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용 카메라

여행용 카메라 : 2022년 여행을 위한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

반응형

거의 모든 사람들이 휴가를 떠날 때 카메라를 가지고 갑니다. 우리는 당신이 최고의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행을 위한 최고의 똑딱이 카메라에 대한 가이드를 마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멋진 여행 카메라가 있으면 멋진 여행 순간을 포착하고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가이드는 포인트 앤 슛 카메라, 스마트폰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및 DSLR 카메라를 포함하여 일상적으로 다양한 카메라를 사용하는 전문 여행 사진가 및 작가로서의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적어도 하나의 카메라 없이는 거의 가지 않습니다!

오늘날 카메라는 스마트폰에 있는 것부터 컴팩트 카메라, 전문가 수준의 DSLR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카메라는 당신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 앤 슛(point-and-shoot) 카메라라고 하는 컴팩트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작고 가벼우며 사용이 간편하고 예산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여행용 카메라입니다.

포인트 앤 슛 카메라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현재 다양한 가격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 목록을 공유합니다. 또한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여행 사진을 위한 포인트 앤 슛 카메라 선택

다양한 컴팩트 카메라 옵션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컴팩트 카메라가 다른 카메라 옵션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설명하고, 포인트 앤 슛 카메라의 장점과 단점을 지적하고, 다양한 기능과 사양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컴팩트 카메라를 선택할 때.

 

디지털 컴팩트 카메라란?

일반적으로 포인트 앤 슛(point-and-shoot) 카메라라고도 하는 컴팩트 카메라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설계된 작고 휴대 가능한 카메라입니다.

대부분의 세계에서 "컴팩트 카메라"와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동의어로 사용되므로 이 기사에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에서는 "컴팩트 카메라"가 더 작은 경량 카메라를 나타내고 "포인트 앤 슛"이 특히 크기에 관계없이 전자동 카메라를 나타내는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싶은 곳을 카메라로 가리키고 "촬영"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카메라가 모든 기술적인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기본적으로 "자동" 모드로 촬영하고 주어진 조건에서 최상의 설정을 선택하려고 시도합니다.

컴팩트 카메라는 카메라 작동 원리를 이해하거나 수동 설정 및 다이얼을 만지작거리지 않고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고급 소형 카메라 모델을 사용하면 사진 지식이 더 많은 사람이 수동 제어를 사용할 수 있고 여러 가지 전문적인 품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카메라가 나에게 적합한 유형의 여행 카메라입니까?

컴팩트 카메라는 여행 중에 사진을 찍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카메라 중 하나입니다. 컴팩트 카메라의 사진은 일반적으로 추억을 캡처하거나,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거나, 표준 크기로 인쇄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전문 사진, 야생 동물 사진, 인물 사진 또는 더 큰 크기로 인쇄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고급형의 값비싼 컴팩트 카메라 모델은 전문가 수준의 기능과 대형 센서를 갖추고 있으며 매우 높은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미러리스 카메라 및 DSLR 카메라의 4가지 주요 범주에 해당하는 여행 사진을 위한 완벽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데에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액션 카메라로 알려진 소형 카메라의 하위 범주도 있으며 이들은 GoPro 와 같은 카메라 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매우 특정한 유형의 사진을 위한 것이며 대부분의 경우 일반적인 여행 사진 사용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 카메라보다 작고 견고한 것이 필요한 야외 활동과 모험심이 강한 여행자에게는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최고의 액션 카메라 에 대한 가이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컴팩트 카메라와 스마트폰, 미러리스 카메라 및 DSLR 카메라를 비교 및 ​​대조하고 이러한 카메라의 일반적인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의하여 올바른 유형의 카메라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포인트 앤 슛 카메라 대 스마트폰

