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버지니아 : 지금 버지니아에서 방문해야 할 놀라운 장소 14곳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

2016.05.3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워싱턴 : 미국의 찬란한 유산을 마주하다… 워싱턴 D.C. 미국 워싱턴 : 미국의 찬란한 유산을 마주하다… 워싱턴 D.C. 미국의 어제와 오늘을 동시에 경험하는 가

travelbible.tistory.com

셰넌도어 국립공원(Shenandoah National Park)에는 어두운 숲, 펄럭이는 산 월계수 및 반짝이는 폭포가 있습니다. © Sam Spicer / Getty Images

주에 관한 한 버지니아는 놀라운 명소를 나눠줄 때 가장 먼저 줄을 서 있었습니다. 체서피크 해안에서 블루 릿지 봉우리까지, 이 멋진 땅에는 주요 유적지, 떠오르는 도시, 낭만적인 계곡, 혁명 이전의 마을과 와인 시음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신선한 굴을 한 모금 들이키고,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인물에 대해 배우고, 하이킹을 하고, 한 바퀴를 돌고, 야생마를 찾거나, 멋진 해변에 누워 있을 수 있습니다. 놀라운 사이트가 풍부한 버지니아 주와 같은 주에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열심히 일했고 이 14개의 선택 항목을 축소했습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와 함께 지구에서 가장 놀라운 모험을 탐험 하세요.

버지니아의 셰넌도어 밸리에는 하이킹과 승마를 포함한 다양한 야외 활동이 있습니다. © Daniel Reiner / Shutterstock

Shenandoah Valley를 거닐며 게으른 주말을 보내십시오. 

아메리카 원주민의 전설에 따르면 셰넌도어 계곡  은 "새벽 별이 강에 왕관에서 가장 밝은 보석을 놓아두는" 곳으로, 정말 장관입니다. 200마일 길이의 봉제 계곡은 구불구불한 계곡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쪽에는 블루 릿지(Blue Ridge)의 봉우리가, 다른 한쪽에는 앨러게니 산맥(Alleghenies)이 있으며 눈부신 셰넌도어 강(Shenandoah River)이 굽이굽이 굽이굽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신비로운 영역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배회하는 것입니다. I-81이 직선으로 이어져 있고 주간 고속도로로는 꽤 경치가 좋습니다. 그러나 더 느린 길을 따라가십시오. 버지니아 Rte 11이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작은 마을을 찔러보세요. 유명한 동굴 이 있는 Luray ; 버지니아 군사 연구소 생도들이 싸운 남북 전쟁 전투 장소인 뉴 마켓(New Market); 그리고 화려한 건축물로 가득한 스턴톤은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윈체스터 의 셰넌도어 밸리 박물관(Museum of the Shenandoah Valley ), 초기 및 현대 퀼트 장인을 전시하는 해리슨버그의 버지니아 퀼트 박물관(Virginia Quilt Museum), 퍼레이드 수레가 죽어가는 셰넌도어 동굴(Shenandoah Caverns)의 엉뚱한 아메리칸 셀러브레이션 온 퍼레이드(American Celebration on Parade ) 등 여러 박물관을 둘러보세요. Shenandoah Valley Wine Trail을 따라 마실 수 있는 충분한 와인과 Beerwerks Trail을 따라 맥주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하이킹, 사이클링, 캠핑, 낚시, 승마 또는 카약이나 카누를 타고 전설적인 강을 활강하는 등 버지니아의 풍부한 야외 활동을 즐겨보세요.

Monticello의 "하인의 집" © Virginia Tourism Corporation

Monticello의 전직 회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harlottesville 바로 외곽 에 있는 그의 소중한 집 Monticello 에서 정치가, 건축가, 학자, 농부, 제3대 미국 대통령인 Thomas Jefferson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숭고한 프랑스 신고전주의 양식의 저택을 지었고 마침내 1809년에 완공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단검과 같은 예리한 정신에 대한 현대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항목으로 채웠습니다.

