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벨기에

벨기에 여행지 추천 : 벨기에 방문하기 좋은 8곳

반응형

2022.05.1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벨기에는 유럽에서 자동차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까? 이 7개의 드라이브는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벨기에는 유럽에서 자동차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까? 이 7개의 드라이브는 다음과 같이

벨기에의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여행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Matt Munro / Lonely Planet 자동차 여행을 위해 지어진 나라가 있다면 그것은 벨기에 입니다. 작은 나라는 메릴

travelbible.tistory.com

겐트에는 구불구불한 운하, 중세 건축물,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조약돌 골목이 있습니다. © RossHelen / Getty Images

 

기에 는 종종 프랑스와 네덜란드와 같은 이웃의 여행자들이 간과하지만 유럽에서 가장 잘 지켜지는 비밀 중 하나입니다. 벨기에는 역사 때문에 언어적으로나 문화적으로 다양합니다. 크기가 작고 국가가 작아 방문자가 여러 목적지를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감자 튀김과 초콜릿과 같은 완벽한 진미부터 접근 가능한 자연 휴식처, 그림 같은 중세 마을, 유행을 선도하는 예술 장면에 이르기까지 벨기에에는 진정으로 모든 사람이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다음은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브뤼셀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그랑 플라스(Grand Place)와 같은 많은 건축 걸작으로 가득합니다. © telesniuk / Shutterstock

브뤼셀

쇼핑, 박물관, 길거리 음식에 최고

벨기에 의 수도이자 유럽연합과 나토의 소재지인 브뤼셀은 유럽에서 가장 다문화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예술 애호가들은 벨기에 왕립 미술관을 하루 종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  은 꼭 방문해야 할 마그리트 미술관 ,  아름다운 아르데코 건축물인 빌라 엠팡의 보고시안 재단 , 현대적인 미술관 등 6개의 다른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OZAR 라고 불리는 다목적 문화 공간인 세련된 Center for Fine Arts .

이 도시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그랑 플라스( Grand Place ) 와 사전 예약을 통해 매월 첫 번째 주말에만 일반에게 공개되는 유명한 메종 코시( Maison Cauchie ) 와 같은 많은 건축 걸작으로 가득합니다 .

브뤼셀 벼룩시장, 특히 주드발 광장(Place du Jeu-de-Balle) 의 매일 열리는 골동품 시장 과 사블롱(Sablon) 지역의 상점에서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저렴한 빈티지 쇼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브뤼셀에서 경험할 수 있는 13가지 고전적인 경험

미식가를 위한 브뤼셀은 벨기에의 모든 주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Délirium Café 는 이 나라의 유명한 Trappist 맥주를 포함하여 2000가지가 넘는 종류의 맥주로 항상 붐비는 사랑받는 바입니다. 근처에는 frietkot (간식 가판대)라고 하는 야외 키오스크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곳 에서 원하는 소스와 함께 상징적인 종이 콘에 튀김을 제공하는 프리텐( Frieten )을 고칠 수 있습니다. 단것을 만족시키려면 Pierre Marcolini 에서 벨기에 초콜릿을 맛보고 Maison Dandoy 에서 푹신한 브뤼셀 스타일 와플을 맛보십시오 .

운하 보트 투어에 올라 브뤼헤의 모든 다리를 세어보세요. © Eric Begolli / EyeEm / Getty Images

브뤼헤 

방황과 낭만적 인 탈출에 최고 

브뤼헤 를 방문하는 것은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종종 북부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이 도시는 나무가 늘어선 운하, 조약돌 거리 및 잘 보존된 건물의 복잡한 네트워크가 있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매력을 더하기 위해 붉은 고딕 벽돌 덕분에 독특한 중세 건축물의 대부분이 진저브레드 하우스처럼 보입니다. 그 모든 것과 그것이 플랑드르 원시 회화의 발상지라는 사실은 브뤼헤의 역사적인 시내 전체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브뤼헤는 여유로운 속도로 가장 잘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구시가지를 도보로 둘러보고 도시 광장,  Markt  Burg 에 흠뻑 빠져보세요 . 운하 보트 투어에 올라 모든 다리(총 54개)를 세고 운하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덜 붐비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최고의 조감도를 보려면 브뤼헤에서 가장 잘 알려진 랜드마크 중 하나인 벨포르( Belfort )로 가서 366개의 계단을 올라가 정상에 오르십시오.