오늘날 세계에서 최초이자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카메라는 스마트폰에 있는 카메라일 것입니다. 여기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이 있고 최신 스마트폰에는 모두 괜찮은 카메라가 있다는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카메라로 사용하는 데 추가 구매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단점은 광학 줌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즉, 일반적으로 특히 멀리 있는 피사체를 촬영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제한적인 경향이 있으며(휴대전화에서 수행하는 다른 모든 작업으로 인해 소모됨) 대부분의 센서가 매우 작아서 제한된 조명 상황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는 매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며 아마도 관광객들이 휴가 사진을 캡처하는 데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장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한 사항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고품질 사진을 캡처하려는 사람들이나 모든 상황에서 카메라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유일한 카메라는 아니지만 좋은 백업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앤 슛 카메라 대 미러리스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는 시장에 출시된 최신 유형의 카메라이며 DSLR과 달리 광학 미러나 광학 뷰파인더가 없습니다. 교체 가능한 렌즈를 제공하므로 렌즈 선택에 유연성이 있지만 기존 DSLR에 비해 상대적으로 컴팩트한 폼 팩터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보다 훨씬 크고 비용이 많이 들며 부피가 크지만 향상된 이미지 품질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는 사진과 일부 전문가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열렬한 애호가 및 아마추어 사진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포인트 앤 슛 카메라 대 DSLR

미러리스 카메라와 같은 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DSLR)에도 렌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미러리스 카메라가 빠르게 따라잡고 있지만 DSLR 카메라 는 카메라 기술의 정점이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카메라 중에서 가장 크고 무거운 경향이 있지만, 가장 오래 사용되었기 때문에 우수한 이미지 품질, 긴 배터리 수명, 가장 다양한 렌즈와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렌즈 선택의 예로 여행 사진을 위한 최고의 렌즈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

DSLR의 단점은 부피, 무게 및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DSLR은 일반적으로 전문가나 매우 열성적인 아마추어 사진가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컴팩트 카메라의 장점

포인트 앤 슛 카메라의 일반적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진을 찍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쉽습니다.
  • 대부분의 스마트폰보다 더 나은 이미지 품질과 광학 줌이 있습니다.
  • 휴대용, 가볍고 작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은 주머니, 지갑 및 배낭에 쉽게 들어갈 수 있으며 수하물에 많은 무게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 다른 유형의 카메라에 비해 저렴하고 좋은 가치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 카메라를 사용하기 위해 값비싼 추가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메라 본체와 하나 이상의 렌즈를 구입해야 하는 미러리스 및 DSLR과 달리 포인트 앤 슛 카메라에 필요한 유일한 추가 품목은 메모리 카드와 추가 배터리입니다.
  • 크기 때문에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대형 카메라보다 훨씬 더 눈에 띄지 않고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 가족 및 친구와 사진을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거나 표준 크기로 인쇄하려는 사람들에게 추억을 남기기에 적합합니다.
  • 고급형 컴팩트 카메라에는 더 많은 제어를 허용하는 여러 고급 기능이 있으며 일부 미러리스 카메라와 유사한 품질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 하이킹, 등산, 스키, 보트 타기, 배낭 여행 또는 캠핑 여행과 같이 더 비싼 카메라의 손상이 걱정되는 상황에 좋습니다.
 

컴팩트 카메라의 단점

포인트 앤 슛 카메라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휴대폰에 있는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과 비교하여 전용 카메라를 휴대해야 합니다.
  • 대부분의 미러리스 또는 DSLR 카메라보다 사진을 덜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장노출 또는 타임랩스 사진과 같은 고급 사진 유형을 수행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 작은 크기는 대부분의 미러리스 및 DSLR 카메라보다 센서 크기가 작아 특히 조명이 약한 상황에서 이미지 품질이 저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사진을 판매하거나, 사진을 전문적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결혼식이나 인물 사진을 찍거나, 더 큰 크기로 인쇄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고급 범위($800 이상)에서도 전문적인 품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은 후 포인트 앤 슛보다 미러리스 또는 DSLR 카메라에 더 기대고 있다면 여행 가이드용 미러리스 카메라, 여행용 최고의 DSLR 카메라 가이드 및 이 일반  카메라 가이드 를 확인하겠습니다 .

카메라를 선물로 주고 싶다면 사진 작가를 위한 최고의 선물 가이드에서 더 많은 아이디어를 확인하세요.