Jefferson의 도서관 장서는 책꽂이로 가득 차 있고 집의 계단은 공간 낭비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좁고 숨겨져 있습니다. 그의 많은 발명품 중 하나인 Great Clock은 농장 안팎의 일정을 결정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언덕 위의 집(Monticello는 "작은 산"을 의미함)은 Jefferson이 농업에 손을 댄 한 번만 5000에이커 규모의 농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투어는 그의 복잡성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평등하게 창조되었습니다"라고 쓴 사람은 Monticello에서만 약 400명의 노예가 되었으며 그 중 한 명인 Sally Hemings와 함께 자녀를 낳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근 Charlottesville 에는 전 세계적으로 고등 교육의 이상을 형성한 Jefferson이 설립한  University of Virginia 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기숙사 가장자리 잔디와 공동 생활과 학습에 전념하는 원형 돔형 도서관이 있는 Academical Village를 설계했습니다. Charlottesville은 서점, 문화 행사, 농장 직거래 레스토랑이 있는 즐겁고 활기찬 도시입니다. 8블록으로 구성된 보행자 전용 몰(Pedestrian Mall)을 기반으로 원하는 대로 방황하십시오.

리치몬드에서 수선 벽 공공 예술 프로젝트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 © Richmond 지역 관광청

리치먼드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지역 탐색

리치몬드 는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1742년에 통합되어 1780년 버지니아의 수도가 되었으며 남북 전쟁 중에는 남부 연합의 수도가 되었습니다. Thomas Jefferson은 국회 의사당 건물을 설계했으며 Patrick Henry는 St John's Church에서 “자유를 주지 않으면 죽음을 달라”는 연설을 했습니다. 기념물이나 박물관을 치지 않고 역사 책을 여기에 던질 수는 없습니다(나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 남부 도시는 과거가 아니라 떠오르는 허브로 떠들썩하고 있습니다. 동네에는 개스트로펍, 자체 생산 양조장, 현지 부티크, 그리고 제임스 강(James River)의 야외 모험이 넘쳐납니다. Henrico에는 600개의 현지 레스토랑과 수많은 상점, 호텔 및 유적지가 있으며 Scott's Addition에는 수많은 양조장(Veil Brewing Co., Vasen Brewing, Ardent Craft Ales 등)이 있습니다.

춤의 전설 빌 "보장글스" 로빈슨의 고향인 잭슨 워드의 유서 깊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지역에는 미술관, 흑인 역사 박물관 및 문화 센터, 수많은 현지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운동화를 신고 이 깨어나는 도시를 방황하십시오. 

셰넌도어 국립공원의 360도 전망 하이킹

I-66의 Front Royal과 I-64 근처의 Rockfish Gap 사이의 Blue Ridge에 걸쳐 있는 Shenandoah National Park 는 어두운 숲, 펄럭이는 산 월계수, 물보라가 치는 폭포를 품고 있습니다. 105마일의 스카이라인 드라이브(Skyline Drive)를 따라 운전을 하면 한쪽으로는 강이 흐르는 셰넌도어 밸리(Shenandoah Valley)의 숨막히는 전경과 다른 한쪽으로는 완만한 녹색 피에몬트 언덕이 보입니다.

가을에 특히 아름답습니다. 마주치는 교통량이 많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언제나 단풍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싹이 트는 층층나무와 붉은싹 나무, 흰꼬리사슴, 흑곰, 살쾡이가 옆구리를 배회하는 봄도 화려합니다. 

그러나 이 국립공원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보입니다. 유명한 애팔래치아 트레일의 104마일 구간을 포함하여 500마일의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즐겨 찾는 곳으로는 42.6마일의 화이트 오크 캐년, 5개의 폭포를 지나는 4.6마일의 방황이 있습니다. 50.7마일의 다크 할로우 폭포(Dark Hollow Falls), 아름다운 폭포에서 끝나는 1.4마일 트레킹; 후버의 복원된 여름 ​​백악관을 중심으로 52.4마일의 래피던 캠프까지 4마일 하이킹.

