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최고의 해변: 2,500마일 이상의 해안선과 천 개 이상의 섬에서 우리가 즐겨 찾는 해변

반응형

2019.04.07 - [유럽/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 아드리아해의 훈풍이 닿는 휴양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 아드리아해의 훈풍이 닿는 휴양도시

그곳에도 아픈 전쟁이 있었다. 크로아티아(Croatia) 스플리트(Split)는 외관으로는 아드리아해의 훈풍이 닿는 휴양도시다. 포구에는 한가롭게 배가 드나들고 헝가리에서 출발한 열차의 종착역이 되

travelbible.tistory.com

Zlatni Rat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입니다. © Simone Simone / Getty Images

 

아드리아 해를 드나드는 부러울 정도로 긴 해안선은 크로아티아 의 주요 아름다움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1000개 이상의 섬을 추가하면 해변 휴가를 위한 특별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풀이 무성한 강둑이 가족 해변으로 바뀌고 그 사이의 거의 모든 것과 함께 가는 자갈, 작은 바위 만, 큰 모래 사장이 드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서핑, 카이트서핑, 윈드서핑처럼? 지중해에서 가장 두근거리는 수변 나이트클럽은 말할 것도 없고 이 모든 것을 위한 해변이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인은 물 근처의 모든 것을 수영할 수 있는 곳으로 바꾸는 데 능숙합니다. 따라서 수많은 아드리아 해안 마을에서 볼 수 있는 거칠게 다듬은 계단과 난간이 암석으로 잘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세련미를 원한다면 호화로운 해변 클럽과 고급 해변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영화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크로아티아 해변은 모래가 아닌 자갈이나 바위가 많습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전 세계 목적지에 대한 현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론리 플래닛에 물어보세요: 나에게 맞는 크로아티아 섬은?

즐라트니 쥐(황금망토), 볼

Instagram 상태에 가장 적합한 해변

소나무로 덮인 고운 흰색 자갈의 구불구불한 V자 모양은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크로아티아의 아드리아 해 연안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즐라트니 쥐 (황금망토)는 브라치의 남쪽 해안에 매달려 있으며 해류와 바람에 따라 모양이 끊임없이 변합니다. 이 바람 덕분에 크로아티아 최고의 윈드서핑 명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팽창식 아쿠아파크를 지나 그늘진 길을 따라 옆에 있는 볼까지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Zlatni Rat의 멋진 칵테일 바와 소박한 해변 판잣집의 사랑스러운 조합을 둘러보세요.

청록색 바다는 흐바르 섬의 쾌락주의적 전환으로부터 환영받는 휴식을 제공합니다 © xbrchx / Shutterstock

두보비차, 흐바르

음료 사이의 휴식을 위한 최고의 해변

Zrć은 클럽 군중을 매료시키지만 같은 이름의 섬에 있는 Hvar Town 은 크로아티아의 재미있는 파티 타운으로 오랫동안 명성을 유지해 왔습니다. 해변에서 일몰을 즐기는 사람들은 우아한 구시가지의 꽉 찬 바에서 탁자 위에서 춤을 추며 술에 취한 저녁으로 빠르게 전환됩니다. 주간은 회복 시간이며, 게으른 날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도시에서 동쪽으로 6마일(10km) 떨어진 곳에 눈부신 하얀 자갈과 무지개 빛깔의 바다가 있는 작은 만인 두보비카입니다. 고속도로에서 내려가는 돌길을 통해 도달하거나 흐바르 타운에서 택시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스베티 야코프, 두브로브니크

바쁜 두브로브니크를 탈출할 수 있는 최고의 해변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최소 20분 거리에 있으며 160개의 돌계단을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가야 하지만 Sveti Jakov는 두브로브니크 주요 해변의 분주함에서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해가 지면 더욱 장관인 벽으로 둘러싸인 구시가지의 숭고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적할 수 있지만 여전히 선베드와 파라솔을 대여하고 해변 바에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Stiniva의 설정은 밀수업자의 이야기와 같습니다. © SimonSkafar / Getty Images

스티니바, 비스

보트 타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해변

비스 섬은 주요 달마티아 제도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몇 개의 작은 마을과 드문드문한 내부, 그리고 고립된 만으로 움푹 들어간 해안선이 있는 마법 같은 장소입니다. 그 중 가장 놀랍도록 아름다운 것은 스티니바( Stiniva )로, 거의 원에 가까운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바다로 가는 입구는 좁습니다. 그것은 외딴 뒷길에서 아래로 이어지는 매우 거친 트랙을 통해 도달할 수 있지만 보트를 타고 여기까지 오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요트는 입구 너머에 정박해 있고 승객들은 이곳에 온 결연한 영혼들에게 차가운 음료, 스낵,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고독한 카페가 있는 보호된 백사장 해변으로 헤엄쳐 갑니다. 요트를 집에 두고 온 경우 인근 Rukavac 마을에서 택시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Plaža Ušće(델타 비치), 네레트바 삼각주

카이트서핑과 윈드서핑에 최적

카이트서퍼와 윈드서퍼 – 우세체 광장의 모래와 파도를 가로질러 날아가기에 크로아티아 최고의 해변 중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영어로 알려진 Delta Beach는 아드리아 해로 흘러들어가는 Neretva 강의 삼각주를 감싸는 넓은 모래사장입니다. 모래사장에 뒹굴면서 앞에 있는 Pelješac 반도의 아름다운 산들을 바라보고 소박한 작은 해변 바에서 시원한 음료를 주문하십시오.

