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 패션

장비 : 근거리 또는 원거리 모든 지형을 다룰 수 있는 최고의 하이킹 폴

반응형

하이킹을 갈 계획이라면 트레킹 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무릎도 보호합니다. 최고의 제품을 살펴보세요!  

 


최고의 트레킹 폴

각본: 로라 풀링


 

 

 

트레킹이나 도보 여행을 위해 짐을 꾸릴 생각이고 며칠 동안 트레일을 다닐 예정이라면 가벼운 하이킹 폴 은 모든 체력 수준의 여행자에게 유용합니다. 

TFG 편집장 알렉스가 마추픽추 트레킹 을 하기 위해 페루까지 온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첫날 이후, 그녀는 지형이 험하고 경사가 험난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운 좋게도 동료 여행자가 그녀에게 막대기 세트를 주어 트레일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등산용 폴은 안정성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 날 여행을 하는 경우에 필요한 무릎도 지원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폴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당일 하이킹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독자는 “ 잉카 트레일 을 위해 두 개의 기둥을 사용 했습니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금의 무게만큼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배낭의 무게를 견디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었고 수천 개의 계단을 오르내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재료, 잠금 장치, 핸들, 접이식 하이킹 폴 (여행에 더 적합)을 포함하여 폴을 얻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등산로는 무엇입니까? 

 

 

쇼핑: 아마존  | 월마트

 

Trailbuddy 접이식 워킹 폴

 

Trailbuddy 의 이 저렴한 트레킹 폴은 더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레버 잠금 장치는 습하고 쌀쌀한 조건에서 장갑을 착용하더라도 사용 및 조정이 매우 간단합니다. 

편집장 Alex 는 늦은 봄에 2주간의 유타 여행 중에 이것을 사용 했고 그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가격대가 낮아서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이 나쁜 녀석들과 2주 동안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니 그런 걱정은 이미 사라졌다. Trail Buddy 하이킹 폴은 절대적으로 환상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트레일 버디 하이킹 폴 이 있는 아치스 국립공원과 에디 바우어 탱크탑 , 스 칼파 부츠 , 오스프리 템페스트 20 데이팩

 

 

 

 

 

습기를 발산하는 코르크 손잡이와 패딩 처리된 손목 스트랩이 있어 정말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이 기둥은 매우 견고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지지하는 느낌을 유지하고, 무릎을 보호하고, 가파른 경사를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Alex의 하이킹 여행에는 많은 경사와 계단이 포함되었으며 그녀는 TrailBuddy 트레킹 폴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대해 매우 기뻤습니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완전히 펼쳤을 때 54인치에서 완전히 접었을 때 24.5인치까지 폭이 넓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하지 않을 때 매우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Alex는 튼튼한 소재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가벼운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무거운 배낭을 메고 하이킹을 할 때 더 이상 무게가 실리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가벼운 TrailBuddy 폴 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캐피톨 리프(Capitol Reef)에서 TrailBuddy 하이킹 폴 유지 ( Old Navy Tank Top (유사) , Patagonia 스타킹  Osprey Tempest 6 허리 팩 착용

 

모든 종류의 지형과 기상 조건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둥 부착물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다양한 재미 있고 밝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등산객의 폴과 혼동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내구성이 있고 비용 효율적이며 놀라울 정도로 잘 작동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Alex는 가파른 경사를 트레킹하는 동안 이것이 큰 도움이 되었고 충분히 추천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Alex의 여행 보고서  국립 공원 포장 목록 에서 2주간의 캠핑과 유타로의 도로 모험에 대한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TFG 독자가 선정한 최고의 여성용 트레킹 폴을 확인하여 다음 야외 모험을 정복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최고의 접이식 트레킹 폴

 

 

 

 

상점: 아마존

 

TREKOLOGY 트레킹 텔레스코핑 워킹 스틱

 

TREKOLOGY Trek-Z 트레킹 폴 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강하면서도 각각의 무게가 11온스에 불과합니다. 조정 가능한 빠른 잠금 장치를 사용하면 몇 초 만에 기둥을 45인치에서 53인치로 연장하여 완벽한 높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폴에는 편안한 느낌을 위해 손에 꼭 맞는 코르크 손잡이와 패딩 스트랩이 있습니다.

