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워싱턴 : 워싱턴 주 최고의 도로 여행 10선

반응형

미국 워싱턴 주에서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도로여행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남들과 다른 여행을 통해서 즐거운 행복을 만드시고

미국의 수도 워싱턴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드세요!

 

 

2022.05.2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워싱턴 DC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21가지(무료로 미국 수도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미국 : 워싱턴 DC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21가지(무료로 미국 수도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다음은 워싱턴 DC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입니다. © Deborah Kolb / Shutterstock 싱턴 DC 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고 무료 활동을 찾고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과 아

travelbible.tistory.com

 

가스를 밟고 워싱턴 주의 산, 숲, 칼집을 탐험하세요. © Thomas Barwick / Getty Images

유류 가격을 확인 했습니까? 렌트카를 정리하셨나요? 재생 목록을 로드했습니까? 이제 워싱턴 주의 장엄하고 다양한 풍경을 가로질러 장거리 여행을 떠날 시간입니다 .

해안의 구불구불한 숲이 우거진 도로부터 잘 건설된 캐스케이드 산맥의 경이로운 엔지니어링 도로, 동부 고원의 건조하고 직선적인 도로에 이르기까지, 시애틀의 으르렁거리는 교통 체증을 피하고 열린 도로를 달리는 8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최신 미국 국립 경관 도로인 캐스케이드 루프(Cascade Loop)는 노스 캐스케이드 산맥을 두 번 횡단합니다. © Edmund Lowe Photography / Getty Images

 

 

캐스케이드 루프

최고의 가족 드라이브

벌링턴에서 벌링턴으로; 440마일; 5일을 허용하다

최신 미국 국립 경관 도로(US National Scenic Byway)는 태평양 북서부의 우뚝 솟은 캐스케이드 주변을 도는 440마일로 Hwy 2와 Stevens Pass(스키장이 있는 곳) 또는 Hwy 20과 계절에 따라 접근 가능한 Rainy Pass를 통해 범위를 두 번 가로지릅니다.

고개와 산이 강력한 자연의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는 반면, 문화는 기발한 테마의 두 도시에 깔려 있습니다. 아름다운 고산을 배경으로 축복받은 리븐워스는 이전 제재목 마을로 1960년대에 사업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했던 대륙횡단철도가 노선이 변경된 후 바이에른에서 개조되었습니다. München Haus 에 들러 정통 맥주와 소시지를 맛보세요.

한때 고군분투하던 광산 커뮤니티였던 윈스롭은 1970년대에 유령 마을의 지위를 피했는데, 당시 서부 지역의 카우보이 정착촌처럼 보이도록 재구성되었습니다. 근처의 Sun Mountain Lodge 는 워싱턴 최고의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다.

루프의 서쪽 부분은 로어 스카짓 강 계곡(Lower Skagit River Valley)의 완만한 지형을 가로지르며 라 코너(La Conner)의 꽃이 만발한 들판과 휘드비 아일랜드(Whidbey Island)의 유서 깊은 농업 공동체를 통합합니다.

 

 

동부 워싱턴의 포도밭

oenophiles를 위한 최고의 드라이브

Yakima에서 Walla Walla로; 140마일; 3일을 허용하다

워싱턴의 노스 캐스케이드(North Cascades)가 알래스카를 닮았다면 남동부의 포도밭은 나파(Napa)를 잘 모방할 수 있습니다. Yakima 및 Walla Walla 계곡은 지난 10년 동안 주요 포도주 양조장으로 부상했으며, 이 지역의 작은 마을과 전원적인 시골을 드라이브하면서 태평양 북서부의 테루아와 포도 재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행은 I-82(일부 분기점 포함)를 따라 Tri-Cities까지, 그리고 US 12에서 Walla Walla까지 이어집니다.

주 최고의 거품 명소인 야키마(Yakima)에서 활기를 찾고 있습니다.  트레베리 셀러의 스파클링 와인은 숭고합니다. 그런 다음 흥미로운 벽화로 장식된 기발한 카우보이 마을인 토페니쉬(Toppenish)에서 술에 취합니다.

구불구불한 방울뱀 언덕은 포도나무와 사과 과수원으로 무성하게 자랍니다. 그들은 Zillah 근처의   Bonair 를 포함하여 12개 정도의 지역 와이너리에서 쏟아지는 부드러운 보르도 레드로 유명합니다.

레드 마운틴(Red Mountain)은 워싱턴 AVA에서 가장 작은 지역으로, 황금빛 잔디, 쑥갓, 덩굴이 무성한 햇볕이 내리쬐는 경사면에 와이너리가 즐비합니다. Terra Blanca 는 토스카나 스타일의 시음실에서 레드 와인과 디저트 와인을 제공합니다.

