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 시애틀에서 아는 사람만 즐길 수 있는 8가지!

반응형

2019.02.26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시애틀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꿀잼` 이루는 밤!

 

미국 시애틀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꿀잼` 이루는 밤!

시애틀 모든 거주자들은 도시가 얼마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지 이미 잘 알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매일 75명이 이곳으로 이주하고, 매주 새로운 1000명이 이곳에 도착한다. 실제 수치가 어떻든,

travelbible.tistory.com

 

 

시애틀 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단 한 두 시간이라도 도시를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은 상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창한 날 박물관과 수제 맥주 양조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도시의 경계 너머로 즐길 수 있는 그런 멋진 풍경이 있는 데 부끄러운 일입니다. 

관광객 인파와 번화한 시내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하거나, 진지한 하이킹을 원하거나, 또 다른 농민 시장으로 끌려간 후 강아지를 위협하는 강아지를 키우고 싶을 때 도시를 벗어날 수 있는 기회는 많습니다. 낮.

 사실, 주에서 가장 숨막히는 풍경, 매력적인 마을 및 그림 같은 뒷골목이 도시에서 쉽게 운전하거나 페리를 타고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다음은 시애틀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입니다.

 
마운트 레이니어 국립공원에는 당일 하이킹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 thinair28 / Getty Images

 

마운트 레이니어 국립공원

가야 하는 이유: 계절에 상관없이 숨막히는 풍경을 즐기기 위해

차로 약 2시간(경로와 교통 상황에 따라 다름)은 당일 여행을 위한 약간의 투자가 되지만 미국에서 가장 인상적인 산 중 하나에 이렇게 가까우며 방문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

야생화가 만발한 화창한 봄날이든, 흐린 날씨의 흐린 오후든, 눈 덮인 겨울날이든 그 전망은 장관을 이룹니다. 

Mt Rainier 지역 에서 하이킹을 몇 주 동안 쉽게 보낼 수 있지만(허용되는 경우), 편안한 Paradise Inn과 방문자 센터가 있는  Paradise 에서 며칠 동안 하이킹을 하면 이 장소에 대한 건강한 인식을 키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또한 스노우슈잉,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기 위해 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이기 때문에 겨울 동안 재미있는 시애틀 당일 여행을 제공합니다. 공원에서 유일하게 썰매를 탈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좋은 신발, 따뜻한 옷, 카메라를 준비하고 군중을 피하기 위해 주중 방문을 시도하십시오.

마운트 레이니어 국립공원에 가는 방법

공원은 Nisqually 입구를 통해 일년 내내 접근할 수 있으며 시애틀에서 SR-706을 따라 약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GPS를 사용하는 경우 주소 39000 State Route 706 E, Ashford, WA 98304를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Ashford에 있는 공원 본부로 이동합니다. 

니스퀄리 입구에서 롱마이어를 거쳐 파라다이스의 헨리 M 잭슨 방문자 센터까지 29마일을 더 가면 주차장과 여러 트레일 헤드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Longmire와 Paradise 사이의 도로가 밤에 폐쇄됩니다. 

레이니어 산으로의 성공적인 당일 여행에 대한 아이디어가 하이킹과 자전거와 관련되어 있다면, 카본 리버 입구는 SR-165를 따라 60마일(거의 1시간 30분)이 조금 넘습니다. 이 입구를 지나는 자동차는 허용되지 않으며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동쪽의 공원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SR-167 및 SR-410을 통해 화이트 리버 입구까지 82마일(13분의 1) 미만입니다. 거기에서 SR-123을 통해 Ohanapecosh 까지 약 18마일 또는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공원까지 대중 교통 연결이 없습니다.

Leavenworth는 눈과 크리스마스 조명이 진저 브레드 건축물에 설탕을 입힐 때 실제로 생명을 얻습니다. © Connie Coleman / Getty Images

 

리번워스

가야 하는 이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독일 대표 음식을 즐겨보세요.

사랑스럽고 부끄럽지 않은 관광지인 Leavenworth는 그 자체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모방된 바이에른 마을의 목가적인 황야 설정은 정말 최고입니다. 뮌헨 하우스( München Haus ) 에서 맥주와 꼬마 친구들을 잡고 모험을 선택하세요. 이곳의 하이킹, 래프팅, 암벽 등반은 모두 환상적입니다. 