여행용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구입할 때 찾아야 할 사항

컴팩트 카메라(또는 모든 유형의 카메라)를 구입할 때 기술 용어와 기능에 빠르게 압도되어 그 중 어떤 것이 실제로 중요한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카메라 모델을 보고 비교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광학 줌

광학 줌은 스마트폰보다 컴팩트 카메라에 투자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므로 분명히 주목해야 할 중요한 기능입니다! 광학 줌의 숫자는 가장 많이 축소된 설정과 가장 많이 확대된 설정 간의 줌 차이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10배 광학 줌이 있는 카메라는 줌 범위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물체가 10배 더 크게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소 8배의 줌이 목표로 삼기에 좋은 수치라고 제안합니다.

광학 줌이 항상 카메라 간에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두 대의 카메라가 "10x" 광학 줌을 가질 수 있지만 하나는 피사체를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10배라는 것은 단순히 렌즈의 줌아웃 위치와 줌인 위치의 차이를 말하며, 한 렌즈가 최대 줌아웃 설정에서 더 넓은 화각을 가지면 줌인 결과가 렌즈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더 좁은 광각으로.

이미지 안정화

이미지 안정화는 모든 카메라가 제공하는 정말 중요한 기능이며 컴팩트 카메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사진을 찍을 때, 특히 컴팩트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때 손에 들고 있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나는 일반적으로 어떤 것을 완전히 정지된 상태로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의 손 움직임에 의해 생성된 움직임은 날카롭지 않은 흐릿한 이미지로 빠르게 변환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이미지 안정화는 손의 작은 움직임을 보정하고 여전히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것은 카메라가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이기 위해 더 낮은 셔터 속도를 사용해야 하므로 더 낮은 조명 조건에서 촬영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줌은 움직임을 크게 악화시키므로 줌인 촬영 시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더 긴 광학 줌(예: 8배 이상)이 있는 모든 카메라의 이미지 안정화 기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조리개 등급

컴팩트 카메라에 관해서는 종종 카메라의 조리개 등급에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3.5 – 5.6과 같이 일련의 숫자로 표시되며 f/3.5 – f5.6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카메라 의 조리개 는 빛이 통과하는 렌즈 내부의 구멍 크기를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카메라에서 이 조리개는 가변적이며 카메라는 장면에 따라 더 많거나 적은 빛이 들어오도록 조리개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리개 번호가 작을수록 실제 조리개는 더 커지고 카메라가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저조도 상황에서 이미지 품질이 향상되고 조리개가 더 넓을수록 바람직한 기능.

조리개가 3.5 – 5.6으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보면 최대 조리개가 줌에 따라 다름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최대 축소 설정에서 카메라의 최대(가장 넓은) 조리개는 3.5일 수 있으며 확대 시 최대 조리개는 5.6으로 줄어듭니다.

 

전반적으로 최대 조리개가 넓을수록 더 많은 빛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최대 조리개는 f/3.5 이상이 이상적이며 더 비싼 카메라는 조리개가 f/1.8만큼 넓습니다.

센서 크기

카메라 내부의 센서는 현대의 필름에 해당하는 것으로, 빛을 기록하여 이미지 데이터로 저장하는 카메라의 일부입니다.

이미지 센서의 크기는 카메라가 생성할 이미지의 품질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센서가 클수록 더 나은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센서가 클수록 특히 조명이 약한 상황에서 사진의 품질이 향상됩니다.

오랫동안 대부분의 컴팩트 카메라는 비슷한 크기의 더 작은 센서를 사용했지만 2012년을 기점으로 1인치 센서 카메라가 대중화되었습니다. 카메라는 결과적으로 약간 더 무겁고 더 비싼 경향이 있지만 이러한 카메라는 향상된 이미지 품질과 더 나은 저조도 성능을 제공합니다.

RAW / 수동 컨트롤

사진 프로세스를 좀 더 제어하고 싶다면 수동 제어 및/또는 RAW 이미지 지원 을 제공하는 카메라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동 제어는 카메라 설정, 특히 셔터 속도, 조리개 및 ISO 설정을 직접 조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따라서 설정을 더 많이 제어하려는 경우 이것이 원하는 기능일 수 있습니다.