Walla Walla에서는 와인, 풍경 및 음식이 완벽한 연금술을 공모합니다. 유서 깊은 시내에는 고급 레스토랑인 Marc 가 이끄는 와인을 좋아하는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

올림픽 페닌슐라 루프(Olympic Peninsula Loop)에서 어느 방향으로 운전하든 반드시 허리케인 릿지(Hurricane Ridge)로 우회하십시오. © Getty Images / iStockphoto

 

올림픽 반도 루프

최고의 숲속 드라이브

포트 엔젤레스에서 포트 엔젤레스; 435마일; 4일을 허용

축축하고 풍부한 녹색과 상쾌한 외딴 곳으로 유명한 올림픽 반도는 인간 이전의 야생 시대에서 부활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은 국립공원으로 보호되어 있으며 도로가 없는 광대한 내륙은 빙하로 덮인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Hwy 101은 공원을 일주하며 몇 개의 비포장 도로를 따라 공원 내부를 더 깊숙이 밀어넣고 서쪽 해안에 키스합니다. 어느 방향으로 운전하든지 종종 구름 위에 있는 작은 스키 스테이션이 있는 높은 전망대인   허리케인 릿지( Hurricane Ridge ) 로 우회하여 산 염소와 교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여러 트레일이 있습니다.

Hwy 101에서 계속해서 인기 있는 우회로는 지구상에서 가장 빽빽하고, 가장 습하고, 푸르고, 가장 초현실적인 온대 우림인 Hoh Rain Forest 로 가는 19마일의 포장 도로입니다. 먼 서쪽에서 도로는 루비 해변 (짧은 길을 통해 도달), 부서진 바다 더미와 숲의 가치가 있는 썩어가는 유목으로 장식된 폭풍우 치는 넓은 해안을 지나갑니다.

공원에서 가장 덜 붐비는 지역 중 하나는 울창한 숲이 우거진 퀴놀트 리버 밸리(Quinault River Valley)로, 여름에는 물가 잔디밭에서, 겨울에는 활활 타오르는 벽난로 옆에서 쉴 수 있는 유서 깊은 호숫가 롯지 가 있습니다.

 

 

처카넛 드라이브

최고의 해안 드라이브

벨링햄-벌링턴; 21마일; 두세 시간 허용

Chuckanut Dr(일명 State Rte 11)는 Bellingham의 유서 깊은 Old Fairhaven에서 Skagit 카운티의 비옥한 농경지까지 21마일을 달리는 유서 깊은 해안 뒷길인 Salish Sea를 가로지르는 워싱턴 북서부의 발코니입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울창한 숲이 우거진 해안선과 평행을 이루며 나무 프레임으로 둘러싸인 섬으로 둘러싸인 바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중간에 2,500에이커 규모의 라라비 주립공원(Larabee State Park )이 있으며, 하이킹, 산악 자전거, 해변 산책, 캠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합니다. 천천히 걸어가는 길에 멋진 위치에 있는  Oyster Bar 에 들러 현지 해산물을 맛보세요.

 

 

 

쿨리 복도

최고의 지질 드라이브

오셀로에서 오막으로; 150마일; 하루 허용

콜럼비아 분지 프로젝트(미국 최대의 토지 개간 프로젝트)에 의해 기적적으로 관개된 마른 협곡, 흔들리는 쑥과 건조한 풍경, 캐스케이드 동쪽의 워싱턴은 습하고 숲이 우거진 해안과는 완전히 다른 우주입니다. 이 경로는 SR 17, US 2 및 SR 155를 따라가는 National Scenic Byway입니다.

오셀로의 작은 도시에서 시작하여 15,000년에 형성된 3.5마일 너비의 절벽인 단일체 드라이 폭포를 지나기 전에 협곡, 호수, 딱지 및 고대 용암 흐름의 들쭉날쭉한 퍼즐인 컬럼비아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가장자리를 따라갑니다. 전에 Missoula 홍수 동안 거대한 폭포가 드롭 위로 넘어졌을 때.

1933년에서 1942년 사이에 건설 된 그랜드 쿨리 댐 은 이 지역 관개 시스템의 핵심이며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큰 수력 발전 프로젝트입니다. 방문자 센터는 댐의 역사와 루즈벨트 호수 의 수상 스포츠를 포함하는 주변 지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

드라이브의 종점인 오막(Omak)은 악명 높은 "자살 레이스(Suicide Race)"를 포함하는 연례 스탬피드로 전설적입니다.

산 후안 섬 주변의 저단 기어에서 와인, 역사 및 고래 관찰을 결합 © Getty Images/iStockphoto

 

 

 

 

산후안 아일랜드 루프

최고의 섬 드라이브

프라이데이 하버에서 프라이데이 하버까지; 34마일; 3~4시간

조용한 시골 길을 따라 가던 이 저속 구불구불한 길은 산후안 섬의 짧지만 달콤한 일주에서 와인, 역사, 고래 관찰을 결합합니다. 자동차 페리는 산후안 군도의 유일한 실제 마을인 프라이데이 하버에 정박하며 레스토랑, 상점, 창의적으로 큐레이트된 고래 박물관 이 작은 "다운타운" 그리드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워싱턴의 거의 알려지지 않은 Puget Sound AVA의 일부인 San Juan Vineyards 는 Siegerrebe 및 Madeleine Angevine과 같은 서늘한 날씨에 와인을 생산하며, 인근 Roche Harbour는 호화로운 요트로 가득 찬 아름다운 정박지에 정박하고 기발한 조각 공원 으로 뒷받침됩니다 .