여행용으로 쉽게 포장되며 완전히 접힌 길이는 15인치에 불과합니다.

 

 

상점: REI

 

REI 트레킹 폴 플래시 카본

 

Rei는 훌륭한 아웃도어 소매업체이지만 자체 브랜드 제품도 있습니다.  Rei 하이킹 폴 은 접을 수 있으며 길이가 25인치이며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조정 잠금 장치에 대형 레버가 있어 추운 날씨에 장갑을 착용하더라도 사용하기 쉽고 고정됩니다. 

편안한 고무 그립과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손목 스트랩이 있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상점: 아마존

 

Covacure 초경량 트레킹 폴

 

 Covacure 접이식 트레킹 폴 은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지만 접었을 때 14인치의 미니어처로 데이팩에 쉽게 맞습니다. 그들은 땀을 흡수하고 미끄러지지 않는 손목 스트랩이 있는 인체 공학적 EVA 폼 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사용자는 이 제품이 여행자들에게 얼마나 좋은지 설명합니다 . 일단 조립하고 보니 강도 면에서 2피스 트레킹 폴과 다르지 않고 가볍고 핸드 그립이 편안합니다.”

 

 

최고의 초경량 트레킹 폴

 

 

쇼핑: 아마존  | 오지  | 무스조

 

Mountainsmith 트레킹 폴

 

 Mountainsmith 워킹 폴 은 무게를 최소화하면서 하이킹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조절 가능한 손목 스트랩으로 제작되었으며 편안함과 땀 발산 기능을 위해 코르크 손잡이가 있습니다. 

각 기둥에는 스프링이 장착된 충격 방지 시스템이 있으며 탄소와 알루미늄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서투른 보행기라면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것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상점: 아마존

 

Foxelli 트레킹 폴

 

Foxelli 하이킹 폴 은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된 초경량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다용도 폴은 24인치에서 55인치로 접을 수 있으며 컴팩트한 크기로 접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 시 백팩이나 기내용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는 편리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한 평론가는 “ 가격 대비 이 기둥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Powerlock 메커니즘은 모두 금속이며 잠금 장력과 마찬가지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코르크 손잡이도 마음에 들어요. 손에 잡히는 느낌이 들어요.”

 

 

쇼핑:  아마존  | 오지  | 레이 

 

블랙 다이아몬드 트레일 Ergo 코르크 트레킹 폴

 

 블랙 다이아몬드 트레일 트레킹 폴 은 모든 계절에 가기에 좋습니다. 접는 부분이 아닌 텔레스코픽 방식으로 여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높이 조절이 용이하여 트레일에서 높이를 변경해야 할 때 적합합니다. 또한 코르크 손잡이와 부드러운 고무 그립 확장 장치가 있어 잡는 방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한 사용자는 칠레에서 트레킹을 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비, 눈, 거센 바람이 하이킹을 힘들게 만들었을 수 있습니다. 기둥 덕분에 훨씬 수월했습니다.”

 

 

쇼핑: REI 오지  | 무스조 

 

Leki 레거시 워킹 폴

 

 Leki 워킹 폴 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매우 견고합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키가 크거나 몸집이 작은 보행자 모두에게 좋습니다. 그들은 텔레스코픽 폴딩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궁극적인 유지력을 위해 속도 잠금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특별히 설계된 코르크 손잡이와 손목 스트랩이 몸에 꼭 맞게 조정됩니다. 사용자들은 그것들을 추천하고 가벼워서 여행에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여기에 더 많은 옵션과 디자인 이 있습니다 .

