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용 카메라

여행용 카메라 : 2022년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모든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용하기 쉬운 카메라) 컴패트

반응형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저렴하고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으며 매우 컴팩트합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Unsplash의 Iswanto Arif)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복잡한 설정으로 무겁거나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은 경우 정말 편리한 키트입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대부분은 어두울 때 플래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것과 비교하여 화질이 업그레이드된 것을 즉시 알 수 있지만 렌즈에 추가로 돈을 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포인트 앤 슛 카메라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얼마나 발전해야 하는지, 어떤 기능이 없어도 살 수 있는지, 얼마를 지출할 의향이 있는지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저렴한 카메라는 센서가 훨씬 작아서 RAW로 촬영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지만 조금이라도 과시하는 것이 좋다면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고급 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휴가, 당일 여행 또는 특별한 날을 위해 스마트폰에서 업그레이드를 찾고 있든 상관없이 모든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는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가장 비싼 포인트 앤 슛도 최고의 DSLR이나 최고의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훨씬 저렴하며 추가 렌즈나 플래시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전문 사진 작가가 포인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사진 기회가 생길 때마다 항상 유지하는 메인 카메라와 함께 촬영합니다. 

우리는 목록에 있는 카메라가 가격 대비 환상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anasonic ZS80/TZ90 과 같은 어떤 포인트 앤 슛은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전 모델과 최신 모델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 촬영하고 싶은 것과 최고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후 이를 처리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지에 따라 어떤 카메라를 사용할지 결정됩니다. 

가이드를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세 섹션으로 나누었습니다.

저렴하고 단순함 – 가장 기본적인 포인트 앤 슛 카메라라도 휴대전화보다 더 나은 이미지 품질과 더 많은 줌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더 비싼 모델의 고급 기능 중 일부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렴하고 작업을 완료할 것입니다. 

방수 –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이든 아니든 방수 카메라는 더 견고하고 물 근처나 빗속에서도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들은 해변에서 휴가를 보낼 때나 수영장에서 사용하거나 낙하를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하기 때문에 모험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더 긴 줌 – 더 작은 센서를 가진 포인트 앤 슛 카메라의 장점 중 하나는 종종 더 긴 줌 범위를 갖는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본 카메라는 3-5배의 줌 범위를 갖지만 일부 더 비싼 모델은 30배 광학 줌을 제공합니다. 이 더 큰 줌 범위는 멀리 있는 물체를 촬영하려는 휴가에 적합합니다.

더 나은 품질 –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에는 더 큰 센서가 있어 저조도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렌즈는 종종 f/2.8까지 더 넓은 조리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때로는 카메라를 raw로 촬영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완벽합니다. 이미지를 제대로 노출하지 못했습니다. 고급 카메라는 더 비싸지 만 기능은 종종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제 최고의 카메라폰 이 이렇게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포인트에 투자하고 촬영하는 데 신경을 쓰지만 우리를 믿으면 이미지 품질에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지점에 있는 가장 작은 센서라도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의 작은 센서보다 큽니다. 내장 플래시와 같은 기능도 휴대폰 플래시보다 훨씬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하며 줌은 더 넓은 범위를 커버합니다. 

정말 고급스러운 포인트와 촬영을 찾고 있다면 더 고급스럽고 더 비싼 모델을 다루는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휴대전화 카메라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카메라를 찾고 있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용 가능한 최고의 포인트와 촬영을 확인하세요. 

2022년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

저렴하고 간단한

큰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고 간단하고 유능한 카메라를 원한다면 이 카메라를 구입하십시오.

(이미지 제공: 캐논)

1. 캐논 파워샷 엘프 180 / IXUS 185

이 스타일리시한 컴팩트 카메라는 인상적인 줌 범위를 제공하며 사용하기 정말 쉽습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20MP
렌즈: 28-224mm f/3.2-6.9
LCD: 2.7인치, 23만 화소
최대 연속 촬영 속도: 3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1280x720(HD)
사용자 수준: 초급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사용이 매우 간편함
+
날씬한 몸

피해야 할 이유

-
소형, 저해상도 후면 LCD
-
풀 HD가 아닌 비디오

Canon IXUS의 단순한 소형 포인트 앤 슛 카메라 제품군은 수년 동안 안정적이었습니다. 카메라는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하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으며 Canon IXUS 185 / Elph 180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 초보자용 카메라는 상대적으로 작은 1/2.3인치 센서에서 2,000만 화소를 제공하며, 이는 스마트폰에서 크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줌은 24mm에 해당하는 유용한 넓은 설정에서 시작하여 상당한 8배 광학 범위를 제공하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이 가격대의 대부분의 카메라보다 더 길기 때문에 IXUS 185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카메라의 광 감도는 ISO 100에서 ISO 1600까지이며, 자동 설정으로 두면 카메라가 최대 ISO 800으로 제한됩니다. 프로그램 모드가 구현된 경우에도 메뉴를 더 깊이 파고 싶어하는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독창적인 디지털 필터 옵션이 있지만 작동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사양에 대한 보상은 없지만 이러한 종류의 돈을 위해 Canon IXUS 185는 예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싸고 심플한 걸 원하신다면 여기가 최고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

