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프랑스 마르세유 최고의 해변 중 한 곳에서 최고의 해변 생활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2022.05.0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 동화에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12개의 멋진 프랑스 성

 

프랑스 : 동화에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12개의 멋진 프랑스 성

2020.10.1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에펠탑 (프랑스 파리

travelbible.tistory.com

 

Les Calanques에서의 하이킹과 수영은 마르세유의 통과 의례입니다. © alxpin / Getty Images

 

 

이고대 그리스 항구와 로마 식민지는 이제 프랑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일지 모르지만 거대한 대도시 마르세유 는 항해의 매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여러 신화적인 해변 마을 - Cassis , 자연적으로 매력적인 Var 의 Bandol, Côte Bleue 가 플라밍고 스티치로 장식된 Camargue 로 탱고 - 모두 프로방스 수도에서 기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편 칼랑크 국립공원(Parc National des Calanques)에는 도보나 보트로 도달할 수 있는 황홀할 정도로 야생의 만 입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자존심이 센 모든 마르세예가 자랑스럽게 말하겠지만, 가루처럼 부드러운 황금빛 모래, 향긋한 알레포 소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자갈 만, 청록색의 진청색 물 속으로 뛰어드는 구식 바위 사다리를 찾기 위해 도시를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중 8가지가 최고입니다.

Calanque de Marseilleveyre는 야생에서 점심을 먹기에 가장 좋습니다.

Les Calanques 에서의 하이킹은 마르세유의 통과 의례입니다. 이 국립공원에서는 마키(약초), 햇볕에 그을린 용설란, 파라솔 소나무 사이를 나선형으로 굽이굽이 돌며 메드의 실물보다 더 큰 풍경과 저 멀리 인형 크기의 칼랑크(만)까지 떨어지는 현기증이 나는 석회암 절벽을 드러냅니다. 

가장 잘 알려진 곳( Calanques de Morgiou , Sormiou   En-Vau )은 관광객들로 끔찍하게 넘쳐납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은 올 여름 Calanque de Sorgiton에서 방문자 수를 하루 300명으로 제한하는 시험을 치르고 있습니다. 피하다.

대신 가장 맛있는 지역 비밀 인 Calanque de Marseilleveyre로 향하십시오. 8e의 Callelongue에 있는 낙원의 만으로 가는 표지판이 있는 하이킹 코스를 선택하십시오. 약 50분이 소요됩니다. 전기도 없고 도로도 없고 예약도 없고 모래 위의 플라스틱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가장 특별한 고요함과 전망을 제공하는 외딴 허름한 코티지인 Chez Le Belge 에서 점심 식사를 즐기세요. 돈으로 살 수 없습니다. 바다 카약 으로 노를 젓는 것은 재미있는 선택입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의 도움으로 모든 모험을 최대한 활용 하십시오.
Plage des Catalans는 19세기 최초의 디퍼를 유혹했고 1920년대에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 olrat / Shutterstock

Plage des Catalans는 도시 딥, 배구 및 수중 예술에 가장 적합합니다.

구 항구 ( Vieux Port )에서 20분 걷거나 공공 공유 전자 스쿠터를 타고 Norman Foster의 거대한 거울 캐노피 아래를 활공하고 서쪽으로 Quai de Rive Neuve와 Boulevard Charles Livon을 따라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까지 이동합니다. 적당한 크기와 보호 기능을 갖춘 이곳은 19세기 최초의 디퍼를 유인했으며 1920년대에 수영 선수들이 이곳에서 엘리트 수영 클럽인 Cercle des Nageurs de Marseille를 창설했을 때 크게 유행했습니다. 

카탈루냐의 전설적인 모래는 도시의 비치 발리볼 클럽의 현대적인 본부입니다. 해수욕 사이에 청동 선수들이 코트에서 공을 던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자신의 스노클링 장비를 가져와서 해저 해안에서 100m(328피트) 떨어진  마르세유에서 가장 특이한 박물관 인 Musée Subaquatique에서 거대한 수중 조각품을 감상하세요.

Plage des Catalans에서 교통 소음이 심한 거리 건너편에 있는 Les Akolytes 에서 해변에서 다과를 준비하거나 타파스 점심 식사 또는 이른 저녁 음료와 케미아(마그레브 스타일의 전채 요리)를 위한 테이블을 예약 하십시오 . 거부 할 수 없는 음식: 전통적인 마르세 예 파니스 (칠리 소스를 곁들인 병아리콩 팬케이크), 카마르그 굴, 파르메산 치즈로 만든 정어리 크럼블.

 

Plage de la Bonne Brise는 일출 수영과 숙면에 가장 좋습니다.

8e 구의 La Madrague de Montredon과 Anse des Sablettes 사이의 계단 아래에 위치한 이 작은 모래 해변(Plage de la Verrerie라고도 함)으로 현지인들을 따라 가십시오.

포트 드 라 마드라그(Port de la Madrague)의 전망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빈티지한 cabanon de pêcheur (어부의 오두막) 에서 해변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바다를 바라보는 풍화된 테라스가 있습니다(AirBnB에서 여러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태양을 찾는 사람들이 하루 동안 떠나거나 일출에 깨어 나면 혼자 해변에서 수영하고 모래 위에서 혼자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은 마법입니다.

실제로 해변의 트리오 인 Plages du Prado는 마르세유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바쁜 해변 스트립입니다. © Maremagnum / Getty Images

Plages du Prado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가장 좋습니다.