리븐워스는 Wenatchee 강과 Alpine Lakes Wilderness 로 가는 관문이며 , 이곳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여러 당일 하이킹을 포함하여 주에서 가장 좋은 하이킹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리번워스에 가는 방법

먼로를 지나 캐스케이드를 지나 스티븐스 패스를 지나 US Hwy 2를 따라 동쪽으로 117마일을 달리는 것은 정말 장관입니다. 2시간 30분 미만이 소요되지만 사진 촬영을 위해 자주 들러야 합니다.

I-90을 따라 Snoqualmie Pass를 경유하는 경로는 135마일 이상 뻗어 있지만 거의 같은 시간이 걸립니다. 여러 버스 회사가 시애틀과 리번워스 사이를 운행하거나 암트랙 기차를 탈 수 있지만, 3~4시간의 버스 여행으로 당일 여행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린이 친화적인 짧은 페리를 타고 베인브리지 아일랜드로 이동하면 하루 종일 물 위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 Carleton Photography / Stocksy United

 

베인브리지 아일랜드

가야하는 이유 : 물에 타기 

베인브리지 아일랜드는 시애틀 주민들과 더 먼 곳에서 온 방문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이지만, 섬과 충분히 가까워서 많은 사람들이 페리로 시애틀로 통근하는 건강한 정규직 인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나는 대도시에서 바다로 나가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며, 타는 것은 시애틀과 사운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여유롭게 산책하고, Doc's Marina Grill 과 같은 해안가 선술집을 둘러 보고, 와인을 맛보고, 자전거를 대여해 매력적인 평지 주변을 사이클링할 수도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족 당일 여행을 떠나는 한, 이보다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페리를 타는 시간은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을 만큼 짧으며 일단 섬에 도착하면 Kids Discovery Museum 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할 것 입니다.

활기찬 펍과 훌륭한 워싱턴 와인은 Bainbridge에서 오늘의 순서입니다. 섬은 늦게까지 깨어 있지 않지만 저녁에 해피 아워 또는 여유로운 칵테일을 즐길 때 목이 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Bainbridge Vineyards 는 Hwy 305의 Bainbridge 페리 터미널에서 약 5마일 떨어진 기이하고 인증된 유기농 와인 제조업체로 화창한 날 자전거를 타기에 적합합니다.

베인브리지 아일랜드에 가는 방법

워싱턴 주 페리는 시애틀의 피어 52에서 하루에 여러 번 운행됩니다. 횡단 소요 시간은 약 35분입니다.

Bellingham에서 맥주를 마시고 일몰을 감상하십시오. © Piepereit / Getty Images

 

벨링햄

가야하는 이유: 수제 맥주와 문화를 즐기기 위해

Bellingham은 특히 수제 맥주를 좋아한다면 밤의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도시로 과소 평가됩니다. Chuckanut Brewery 의 Kölsch , 바운더리 베이 의 Bellingham Blonde 에일, Aslan Depot 의 Cosmic Dreams IPA , 유서 깊은 버스 및 전차 정류장을 개조하여 아늑한 오래된 영국식 가게처럼 보이게 개조했습니다.

문화적인 측면이 있는 성인용 음료를 좋아한다면 현지 및 지역 예술, 문화 및 역사의 3개 건물 컬렉션으로 구성된 Whatcom Museum 방문부터 시작하십시오.

상점, 레스토랑, 아름다운 서점인 Village Books 가 있는 잘 보존된 페어헤이븐(Fairhaven) 지역을 산책할 수도 있습니다 . 또는 북쪽으로 15마일을 달리면 개척자 역사 박물관 , 제과점 및 유서 깊은 호텔 이 있는 전통적인 네덜란드 마을인 린든(Lynden)이 있습니다 .

이 당일 여행을 조금 더 늘리려면 오가는 길에 경치 좋은 Chuckanut Drive를 선택하십시오. 이 샛길은 벨링햄과 마운트 버논 사이의 해안선을 감싸고 있으며, 도중에 라라비 주립공원 에서 하이킹을 하고 보우 의 오이스터 바 에서 굴을 먹을 수 있습니다.