공원은 360도 전망으로 등반하는 트레일과 함께 진정으로 큰 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46.7마일의 호크스빌 산을 왕복하는 2.1마일 트레킹은 아마도 그 중 최고일 것입니다. 41.7마일에서 Stony Man까지 1.5마일을 하이킹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지나 여러 캠프장에서 야영을 하거나 공원 롯지 중 한 곳에서 하룻밤을 묵을 수 있습니다. 

콜로니얼 트라이앵글에서 역사를 받아들이세요

제임스타운, 콜로니얼 윌리엄스버그, 요크타운의 3개 주요 유적지에서 미국 최초의 유럽 정착 시대 이야기를 보여주는 콜로니얼 트라이앵글만큼 미국 역사에 중요한 다양한 장소를 제공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역사적인 트리오는 자전거와 경치 좋은 운전에 이상적인 나무 그늘진 도로인 Colonial Parkway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절망적인 영국인들은 1607년에 상륙한 제임스타운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생계를 꾸려갔습니다. 여기 에서 원래 유적지의 유적이 고고학적으로 발굴된 역사적인 제임스타운(Jamestowne )과 1607년 재건된 제임스 요새(James Fort), 아메리카 원주민 마을 및 정착민들을 이곳으로 데려온 배의 복제품이 있는 살아있는 역사 박물관인 제임스타운 정착촌( Jamestown Settlement )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해안.

근처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300에이커 규모의 콜로니얼 윌리엄스버그 (Williamsburg 가 식민지 버지니아의 수도로 군림했던 시절로 되돌아가는 살아있는 역사 박물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상점, 레스토랑, 정부 청사가 재건된 거리에 줄지어 늘어서 있으며 의상을 입은 통역사가 롤플레잉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흑인 군인이 어떻게 스스로를 해방시켰는지, 크림색 실크 모자를 쓴 여성에게 최고의 진저브레드 레시피를 물어보세요.

역사가 충분하지 않다면 인근 에 독립 전쟁이 끝난 요크타운 도 있습니다. 요크타운(Yorktown)에 있는 몰입감 넘치는 미국 혁명 박물관(American Revolution Museum) 에는 유물로 가득 찬 갤러리와 재창조된 대륙군 야영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영국군과 독일군이 항복한 1781년 10월 20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Chincoteague에서 야생마 보기

이 동부 해안 섬의 시조인 주요 도시인 Chincoteague("shin-co-teeg"로 발음)는 해산물 레스토랑, 아이스크림 가게, B&B 및 해변이 있는 짠 여름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이곳에 모이는 주된 이유는 인근 Assateague Island 에 사는 야생마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일부는 그들이 17세기에 침몰하는 스페인 갤리온 선에서 탈출했다고 말하고, 다른 일부는 그들이 과세를 피하기 위해 17세기 식민지 주민들이 섬에 풀어준 말의 후손이라고 주장합니다. 어떤 경우이든 지난 90년 이상 동안 매년 7월에 "바닷물 카우보이"가 새끼들을 모아 애서티그에서 친코티그까지 해협을 가로질러 헤엄쳐 왔습니다. 그것은 Marguerite Henry가 1947년에 그녀의 아동 책, Misty of Chincoteague 에서 유명하게 만든 사건 이며 항상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친코티그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 Chincoteague National Wildlife Refuge )은 애서티그(Assateague)의 남쪽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야생마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3.2마일 길이의 야생동물 루프는 자전거 타기와 걷기(오후 3시까지 차량 통행 금지), 길을 따라 다니는 기러기, 위협받는 물떼새와 같은 철새를 관찰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해변도 풍부합니다.

