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이 처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꿀 팁(여행 추천)

반응형

 

샌프란시스코는 방문하기 쉬운 곳입니다. 

드레스 코드는 거의 존재하지 않으며

자각하는 여유로운 문화는 격식을

최소한으로 유지합니다.

 

 

2022.07.0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샌프란시스코 : 16가지 필수 샌프란시스코 경험

 

미국 샌프란시스코 : 16가지 필수 샌프란시스코 경험

2017.04.25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샌프란시스코 - 예쁘게 미친 도시 미국 샌프란시스코 - 예쁘게 미친 도시 식스 갤러리의 여섯 천사들과 히피의 전야 "나는 광기에 의해 부서진 나의 세대 최고

travelbible.tistory.com

 

이 행복한 가족은 이 샌프란시스코 기사를 분명히 읽었습니다. © Adam Hester / Getty Images

 

그러나 정통한 여행자가 예약 레스토랑 테이블과 같이 베이 지역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여행 전에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마을에 도착하면 돈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얼마의 팁을 주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SF는 밤새도록 밤을 새는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앱의 새로운 빌드에 대한 기한이 없는 한).

약간의 계획과 인식만 있으면 멋진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이 12가지 현지 팁, 힌트 및 치트를 사용하면 더 좋아질 것입니다.

 
 
 
 
 
 

1. 레스토랑 테이블을 미리 예약하세요.

인기 있는 샌프란시스코 레스토랑 에서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 Liholiho Yacht Club ,  Izzy's Steaks & Chops ,  State Bird Provisions 등 이 있습니다  . 빨리 만들수록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웹사이트, OpenTable 또는 이와 유사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시스템이나 앱에 이용 가능 여부가 표시되지 않으면 레스토랑에 직접 전화하십시오. 일부 좌석은 전화 예약 및 이른 저녁 워크인을 위해 보류될 수 있으며 마지막 순간에 취소되거나 바에 자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랜드마크 레스토랑은 제한된 좌석을 제공하므로 한 달 전에 전화하여 이용 가능한 좌석을 이용하세요.

예약 시 식이 제한 사항이나 기념일, 생일 또는 예, 프로포즈와 같이 식사와 관련된 특별 행사를 언급하면 ​​기꺼이 수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베스팅을 축하하려는 경우 사전 통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와인 목록의 병당 $ 200 섹션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 Alcatraz 티켓 예약

Rock 티켓은  항상 수요가 많습니다. 적어도 한 달 전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수감자들이 탈출한 것보다 알카트라즈에 가는 것이 더 이상 운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3. 성공을 위한 복장

남성과 여성을 위한 낡은 청바지와 후드티의 진부한 표현은 사실입니다. 어머니나 할머니, 어쩌면 증조모도 소름끼치게 만들었을 옷을 입고 있는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Bay Area는 캐주얼한 장소이며, 사람들이 공격적으로 옷을 차려입는 반면 그 반대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모든 것이 가능하므로 특별한 복장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꼭 착용하여 감사를 표하고 모두.

 

 

 

바텐더에게 팁을 잘 줍니다 – 서비스업 종사자들은 수입에 의존하며 팁을 잘 주는 사람은 더 나은 서비스를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 Sabrina Dalbesio / Lonely Planet

4. 팁을 주는게 더 남는 장사다

팁은 필수적입니다.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근로자는 적은 임금만 받고 수입을 거의 전적으로 팁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이 금액은 표준입니다.

  • 바텐더는 술 한 잔당 $1에서 $2, 또는 계산서의 15%입니다. (참고: 팁을 잘 주는 사람은 더 강한 술을 마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 벨보이와 공항 스카이캡은 가방당 2달러이며 특별 서비스를 위해 5달러에서 10달러가 추가됩니다. 
  • 컨시어지  방향과 같은 간단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레스토랑 예약 또는 콘서트 티켓 확보 또는 탁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2에서 $20. 
  • 하우스키핑 직원은  매일 2달러에서 5달러, 매일 베개 위에 올려놓습니다. 지저분하면 더. (넌 네가 누구인지 안다...)
  • 주차 발렛  $2; 특별 서비스를 위해 추가. 
  • 레스토랑은  총 청구 금액의 15%~22%를 서비스합니다.
  • 택시 및 승차 공유  요금 또는 승차 비용의 10%~15%.