English Camp 는 1859년 영국과 미국 간의 국경 분쟁을 기념하는 역사 공원의 절반입니다. 두 세력은 죽은 돼지를 놓고 전쟁을 벌이는 것을 가까스로 피했다. 

공원의 미국 반쪽을 방문하기 전에 해안선에서 범고래를 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인 깊은 하로 해협이 내려다보이는 라임 킬른 포인트( Lime Kiln Point )에 들르십시오. 섬의 남쪽에 있는 아메리칸 캠프 에서 돼지 전쟁 투어를 마무리하세요 . 이 캠프 에는 섬의 토착 역사를 기록한 새로운 방문자 센터도 있습니다.

레이니어 산의 남쪽 가장자리를 가로지르는 가파르지만 장관을 이루는 드라이브는 공원 최고의 전망대 중 하나인 릭세커 포인트(Ricksecker Point)를 지나갑니다. © paulacobleigh / Getty Images / iStockphoto

 

 

 

레이니어 산 – 파라다이스 및 스티븐스 캐년 로드

최고의 산악 드라이브

Nisqually Ohanapecosh 입구 입구; 62마일; 네 시간을 허용

울창한 숲과 높은 고산 초원 사이의 미국에서 5번째로 높은 산악 롤러코스터의 남쪽 가장자리를 가로지르는 가파르지만 장관입니다. 니스퀄리(Nisqually) 입구를 통해 공원에 입장하면 이끼로 뒤덮인 700년 이상 된 거대 동물이 있는 오래된 열대우림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높이는 최대 200피트입니다.

1917년부터 National Park Inn 은 고전적인 "공원 건축" 스타일로 지어진 Longmire의 나무가 우거진 휴게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작은 상점, 작은 박물관, 여러 중요한 트레일 헤드로 보완되며 그 중 하나는 휠체어로 부분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공원 최고의 전망대 중 하나인 Ricksecker Point는 사진 작가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며 Rainier의 25개 빙하 중 5개를 연구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근처에서 가파른 트레일은 꽃과 양치류를 지나 안개가 자욱한 168피트 나라다 폭포로 이어지며 종종 미묘한 무지개로 장식됩니다.

도로의 최고 지점은 또 다른 유서 깊은 여관의 부지인 5400피트 파라다이스 입니다. 레이니어의 극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하는 꽃 초원으로 유명하며 5마일의 스카이라인 트레일 에서 가장 잘 즐길 수 있습니다 .

Reflection Lakes의 거울 같은 표면에서 Rainier의 두 가지 비전을 보는 데 두 번 걸릴 것입니다. 거기에서 길은 U자형 Stevens Canyon을 통해 Ohanapecosh까지 내려가며, 여기서 1.5마일 의 Grove of the Patriarchs Trail은 최대 1000년 된 고대 나무가 가득한 Ohanapecosh 강의 작은 섬을 탐험합니다.

 

 

루이스 & 클락 하이웨이

최고의 강변 드라이브

워싱턴주 밴쿠버에서 메리힐까지; 100마일; 5-6시간을 허용

이 여행은 거대한 컬럼비아 강의 북쪽 강둑을 따라 100마일을 달리는 SR 14(루이스 앤 클락 하이웨이)를 추적합니다. 1805년 미국 탐험가 루이스와 클라크의 대륙 횡단 여행의 절정을 기록하며, 태평양과 미국 역사의 한 장소에 정착했습니다.

이 절제된 워싱턴 도시가 더 유명한 캐나다 사촌보다 수십 년 더 오래되었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밴쿠버에서 시작하십시오. 19세기 초의 요새 를 방문하면 역사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동쪽에 있는 독특한 848피트 높이의 비컨 락( Beacon Rock )은 이전에 용암 마개였습니다. 1915년 사업가인 Henry Biddle에 의해 1달러에 샀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North Bonneville의 바로 동쪽에서 Dog Mountain을 오를 수도 있습니다. 험난한 5마일 길이의 트레일은 주에서 가장 훌륭한 꽃을 전시하는 활기찬 아고산 초원에 등산객들을 모십니다.  

Columbia Hills Historical State Park 는 1950년대에 강 계곡이 범람했을 때 보존된 암각화 덕분에 이 지역의 아메리카 원주민 유산의 가시적인 흔적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독단적인 기업가이자 도로 건설업자인 Sam Hill이 구상한 웅장한 Maryhill Museum of Art 는 Columbia 강이 내려다보이는 절벽 꼭대기의 맨션을 차지합니다. Hill's 실물 크기의 손상되지 않은 스톤헨지 복제품은 동쪽으로 3.2km 떨어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