Zrće 해변의 은신처 축제에서 파티 | © Hideout Festival

즈르체 해변, 파그

클러버를 위한 최고의 해변

Zrće 해변은 크고 접근이 용이하며 활기차고 그늘이 거의 없습니다. 30세 미만이고 파티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곳이 절대적으로 적합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Zrće의 해변 클럽은 DJ Mag의 권위 있는 연례 Top 100 Clubs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 "크로아티아의 이비자(Ibiza of Croatia)"가 페스티벌, 주말 테마 파티, 슈퍼스타 DJ의 게스트 슬롯으로 가득합니다. 다리로 북부 달마티아 본토와 연결된 태양으로 그을린 Pag 섬의 Novalja 마을 근처 해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슌즈, 로푸드

자동차 없는 시간을 되돌리기에 최고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래 해변 중 하나는 두브로브니크 에서 보트를 타고 엘라피티 군도의 한적한 섬으로 가는 꿈결 같은 당일 여행입니다. Lopud 에 발을 들여 놓으면 두브로브니크의 르네상스 귀족들이 차 없는 이 섬에 여름 궁전을 지은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주요 항구에서 소나무 숲을 지나 Šunj의 넓은 모래 해변까지 걸어가면 부드러운 모래나 그늘진 선베드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간단한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항구에서 도보로 25분이 소요되는 경우 골프 카트 택시 중 하나를 고용하여 그곳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스트라친스카, 솔타

조용한 수영과 스노클링에 최적

Šolta  Split 에 매우 가깝지만 Hvar와 Brač에 도달하기 위해 급하게 서두르는 사람들의 레이더 아래로 미끄러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놀랍도록 여유로운 섬에는 Stračinska Bay의 자갈 만과 같은 작은 해변을 보호하는 깊게 만입된 해안선이 있습니다. 향기로운 소나무가 늘어선 바위 같은 해안가는 평화로운 곳입니다. 바는 없으며,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한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입니다.

Cape Kamenjak의 암석 만 중 하나 | © jlazouphoto / Getty Images

케이프 Kamenjak, Istria

자연을 위한 최고의 해변

야생의 Cape Kamenjak 반도는 크로아티아 최북단 지역 인 Istria 의 남쪽 끝에서 뻗어 있습니다. 지중해 관목, 향기로운 허브, 과일 나무 및 야생화가 낮은 언덕을 뒤덮고 있으며, 그 주변은 모두 물가로 내려가는 바위 선반입니다. 그 자체로 해변은 거의 없지만 매력의 일부는 자신의 해변이라고 부를 한적한 농어를 찾는 것입니다.

사하라 해변, 랍 아일랜드

자연주의자를 위한 최고의 해변

자연주의는 크로아티아에서 길고 유서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드워드 8세와 월리스 심슨 은 1936년 에드워드가 영국 왕으로 있을 때 랩 섬 에서 옷을 벗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크로아티아 전역에는 의복을 선택할 수 있는 해변이 있으며, 많은 해변이 인기 있는 해변과 맞닿아 있는 바위 곶에 있습니다. Rab의 Sahara Beach는 그 자체로 장점이 있습니다.

이 큰 모래 말굽은 Lopar에서 30분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어느 정도 고립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만 전체가 매우 얕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무릎까지 덮을 정도로 영원할 것 같은 시간을 걸을 것입니다. 밝은면에서 얕은 물은 빨리 따뜻해지며 몇 시간 동안 쉽게 누워있을 수 있습니다.

가족은 Punta Rata에서 얼룩덜룩한 햇빛을 즐깁니다. © Jorg Greuel / Getty Images

푼타 라타, 브렐라

그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해변

마카르스카 리비에라(Makarska Riviera)로 알려진 달마티아 본토의 뻗어 있는 브렐라( Brela ) 주변 해안선 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자갈 해변의 연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1000피트(300m) 길이는 지역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나무는 뜨거운 여름 태양으로부터 환영받는 휴식을 제공합니다.

바슈카 보다, 마카르스카

가족에게 최고

Makarska Riviera의 Baška Voda 해변 위로 어렴풋이 보이는 Biokovo 산의 인상적인 배경을 이기기 어렵습니다. Blue Flag Nikolina Beach를 덮고 있는 긴 자갈로 시작하여 더 남쪽에 있는 작은 Oseka Beach로 향하면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좀 더 활기찬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Biloševac 해변의 Buba Bar에서 밤낮으로 파티를 이어가는 Makarska 로 계속 이동하십시오.

Lubenice Beach까지 걸어가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만 다시 올라가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 GoranStimac / Getty Images

루베니체, 크레스

한적하고 수영 후 운동을 위한 최고의 해변

Lubenice는 Cres 섬의 외딴 부분에 있는 능선 위로 1240피트(378m) 위에 자리 잡은 돌이 많은 작은 마을입니다 . 그 기슭에는 마을에서 길로 접근할 수 있는 자갈 해변이 있습니다. 물까지 걸어서 45분이면 산들바람이 불고,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종종 인적이 드문 해변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정상으로 돌아가는 길은 덜 즐겁습니다.

Čikat Bay, 로신

무성한 녹색 식물에 가장 적합

Kvarner Gulf의 이 섬에서 자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한 야생 허브의 향기를 마시면서 Lošinj 에서 맛있는 머리를 느낄 것 입니다. Čikat Bay를 따라 늘어선 보도를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 합스부르크 황제가 건강을 위해 이곳에 온 이유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자갈이 깔린 해변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보세요.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세련된 호텔과 근사한 해변 바가 즐비한 이 깊게 움푹 들어간 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2017년 8월 15일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2년 5월 26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beaches-croati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