음식 배달 앱을 사용하는 경우 배달원에게 현금으로 팁(10%에서 15%, 비가 오는 경우 더 많은 팁 등)을 주도록 하세요. 정기 박람회에서 배달 앱 관리가 라인 작업자를 경직시키고 앱을 통해 팁을 유지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일부 식당은 식당 직원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4%에서 5%의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의료 보험은 SF ​​법에 따라 요구됩니다. 레스토랑이 비즈니스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가 요금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서버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대신 온라인 레스토랑 리뷰에서 피드백을 공유하세요. 

 

 

 

5. 언제 먹고 마셔야 하는지 알기

많은 레스토랑이 주 7일 영업하지만 일부 레스토랑은 일요일이나 월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아침 식사 시간은 보통 오전 8시~10시, 점심 시간은 보통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 저녁 식사는 오후 5시 30분경에 시작하며 마지막 서비스는 평일 오후 9시~오후 9시 30분, 주말 오후 10시입니다. 주말 브런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는 것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매우 DIY 활동입니다. 다운타운과 사우스 오브 마켓(SoMa)  바는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해피아워를 즐기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는 오후 9시까지 호핑하며 마지막 주문은 주중에 이른 오후 10시 30분에서 오후 11시 30분까지, 주말에는 오전 1시 30분까지입니다.

 

 

 

 

6. 클럽에 가기 위해 너무 늦게 기다리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클럽은 입구에서 $10에서 $25를 청구합니다. 할인된 입장료를 받으려면 오후 10시 이전에 오시거나 온라인으로 게스트 목록에 등록하십시오(VIP 또는 RSVP 링크를 찾으십시오). 고급 클럽에서는 보틀 서비스를 위해 좌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분만 기다리면 아무데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복장 규정은 캐주얼하지만 클럽 경비원은 특히 복고풍의 밤과 살사 클럽에서 슬리퍼, 반바지 또는 티셔츠를 입은 사람들을 외면합니다(멋진 경우 제외). 

많은 클럽의 라스트 콜은 평일 오후 11시 30분, 주말 오전 1시 30분입니다. 대부분의 클럽은 오전 2시경에 문을 닫지만(캘리포니아의 엄격한 주류법으로 인해) 일부 클럽은 오전 4시 또는 그 이후까지 문을 엽니다.


 

2020.09.23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샌프란시스코 : 살기도, 놀기도 좋은 도시… 혼자라면 더 좋다 살기도, 놀기도 좋은 도시… 혼자라면 더 좋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 살기도, 놀기도 좋은 도시… 혼자라면 더 좋다 살기도, 놀기도 좋은 도시…

샌프란시스코서 라스베이거스까지 자유의 여신상과 에펠탑, 콜로세움이 한 군데에 모여 있는 라스베이거스의 야경(사진 왼쪽). 사막 한가운데서 세계 문화·경제의 중심지와 고대 유적을 흉내

travelbible.tistory.com

 

 

 

7. 운전하지 말고 타세요

Riding Muni는 San Fran에서 돌아다니는 방법만큼이나 경험입니다 © Daniel Viñé Garcia / Getty Images

악명 높은 교통 체증과 불가능하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주차로 인해 대부분의 San Franciscans는 도보, 자전거 또는 승차 공유를 선호합니다 . Riding Muni는 San Fran을 구경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유서 깊은 전차와 상징적인 케이블카는 두 배의 경험을 제공하며 버스와 경전철은 대부분의 도시로 연결됩니다. 하지만 자동차로 이동? 잊어 버려. 도시를 떠날 시간이 될 때까지 운전을 삼가십시오. 

 

 

 

 

 

8. 어서 결혼해

샌프란시스코 시청은  결혼 평등의 랜드마크이자 결혼식을 위한 로맨틱하고 매우 포토제닉한 장소입니다. 원형 홀은 빛으로 가득 차 있으며 보너스 드라마를 위한 이중 계단이 있습니다. 따라서 샌프란시스코에서 결혼하기로 결정했다면 먼저 축하합니다! 도시는 합당하게 영광입니다. 절차는 간단합니다. 시청에서 결혼 허가증을 받을 약속을 하고, 연방 신분증이나 출생 증명서를 지참하고, 수수료로 약 $200를 지출할 준비를 하십시오.

