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 패션

여행패션 : 나도 최여진처럼? 스타들의 여름 여행 패션 따라잡기

반응형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돌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다. 이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주말 나들이나 캠핑을 계획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주말 여행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더해지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수상한 휴가> 최여진 페미닌한 여행 룩 

스타들의_여름_여행_패션_따라잡기_(3).jpg스타들의_여름_여행_패션_따라잡기_(4).jpg<출처 : KBS 방송 캡쳐>

최여진은 KBS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휴가’에서 여행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최여진은 매 시즌 사랑 받는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청량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올화이트 룩으로 청량한 여행 패션

스타들의_여름_여행_패션_따라잡기_(5).jpg

[사진 출처-그레이양(GREYYANG),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모스그린(MOSS GREEN), 애드미럴(Admiral)]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한결 가벼워진 소재와 담백하고 심플한 컬러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청량한 여름 캠핑 패션을 계획 중이라면 올 화이트 룩에 도전해보자.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시스루 소재의 롱 스커트는 캐주얼한 무드는 물론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올 화이트룩에는 화이트, 크림 계열의 컬러 신발이 잘 어울린다. 화이트 룩을 연출할 때는 슈즈도 의상에 맞춰 화이트 혹은 크림 컬러 계열로 통일하는 편이 좋다. 특히 선명한 원색의 컬러를 매치하는 것 보다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올 화이트 룩에는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데님 소재의 에코백은 화이트 컬러와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좋아 여름 캠핑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 바닷가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스타들의_여름_여행_패션_따라잡기_(6).jpg[사진출처-라푸마(Lafuma), 질스튜어트 바이 시원아이웨어(JILL STUART by 시원 아이웨어), 슈에무라(Shu Emura),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 킨(KEEN)]


지난 시즌부터 수상스포츠 마니아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래쉬가드가 수영복 시장을 점령했다. 세련된 배색 조합이 돋보이는 집업 스타일 래쉬가드는 해변에서 캠핑이나 물놀이를 즐길 때에 제격이다. 래쉬가드를 스타일링 할 때에는 선글라스와 안정된 착화감의 샌들을 착용해 활동성을 높이는 것이 좋다.


해변가에서 패션만큼 중요한 부분이 피부 표현과 입술이다. 햇빛이 강렬한 해변에서 수분을 뺏기기 십상이나, 미스트를 휴대에 자주 뿌려주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여기에 광택을 내는 핑크 컬러 립스틱을 더하면 여성스러움이 배가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