더 읽어보기: 보트와 자전거부터 맥주와 양조장에 이르기까지 브뤼헤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17가지

도시 어디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상쾌한 벨기에 맥주로 숨을 고르십시오. 주목할만한 맥주 목적지는 시음과 함께 양조장 투어를 제공하는 16세기 양조장인  De Halve Maan 과 메뉴에 300가지 이상의 벨기에 양조장이 있는 전설적인 맥주집인 't Brugs Beertje 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인상적인 플랑드르 원시 컬렉션이 있는 순수 미술관인 Groeningemuseum 을 방문하지 않고는 브뤼헤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

이메일 뉴스레터 를 통해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세계에서 가장 숨막히는 경험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침을 받으십시오 .

나무르주

요새, 자연 및 강 전망에 가장 적합

"계곡의 땅"으로 알려진 왈로니아( Wallonia ) 지역의 내륙국인 나무르(Namur)는 강, 절벽, 완만한 농장 언덕, 울창한 벨기에 아르덴(Ardennes) 녹지 등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림엽서 같은 완벽한 미학과 석회암 절벽 꼭대기에 자리 잡은 거대한 요새 가 있는 Dinant는 완벽한 당일 여행 목적지입니다. 경치 좋은 강변 마을을 산책하고, 강을 따라 크루즈를 타고, 케이블카를 타고 요새까지 올라가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고 카페에서 경치를 즐기면서 극도로 단단한 꿀인 Couque de Dinant와 같은 지역 특산품을 맛보십시오. 다양한 모양의 맛을 낸 비스킷. 같은 양의 밀가루와 꿀만 사용하여 무기한 보관할 수 있어 집에 가져갈 훌륭한 기념품이 됩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미식 경험을 위해 고요함의 전형인 더 작은 마을인 Liernu로 가십시오. 12에이커의 전용 정원 에는 아름답게 개조된 농가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인 L'air du Temps 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공되는 요리의 약 80%는 현장 정원에서 공급되며 종종 Wallonia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식품 공급원인 Petits Gris de Namur 달팽이와 같은 지역 테루아의 하이라이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더 읽어보기: 2022년 유럽 최고의 도로 여행을 위한 지역 가이드

거기에서 당신은 지방과 지역의 수도인 Namur 시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편안한 도시 에는 유럽에서 가장 큰 성채 중 하나  와 성인 전용 Musée Félicien Rops 가 있습니다. 이 박물관 에는 19세기 벨기에 예술가의 삶과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벨기에 아르덴 숲으로 모험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앤트워프

패션과 디자인에 최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앤트워프 왕립 아카데미(Royal Academy of Fine Arts)의 본거지인 벨기에의 두 번째 도시이기도 합니다 . Martin Margiela와 Balenciaga의 Demna Gvasalia를 비롯한 일부 패션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는 앤트워프 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Dries Van Noten의 Het Modepaleis 및 Ann Demeulemeester의 세련된 블랙 앤본과 같은 일부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독특한 상점을 열었습니다. -화이트 플래그십 스토어 .

패션 지구를 구성하는 Kammenstraat 및 Nationalestraat 지역에는 더 트렌디한 상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인상적인 앤트워프 패션 박물관( MoMu , 2022년 9월 재개관) 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세련된 거주자 외에도 이 도시는 대조되는 건축 스타일로 인해 시각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보다 최근의 현대 프로젝트가 중세 건물에 합류하여 앤트워프의 풍부한 풍경에 기여했습니다. 항구로 내려가 건축가 자하 하디드(Zaha Hadid)의 앤트워프 포트 하우스(Antwerp Port House)와  앤트워프(Antwerp) 시 주변을 도는 전시회와 컬렉션이 있는 MAS 를 감상하세요.

De Haan에는 Belle Epoque 건축물과 때묻지 않은 잔디 언덕으로 구성된 낮은 해변 스카이라인이 있습니다. © justhavealook / Getty Images

벨기에 해안

해변에 가장 적합 

하얀 모래로 뒤덮인 벨기에 해안 은 길이가 65km(40마일)이므로 압도당하지 않고 여러 독특한 마을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공공 해안 트램이자 세계에서 가장 긴 트램 중 하나인 de Kusttram 도 있습니다  . 이 트램은 De Panne의 프랑스 국경 근처에서 시작하여 네덜란드 국경 근처의 Knokke-Heist까지 내려가 총 68개의 정거장을 만듭니다. 전체 여행은 2.5시간이 소요되며 좌석에 앉아 편안하게 해안선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두 곳은 De Haan과 Oostduinkerke입니다. De Haan은 모든 건물이 5층 미만이어야 하며 원래의 작은 마을의 매력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나머지 건물과 다릅니다. 벨 에포크(Belle Epoque) 건축 양식과 때묻지 않은 잔디 언덕으로 이루어진 낮은 해변 스카이라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아직도 확신이 서지 않습니까? 복고풍 Wafelhuis Annie 의 달콤한 간식 이나 빈티지 ' stil Genot 티룸의 하이 티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더 읽어보기: 2022년에 탐험해야 할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곳