귀하는 캘리포니아 거주자 또는 미국 시민일 필요가 없으며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는 어떤 성별도 될 수 있습니다. 면허를 취득하면 당일에 결혼할 수 있습니다. 네 진짜로 요! 시 공무원 또는 등록된 치안 판사가 주관하는 민사 의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안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가야 할 곳을 알고, 붙잡아야 할 곳을 안다

샌프란시스코의 공공 또는 공용 공간에 있는 많은 화장실은 모든 성별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정되어 있으며 삼각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성별 화장실에는 일반적으로 열린 소변기 대신 마구간이 있습니다. 도시의 번잡한 지역에는 도시의 노숙자 커뮤니티 구성원이 종종 쉼터로 사용하는 공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고객 전용 화장실을 사용하려면 카페에서 커피나 음료를 사야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세요.

 

 

 

 

 

10. 조심해야 할 곳 알기

특히 밤에 SoMa, the Upper Haight 및 Mission 에서 도시를 똑똑하고 재치 있게 유지하세요 . 밤에 이러한 지역에 혼자 있는 경우 버스를 기다리는 대신 승차 공유 또는 택시를 고려하십시오. 

거리에서 불필요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마세요. 휴대폰을 훔치는 일이 발생합니다. Bayview–Hunters Point 인근(Potrero Hill 남쪽, 물가)은 치안 및 범죄 문제로 인해 방황하는 관광객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두워지면 Mission Dolores Park , Buena Vista Park, Haight St 및 Stanyan Sts의 Golden Gate Park 입구와 같은  도시 최고의 녹지 공간이 마약 거래 및 캐주얼 섹스 만남에 사용됩니다. 밤에 거기에 있으면 제안을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이 많은 지역이지만 Union Square 바로 서쪽과 Market St 북쪽에 있는 Tenderloin은 모든 종류의 사회적 병폐를 앓고 있으며 밤낮으로 일반 방문객에게 불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니언 스퀘어(Union Square) 와 시내 관광 명소 주변에서는 거지들이 여분의 거스름돈을 요구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 

 

 

 

 

 

11. 안전하게 자전거 타기

이 도시의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자랑스럽습니다. © 스푼폴/Shutterstock

 

많은 SF 거리에는 자전거 도로가 있으며 주요 공원에는 자전거 도로가 있습니다. SF에서 자전거를 타기에 가장 안전한 장소는 골든 게이트 공원 (일요일에는 대부분 차가 다니지 않음), 엠바카데로, 오션 비치 , 마리나 , 공원 같은 프레시디오입니다 . 이 도시의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자랑스럽습니다. 대부분은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열정적으로 조언을 나눌 것입니다.

 

2017.04.25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샌프란시스코 - 예쁘게 미친 도시

 

미국 샌프란시스코 - 예쁘게 미친 도시

식스 갤러리의 여섯 천사들과 히피의 전야 "나는 광기에 의해 부서진 나의 세대 최고의 정신들을 보았다." 1955년 10월 샌프란시스코 유니언과 필모어 거리의 교차점에 있는 작은 전시장에 이름

travelbible.tistory.com

 

 

 

12. 차 안에 아무것도 두지 않는다

렌트카는 샌프란시스코의 도둑 갱단의 표적이 되며 경찰이 물러서서 강도 사건을 지켜보는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도시에 차를 가지고 왔다면 차를 몰고 나가든 차를 주차해 두든 절대 아무것도 눈에 띄지 않게 하십시오.

미리 창문이 박살나고 당신의 물건, 심지어 렌탈 회사에서 가져온 조그만 지도까지 도난당할 것이라고 가정해 보십시오. 트렁크에 물건을 넣는 경우,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그렇게 하십시오. 도둑이 주차장을 감시하고 누가 귀중품을 트렁크에 넣었는지 확인하면 몇 초 후에 다른 도둑이 그 차에 침입합니다.

 

 

 

 

 

 

이 문서는 2022년 2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2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