RAW는 파일 형식이며 카메라가 이미지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RAW는 기본적으로 보다 일반적인 JPG 또는 JPEG 파일 형식의 압축되지 않은 변경되지 않은 버전입니다. 그러나 직접 사용, 공유 또는 인쇄할 수 있는 JPG 또는 JPEG 파일과 달리 RAW 파일은 직접 사용할 수 없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열고 라이트룸과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편집해야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를 수행하지 않고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생성하는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원하는 경우 이러한 기능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기능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미래에 사진에 대한 더 많은 제어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이러한 기능이 있는 카메라에 투자할 수 있지만 그 때까지 카메라를 자동 모드로 설정하고 JPG 또는 JPEG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기능 / 4K 지원

컴팩트 카메라는 주로 사진을 찍을 때 사용되지만, 요즘 대부분의 컴팩트 카메라는 비디오도 지원합니다. 따라서 카메라를 비교하고 있고 카메라 사이에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으면 카메라를 구분하는 방법이 될 수 있는 비디오 지원을 살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저렴한 카메라는 더 낮은 해상도로 촬영합니다. 720p는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가장 낮은 해상도이며 1080p가 그 뒤를 잇고 마지막으로 가장 최신의 컴팩트 카메라가 고해상도 4K를 지원합니다.

비디오 촬영은 카메라에 있어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므로 빠른 이미지 처리 하드웨어를 갖춘 카메라만이 1080p 및 4K와 같은 더 높은 해상도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작업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4K 비디오를 지원하는 카메라에 투자하고 싶을 것입니다.

와이파이 / NFC

이 가이드의 많은 카메라에는 WiFi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WiFi 연결은 중요하지 않지만 카메라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메모리 카드를 제거할 필요 없이 카메라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카메라에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사진을 복사하여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NFC (Near-Field Communications)는 많은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또 다른 기술입니다. 이것은 휴대전화를 카메라에 페어링하려는 경우와 같이 두 개의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매우 짧은 범위의 무선 전송 기술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있으면 좋은" 기능이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휴대전화와 카메라를 한 번만 페어링하면 되기 때문에 카메라에 이 기능이 없어도 걱정하지 말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배터리 수명

배터리 수명은 종종 간과되는 기능이지만, 150장의 사진을 찍은 후 카메라가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확실히 신경을 쓰게 될 것입니다!

컴팩트 카메라의 배터리 수명은 확실히 많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가 "평균" 조건에서 촬영할 수 있어야 하는 샷 수로 평가되지만 이러한 조건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종종 약간 모호합니다. 실제 사람들의 온라인 리뷰를 확인하여 제조업체가 제안한 것보다 배터리 수명이 현저히 낮다고 보고하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번 충전으로 약 300장 이상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를 원할 것입니다. 하지만 큰 터치 스크린과 추가 기능으로 인해 배터리가 소모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또한 추가 배터리는 항상 아주 쉽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이 기능이 마음에 들지 않는 유일한 기능이라면 이 기능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크기 및 무게

대부분의 컴팩트 카메라는 본질적으로 상당히 작고 가볍지만 컴팩트 카메라로 판매되는 카메라의 크기와 무게 측면에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크기 및/또는 무게가 중요한 경우 무게 및 치수 정보에 계속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컴팩트 카메라의 무게는 약 113g에서 14온스(396g) 사이이며 대부분은 10온스 이하입니다. 더 큰 센서와 더 많은 기능을 가진 카메라는 종종 더 기본적인 모델보다 더 무겁습니다.

크기 측면에서 대부분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너비가 4~5인치(102mm~127mm), 높이가 2~3인치(50mm~76mm), 1~2인치(25mm)입니다. 50mm까지) 깊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컴팩트 카메라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더 작고 가볍기 때문입니다. 물론 단점은 미러리스 및 DSLR 카메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12온스 이하의 카메라를 찾습니다. 더 무겁고 부피가 큰 카메라가 괜찮다면 해당 무게 범위에서 소비자 수준의 미러리스 카메라를 찾을 수 있으므로 미러리스 카메라 를 대신 고려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무게는 카메라 배터리 및 메모리 카드를 포함한 카메라 본체의 대략적인 무게를 포함하는 CIPA(  Camera & Imaging Products Association ) 표준 에 따라 나열됩니다 .