 

 

최고의 저예산 트레킹 폴

 

 

상점: 아마존

 

Fitlife 가장 가벼운 트레킹 폴

 

Fitlife 폴 은 저렴한 옵션을 위한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트레일에서 안정적인 리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프링 기반 충격 방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26인치로 축소되지만 최대 53인치까지 확장되며 샤프트에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므로 항상 완벽한 높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둥에는 보관할 수 있는 보너스 휴대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쇼핑: 아마존  | 레이 무스조

 

Mountainsmith 암염 트레킹 폴

 

 Mountainsmith 여행 지팡이 기둥 은 더 비싼 것만큼 좋아 보이며 주변에서 가장 좋은 지팡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높이 범위(26-54인치 / 66-137cm)가 매우 크며 3개의 텔레스코픽 섹션으로 설계되어 확장 및 고정이 용이한 퀵 트위스트 잠금 시스템으로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이 접을 수 있는 지팡이에는 고무로 된 손잡이가 있어 가격 책정 모델의 코르크 스타일 손잡이보다 땀을 더 많이 흘릴 것입니다.

리뷰어들은 그들이 훌륭한 초심자 폴이거나 드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공유합니다.

 

 

쇼핑: 아마존  | 무스조

 

켈티 트레킹 폴

 

 Kelty 알루미늄 폴 은 확장되는 편안한 코르크 손잡이와 EVA 폼 그립이 있으며 특히 여성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한 평론가는 “가격 대비 이 폴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Powerlock 메커니즘은 모두 금속이며 잠금 장력과 마찬가지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코르크 손잡이도 마음에 들고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듭니다.”

 

 

최고의 탄소 섬유 트레킹 폴

 

 

상점: 아마존

 

몬템 트레킹 폴

 

야외 세계에서 Montem 하이킹 폴 은 최고의 개입니다. 이 탄소 샤프트 폴은 폴당 8온스의 초경량이며, 오르막길이든 내리막길이든 편안한 그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45"-53"에서 sui까지 연장됩니다.

한 유저는 "대단하다!! 초경량. 확실히 튼튼합니다. 핸들이 편했습니다.”

 

 

상점: 아마존

 

캐스케이드 마운틴 테크 탄소 섬유 트레킹 폴

 

더 저렴한 스타일이지만 여전히 100% 탄소 섬유 샤프트를 사용하는 이 Cascade Mountain Tech 트레킹 폴 은 초보자에게 사용자 친화적이지만 숙련된 트레커에게도 충분합니다. 그들은 빠른 잠금 확장 기능을 가지고 있어 언덕을 오르내릴 때 폴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진동을 낮추고 땀을 발산하기 위해 코르크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손목 스트랩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가격 대비 훌륭하다고 말합니다. 한 사용자는 " My Cascade 트레킹 폴 은 놀라운 가치입니다. 이 폴은 고급 트레킹 폴에서 요구할 수 있는 모든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탄소 섬유 샤프트, 플립 잠금 장치, 코르크 그립, 확장된 폼 그립 및 여러 가지 팁 부착물이 모두 각각 7.75온스 미만입니다.”

 

 

쇼핑: 아마존  | 오지  | 무스조

 

블랙 다이아몬드 알파인 카본 코르크 하이킹 폴

 

이 가벼운 블랙 다이아몬드 하이킹 폴 은 100% 탄소 섬유 샤프트를 사용하며 사계절 트레킹에 충분히 활용도가 높습니다. 편안한 코르크 그립으로 손이 땀에 젖고 미끄럽지 않으며 Flick Lock Pro 기술로 높이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한 평론가는 “ 정말 편하고 좋아요. 튼튼하고 덜 비싼 폴이 가지는 진동이 없습니다. 조정하기 쉽습니다.”

 

 

최고의 워킹 폴 비교 차트

 