Oostduinkerke 또는 East Dunkirk는 보호된 사구 지역으로, 새우가 여전히 말을 사용하여 모래 위의 작은 회색 새우를 모으기 위해 그물을 끄는 세계 유일의 장소입니다. 거의 멸종된 수백 년 된 이 전통은 고도로 훈련된 12명이 넘는 지역 주민들에 의해 실행되며 따뜻한 달(보통 4월과 10월 사이)에 썰물 때 이루어집니다. 인간 상태의. 이것과 다른 지역 바다 전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19세기 어부의 오두막에 들어선 국립 박물관인 나비고( Navigo )를 방문하십시오.

겐트 

기발한 주말 휴양지로 최고 

브뤼셀과 브뤼헤 사이에 위치한 겐트 는 구불구불한 운하, 중세 건축물, 부러워하는 박물관,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자갈길 등 벨기에 최고의 도시를 자랑합니다. 차이점은 겐트가 벨기에에서 가장 많은 학생 인구가 거주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벨기에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지역 중 하나인 젊고 활기찬 곳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도시를 유럽의 채식주의 수도로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될 독특한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번성하는 음악 장면, 군침이 도는 식물 중심 메뉴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하루 주민의 절반 이상이 Donderdag Veggiedag 또는 목요일 Veggie Day에 참여합니다. 이 행사는 잡식성 동물이 24시간 동안 고기와 생선을 먹지 않도록 권장하는 계획입니다. 

2009년부터 Ghent는 유네스코 창의 음악 도시라는 타이틀을 자랑스럽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벨기에 최초의 Abacho 무성 디스코  부터 지루하지 않은 Vooruit Art Center 의 공연, De Bijloke 의 클래식 공연까지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Muziekcentrum 은 아일랜드 커피와 얼터너티브 콘서트로 유명한 지역 음반사 소유의 카페인 Kinky Star  와 같은 바와 카페와 거리에서 라이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온천

온천과 웰빙에 최고

전 세계의 스파는 이 평화롭고 숨막히는 벨기에 마을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2021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유럽의 위대한 온천 도시" 중 하나로 스파는 치유 온천과 약간 반짝이는 광천수로 유명한 아르덴의 작은 마을입니다. 스파에서 가장 유명한 스파는 언덕에 자리 잡은 150년 이상의 지식과 전통을 지닌 현대적이고 놀랍도록 저렴한 복합 단지인 Thermes de Spa 입니다. 멋진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휴식과 휴식이 편안합니다.

스파는 또한 세계 최초의 카지노 , Joan Miró 석판화 의 상설 전시 및 세계적 수준의 Spa-Francorchamps 트랙에서 매년 열리는 Formula 1 Shell 벨기에 그랑프리의 본거지입니다.

더 읽어보기: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온천 20곳을 찾을 수 있는 곳

호게 켐펜 국립공원

자연을 위한 최선

과거 탄광 부지였던 Hoge Kempen 국립공원은 기업, 정부 기관 및 환경 단체의 협력적인 보존 노력의 결과로 2006년에 개장한 벨기에 최초이자 유일한 국립 공원입니다.

5,700헥타르(14,085에이커)의 자연 보호 구역은 대부분 히스 랜드와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록수와 8월과 9월에는 광활한 인공 수로 옆에 보라색 꽃이 만발한 관목이 무성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오늘날에는 6,000종 이상의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산업 역사를 고려할 때 특히 인상적입니다. 

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 역할을 하는 5개의 주요 출입구 가 있습니다. 차가 없는 사람들은 Kattevennen Gateway를 통해서만 공원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먼저 Genk 역까지 기차를 탄 다음 De Lijn 버스를 타거나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공원 안에 들어가면 도보, 자전거, 산악 자전거 또는 말을 타고 공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있습니다. 입장료는 항상 무료이며 공원은 일년 내내 열려 있습니다. 레인저스는 사전 등록을 통해 매월 첫 번째 및 세 번째 일요일에 모든 연령대를 위한  가이드 경험 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