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 패션

여행패션 : 여자여행패션 놀러갈때 이렇게 입고가보자 : 여자친구스타일♡

반응형
여자여행패션 놀러갈때 이렇게 입고가보자 : 여자친구스타일♡













하이루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이놈에 월요병.......



일요일에 술이라도 먹는날이면
그 날 하루동안 멘붕상태라는..


그래서 뭐든 적당히 마시는게 중요해요.
어제는 연휴 마지막날이여서
가족, 친구, 연인과 신나게 술한잔 하신 분들 많을텐데요
내일을 위해 적당히 마시는 습관!! 명심하시길~^^








요즘 여행계획 많이들 세우시죠?
저도 열심히 세우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여행갈때 입으면 좋을 옷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예쁜 스타일들이 있어서 같이 공유하려구요


역시 코디법은 공유해야
입고나갔을때 리스크가 작아지는듯..


플라워패턴이에요 ㅎㅎ
오픈숄더라서 하늘하늘 여성스러운 느낌도 강조되구
남색이라 연청바지랑 잘 어울리는 스탈.


여행가는거니까 가벼운 흰색 스니커즈가 짱..
흰색스티커즈 하나정도 있으면
완전 편하게 여기저기 코디할 수 있어서 좋은!
저도 이번에 새로 구입했어요 ㅎㅎ



기본적인 .. 블랙N화이트 코디
이런 스타일은 오래 걷지 않는 여행에서 입는게 좋겠죵?


저번에 모르고 쪼리신었다가
물집잡히고 발바닥 더러워져서
엄청 고생했었거든요............


고통..

 
시원해보이는 코디네요
스커프 패턴이 화려하구 색상도 화려해서
다른 옷들은 다 화이트로..
화이트셔츠에 화이트슈즈 짱이여요


스포티한 느낌도 들게끔 잘 코디하신것 같아요.

 
버켄스탁이 딱 눈에들어오네요
저도 저 신발 똑같은거 있었는데..
우리 강아지가 물어뜯는 바람에 다 떨어졌더라구요 ㅎㅎㅎ.......ㅠㅠ


아 눈물이..


누드톤의 슈즈는 어디든 잘 어울려서
신고다니면 참 이뻐요..
다른 색상보다 더 여성스러운 느낌도 들구..


청바지는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여행갈때도 굿이네욤 !!

스프라이트 치마!!
치마가 좀 이쁘네요..


구두랑 매치해도 이쁘긴한데 ㅎㅎ
그냥 운동화랑 코디하면
스포티한 느낌이 들어서 이래저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인것 같아요^^


요즘 저 치마가 사고싶어서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
살까말까 고민도되구 ㅎㅎㅎㅎ
뭐 여튼 이쁘네요

그래도 여행갈땐 뭐니뭐니해도 편하게 입는게 좋으니까
예쁘면서 편한옷위주로 찾아보시길 ㅎㅎㅎ







여행계획 세우기 바쁜 요즘
뭘입고갈지 ㅎㅎㅎ
곰곰히 생각해 두셨다가
사랑받는 여친 되시길.............


다른 코디법있으면 공유해주세요!!

kim's beauty channel 꾸준히 구독해주시면
다양한 뷰티정도 많이 알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