경비원 교대식은 무명의 군인 무덤 옆에서 24시간 진행됩니다. © Anton_Ivanov / Shutterstock

알링턴 국립묘지에서 고인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400,000개 이상의 새하얀 묘비가 독립 전쟁에서 오늘날의 분쟁에 이르기까지 참전용사들의 매장지인 알링턴의 푸른 언덕을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원래 이 땅은 로버트 E Lee의 소유였으나 1864년 그가 남한을 위해 싸우기 위해 도망친 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유니온 묘지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매년 3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알링턴 국립묘지 를 지나갑니다 .

투어는 방문자 센터에서 시작되며 지도를 들고 트램을 타고 묘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는 걸을 수도 있습니다. 언덕이 많으므로 주의하세요!) 언덕 바로 위에는 John F Kennedy Jr의 묘지가 있습니다. 그곳에는 35대 대통령이 그의 아내인 Jacqueline Kennedy와 그의 두 형제인 Robert와 Edward와 나란히 누워 있습니다. 영원한 불꽃은 연중무휴로 깜박입니다. 근처에는 무명용사의 묘 옆에서 굳건한 병사들이 경비를 서고 있으며, 경비원 교대식은 24시간 정교한 의식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대통령은 여기에 묻힐 자격이 있지만 JFK와 William Taft는 두 명뿐입니다. 다른 저명한 미국인으로는 대법원 판사 Ruth Bader Ginsburg, 헤비급 챔피언 Joe Louis, 우주 비행사이자 상원의원인 John Glenn이 있습니다. 섹션 27에서는 이전에 노예였던 거의 4000명이 알링턴의 첫 번째 자유 지역인 프리드먼스 빌리지로 알려졌던 땅에 묻혔습니다.

위의 언덕에는 Lee의 이전 집인 알링턴 하우스 (Arlington House)가 있습니다. 거주지를 짓고 이곳에서 일한 노예들과 Lees의 이야기를 더 충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재해석되었습니다.

Blue Ridge Parkway를 따라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버지니아의 셰넌도어 국립공원 에서 노스캐롤라이나의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 까지 구불구불한 고대 산맥인 Blue Ridge의 오래된 봉우리 위로 연기가 자욱한 안개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 굽이굽이 2차선인 Blue Ridge Parkway 는 길이가 469마일로 약 200마일이 버지니아에 있습니다. 속도를 늦출 수 밖에 없습니다. 속도 제한은 시속 45마일로 모든 것을 수용하기에 더 좋습니다.

하이라이트로는 마일포스트 85.6에 있는 Peaks of Otter 가 있습니다. 세 개의 그늘진 봉우리가 Abbott Lake와 그 롯지, 레스토랑, 유서 깊은 농장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Mill Mountain 꼭대기에 있는 Roanoke Star 는 milepost 120에서 약간 떨어진 재미있는 하이킹입니다. 그리고 사진 작가의 기쁨인 milepost 176의 역사적인 Mabry Mill . 길을 따라 오솔길로 이어진 숲, 잊혀진 농장 및 엄청난 풍경의 과거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버지니아 비치에서 태양 아래서 시간 보내기

모두가 좋은 해변을 좋아하며 햇볕이 잘 드는 버지니아 해변  과 하나가 아닌 두 개의 해안인 대서양과 체서피크보다 더 좋은 것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황금빛 모래와 푸른 바다, 일광욕을 하고 배구를 하고 파도 속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기대하세요. 최고의 해변으로는 한적한 샌드브리지(Sandbridge), 가족 친화적인 체서피크 만(Chesapeake Bay) 및 서퍼들에게 인기 있는 크로아탄(Croatan)이 있습니다.

모래사장이 지겹다면 캐주얼한 레스토랑, 4개의 해변 무대, 자전거 및 서리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업체가 있는 3마일 길이의 버지니아 비치 보드워크(Virginia Beach Boardwalk)가 기다립니다. 별도의 길은 산책, 롤러블레이드, 자전거 타기에 좋습니다. 4월의 이스트 코스트 쉬크랩 수프 클래식(East Coast She-Crab Soup Classic), 8월의 이스트 코스트 서핑 챔피언십(East Coast Surfing Championship), 12월의 해변 홀리데이 퍼레이드(Holiday Parade at the Beach) 등 연중 내내 열리는 이벤트가 태양 아래서 더 많은 재미를 더합니다.

