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버지니아 : 버지니아 최고의 로드 트립과 함께 자동차로 올드 도미니언을 탐험하세요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버지니아 : 지금 버지니아에서 방문해야 할 놀라운 장소 14곳

 

미국 버지니아 : 지금 버지니아에서 방문해야 할 놀라운 장소 14곳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

travelbible.tistory.com

 

Blue Ridge Mountains의 Skyline Dr를 따라 많은 경치 좋은 전망, 하이킹 코스 및 피크닉 장소를 탐험하는 데 며칠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 Rob IJsselstein / Shutterstock

산에서 해안에 이르기까지 수 마일의 완만한 시골, 작은 마을, 활기찬 도시가 있는 버지니아 는 탐험할 아름다운 풍경이 풍부합니다.

영연방은 상당히 작고 주요 주간 고속도로가 십자형으로 되어 있어 당일치기 여행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몇 시간만 여유가 있든, 주말에 여유가 있든 관계없이 버지니아 최고의 로드 트립이 있습니다. 

Blue Ridge Mountain 경치 좋은 도로에서 멋진 산 풍경을 즐기십시오.

프론트 로얄에서 로어노크까지; 225마일

숨막히는 산의 경치를 찾고 계십니까? 두 개의 유명한 버지니아 도로는 말 그대로 즐거운 드라이브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Blue Ridge Parkway와 Skyline Dr. 두 도로 모두 Blue Ridge Mountains 를 통과하여 64번 주간 고속도로(Interstate 64)의 Afton Mountain에서 만납니다. Skyline Dr는  Shenandoah National Park 를 통해 북쪽으로 가고 Blue Ridge Parkway는 남쪽으로 노스캐롤라이나까지 이어집니다. (파크웨이는 무료이며 스카이라인 닥터를 이용하는 차량은 $30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두 도로 모두 시속 25~35마일 범위의 속도 제한으로 여유롭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스턴턴, 렉싱턴, 베드포드와 같은 인근 마을에서 하룻밤을 묵고 길을 따라 많은 경치 좋은 전망, 하이킹 코스 및 피크닉 장소를 탐험하면서 며칠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가을의 Blue Ridge Parkway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중 하나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 Anton Ermachkov / Shutterstock

몬티첼로 와인 트레일(Monticello Wine Trail)에서 고급스러운 레드와 화이트를 마시며 (지정된 운전기사를 데려오세요)

Barboursville에서 North Garden까지; 32마일

버지니아 전역에 300개 이상의 와이너리가 흩어져 있어 시음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수십 개의 와인 트레일을 탐험할 수 있지만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몬티첼로 와인 트레일( Monticello Wine Trail) 일 것 입니다. Blue Ridge Mountains의 구불구불한 산기슭에 위치한 이 목가적인 지역은 미국 와인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Charlottesville 주변의 아담한 지역에는 40개의 와이너리가 있으며 대부분이 Thomas Jefferson의 포도주 양조 비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Pippin Hill, Barboursville, Veritas, Keswick 및 King Family Vineyards는 많은 눈에 띄는 곳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Monticello Wine Trail Passport 를 다운로드 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10개의 와이너리를 방문한 후 무료 와인 잔을 받으십시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와 함께 지구에서 가장 놀라운 모험을 탐험 하세요.

콜로니얼 파크웨이에서 시간 여행

요크타운에서 제임스타운으로; 23마일

버지니아의 짧지만 달콤한 콜로니얼 파크웨이( Colonial Parkway )에서 고요한 드라이브로 버지니아의 풍부한 식민지 유산을 탐험 하세요. 23마일 드라이브는 Yorktown , Williamsburg  Jamestown 의 마을을 연결합니다. – 영연방의 "역사적 삼각형"이라고도 합니다. 이 경로는 상업적 개발이 없으므로 운전자(및 자전거 타는 사람)가 해안 삼림 지대와 조수에서 습지, 연못 및 강에 이르기까지 서식지의 방해받지 않는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Jamestown, Colonial Williamsburg 및 Yorktown Battlefield에 있는 미국 최초의 영구적인 영국 식민지를 방문하세요. 레스토랑, 호텔, 상점이 즐비한 고풍스러운 역사 지구인 윌리엄스버그에서 식사를 하거나 하룻밤을 묵을 계획을 세우십시오. 그리고 그 모든 역사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Colonial Parkway를 이용하면 Busch Gardens와 Water Country USA 까지 편리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 