벨링햄에 가는 방법

I-5를 타고 북쪽으로 90마일(1시간 30분) 정도 가면 Bellingham이 있습니다. 더 경치 좋은 Chuckanut Drive(SR-11) 옵션을 보려면 Mt Vernon 바로 북쪽의 I-5에서 231번 출구로 나오십시오. 이 경로는 거의 같은 거리이지만 드라이브에 약 15분이 추가됩니다. 즉,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멈추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시애틀에서 페리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 PamelaJoeMcFarlane / Getty Images

 

캐나다 빅토리아

가야 하는 이유: 빅토리아 시대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경험 

고속 페리를 타고 약 230분 거리에 있는 빅토리아 는 "당일 여행"의 정의를 확장하지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하고 캐나다 입국 요건을 충족하는 것을 기억한다면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주도는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2층 버스, 애프터눈 티, 성처럼 보이는 집, Sticky Wicket 및 Penny Farthing 과 같은 이름을 가진 펍이 있는 빅토리아는 오랫동안 영국과의 관계를 거래해 왔습니다. 

그러나 피시 앤 칩스는 여전히 일류이고 여름 크리켓 경기는 여전히 Beacon Hill Park 에 활기를 띠고 있지만 빅토리아가 영국보다 더 영국인이었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빅토리아 2.0에서 음식 문화는 퓨전을 포용하고 맥주는 수제 양조주를 선호하며 풍부한 자전거는  영국  보다 네덜란드 를 더 닮아 있습니다.

시애틀의 유리 같은 고층 빌딩에 비해 빅토리아는 더 여유롭고 저층입니다. 선선한 여름날, 사람들이 본토의 소란을 피하고 일을 잊어 버리기 위해 페리에 쌓여 독특한 휴가 분위기가 이어집니다. 물론 빅토리아는 최근 몇 년 동안 더 트렌디하고 세련됐지만, 그 속도와 본질은 편안하게 구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빅토리아에 가는 방법

Victoria Clipper 는 시애틀 시내의 피어 69에서 빅토리아의 이너 하버까지 승객 전용 고속 쌍동선을 운행합니다. 하루에 한 번 왕복합니다. 출발 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웹사이트 에서 출발 시간을 확인하세요

Deception Pass Bridge는 Whidbey Island와 Fidalgo Island를 연결합니다. ©Velimir Zeland / Shutterstock

 

위드비 아일랜드

가야 하는 이유: 목가적인 환경에서 해산물과 신선한 농산물을 맛보기

Whidbey Island는 스트레스를 받은 시애틀 사람들이 사랑하는 목가적인 에메랄드 탈출구입니다. 41마일에서 Whidbey는 미국 서부 해안에서 가장 긴 섬입니다. San Juans(가장 북쪽 지점에서 인접한 Fidalgo Island에 다리를 연결하는 다리)만큼 분리되거나 비순응적이지는 않지만 이곳에서의 삶은 확실히 더 느리고 조용하며 더 목가적입니다. 

6개의 주립공원이 있다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또한 많은 B&B, 두 개의 유서 깊은 어촌(Langley 및 Coupeville), 맛있는 홍합으로 유명하며 예술가와 장인의 번성하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또한 섬에는  Oak Harbour를 지배하는 미국 해군 비행장이 있습니다. 

Whidbey는 가을 수확기에 특히 바람직한 당일 여행입니다. 포도, 사과, 호박이 풍부하고 사이다와 호박 맥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시즌에는 야생 버섯 채집 투어도 제공되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선택하고 싶은 경우 참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테리 프래쳇은 “모든 균류는 먹을 수 있다. 일부 균류는 한 번만 먹을 수 있습니다.”

피달고 섬(Fidalgo Island)의 평평한 목초지에서 솟아오른 험한 디셉션 패스(Deception Pass) 절벽은 아래에서 휘젓고 성난 물에 의해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진 유명한 다리로 간과됩니다. 

다리에는 Canoe Pass와 Deception Pass에 걸쳐 있는 두 개의 강철 아치가 있으며 Pass Island의 중앙 지지대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1930년대에 CCC(Civilian Conservation Corps)가 건설한 이 건물은 당시 공학적 위업으로 여겨졌습니다. 5.5제곱마일의 공원 도 수로에 걸쳐 있으며 통로의 북쪽과 남쪽 측면에 시설이 있습니다.

