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미시건 : 미시간 최고의 순간(오대호 주에서 해야 할 일)

반응형

2016.05.29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시카코 : 도시 깊숙이 흐르는 현대적 감성, 시카고

 

미국 시카코 : 도시 깊숙이 흐르는 현대적 감성, 시카고

미시간 호수와 현대적 건축물… 도심 곳곳 깃든 예술적 감성이 설렘과 감동으로 워터타워 ⓒChoose Chicago 도시 깊숙이 현대적 감성이 흐르는 시카고의 첫인상은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건물들에서

travelbible.tistory.com

미시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인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에서 폭포를 찾으세요. © Rudy Balasko / Shutterstock

 

 

시간 은 괜히 오대호주로 알려진 것이 아닙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민물 호수 그룹에 대한 주정부의 몫은 의기양양한 깃발을 휘날릴 만한 가치가 있지만 그 매력은 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눈에 띄는 명소(디트로이트, 오대호 해안선, 매키낙 섬)에서 덜 알려진 보석(아일 로얄, 오크옥 폭포, 오대호 난파선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미시간은 자연의 화려함과 역사적 명소로 가득합니다.

다음은 미시간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입니다. 

Mackinac Island의 Market Street를 따라 자전거 타기 © Alexey Stiop / Shutterstock

1. Mackinac Island를 자전거로 둘러보세요. 

Mackinac Island의 M-185 주립 고속도로(Lake Shore Boulevard)를 따라 8.2마일을 달리면 독특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휴런 호수의 청록색 색조와 함께 엽서처럼 완벽한 파노라마로 페달 파워만 활용하는 미국의 외로운 자동차 없는 고속도로를 질주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자동차는 발명된 지 불과 12년 후인 1898년에 Mackinac의 부츠를 얻었고 그 결과 섬 전체가 조용하고 평온한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퍼지일 것입니다. 하지만 설탕, 버터, 우유로 가득 찬 교통 정체가 없는 섬보다 더 나쁜 짓을 할 수 있습니다!

2. 아일 로얄에 숨어

교통 체증과 인파보다 훨씬 더 많은 고립과 야생 동물이 있는 하이킹, 캠핑 및 이와 유사한 야외 활동을 선호한다면 페리나 비행기를 타고 가장 가까운 슈피리어 호 기슭에서 28마일 떨어진 아일 로얄 국립공원으로 가십시오. 

이 도로가 없는 낙원에는 확실히 더 많은 사슴(최소한 1600마리)이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여행은 야외 순수주의자를 위한 것입니다. Isle Royale은 모든 것에서 벗어날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계획 팁: 약 165개의 하이킹 코스가 210제곱마일의 섬을 가로지르며, 유일한 숙박 시설인 Rock Harbour Lodge 를 선택하지 않는 한 기본적인 캠핑 시설에서 혼자 있게 됩니다.

미시간의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에서 화려한 색상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보세요. © Posnov / Getty Images

3.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에서 무지개 색깔을 목격하세요.

미시간의 어퍼 페닌슐라 (Upper Peninsula) 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을 먹으며 며칠을 보낼 수 있지만, 미국 최초의 호숫가인 Pictured Rocks National Seashore(1966년 지정)에는 화려한 색상의 캐러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색조로 가득한 일련의 노란 사암 절벽은 무니징에서 북동쪽으로 15마일 뻗어 있는 풍경을 아름답게 물들입니다.

계획 팁: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의 색상은 하나의 하이라이트일 뿐입니다. 더 넓은 공원에는 탐험할 수 있는 동굴, 그림 같은 폭포, 극적인 암석, 높이 솟은 사구 및 Instagram에 올릴 수 있는 수많은 등대가 있습니다. Au Sable Point Light Station 을 확인하십시오 .

Sleeping Bear Dunes National Lakeshore에서 글렌 호수 위로 일출 감상 | © Owen Weber / Getty Images

4. 슬리핑 베어 듄스 국립 레이크쇼어(Sleeping Bear Dunes National Lakeshore)의 모래 위를 걸어보세요.

미시간의 슬리핑 듄스 국립공원(Sleeping Dunes National Park)은 골드 코스트( Gold Coast )라고 불리는 주의 300마일 서쪽 해안선의 북쪽 끝을 따라 펼쳐지는 35마일의 모래언덕과  해변 을 이용합니다 . 청동색으로 보호된 이 사랑스러운 패치는 100마일의 하이킹 코스가 교차하는 70,000에이커의 보호된 야생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매력적인 모래를 제공합니다. 

계획 팁: 트래버스 시티에서 서쪽으로 28마일 떨어진 슬리핑 베어 듄스 국립 레이크쇼어(Sleeping Bear Dunes National Lakeshore)는 당일 여행으로 적합하지만 캠프장은 숙박객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완벽한 일몰을 포착하거나 Salomons를 따라 산책하는 등 주의를 산만하게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5. 길모어 자동차 박물관에서 빈티지 자동차 감상하기 

Gilmore는 Ford나 Chrysler만큼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Gilmore Car Museum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미에서 가장 큰 자동차 박물관입니다. Upjohn 제약의 거물 Donald S Gilmore가 1960년대에 시작한 빈티지 컬렉션에서 탄생한 이 거대한 박물관은 Kalamazoo 북동쪽에 있는 Hickory Creek의 작은 마을에 있는 90에이커 규모의 캠퍼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90,000제곱피트의 전시 공간에 400대 이상의 차량을 전시하여 1927 Ford Model T, 1913 Rolls Royce, 1920 Pierce-Arrow 및 50년대, 60년대, 70년대의 클래식 포푸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복원되고 기능하는 1941 Silk City Diner, 1930년대 Shell Station 및 6개의 현장 파트너 박물관을 조사합니다.

