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 섬 탈출을 위한 발리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 12곳

반응형

2022.04.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여행시기를 선택할 때 보면 좋은 글!!

 

인도네시아 여행시기를 선택할 때 보면 좋은 글!!

2022.04.1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 드라이브 가려면 이정돈 되야제~!? 인도네시아 : 드라이브 가려면 이정돈 되야제~!? 2022.04.1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 일광욕, 서핑, 환

travelbible.tistory.com

 

발리에는 파티 허브와 서핑 해변에서 평화로운 검은 화산 모래 조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취향에 맞는 해변이 있습니다 © Hagen Production / Getty Images

 

발리 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가득하지만 백사장은 생각만큼 흔하지 않습니다. 과거 섬의 화산 활동 덕분에 대부분의 해변은 황갈색이나 회색을 띠고 있지만 여전히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발리에서 수영하기 가장 좋은 해변은 부킷 반도 에 있는 경향이 있으며 , 서프 브레이크의 선택은 남서 해안을 따라 늘어서 있지만, 섬에는 산책을 하고 바다 위의 놀라운 일몰을 볼 수 있는 목가적인 후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꾸따 비치와 스미냑 비치

일몰을 위한 최고의 해변

발리 관광은 안정적인 해변 휴식과 전설적인 일몰로 여전히 많은 해변 애호가들을 유혹하는 쿠타 해변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돌아다니는 행상인들은 청량음료, 맥주, 스낵 및 기타 간식을 판매하며 서핑보드, 라운지 의자, 파라솔을 대여하거나 모래사장에서 충돌할 수 있습니다. 해질녘에는 군중이 일몰을 위해 모이면서 파티 분위기가 해안선을 가득 채웁니다.

Kuta Beach 는 북쪽으로 방황 하면서 Legian  과 Seminyak 으로 매끄럽게 변형됩니다. 제한된 도로 접근 때문에 스미냑의 모래는 쿠타보다 덜 붐비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순찰이 적고 수질 상태를 예측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위험한 썰물과 기타 위험 요소를 만날 확률이 높아지면 북쪽 끝으로 향하게 됩니다. 얕은 곳을 고수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하십시오.

쿠타는 발리의 원래 파티 해변입니다 © AsiaTravel / Shutterstock

 

 

준굿바투 해변

당일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해변

누사 렘봉안(Nusa Lembongan)의 서쪽 해안에 있는 백사장과 맑고 푸른 물이 아름다운 원호 모양인 준굿바투 해변( Jungutbatu Beach )에서는 발리 본섬의 구눙 아궁(Gunung Agung) 화산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쾌적한 방파제 산책로는 특히 예상할 수 있듯이 일몰에 산책하기에 이상적이며 흔들리는 보트는 관광 브로셔 진부한 장면에서 장면을 저장합니다.

보트 교통으로 인해 해변은 목욕보다 일광욕에 더 좋습니다. 해변가 땅이 관광으로 바뀌면서 한때 양식된 해초를 말리는 매운 냄새가 Jungutbatu에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해변은 분주한 카페와 리조트로 뒤덮여 있습니다.

짐바란 해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사람들 © Constantin Stanciu / Shutterstock

 

 

짐바란 비치

식도락가를 위한 최고의 해변

발리 최고의 해변 중 하나인 짐바란 비치( Jimbaran Beach )의 4km(2.5마일) 길이의 모래사장은 대부분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으며, 이 스트립은 음식을 구하거나 일광욕 의자를 빌릴 수 있는 장소로 붐빕니다. 이 만은 부서지지 않은 산호초로 보호되어 있어 인기 있는 쿠타보다 더 부드러운 파도를 유지하지만 여전히 바디서핑을 즐길 수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짐바란은 해가 지면 진가를 발휘합니다. 해산물 레스토랑이 모래사장에 테이블을 펼치고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 착륙하기 위해 만 상공을 급습하는 비행기를 바라보며 멋진 생선 구이와 기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라부안 사이트 비치

서핑을 위한 최고의 해변

크기는 작지만 완벽함을 자랑하는 라부안 사이트 해변 앞에 있는 작은 만은 개울이 바다로 흘러가는 주요 울루와투 도로 가까이에 있습니다. 발리에서 서핑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해변 중 하나입니다. 길고 속이 빈 튜브 때문에 발리 파이프라인으로 알려진 유명한 빠당빠당 리프 브레이크를 위해 숙련된 서퍼들이 모여듭니다. Labuan Sait를 즐기기 위해 서퍼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토요일 밤에는 모두가 심야 해변 파티를 위해 온다.

Padang Padang에서 배럴을 잡는 서퍼 © Wonderful Nature / Shutterstock

 

 

예 레 비치

완전한 야생 고독을 위한 최고의 해변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메데위의 서핑 마을 근처 페쿠타탄에서 동쪽으로 거의 10km(6마일) 뻗어 있는 예 레는 발리에서 가장 거친 해변입니다. 흩어진 바위와 회색 화산 모래가 곳곳에 거의 검게 흐르고 있어 이 긴 해안선을 거의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 예상치 못한 축복입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수 마일을 걸을 수 있으며 거의 ​​서핑되지 않는 수많은 해변 휴식 시간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사누르 비치

산책이나 조깅을 위한 최고의 해변

사누르 해변 은 5km(3마일) 이상 남서 방향으로 휘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해변 산책로가 포장되어 있어 유모차를 동반한 가족에게 이상적이며 조깅하기에 적합합니다. Sanur 마을 자체와 마찬가지로 대부분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매우 고요 합니다.