목록에 있는 카메라의 범위는 약 4온스입니다. (113g) 및 12온스. (340g). 이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큰 옷 주머니, 작은 지갑, 배낭 주머니 및 패니 팩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스트랩으로 목이나 몸 전체에 걸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버스트 촬영

마지막으로 살펴볼 기능 목록은 연속 촬영 또는 연속 프레임 속도라고도 하는 버스트 속도입니다. 이것은 카메라를 버스트 모드로 전환하면 몇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를 말하며, 액션 장면을 촬영할 때 순간을 포착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동영상과 마찬가지로 연속 촬영에는 고급 카메라 하드웨어가 필요하며 카메라의 연사 속도가 높으면 내부 하드웨어가 최고 수준이라고 상당히 자신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아니며 컴팩트 카메라를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너무 신경 쓰는 기능도 아니지만 더 나은 버스트 속도를 갖는 것이 확실히 좋을 수 있습니다.

차이점의 예로 Canon Elph 180의 버스트 속도는 초당 0.8장으로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반면 Sony RX100 VI는 초당 24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꽤 차이가 난다!

2022년 여행 사진을 위한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

이제 다양한 가격대에서 여행 사진을 위한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 10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저렴한 것부터 가장 비싼 것 순으로 가격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각 선택에 대해 각 모델에 대한 약간의 세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 컴팩트 카메라 비교가 당신에게 완벽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모든 예산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선택했습니다. 권장 시작 가격대는 미화 100달러이며 더 저렴한 소형 카메라가 있지만 이 가격대에서는 성능이 좋지 않을 수 있는 것에 투자하는 것보다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 사진을 위한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캐논 파워샷 ELPH 180

가격이 주요 고려 사항이라면 이 Canon Powershot Elph가 훌륭한 옵션입니다. Jess와 나의 첫 번째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는 모두 Canon ELPH 제품군의 제품이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가격대비 화질과 기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손떨림 보정, 8배 광학 줌, 다양한 창의적인 촬영 모드 및 긍정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보급형 컴팩트 카메라입니다. 4.44온스의 매우 가벼운 무게로 주머니에도 쏙 들어갈 것입니다.

Elph 190 과 매우 유사한 모델이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 더 넓은 줌 범위를 가지며 WiFi 연결을 포함합니다. 또한 약간 더 무겁고 약간 더 비쌉니다.

무게 : ~ 4.44 온스 / 126 그램 아마존
가격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2. 소니 DSC-W830

Sony는 우수한 카메라를 제작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으며 저가 범위에서도 이 작은 소형 카메라는 여러 가지 훌륭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8배 광학 줌, 광학 이미지 안정화, 초소형 폼 팩터가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이 4온스가 조금 넘는 패키지에 들어 있습니다. 디지털 컴팩트 카메라 시장의 예산 끝에서 확실히 좋은 옵션입니다.

무게: ~ 4.23 oz / 120 g Amazon에서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3. 캐논 파워샷 ELPH 360

Canon PowerShot ELPH 360은 저렴한 가격대의 Canon의 또 다른 우수한 소형 카메라입니다. 12배 광학 줌 및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갖춘 이 모델은 Wi-Fi 연결 및 NFC를 포함하여 저가형 모델에 비해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디오에 관심이 있다면 이 PowerShot을 사용하면 Sony의 720p보다 한 단계 높은 1080p 고화질로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광학 줌도 좋습니다. 약 5온스의 가벼운 무게. 이 가격대에서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무게: ~ 5.19oz / 147g Amazon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4. 소니 사이버샷 WX220

다음으로 추천할 컴팩트 카메라는 약간 더 높은 가격대에 몇 가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또 다른 Sony입니다. 이 카메라의 주요 초점은 물리적 크기가 작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이 초소형 컴팩트 카메라는 이미지 안정화, Wi-Fi 및 NFC가 포함된 10배 광학 줌을 4oz가 조금 넘는 패키지에 담을 수 있습니다!