노던 넥에는 매력적인 어촌, 자연 산책로, 깨끗한 해안선과 수많은 굴이 있습니다. © Ariel Skelley / Getty Images

노던 넥을 따라 즐기는 체서피크 만 굴

화이트 스톤에서 콜로니얼 비치까지; 66마일

굴과 함께 해안가 탈출구를 찾는 내륙 버지니아 주민들에게 노던 넥 은 일반적으로 해안보다 조용하고 덜 붐비는 숨겨진 보석 같은 곳입니다. Rappahannock 강과 Potomac 강이 Chesapeake Bay와 만나는 버지니아 강 영역 의 일부인 Northern Neck 반도에는 매력적인 어촌, 유적지, 자연 산책로 및 깨끗한 해안선이 있습니다.

리치먼드  DC 에서 모두 쉽게 자동차로 여행할 수 있는 이곳은 경치 좋은 뒷길에서 길을 잃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하지만 셀 서비스를 놓칠 경우를 대비하여 실제 지도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 중 꼭 해봐야 할 것: Tides Inn 의 Fish Hawk Oyster Bar에서 물가에서 굴을 후루룩 마시거나 , Irvington 의 Dog & Oyster Vineyard 에서 와인을 마시며, Westmoreland 주립공원 에서 고대 상어 이빨을 찾아 보세요. 

조지타운 파이크(Georgetown Pike)와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파크웨이(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에서 워싱턴 DC의 번잡함을 벗어나십시오.

마운트 버논에서 그레이트 폴스까지; 37마일

DC와 북부 버지니아 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로드 트립 중 하나인 조지타운 파이크(Georgetown Pike)와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파크웨이(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 )는 수도 바로 외곽에 있는 두 개의 경치 좋은 도로입니다. 그레이트 폴스(Great Falls) 마을에서 시작되는 조지타운 파이크(Georgetown Pike)는 사실 버지니아 최초의 경치 좋은 샛길이었습니다. 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는 National Park Service에서 관리하며 미국의 초대 대통령을 기리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울창한 삼림 지대와 포토맥 강을 따라 구불구불한 이 경로는 리버벤드 공원, 그레이트 폴스 공원, 알링턴 국립 묘지 , 레이디 버드 존슨 공원, 올드 타운 알렉산드리아 , 리버 팜 및 마운트 버논 과 같은 장소를 안내 합니다.

버지니아의 이스턴 쇼어(Eastern Shore)를 따라 운전하면 Assateague Island의 유명한 야생 조랑말을 만날 수 있습니다. © Kevin Fleming / Getty Images

버지니아의 이스턴 쇼어를 따라 해변에서 해변으로 이동

노퍽에서 친코티그까지; 112마일

체서피크 만과 대서양 사이에 떠 있는 버지니아 주의 작은 섬인  이스턴 쇼어  는 매력적인 마을과 풍부한 농지가 점재하는 거친 해안선입니다. 노퍽(Norfolk)에서 운전을 시작하면 세계 7대 인공 경이 중 하나로 알려진 17.6마일 길이의 체서피크 베이 브리지 터널(Chesapeake Bay Bridge-Tunnel)에 올라타게 됩니다. 다리를 건너면 US Rte 13을 타고 해안을 따라 올라가며 빠르고 쉽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Kiptopeke 주립공원 에 들러 해변에서 수영과 카약을 즐기고 유서 깊은 케이프 찰스(Cape Charles) 마을을 지나 더 샨티( The Shanty )에서 갓 잡은 해산물을 맛보고 공공 부두나 베이 해변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조금 더 올라가면 Onancock이 커피와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런 다음 섬의 유명한 야생 조랑말을 감상하며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는 Chincoteague  Assateague 에서 로드 트립을 마무리합니다 .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

2016.05.3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워싱턴 : 미국의 찬란한 유산을 마주하다… 워싱턴 D.C. 미국 워싱턴 : 미국의 찬란한 유산을 마주하다… 워싱턴 D.C. 미국의 어제와 오늘을 동시에 경험하는 가

travel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