카탈루냐 지방에서 남쪽으로 5km(3.1마일) 떨어진 곳에서 플라주 뒤 프라도까지 이어지는 해안 코니쉬를 따라 마르세유 해변의 황홀한 전망이 펼쳐집니다. 실제로 3개의 해변인 Prado는 마르세유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분주한 해변 스트립 으로 주말과 여름에는 덥습니다. 3.5km(2.2마일) 길이의 길을 따라 주차된 트럭 중 한 대에서 테이크아웃 피자를 먹으며 드넓은 슁글 해변에서 노을을 젓고 늦은 시간까지 현지인들과 함께하세요.

프라도는 마르세유의 주요 주간 놀이터입니다.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상을 1903년 대리석으로 재현한 작품을 구경 하고, 해변과 교통체증이 심한 도로를 구분하는 잔디밭에서 축구공을 차고, 아이들을 데리고 미니 골프를 하거나 놀이터에 가거나 거리 운동장에서 근육을 풀어보세요. 물 위에서는 항해, 바다 카약 및 기타 수많은 해상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능있는 라이더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케이트 파크인 Prado의 신성한 "볼"에서 트릭을 던지는 것을 보는 것은 최면 하이라이트입니다.

Île Degaby는 최고의 무인도 해변입니다.

5성급 럭셔리와 파파라치 없는 프라이버시를 찾고 있다면 이 무인도는 당신의 것입니다. Le Petit Nice Passedat 및 Le Rhul의 상징적인 해변 레스토랑 근처의 그림 같은 Malmousque 항구 앞바다에 있습니다.

작은 섬 요새는 1703년 루이 14세에 의해 지어졌으며 나중에 전염병 희생자를 격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1914년 부유한 사업가 남편이 음악당 스타인 리안 드가비에게 선물했습니다. 스노클링으로 물고기를 잡고 무인도 생활의 스릴을 즐기십시오.

히치? Degaby Island는 호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5성급 Hôtel C2 의 전용 해변입니다. 예산이 그렇게 많지 않다고 가정하면, 대신 해변 타월을 깔기 위해 Malmousque 바위에서 열띤 경쟁을 벌이는 장소를 지역 주민들과 경쟁하십시오.

La Baie des Singes 레스토랑에서만 접근 가능, Plage de la Baie de Singes 차가워지는 세련된 장소 © EA Photography / Shutterstock

Plage de la Baie de Singes는 비치 시크와 부야베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맞을 준비를 하세요. 8e의 매혹적인 어촌 마을인 Les Goudes에서 Rue Desirat Pelaprat의 메인 스트리트에 있는 그림책 같은 오두막을 지나 Cap Croisette로 계속 가십시오. 바람이 불고 길들여지지 않은 태양 표백 석회암 곶, 폐허가 된 2차 세계대전 벙커, 희귀한 Astragale de Marseille 덩어리(봄에는 흰색과 보라색 꽃을 찾으십시오)에서 좁은 보도는 하얀 바위를 뚫고 바다와 원숭이 만으로 이어집니다.

Plage de Bout du Monde라는 별명이 붙은 작은 만에 있는 이 모래 해변은 정말 세상의 종말처럼 느껴집니다. La Baie des Singes 레스토랑 에서만 접근할 수 있는 이 세련된 장소는 오렌지 선 라운저에서 A-listers와 함께 쉬고, 바위를 기어오르고, 구운 농어, 랑구스틴 파스타와 전통 부야베스, 마르세유의 시그니처 생선 스튜로 점심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장소입니다. 그리고 Med의 360도 전망은 이 세상 밖입니다.

플라주 드 라 푸앵트 루즈(Plage de la Pointe Rouge)

이 넓은 해변에 먼저 도착하면 잠수복을 입은 고슬로 씨 워커와 이른 아침 운동을 즐기는 스탠드업 패들 보더가 점재하는 물 위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Frioul 섬과 마르세유 만의 바다 전망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정오가 되면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저렴한 식당과 모래 위에 플라스틱 테이블이 있는 카페가 활기를 띠기 시작합니다. 바케트 드 프릿 (튀김), 피자 조각 또는 누텔라를 바른 파니니를 들고 호이 폴로이와 함께 해변에서 전형적인 가족의 하루를 즐기십시오. Vieux Port로 가는 버스와 계절에 따라 운행되는 셔틀 보트는 Plage de la Pointe Rouge의 인기를 더해 줍니다.

Frioul 군도의 Plage de St-Estève는 해양 생물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 Fabianodp / Shutterstock

Plage de St-Estève는 해양 생물 다양성과 스노클링에 가장 적합합니다.

수영하는 사람들과 함께 스노클링 장비와 피크닉을 준비하고 Vieux Port에서 Frioul 군도 의 Île Ratonneau(일명 Île de Frioul)까지 항해하십시오 . 바닷새와 희귀 식물이 이 뾰족한 노두에서 번성하고 Plage de St-Estève는 해양 생물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영화 같은 이프 성( Château d'If )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반모래 및 반 싱글 해변은 프리울 이프 익스프레스( Frioul If Express ) 보트가 정박 하는 항구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여름에는 가족 친화적인 Sentier Sous-Marin(수중 트레일)이 얕은 곳에 5개의 부표로 표시되어 있어 스노클링을 하는 사람들이 마르세유의 풍부한 토착 해양 생물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