Manassas National Battlefield에서 남북 전쟁 역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남북 전쟁 액션을 찾고 계시다면 버지니아 이상을 찾으십시오. 연방 수도 근처에 위치한 남부 연합의 수도인 버지니아는 2000개 이상의 "군사적 사건"을 겪었습니다. 이는 미국의 다른 어떤 주보다도 많은 수치입니다.

가장 큰 전장 중 일부가 여기에 있습니다. 탑 건은 Manassas National Battlefield Park (일명 Bull Run)입니다. 이곳에서 1861년과 1862년에 두 번의 주요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둘 다 남군이 이겼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Manassas I 전날 밤에 마차를 타고 소풍을 가져와서 소풍을 온 워싱턴 사람들의 변덕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슬램덩크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결국 롱 4에서 첫 번째 주요 교전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년 투쟁.

오늘날 전장은 하이킹 코스, 유적지 및 투어가 있는 기복이 심한 녹색 풍경입니다. 오리엔테이션 영화를 보고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Henry Hill Visitor Center에서 시작하십시오. 여기에서 셀프 가이드 워킹 또는 드라이브 투어를 즐겨보세요. 가이드 투어도 가능합니다. 구호소 역할을 했던 아직 서 있는 스톤 하우스를 놓치지 마세요.

노던 넥(Northern Neck) 마을의 굴을 후루룩

버지니아 굴은 전국적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체서피크 만 해안선을 따라 원산지에서 후루룩 먹을 수 있습니다   . 사랑받는 연체 동물을 찬양하는 8개의 전용 루트 가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굴을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프레데릭스버그 동쪽 반도인 노던 넥(Northern Neck)입니다. 이곳에서는 어빙턴(Irvington)과 킬마녹(Kilmarnock)을 비롯한 후일의 굴 마을이 개울을 건너는 유려한 풍경을 가로질러 흩어져 있습니다. 굴은 여전히 ​​경제를 지탱하고 있지만, 이 마을은 또한 아트 갤러리, 트렌디한 레스토랑, 갓 칠한 여관으로 붐빕니다. 

굴을 전국으로 배송하는 토핑의 엄마와 팝 가게인 Rappahannock Oyster Company 의 출처로 이동하십시오 . 양동이에서 아기("스팟"으로 알려짐)가 자라는 굴 양식장을 방문하고 지역 특산품의 가장 달콤한 품종을 제공하는 Merroir 레스토랑에서 야외 식사 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와인과 굴 페어링을 전문으로 하는 Irvington에  있는 Hope and Glory Inn 의 굴 바에서 맛보십시오.

또한 다양한 모양과 형태의 굴을 찾을 수 있습니다. Kilmarnock에서는 맞춤형 보석으로, Reedville Fishermen's Museum 에서는 역사를 통해 한 때 굴을 뜯는 데 사용되었던 가다랑어 Claud W Somers를 비롯한 유서 깊은 작업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에서 현재 6월부터 10월까지 항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정말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Weems에서는 1735년에 지어진 Historic Christ Church 의 아치형 내부 전체를 덮고 있는 석고와 조개 껍질을 볼 수 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일반적으로 가을에 Stratford Hall에서 열리는 Wine and Oyster Festival이며, 다수의 현지 굴 양식업자(및 시식 기회)를 제공합니다.

알렉산드리아 구시가지 초기의 200개 이상의 건물이 나무 그늘진 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 L Barnes for Visit Alexandria

알렉산드리아 구시가지의 유서 깊은 거리 산책

버지니아는 혁명 이전의 도시를 매우 잘 하고 있으며 1749년에 설립 된 올드 타운 알렉산드리아 는 이길 수 없습니다. 수백 년 전 조지 워싱턴은 Gadsby's Tavern  (현재 레스토랑 겸 박물관)에서 Thomas Jefferson 및 John Adams와 함께 혁명적 사상에 대해 토론하고 여전히 활동 중인 Christ Church에서 예배에 참석하면서 이 거리를 배회했습니다.

