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프랑스 : 동화에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12개의 멋진 프랑스 성

반응형

2020.10.1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에펠탑 (프랑스 파리)을 식히는 샤요 궁 트로카데로 물 대포 프랑스 파리의 여름은 참 더웠다. 에어컨 없는 지하철, 삭막한 도로, 내리쬐는 햇볕, 건조한 에펠탑(Eiffel Tower). 그런 삭막한 파리에

travelbible.tistory.com

크레딧: MATHIEURIVRIN/게티 이미지

프랑스 에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모두가 이야기 하는 je ne sais quoi . 이곳은 로맨스가 최고조에 달하는 곳으로, 프렌치 키스의 본고장이자 초록빛 풍경에 흩어져 있는 40,000개의 성 이 있는 곳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네, 정확히 0의 숫자였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약 40,000개의 성이 있습니다. 물론, 그것들을 모두 보려면 평생이 걸릴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목록의 범위를 몇 가지로 좁힐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음 휴가에 이 아름다운 나라를 방문할 12개의 멋진 프랑스 성을 소개합니다.

샤토 드 샹보르

크레딧: GUILLAUME SOUVANT/게티 이미지

프랑스 최고의 성을 둘러보고 싶다면 루아르 계곡에서 가장 큰 성인 샹보르 성( Château de Chambord )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리에서 불과 몇 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르네상스 시대의 성은 1500년대 초 프랑수아 1세에 의해 개인 사냥 별장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성의 내부는 놀라운 예술 작품이며, 성이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의해 설계(또는 최소한 영감을 받았다)되었다는 소문을 고려할 때 의미가 있습니다. 내부 공간도 방문할 가치가 있는 반면, 손님이 몇 ​​시간 동안 탐험할 수 있는 장엄한 정원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몽생미셸

크레딧: LEPRETRE PIERRE/게티 이미지

노르망디 해안에서 약 0.5마일 떨어진 곳에 시간의 시험을 견딘 요새인 몽생미셸 이 있습니다. 노르망디 관광청(Normandy Tourism)에 따르면 이전 수도원은 8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근처 아브랑슈(Avranches) 마을의 주교인 오베르(Aubert)는 대천사 미카엘이 바다 바로 앞 섬 꼭대기에 교회를 세우도록 압력을 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이 건물은 감옥으로, 지금은 주요 관광지로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등 수년에 걸쳐 많은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베르사유 궁전

크레딧: STEPHANE DE SAKUTIN/게티 이미지

프랑스를 방문하는 동안 한 성을 볼 시간이 있다면 베르사유 궁전으로 만드십시오 . 꿩과 멧돼지 같은 사냥감이 가득한 토지로 인해 루이 13세가 사냥용 별장으로 지은 이 집은 몇 번의 개조를 거쳐 웅장함의 정수가 되었습니다. 루이 16세와 그의 아내 마리 앙투아네트를 포함한 그의 후손들은 그녀가 데피시 부인이 되기 전까지 계속 이 집을 사용했고 결국 참수형을 당했습니다. 성은 이전의 모든 영광으로 복원된 호화로운 정원을 포함하여 그 화려함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고개를 돌리면서 앙투아네트가 어떻게 살았는지 맛볼 수 있습니다.

슈농소 성

크레딧: BORDIER S./ANDIA.FR/게티 이미지

여성 중심의 성 휴양을 위해 Chenonceau Castle 으로 가십시오 . 성은 11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진정한 역사는 Henry II가 그의 정부 Diane de Poitiers에게 성을 선물한 이후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에서 여성 소유자의 오랜 승계였으며 최근에는 여성이 주도하는 복원 팀이 진정으로 다시 한 번 빛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내부로 향하면 화려한 가구와 태피스트리를 볼 수 있고 야외에서는 화창한 날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토 드 라 로슈 쿠르봉

크레딧: MICHEL GARNIER/게티 이미지

Château de la Roche Courbon 의 구석구석을 탐험하여 프랑스의 가장 오래된 비밀을 파헤쳐 보십시오 . 1475년경에 지어진 이 성은 그 자체로 역사적으로 유서깊지만 수천 년 동안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수많은 고대 유물도 현장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성의 현재 내부에는 17세기의 수많은 가구와 실제로 훨씬 더 오래된 조각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프랑스의 주목할만한 정원 중 하나로 나열된 성의 환상적인 정원을 놓치지 마십시오.

