발길 닿는 곳마다 흥미진진한 오아후의 오감만족 여행 이야기

오하우섬의 여행은 단지 즐겁고 행복하기만해서 여행자들의 인기를 모으는 게 아니다. 가슴으로 느끼고 머리로 배우는 오아후의 여행지는 과거와 현재의 흥미로운 대비와 원주민의 가치와 전통을 기반으로 동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다채로운 매력에서 더욱 그 가치가 빛난다.다이아몬드 헤드 정상으로 하이킹을 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하와이 최고의 쇼핑을 즐기고, 에메랄드 빛 해변에서 평화로이 서핑을 즐기며 누구나 오아후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꾸미지 않은 자연과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이 공존하는 오아후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비치에서 수영하고,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감상해보자, 지루함을 느낄 새가 없는 오아후의 하루는 여행자의 로망 그 자체이다. 스노클링, 서핑, 해변에서의 휴식으로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힐링했다면, 익스트림 스포츠로 경쾌한 짜릿함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쿠알로아 목장(Kualoa Ranch)에서의 산악 버기투어는 오아후의 자연 그대로의 거친 오프로드를 달리는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 [출처: 하와이관광청 공식홈페이지]

와이키키는 해변으로 제일 유명한데 레아히(다이아몬드 헤드)를 배경으로 한 와이키키 바다는 물결이 잔잔하고 고요하여 서핑의 천국으로 불린다. 하지만 와이키키가 해변만이 전부는 아니다. 호놀룰루 동물원과 와이키키 수족관 같은 와이키키의 명소는 연인은 물론이고 온가족이 함께 여행하기에도 최적의 장소이다. 칼라카우아 거리와 쿠히오 거리를 따라서나 로얄 하와이안 센터와 와이키키 비치 워크 같은 만남의 장소에는 환상적인 쇼핑가 및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으며 그 놀라운 밤 문화와 라이브 음악이 함께하는 와이키키는 일몰 이후 더욱 더 아름답다. 하와이 왕족에서부터 하와이 특산 요리까지, 와이키키는 계속해서 옛 알로하 정신을 구현하고 있어, 과거와 미래가 생생하고 놀라운 방식으로 만나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하와이 오아후섬 곳곳에서는 영화 속에 등장한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오아후섬은 < 첫키스만 50번째 > 에서 첫키스만 50번 했다는 아담 샌들러가 첫눈에 반한 여인을 기다리고, < 쥬라기공원 > 의 말콤 박사가 공룡과 목숨을 건 레이싱을 펼치기도 한다. < 쥬라기공원 > 촬영 때 남긴 공룡의 발자국도 쿠알로아 목장에 아직 그대로 남아있다.럭셔리한 허니문 패키지 여행지로만 여겨지던 하와이를나만의 핫스팟을 만들어 자유여행을 떠나보자. 더 특별한 재미가 기다리고 있다.

내맘대로 떠나는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 추천

여행서비스 플랫폼 포도투어닷컴은 출발일이나 여행 일정이 자유로운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을 다음과 같이 추천한다. 전일정 자유일정상품과 일부기간 가이드투어로 이루어진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