6. 트래버스 시티에서의 음주

로어 반도의 북쪽 절반에서 가장 큰 도시인 트래버스 시티는 어퍼 페닌슐라 여행의 기반이 되는 멋진 장소입니다: 슬리핑 베어 듄스 국립 호안, 트래버스 와인 코스트(트래버스 시티는 이탈리아의 45선에 위치 피에몬테와 프랑스의 보르도 지역) 인근에서 하이킹과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시 자체도 좋은 시간입니다. 소규모 양조장( Short's Production Facility Pull Barn  Right Brain Brewery 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농장 직거래 레스토랑, 해안가 식당이 있습니다.

계획 팁: 어퍼 페닌슐라가 바로 가까이에 있지만 트래버스 시티는 며칠 동안 둘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미시간 주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를 따라 카약 타기

7. Ocqueoc 폭포에서 수영하기

미시간의 폭포 중 하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어퍼 페닌슐라에 있으며, 총 300개가 넘습니다. 이 지역을 텀블링 ​​급류로 꿰매고 있습니다. 시각. Lower Peninsula의 외로운 폭포인 Ocqueoc Falls는 Rogers City의 Huron 호수 북쪽 기슭에서 내륙으로 약 12마일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석회암 기반암 위 약 5피트의 계단식 드롭이 수영 가능한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Ocqueoc은 6마일의 하이킹, 팻타이어 자전거,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을 정복한 후 오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상쾌하고 가족 친화적인 장소입니다. 부근.

 

 

8. 그랜드 래피즈(Grand Rapids)에서 미시간 수제 맥주 시음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포틀랜드와 애쉬빌 같은 도시는 에일의 성배처럼 여겨지지만 중서부 사람들은 서쪽이나 동쪽으로 멀리 여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랜드래피즈는 중서부의  맥주 수도 이며 2012년 애쉬빌과 나란히 "맥주 도시 미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파운더스 브루잉 컴퍼니(Founders Brewing Co.)  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미시간의 홉헤드 안식처를 지도에 표시하므로 놓쳐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Grand Rapids에는 시내에 80개 이상의 다른 양조장이 있습니다. 소스에서 술을 마시고 싶다면  Brewery Vivant  New Holland Brewing – The Knickerbocker  Harmony Brewing Company 및  Mitten Brewing Company  로 가거나 원래  HopCat 에서 50개 이상의 탭이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는 바까지 가보세요. 수제맥주의 달인.

9. 네덜란드 항구 등대 사진 찍기

​Ottawa 카운티의 미시간 호수와 마카타와 호수 사이의 수로 입구에 서 있는 센티넬인 "Big Red"는 Holland Harbour Lighthouse로 알려진 또 다른 예쁜 등대 그 이상입니다. ). 눈에 띄는 소방서 붉은 색 외에도 박공 지붕이 있는 정사각형 건물과 32피트 높이의 타워와 같은 독특한 건축물은 바다 표지석 사이에서 눈에 띕니다.

계획 팁: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고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는 채널 건너편 홀랜드 주립공원 북쪽 부두에 있지만 등대는 사유지를 통해 도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의 밤문화가 다시 한 번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 Mike Kline (notkalvin) / Getty Images

10. 디트로이트 재발견

어려운 시기에 무너졌던 붐타운인 디트로이트 는 스스로를 재창조했으며 미국에서 가장 힙한 도시 중 하나로 부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헨리 포드 박물관( Henry Ford Museum )과  가까운 디어본(Dearborn)에 있는 자동차 명예의 전당( Automotive Hall of Fame  ), 아르데코 걸작( 가디언 ,  피셔  , 페놉스콧 건물 등)과 그 영혼의 음악적 과거( 모타운 역사 박물관 ) 에서 도시의 자동차 역사에 빠져보세요  . 

때때로 리틀 베니스(Little Venice)라고 불리는 동부 지역의 금주법 시대 디트로이트(Detroit)를 확인하고 도시의 트렌디한 레스토랑, 양조장 및 카페인 지역에 뛰어들어서 생기는 어지러운 붐을 받아보세요. 디트로이트는 하락했지만 확실히 다시 일어섰다.

11. 오대호 난파선 박물관에서 선박 묘지에 대해 알아보기

슈피리어 호수의 악명 높은 난파선 해안(Shipwreck Coast)은 호수의 남쪽 끝에 있는 80마일 길이의 얕은 바다로 악명 높으며, 약 600척의 선박이 묻힌 문자 그대로의 묘지입니다. Whitefish Point Light-Station 의 Great Lakes Shipwreck Museum 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시품은 수많은 불운한 여정의 종말을 연대순으로 기록하는 섬뜩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1975년에 침몰하고 1년 후 Gordon Lightfoot의 히트곡인 "The Wreck of the Edmund Fitzgerald"로 불후의 명성을 얻은 거대한 SS Edmund Fitzgerald입니다.

우회: 박물관 너머 방문객들은 화이트피시 포인트 라이트 타워를 견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