크기가 주요 관심사라면 확실히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미지 품질은 리뷰어들로부터도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습니다.

무게: ~ 4.27oz / 121g 여기에서 Amazon
가격 확인

5. 파나소닉 루믹스 ZS70 / TZ90

가격을 조금 높인 것은 우수한 컴팩트 카메라를 만드는 것으로 확고한 명성을 얻은 Panasonic의 목록에 있는 첫 번째 항목입니다. 이 ZS70도 예외는 아니며 이 카메라가 인상적인 30배 광학 줌 렌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은 대부분 렌즈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멀리 있는 경우에도 동작을 캡처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우수한 저조도 성능, RAW로 촬영하여 이미지를 보다 잘 제어할 수 있는 옵션, 고급 광학 안정화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더 밝은 조건에서 더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자식 뷰파인더를 특징으로 하는 목록에 있는 최초의 소형 카메라입니다.

배터리와 메모리 카드를 추가하면 11oz가 조금 넘지만 줌의 크기를 고려할 때 이것은 가치 있는 절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가격대에서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를 위한 우리의 선택입니다.

Panasonic Lumix ZS70은 영국과 같은 일부 시장의 카메라 모델명인 Panasonic Lumix TZ90과 동일합니다.

무게 : ~ 11.3 oz / 322 g 아마존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6. 소니 RX100

Sony RX100 컴팩트 카메라 라인은 "1인치" 센서를 탑재한 최초의 컴팩트 카메라 중 하나였기 때문에 2012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컴팩트 카메라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나타냈습니다. 이 더 큰 센서는 저조도 환경에서 더 나은 품질의 이미지와 더 나은 성능을 의미했으며 카메라는 Time Magazine 에서 2012년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출시 이후 7개의 RX100 모델이 출시되었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여전히 원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얻는 것에 대한 절대 할인입니다. 완전한 수동 제어, 3.6배 광학 줌, 8.5oz의 무게를 갖춘 이 제품은 가격대비 훌륭한 소형 여행용 카메라입니다.

무게 : ~ 8.47 oz / 240 g 여기에서 아마존
가격 확인

7. 캐논 파워샷 G9 X 마크 II

Sony RX100과 마찬가지로 Canon의 잘 알려진 PowerShot G9 Mark X II 컴팩트 카메라는 1인치 센서를 탑재하여 우수한 저조도 성능과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G9 X Mark II에는 3배 광학 줌만 있습니다. 그러나 풍부한 수동 제어, RAW 지원 및 터치 스크린, 빠른 연사 촬영 및 Wi-Fi 지원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7온스가 조금 넘는 패키지에 들어 있습니다. 이미지 품질이 광학 줌보다 더 중요하다면 이것은 좋은 거래입니다. 이것은 이 가격대에서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를 위한 우리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무게 : ~ 7.26 oz / 206 g 아마존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8. 캐논 파워샷 SX740 HS

광학 줌이 대형 이미지 센서보다 더 중요하다면 Canon PowerShot SX740은 확실히 소형 여행용 카메라 후보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이 모델은 놀라운 40배 광학 줌, 이미지 안정화, 4K 비디오 지원, 초당 10프레임의 빠른 촬영 기능 및 틸팅 LCD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동 컨트롤을 제공하지만 RAW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광학 줌은 무게를 약간 증가시켜 10온스를 조금 넘습니다.

무게 : ~ 10.55 oz / 299 g 아마존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9. 파나소닉 루믹스 ZS200 / TZ200

우리의 소형 여행용 카메라에 포함된 마지막 몇 대의 카메라는 다소 비싸지만, 거의 전문가 수준의 기능과 놀라울 정도로 작은 형식의 이미지 품질로 지불한 만큼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파나소닉 루믹스 ZS200입니다. 이것은 Panasonic의 플래그십 1인치 센서 컴팩트 카메라이며 이미지 안정화 기능이 있는 인상적인 15배 광학 줌, 4K 비디오 녹화, 터치 지원 LCD, WiFi 연결 및 디지털 뷰파인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약 12온스인 무게에 약간을 추가합니다.