최고의 트레킹 폴
Trailbuddy 접이식 워킹 폴 습기를 발산하는 코르크 손잡이와 패딩 처리된 스트랩이 있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을 더한. 이 기둥을 다양한 밝은 색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다른 등산객 기둥과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 확인
REI 트레킹 폴 플래시 카본 편안한 고무 그립과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손목 스트랩이 있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격 확인
Covacure 초경량 트레킹 폴 "휴대용 가방에 쉽게 들어갈 수 있고 몇 초 만에 조립할 수 있습니다."  가격 확인
TREKOLOGY 트레킹 폴 여행용으로 쉽게 포장되며 완전히 접힌 길이는 15인치에 불과합니다.  가격 확인
최고의 초경량 트레킹 폴
Mountainsmith 트레킹 폴 Each pole has a spring loaded anti-shock system and is made from a blend of carbon and aluminum  Check Price
Komperdell Trekking Pole “I'm really impressed with these poles for the price. The Powerlock mechanism is all metal and easily adjustable, as is the locking tension. I like the cork handles too, they feel I in the hand.”  Check Price
Black Diamond Trail Ergo Cork Trekking Poles “They helped keep me stable in challenging situations. Rain, snow, and fierce winds could have made the hike torturous—the poles made it a lot easier.” ` Check Price
Leki Legacy Walking Poles The specially designed cork handle and wrist strap adjusts to fit you snugly. Users recommend them and say they are great for travel as they are lightweight.  Check Price
Best Budget Trekking Pole
The Fitlife Lightest Trekking Poles They are made from high quality aluminum, which is super durable, plus they have a spring based anti-shock mechanism.  Check Price
Mountainsmith Pinnacle Trekking Pole They have a rubber molded handle, which probably will get more sweaty than the cork style handles of the pricer models. %STAR Check Price
Kelty Trekking Pole “I'm really impressed with these poles for the price. The Powerlock mechanism is all metal and easily adjustable, as is the locking tension. I like the cork handles too, they feel comfortable in the hand.”  Check Price
Best Carbon Fiber Trekking Poles
Montem Trekking Poles “These are fantastic!! Super lightweight. Definitely sturdy. The handles were comfortable.”  Check Price
Cascade Mountain Tech Carbon Fiber Trekking Poles The handles are made from cork to lower vibrations and wick away sweat. They also have adjustable wrist straps.   Check Price
Black Diamond Alpine Carbon Cork Hiking Poles “Love these, very comfortable. Sturdy, none of the vibration that less expensive poles have. Easy to adjust.”  Check Price

 

 

Can I Take Hiking Poles in My Carry On?

 

A big question readers have asked is whether or not they can bring their hiking poles or walking sticks as carry on. Unfortunately, there’s no simple answer. It depends on the airline and the size of the walking stick.

One reader says, “I have collapsed and carried them on Delta, United, JetBlue, and WowAir when flying out of the United States. When flying back to the US, I have always been told to check them. Check with your airline if you decide to take hiking poles with you on a flight.”

또 다른 사람은 “대부분의 항공사는 계속해서 계속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각 항공사에 연락했고 내 것을 계속 써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나는 미국에서 보안에 있는 누구도 나를 멈추게 한 적이 없지만 그 시점에서 항공사가 아니라 TSA에 달려 있습니다. 그런데 레이캬비크, 킬리만자로, 오클랜드에서 확인하라고 하더군요.”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경우 목적지에서 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독자는 “작년에 잉카 트레일을 걸을 때 임대했습니다. 우리는 각각 하나씩 얻었습니다. 전혀 비싸지 않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더 나은 점: 경량 트레킹 폴, 알루미늄 또는 탄소 섬유?

 

탄소 섬유 기둥은 알루미늄 대안보다 가볍지만 알루미늄은 훨씬 더 단단한 재료이며 대부분 저렴한 옵션입니다. 

탄소 섬유 기둥은 또한 알루미늄만큼 뻣뻣하지 않은 경향이 있으므로 충격 흡수 특성이 있습니다. 

속도와 무게가 중요한 요소라면 탄소 섬유를 선택하십시오. 키가 크거나 무거울 수 있으므로 좀 더 견고한 것을 원하면 알루미늄을 사용해 보십시오.

 

 

하이킹 이상으로 기둥이나 지팡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전적으로! 지팡이(또는 한 쌍)는 험준한 지형을 장기간 걸을 때 유용할 뿐만 아니라 많은 여행자들이 특히 내리막길을 걸을 때 무릎, 발목, 엉덩이 및 척추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 관절을 보호하는 데 사용합니다. 또한 산악 마을에서 볼 수 있는 어렵고 언덕이 많은 거리를 탐색할 때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