도시 초기의 200개 이상의 건물이 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거리를 따라 자리잡고 있으며 과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유서 깊은 가옥이 있습니다. 프렌치 인디언 전쟁 전략은  칼라일 하우스 에서 해명되었습니다 . 프리덤 하우스 박물관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노예 무역 도시를 통과한 노예 개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Stabler-Leadbeater Apothecary Museum  에는 Harry-Potter와 같은 물약 혼합 다락방이 있습니다 .

그러나 이곳은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부티크가 흥겨운 King Street를 오가는 등 현대적인 분위기가 살아 숨쉬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King 기슭에 있는 포토맥 해안가에는 버스커, 수변 레스토랑, 산책로, 공원이 있으며, 현재 82개의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있는 실제 이전 어뢰 공장인 Torpedo Factory Art Center 가 있습니다.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미들버그에서 세련된 주말 휴가 계획하기

말과 와인을 중심으로 한 고풍스러운 시골 마을 인 미들버그는 주말 여행자의 기쁨입니다. 1787년에 설립된 한 메인 스트리트에는 레스토랑, 카페, 부티크, 골동품점, 갤러리 및 존경받는 Red Fox Inn and Tavern 이 있는 유서 깊은 건물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 나머지 도시는 몇 개의 골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사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말을 타고 마을 변두리에서 살았던 Jackie O를 포함하여 많은 유명인들이 이곳에서 길을 찾았습니다. 이 명패는 핑크 박스 (마을 정보 센터 및 박물관) 옆 정원에서 그녀를 기리는 것 입니다. 미들버그 스프링 레이스는 퍼레이드와 미들버그 헌트 앤 하운즈 리뷰를 통해 미들버그의 크리스마스와 마찬가지로 수천 명을 끌어들입니다. 

두 곳의 유명한 와이너리가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토착 Norton 포도를 재배하는 Chrysalis Vineyards 와 강력한 레드를 생산하는 Greenhill Winery 입니다. 둘 다 농장 와이너리 환경에서 와인 시음을 합니다.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마운트 디파이언스 사이더리 & 디스틸러리( Mt. Defiance Cidery & Distillery )와 로스트 배럴 브루잉( Lost Barrel Brewing )에 들러보세요 .

탕헤르 섬에서 과거로 돌아가기

체서피크 한가운데에 있는 탕헤르 섬 을 방문하는 유일한 방법 은 리드빌이나 오랑콕(또는 메릴랜드주 크리스필드)에서 계절 페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흰색 울타리가 있는 원시적인 뉴잉글랜드 스타일의 오두막이 평평한 습지 풍경에 점재하고 있고, 보행자 전용 도로는 도보, 자전거 또는 골프 카트로 이동하는 길을 잃는 섬에 도착할 것입니다. 

수세기 동안 지역 주민들은 살아있는 굴과 게잡이를 구해 왔으며 물 위의 어부 판자집, 게 덫, 식료품점 1개, 레스토랑 2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관이나 패스트푸드점은 없으며, 휴대폰 서비스를 포함해 현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주의 깊게 귀를 기울이면 오래 전에 영국인 정착촌이 남긴 유산인 현지인의 연설에서 약간의 엘리자베스 시대의 브로그를 듣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7세기와 18세기에 섬을 건국한 가족으로 그들의 유산을 추적합니다.

몇 안되는 B&B 중 한 곳에서 하루를 보내거나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Hilda Crockett's Chesapeake House 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 이곳에서 조개 튀김, 게 케이크, 뜨거운 옥수수 푸딩, 절인 비트와 같은 섬 음식이 커뮤니티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참고: 섬 전체가 건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