Château du Haut-Kœnigsbourg

크레딧: ANDIA/게티 이미지

Château du Haut-Koenigsbourg  Vosges 산 꼭대기의 Orschwiller 코뮌에 위치한 중세 걸작입니다. 높은 고도 위치는 중세 시대에 걸쳐 프랑스 지도자들에게 중요한 유리한 위치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성은 1600년대 30년 전쟁 이후 버려졌다. 그것은 모든 건축 적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재건 된 20 세기 초에 그 대가를 받았습니다. 분홍색 사암 구조 덕분에 도개교를 건너 약간 무지개 빛깔의 외관에서 음료를 마시십시오.

복 르 비콩트

크레딧: JARRY/TRIPELON/게티 이미지

Château de Vaux-le-Vicomte 는 바로크 양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 1661년에 완공된 이 성은 극도의 화려함을 보여줍니다.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또 다른 성이지만 정원이 너무 커서 차를 타고 둘러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광대합니까? 그들은 여전히 ​​​​왕족에게 적합한 삼림 지대와 정식 정원을 포함하여 100 에이커가 넘습니다.

포트 드 살세

크레딧: CATHERINE BIBOLLET/게티 이미지

Winterfell 전투를 통해 지속될 수 있을 것 같은 성을 찾는 중이라면 Fort de Salses 가 적합합니다. 15세기 말에 지어진 이 성은 처음에는 카탈루냐 사람들의 전투 지점으로 사용되었지만 1642년 프랑스에 점령되었으며 그 이후로 계속 관리되고 있습니다. 두꺼운 석조 건축물, 실린더 타워, 침입자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혼란스러운 미로 같은 복도를 포함하여 중세 요새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홀을 돌아다닐 수 있지만 가능하다면 가이드 투어를 통해 풍부한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샤토 드 쉐베르니

크레딧: 인사이트/게티 이미지

Château de Cheverny 에서 궁극의 프랑스 성의 매력을 찾아보세요 . 눈부신 저택은 너무 아름다워 땡땡의 모험 동화책의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 여전히 개인 소유인 이 집은 손님이 정독할 수 있는 17세기 및 18세기 인테리어와 가구와 배를 타고 탐험할 수 있는 거대한 호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손님이 체크 아웃 할 수있는 작은 Tintin 전시회도 있습니다.

로케따이야드

크레딧: DOMINIQUE REPERANT/게티 이미지

보르도의 와인 모험 사이 에 샤를마뉴 대제가 지은 로케따이야드 에 들러보세요. 원래 성은 거의 남아 있지 않지만 수백 년 동안 성이 계속해서 지어지고 재건되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여전히 ​​시간의 증거입니다. 오늘날 서 있는 것은 19세기 후반에 완전히 복원된 성입니다. 또한 현재 프랑스 문화부에서 기념비 역사로 등재되어 있어 진정한 프랑스 애호가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샤토 드 퐁텐블로

크레딧: JARRY-TRIPELON/게티 이미지

순수한 초과를 찾고 계십니까? 파리 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성 퐁텐블로 성으로 가십시오 . 성은 울창한 숲 풍경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12세기에 사냥용 궁전으로 지어졌습니다. 첫 번째 돌이 세워진 이후로 성은 끝없이 건설 중이며 각 후계자는 환상적인 집에 점점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추가로 인해 성은 건축 스타일이 혼합되어 성을 한 번만 방문할 수 있는 주요 장소가 됩니다. 갤러리, 연회장, 그리고 인상적인 트리니티 예배당을 보러 오세요.

샤토 당제

크레딧: DEA/N. CRANI/게티 이미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인 Château d'Angers 를 탐험하면서 옛 학교를 느껴보세요. 성에는 신석기 시대 무덤이 있으며, 보존 그룹은 기원전 4,000년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인상적인 풍경과 내부 가구 덕분에 왕성한 요새이자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요새라는 점을 고려할 때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점유되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묵시록 태피스트리를 포함합니다. 길이가 450피트 이상이고 1300년대 후반에 의뢰된 태피스트리는 요한계시록에 묘사된 묵시록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 중 약 328피트가 여러분이 지금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