기타 인기 있는 Canon PowerShots:
 Canon PowerShot SX740 HS 검토
 Canon PowerShot SX70 HS 검토

 

 

(이미지 제공: 소니)

 

2. 소니 사이버샷 DSC-W800

첫 번째 카메라로 완벽한 5배 줌으로 포켓 사이즈의 포인트 앤 촬영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20.1MP
렌즈: 26-130mm f/3.2-6.4
LCD: 2.7인치, 23만 화소
최대 연속 촬영 속도: 0.5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1280x720
사용자 수준: 초급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5배 줌 범위
+
슬림하고 세련된 바디

피해야 할 이유

-
슬로우 버스트 모드
-
2.7인치 LCD 약간 작음

Sony W800은 고려할 가치가 있는 스마트폰보다 훨씬 앞서 있는 또 다른 편리한 소형 포인트 앤 슛입니다. 다시 한 번, 렌즈는 상당한 양의 촬영 유연성을 제공하는 26-130mm f/3.2-6.4 모델인 이 쇼의 스타입니다. 연사 촬영에는 큰 지장이 없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쫓지 않는다면 W800이 그 일을 해낼 것입니다. Canon IXUS 185보다 지속적으로 저렴하며 터무니없이 저렴합니다.

방수

광고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수중으로 가져가고 싶습니까? 산을 오르거나 눈 속에서 촬영하거나 극한의 열기 속에서 촬영하고 싶습니까? 이들은 선택하기에 강하고 견고한 카메라입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James Artaius)

 

수중 카메라의 경우 화질이 놀랍고 정말 견고합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12MP
렌즈: 25-100mm f/2-4.9
LCD: 3인치, 1,040k 도트
최대 연속 촬영 속도: 20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사용자 수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구매 이유

+
초고속 버스트
+
견고하고 방수

피해야 할 이유

-
더 작은 센서
-
전작보다 약간 업그레이드

주석에 적힌 대로 작동하는 카메라를 원한다면 Olympus Tough TG-6이 바로 당신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1/2.3인치의 작은 센서가 있을 수 있지만 모든 것을 고려하면 좋은 화질을 제공하고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25-100mm의 조리개 값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줌에서 조리개는 f/2, 최대 줌에서는 f/4.9입니다. 여기에는 가까이에서 개인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매크로 및 현미경 모드와 같이 맑은 물에서 촬영할 때 실제로 살아나는 흥미로운 기능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AW 스틸을 캡처하고 최대 20fps로 촬영할 수 있는 기능도 이 카메라를 매우 좋은 선택으로 만듭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정말 세게 때릴 수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더 모험적인(또는 서투른) 유형에 완벽한 방수 기능이 있는 뛰어난 여행용 카메라입니다. 

광고

더 읽어보기: Olympus Tough TG-6 리뷰

 

 

(이미지 제공: 후지필름)

 

4. 후지필름 XP140

4가지 밝은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카메라는 모험을 위해 설계된 모든 것을 보장하는 카메라입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16.4MP
렌즈: 28-140mm(동등) f/3.9-4.9
LCD: 3인치, 92만 화소
방수: 25m/82ft
충격 방지: 1.8m/5.9ft
동결 방지: -10ºC/14ºF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모든 증거
+
유용한 줌 렌즈

피해야 할 이유

-
4K는 15p에서 최고
-
수동/RAW 촬영 불가
광고

Fujifilm FinePix XP140은 무엇이든 처리할 수 있습니다. 25m 수중에서 촬영하든, 실수로 1.8m 높이에서 떨어뜨리든, 영하의 온도에서 사용하든, 이 카메라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카메라입니다. 정말 견고한 구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며 UHD 4K를 촬영할 수 있고 작동하기가 정말 쉽습니다. 특히 기술에 정통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정말 멋진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단점 중 하나는 Raw로 촬영할 수 없고 수동 모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좀 더 진지한 사진 작가라면 이 카메라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대신 Olympus TG-6 확인) . 그러나 깨지지 않고 물에 손상되지 않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메라를 원하신다면, 

(이미지 크레디트: Gavin Stoker/디지털 카메라 월드)