예산이 있다면 1,000달러 미만의 최고의 포인트 및 촬영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Panasonic Lumix ZS200은 Panasonic Lumix TZ200과 동일한 카메라입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시장에서 다른 이름으로 표시되었습니다.

무게 : ~ 11.9 oz / 340 g 아마존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10. 캐논 G5X 마크 II

Canon의 2019년 새로운 기능은 Canon의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옵션 중 하나인 Canon G5X Mark II입니다.

 

G5X Mark II는 2020만 화소 1인치 센서, 넓은 f/1.8 – f/2.8 조리개의 광학적으로 안정화된 5배 광학 줌 렌즈를 갖추고 있어 저조도 상황에서도 비교적 잘 작동합니다.

틸팅 터치스크린과 팝업 전자식 뷰파인더가 있습니다. 카메라는 20fps에서 RAW로 연속 촬영할 수 있고 버스트 모드에서는 30fps로 촬영할 수 있으며 완전한 수동 제어도 가능합니다.

4K 비디오 지원, 내장 플래시, 블루투스 및 Wi-Fi 연결이 모두 있습니다. 12온스로 제공되며 정격 배터리 수명은 230발입니다. USB를 통해 배터리로 카메라를 충전할 수 있으며 외부 배터리 충전기도 함께 제공되므로 둘 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게 : ~ 11.9 oz / 340 g 아마존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11. 소니 RX100 VII

Sony의 RX100 제품군의 최상위에는 2018 RX100 VII가 있습니다. 2019년 8월에 출시된 이 제품은 1인치 센서와 8배 안정화 광학 줌, 세계 최고의 자동 초점 성능, 24fps 연속 촬영, 4K 동영상 녹화를 제공합니다. 및 WiFi 비디오 연결. 또한 RAW 지원 및 전체 수동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당연히 이미지 품질이 우수하며 카메라는 이 모든 것을 10oz가 조금 넘는 패키지에 담을 수 있습니다. Panasonic Lumix TZ200의 광학 줌과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인상적인 혈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이 카메라의 이전 버전인 Sony Cyber-Shot RX100 V 가 있으며 더 저렴한 것을 찾고 있다면 이 모델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컴팩트 카메라입니다.

무게 : ~ 10.7 oz / 302 g 아마존
가격 확인은 여기 , B&H는 여기 , Adorama는 여기

 

** 위에서 권장 하는 모든 소형 카메라 는 Amazon의 단일 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참조할 수 있도록 현재 가격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컴팩트 카메라로 최고의 사진을 찍기 위한 팁

이제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결정했으므로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기 에 도움이 될 만한 컴팩트 카메라 사용에 대한 가이드도 있습니다 .

카메라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장비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 모드 및 버튼을 이해하면 장비를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포인트 앤 슛의 배경은 사진 생활을 더 쉽게 만드는 것이지만 모든 카메라에는 더 나은 사진을 찍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카메라의 사용 설명서를 살펴보거나 특정 카메라 모델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 카메라의 기능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할 때 플래시 사진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귀중한 예술품과 빛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물건이 있는 박물관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플래시는 소형 카메라에서 자동으로 설정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와 같은 기능을 비활성화 및 활성화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메라의 한계를 배우는 것은 좌절과 이해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저조도 상황에서 좋지 않으므로 어두운 방이나 밤에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가장 이상적인 사진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각대를 사용하거나 도움이 되는 저조도 모드를 찾아 이러한 제한 사항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멋진 사진을 구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많은 사람들은 카메라가 좋을수록 사진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멋진 사진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사진 장비에 관계없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 구도는 3분의 1의 법칙, 색상, 선행선과 같은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좋은 사진을 만드는 요소와 피사체를 배치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기술입니다. 더 많은 아이디어는 사진 구성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몇 가지 기본 편집 기술 배우기