근해 암초는 여기의 서핑을 해안을 찰싹 때리는 작은 파도로 줄여 가족의 매력을 더합니다. 몇 가지 불행한 예외를 제외하고 모래사장을 따라 있는 리조트는 소박하고 눈에 잘 띄지 않아 해변을 상쾌하게 한적하게 만듭니다. 해안선을 따라 거대한 청새치처럼 보이게 하는 확장된 부리와 눈으로 장식된 상징적인 주쿵 아우트리거 어선을 찾아보세요.

사누르 비치에서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하세요 © Jonathan Teo / 500px

 

 

페무테란 해변

스노클링을 위한 최고의 해변

회갈색 모래는 약간 얇고 가루보다 모래가 더 많지만 Pemuteran Beach 의 설정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 푸른 물과 주변의 푸른 언덕은 특히 진홍색과 오렌지색이 일몰에 색상 팔레트에 합류할 때 아름다운 장면을 만듭니다. 해변 산책은 시간을 보내기에 인기 있는 방법이며, Pemuteran에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발리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산호초가 있습니다. 해변 바로 옆에서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하고 산호가 없는 회랑을 통해 물에 들어갈 수 있어 큰 물고기 떼와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산호 형성물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 라군 비치

한적한 일광욕을 위한 최고의 해변

파당바이( Padangbai ) 동쪽 곶의 저편 , 시내 중심가에서 400m 정도 걸어가면 작고 모래가 많은 블루 라군 비치( Blue Lagoon Beach )가 이른 태양을 맞이합니다. 길이가 60m(200ft)에 불과한 이 예쁜 작은 만은 도로로 바로 연결되지 않아 만 반대편에서 볼 수 있는 인파를 막을 수 있습니다. 파당바이(Padangbai) 시내가 사기꾼과 호객꾼으로 유명한 반면, 블루 라군(Blue Lagoon)은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평화롭고 목가적인 작은 장소입니다.

목가적인 블루 라군 비치의 물은 놀라울 정도로 맑습니다 © Daniela White Images / Getty Images

 

 

아메드 비치

다이빙을 위한 최고의 해변

발리의 고요한 북쪽 해안의 해변은 섬의 나머지 지역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Amed에서 당신은 파티 장면과 부서지는 파도의 충돌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연기가 피어오르는 아궁 화산이 그림 같은 배경을 만들고 잔잔한 잔물결이 반짝이는 암초 위로 밀려오는 아메드는 그림처럼 완벽한 열대의 완벽함을 선사합니다.

또 다른 보너스가 있습니다. Amed는 발리 최고의 다이빙 마을입니다. 수중 애호가들이 제2차 세계 대전 중 일본 어뢰에 맞은 수송선인 USAT 리버티 난파선으로 곧장 이동합니다. Amed를 즐기기 위해 다이버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현지에서 암초 버팔로로 알려진 거대한 나폴레옹 놀래기 무리 사이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것은 발리에서 가장 놀라운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린 보울 비치

거친 파도를 볼 수 있는 최고의 해변

부킷 반도(Bukit Peninsula) 남쪽 가장자리에 해변이 늘어선 작은 만 중 하나인 예쁜 그린 보울 비치(Green Bowl Beach  )는 300개의 콘크리트 계단을 힘겹게 걸어 내려가야 합니다. 이 모래 얼룩은 주중에는 붐비지 않지만 주말에는 인파를 끌어들입니다(일부 영구 판매업체 포함).

조사할 동굴이 있으며 박쥐와 원숭이가 거주하고 있으며 깊은 청록색 물이 튀어 나옵니다. Green Bowl은 극적으로 거친 서핑 장소이기도 하며 암초 가장자리에 도달하기 위해 넓은 라군("그린 보울")을 가로질러 노를 저어야 하기 때문에 군중이 최소한으로 유지됩니다.

그린 보울 비치의 매혹적인 바다 © Andy Troy / Shutterstock

 

 

판타이 레비

우붓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최고의 해변

우붓 중심부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해안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있는 Pantai Lebih 에는 반짝이는 운모 모래가 있습니다. 해안가에는 낚싯배가 늘어서 있고 점심을 먹기에 좋은 해변가 카페에서 풍기는 생선 구이 냄새로 공기가 무겁습니다.

 

 

발랑안 비치

순수한 열대 해변 부밍을 위한 최고의 해변

부킷 반도의 현란함 속에서 발리 서부 개척 시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발랑간 비치는 바위 절벽 기슭에 위치한 길고 낮은 해변입니다. 그것은 멀리 숨겨져 있고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고 거의 하얀 모래 리본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태양 우산이 그림처럼 점재되어 있습니다. 서퍼 바, 판자집에 있는 카페, 약간 더 영구적인 게스트하우스가 해안을 따라 위태롭게 늘어서 있어 해변 부랑자에게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