거대한 줌, 뛰어난 이미지 품질, 4K 비디오 및 빠른 연사 촬영으로 만능 제품입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16MP
렌즈: 24-120mm
LCD: 3인치, 921K 도트 해상도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사용자 레벨: 초급~중급

구매 이유

+
30미터 방수
+
넓은 줌 범위

피해야 할 이유

-
작은 컨트롤은 성가신
-
자동 노출이 일관되지 않음
광고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작은 가족 구성원의 손에 넣기에 완벽한 이 강화된 물과 낙하 방지 기능이 있는 Nikon Coolpix W300 포인트 앤 슛은 손이 큰 큰 아이들이나 단순히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아이들에게도 어필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더 큰 카메라를 설치하지 않고도 모험적인 야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품질은 완벽하게 적절하며 다른 방법으로는 시도하지 않을 수도 있는 샷을 캡처하는 방법으로 자체적으로 나타납니다.

더 긴 줌

원거리에서 픽셀 단위의 완벽한 이미지를 얻으려면 광학 줌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이들은 멀리 있는 피사체를 가까운 초점으로 가져오기 위한 포인트 앤 슛 카메라입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Gavin Stoker/디지털 카메라 월드)

거대한 줌, 뛰어난 이미지 품질, 4K 비디오 및 빠른 연사 촬영으로 만능 제품입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20.3MP
렌즈: 24-720mm 3.3-6.4
LCD: 3인치 틸트, 1,04k 도트
최대 연속 촬영 속도: 10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사용자 레벨: 초급~중급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효과적인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
+
셀카 기능이 매우 잘 작동합니다.

피해야 할 이유

-
뷰파인더는 매우 작습니다.
-
광각 설정에서 부드러운 결과
광고

5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Panasonic Lumix ZS70/TZ90은 여전히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최고의 컴팩트 카메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24-720mm에 해당하는 거대한 30배 줌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줌인 상태에서도 화질이 나쁘지 않고 내장된 손떨림 보정 기능이 손떨림을 잡아준다. 여행을 떠날 때 엄청난 줌, 작은 본체 및 WiFi 기능이 결합되어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작은 뷰파인더와 이미지를 볼 수 있는 LCD 화면이 있습니다. 49포인트 초점 시스템은 가장 진보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것을 포착할 만큼 충분히 빠릅니다. 1/2-3 센서만 있고 측광 시스템이 어디에서 촬영하든 노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미지 품질이 꽤 좋습니다.

실제로 이 카메라의 최신 버전이 있지만 그렇게 큰 줌 기능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저조도 성능이 더 좋은 카메라를 원한다면 더 큰 1인치 센서가 있는 Panasonic Lumix ZS200/TZ200 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줌, 컴팩트한 크기 및 4K 기능을 갖춘 SX740 HS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20.3MP
렌즈: 24-960mm f/3.3-6.9
LCD: 3인치 틸트, 922k 도트
최대 연속 촬영 속도: 10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사용자 수준: 초급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작은 몸에 탁월한 줌
+
좋은 운영 응답
+
4K 비디오

피해야 할 이유

-
LCD는 터치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
Raw 촬영 불가
광고

놀라운 줌 기능을 갖춘 카메라를 찾고 있다면 풀프레임 카메라에서 초점 범위가 24 - 960mm에 해당하는 Canon PowerShot SX740 HS를 선택하십시오. 20.3MP 1/2.3인치 센서와 전면을 향하도록 뒤집을 수 있는 LCD 화면이 있어 셀카에 적합합니다. 비디오 촬영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4K로 촬영할 수 있으며 최대 10fps의 연속 버스트 촬영 모드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Canon PowerShot SX730 HS는 4K 비디오가 필요하지 않고 여전히 Full HD 녹화 기능이 있는 경우 약간 더 저렴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의 이미지 품질과 자동 초점 성능은 꽤 좋으며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훌륭한 카메라입니다.

더 좋은 품질

"포인트 앤 슛"은 싸고 품질이 좋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비용이 조금 더 들지만 전문가 및 매니아 시스템 카메라에 필적하는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포인트 앤 슛(point-and-shoot) 카메라입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Gavin Stoker/디지털 카메라 월드)

 

1인치가 더 크다는 것은 LX15가 목록에 있는 다른 카메라보다 저조도에서 훨씬 더 잘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인치
메가픽셀: 20.1MP
렌즈: 24-72mm f/1.4-2.8
LCD: 3인치 틸트, 1,040k 도트
최대 연속 촬영 속도: 10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사용자 레벨: 초급~중급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최대 F1.4 조리개(광각에서)
+
빠르고 정확한 AF 시스템