포인트 앤 슛 카메라의 경우, 특히 JPG로 촬영하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이미지가 카메라에서 곧바로 잘 보입니다. 그러나 이미지 자르기, 사진 보정, 적목 현상 수정, 조명 조정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기본적인 사진 편집 기술을 배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편집하려면 우수한 무료 사진 편집 도구 앱인 Snapseed ( Android 앱 버전  iOS 버전 ) 를 적극 권장 합니다. 컴퓨터에서 카메라는 무료 편집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거나 Canva 또는 PicMonkey 와 같은 무료 온라인 편집기 (소액의 월 사용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보다 진지한 편집을 위해 Adobe Photoshop 또는 Lightroom 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유료 및 무료 사진 편집기 목록을 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빛을 활용하라

사진은 빛을 포착하는 기술이지만, 사진에 있어서 모든 빛이 같지는 않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예를 들어, 하루의 시작과 끝, 일몰과 일출 무렵의 빛은 일반적으로 더 부드럽고 따뜻하여 더 만족스러운 이미지를 만듭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한낮의 빛은 일반적으로 약간 더 거칠고 덜 아첨합니다.

시간뿐만 아니라 빛의 방향, 이용 가능성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피사체를 비추는 빛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태양이 구름으로 덮여 있고 구름이 움직일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더 많은 색상과 팝으로 더 나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태양은 사진 작가의 친구이지만 일반적으로 태양을 직접적으로 촬영하면 매우 높은 대비의 사진이 생성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메라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대형 카메라만큼 많은 액세서리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 여분의 배터리와 메모리 카드. 여행하는 동안 하루 종일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여분의 메모리 카드와 배터리(또는 충전기)를 가까이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 카드의 최상의 성능을 위해(그리고 많이 교체하지 않아도 되도록) 더 크고 빠른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카드를 사용합니다 . 또한 추운 날씨에는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되므로 이 추운 날씨 사진 팁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카메라 를 보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 보호할 수 있는 카메라 케이스, 특히 여행용 카메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보호 케이스 (소니 RX100 V용으로 이 케이스의 큰 버전을 사용합니다) 또는 필요한 위치(예: 지갑)에 쉽게 맞고 카메라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액세서리(예: , 예비 배터리, 케이블 및 메모리 카드). 어떤 경우에는 어깨끈이나 목끈이 있고 벨트나 벨트 버클에 고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경량 컴팩트 카메라에는 카메라 스트랩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무거운 모델을 선택하거나 여행할 때 카메라를 목에 걸고 싶은 경우 카메라 스트랩이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iMo 스트랩 은 더 가벼운 카메라에 적합합니다.
  • 사진의 품질을 높이고 싶다면 삼각대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각대를 사용하면 조명이 어두운 조건에서 촬영하고  자신 을 더 잘 찍을 수 있으며 여행할 때 커플 사진을 더 잘 찍을 수 있습니다 .  부피가 큰 삼각대는 여행에 적합하지 않지만 지갑이나 배낭에 들어갈 수 있는 이와 같은 접이식 미니 삼각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는 데 도움 이 되는 여행 삼각대 가이드 가 있습니다.

사진 강의 수강을 생각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사진 촬영은 연습과 훈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술이며, 이를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진 수업이나 워크숍을 듣는 것입니다. Laurence는  개인화된 피드백을 받으면서 자신의 진도에 맞게 학습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온라인 여행 사진 과정 을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더 나은 여행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며 컴팩트 카메라로 더 나은 사진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전체 수업도 있습니다.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하든 말든, 사진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연습, 연습, 연습입니다. 휴가를 보내거나 특별한 이벤트를 촬영할 때 컴팩트 카메라의 먼지를 털어내지 마십시오. 가족 나들이, 하이킹, 카페, 박물관, 스포츠 행사, 심지어 개를 산책시키는 동안에도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시간을 내어 비판적인 눈으로 사진을 살펴보세요. 그러면 더 많은 연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습하고, 실험하고, 즐기세요!

여행을 위한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 선택에 대한 조언은 여기까지입니다! 컴팩트 카메라를 찾고 있거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로 더 나은 사진을 찍으려는 경우 이 정보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