휘드비 아일랜드에 가는 방법

시애틀에서 I-5 북쪽과 SR-525를 타고 Mukilteo까지 가십시오. 경로 및 교통 상황에 따라 이 여행은 약 40~50분이 소요됩니다. Sounder North N-line의 Sound Transit 열차는 늦은 오후에 시애틀에서 두 번 출발하고 이른 아침에 Everett에서 두 번 돌아오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으로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워싱턴 스테이트 페리(Washington State Ferries)는 하루 종일 머킬테오와 클린턴 사이를 20분 동안 운행합니다.

4월은 만개한 튤립 태피스트리 때문에 La Conner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Dene' Miles / Shutterstock

 

라 코너

가야 하는 이유: 튤립을 감상하기 위해 

놀랍도록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작은 마을인 La Conner는 사실상 당일치기 여행으로 적합합니다. 상점, 펍,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는 작고 도보 가능한 중심가, 목가적인 환경을 자랑하는 봄 튤립 축제 , 도시 중심부의 최고 수준의 미술관이 있습니다. 

게으른 Swinomish Channel 옆의 위치는 시원한 바다 느낌을 더합니다. 그리고 차로 약 14분 거리에 있는 시애틀에서 하루의 대부분을 길에서 보내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짧은 여행 중 하나입니다.

틀림없이 La Conner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마을 주변의 튤립 밭이 선명한 보라색, 빨간색, 노란색 띠로 물드는 4월입니다. 주말 교통체증은 현재로서는 낙담할 수 있지만 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꽃으로 가득 찼으면 시내에서 작은 정박지를 향해 걸어보세요. 수제 라 코너( Handmade La Conner )에 들러 뒷방 작업실의 장인들이 제공하는 모든 커피 머그, 직물, 고급 비누 및 활판 인쇄 카드를 만드는 곳  을 둘러 보세요. 뛰어난 지역 회화 및 조각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으며 매년 여러 개의 임시 전시품을 전시하고 있는 노스웨스트 미술관(Northwest Art) 박물관을 탐험하는 데 시간을 절약하세요 .

라 코너에 가는 방법

시애틀에서 I-5 북쪽으로 약 55마일을 타고 221번 출구로 나온 다음 Fir Island Rd를 따라 서쪽으로 10마일 더 가면 La Conner가 나옵니다. La Conner까지 가는 버스나 기차는 없습니다.

 

 

 

산후안 제도

가야 하는 이유: 반려견과 함께하는 모험

졸린 산 후안 은 시애틀의 감각 과부하와 현저한 대조를 이루며 생각보다 접근하기 쉽습니다. 

시애틀에서 산 후안 섬의 프라이데이 하버까지 페리로 거의 4시간이 소요될 수 있지만 항해 자체가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고래 관찰 투어의 일부로 여행을 할 수도 있지만 고래 요소 없이. 

도착 시 엔터테인먼트 옵션에는 부드러운 자전거 타기, 카약에서 노 젓기, Doe Bay Café 와 같은 레스토랑에서 현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 먹기, 그냥 어울리기 등이 있습니다. 이 당일 여행은 강아지와 함께 하는 것도 환상적입니다. San Juan Islands Sculpture Park 를 포함하여 여러 개의 목줄이 없는 개 공원이 있습니다 .

산후안 제도에 가는 방법

4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경치 좋은 산 후안 클리퍼( San Juan Clipper )는 시애틀 해안가의 피어 69(Pier 69)에서 프라이데이 하버(Friday Harbour)까지 33분 만에 직행합니다.

또는 85마일 정도를 운전하여 Anacortes까지 갈 수 있습니다. 경로와 교통 상황에 따라 최대 2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Washington State Ferry 를 타고 Lopez Island(45분), Shaw Island(55분), Orcas Island(1시간 조금 넘게) 또는 San Juan Island(1시간). 일정은 계절에 따라 다르므로 WSF 웹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San Juan Clipper의 경우 모든 애완동물은 캐리어에 실어야 하며 사전에 여행을 예약해야 합니다. 워싱턴 주 페리의 경우 승객은 목줄이 달린 개를 보호소 갑판을 포함한 외부 승객 구역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