피해야 할 이유

-
전자식 뷰파인더 없음
-
적절한 그립이 없음
광고

카메라 폰에서 화질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원한다면 더 큰 센서가 필요한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일부 지역에서 LX10이라는 이름으로 사용되는 Panasonic LX15에는 완벽하게 작동하는 1인치 20메가픽셀 센서가 있습니다. EVF가 내장되어 있어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것도 사실이고, 바디의 매끄러운 마감 처리로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지만 가장 단단한 그립감은 아닙니다. 그러나 반응성이 뛰어난 터치스크린은 훌륭하고 듀얼 컨트롤 링은 매우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24-72mm는 f/1.4에서 f/2.8까지의 조리개 범위 덕분에 주변에서 가장 넓은 조리개 설정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깔끔한 작은 도미는 기능, 성능 및 가격이 거의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작아서 초보자도 쉽게

 

 

(이미지 크레디트: 미래)

 

1인치 센서를 자랑하는 캐논의 스타일리시한 포인트앤슈팅으로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인치
메가픽셀: 20.1MP
렌즈: 28-84mm f/2-4.9
LCD: 3인치, 1,040k 도트
최대 연속 촬영 속도: 8.2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1920x1080(풀 HD)
사용자 레벨: 초급~중급

구매 이유

+
컴팩트한 사이즈
+
사용하기 쉬운

피해야 할 이유

-
확대/축소 범위가 약간 제한됨
-
4K 동영상 촬영 불가
광고

Canon PowerShot G9 X Mark II  다소 정교해 보이는 포인트 앤 슛 카메라입니다. 미니멀하면서도 전통적인 외관과 유선형 컨트롤 덕분에 몸을 사랑스럽게 아담하게 유지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인치 센서가 광각 28-84mm에 상응하는 렌즈와 짝을 이루며 광각에서 최대 조리개가 상당한 f/2인 보닛 아래에 있는 짐승 같은 것입니다. 뷰파인더는 없지만 후면의 3인치 LCD도 터치에 반응하므로 물리적 제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이것은 카메라폰보다 훨씬 뛰어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깔끔한 외관과 스펙을 갖춘 포인트 앤 슛 컴팩트 카메라이며, 보고 사용하기에 오히려 좋습니다.

 

 

(이미지 제공: 소니)

 

10. 소니 사이버샷 RX100 VI

현금을 튀길 여유가 있다면 RX100 VI는 사양 면에서 상당히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명세서

유형: 컴팩트
센서: 1인치
메가픽셀: 20.1MP
렌즈: 24-200mm f/2.8-4.5
LCD: 3인치 틸트, 1,228k 도트
최대 연속 촬영 속도: 24fps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사용자 수준: 중급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광범위한 줌 범위
+
내장형 EVF

피해야 할 이유

-
그것이 무엇인지 비쌉니다.
-
제공되는 터치스크린 없음
광고

RX100 VI는 대부분의 현장 구매 구매자가 기꺼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비싸지만 이 시리즈가 컴팩트 카메라의 세계가 제공해야 하는 최고의 제품을 대표한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여기에 포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VI는 Sony가 수년 동안 완성해 온 시리즈의 6번째 버전으로 이미지 품질과 휴대성의 탁월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VI는 이후 VII로 대체되었지만 이 모델은 뛰어난 성능과 가격 대비 가치의 균형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부드러운 4K 영상과 다이내믹한 연사 촬영 – 이 모든 것이 여기에 있으며 팝업 전자식 뷰파인더와 같이 이 목록에 있는 많은 카메라가 제공하지 않는 추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카메라에 들어 있습니다. 일부 컨트롤이 사용하기 조금 번거롭다는 점을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여행 사진과 비디오 촬영 모두에 도움이 됩니다. 

RX100 VI의 사운드가 마음에 들지만 여전히 비용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RX100 시리즈의 이전 모델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예외 없이 매우 좋고 대부분의 모델이 아직 생산 중일 정도로 인기가 높기 때문입니다. 또는, 현금이 더 많다면 현재 주력 제품인 Sony RX100 VII 를 살펴보십시오 .

카메라 테스트 방법

우리는 실제 촬영 시나리오와 세심하게 통제된 실험실 조건에서 카메라를 테스트합니다. 당사의 실험실 테스트는 분해능, 동적 범위 및 신호 대 잡음비를 측정합니다. 해상도는 ISO 해상도 차트를 사용하여 측정하고 동적 범위는 DxO Analyzer 테스트 장비를 사용하여 측정하며 DxO Analyzer는 카메라의 ISO 범위 전반에 걸친 노이즈 분석에도 사용됩니다. 우리는 실제 테스트와 실험실 결과를 모두 사용하여 구매 가이드에 대한 의견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