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스페인

스페인의 작은 북부마을 포테스

반응형

피코스데유로파라는 곳에 가기 위해 묵었던 곳인데 엄청 작지만 이뻤던 마을이에요. 마을서 보면 저런 산이 보여요.

여긴 마을서 조금 떨어진(차로 10분?) 수도원인데 예수님 십자가의 일부가 있다해서 가봤어요. 코로나에 민감하신 짝꿍이 내부 들어가는걸 몹시 꺼려해서 밖에서만 찰칵했어요. 어차피 안에 들어가도 십자가는 못 본다는거 같더라구요.

여기서 캠핑을 했는데 마을을 계속 차타고 지나가기만 하다가 꼭 구경하고 싶다고 졸라서 간신히 잠시 시간내어 둘러봤는데 딱 취향저격이었어요. ㅎ

다리 아래로 산책로가 있더라구요. 시간만 많다면 걸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출처] 
스페인의 작은 북부마을 포테스 ([유랑]유럽여행의든든한동반자) | 작성자 달팽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