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여행지4 : 푸라 베사키(Pura Besakih)

반응형

세부현황

 

  • 가격 :60,000Rp, 주차 5000Rp

 

 

©taweesak11/게티 이미지

 

세부내용

구눙 아궁 옆으로 거의 1000m 위에 자리 잡은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중요한 힌두 사원입니다. 이 사이트는 23개의 개별적이지만 관련된 사원을 포함하며 가장 크고 중요한 사원은 경사면 위로 계단식으로 연결된 6층에 지어진 Pura Penataran Agung 입니다. 인상적인 candi bentar (분할 관문) 가 있습니다 . 관광객은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푸라 베사키 단지에서는 의식이 자주 열리지만 최근 화산 폭발로 인해 참배객과 방문객 수가 줄었습니다.

사원 단지의 정확한 기원은 완전히 명확하지 않지만 선사 시대부터 시작된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Pura Penataran Agung 및 기타 여러 사원의 석조 기반은 거석 계단식 피라미드와 유사하며 적어도 2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자바인 정복자들이 발리에 정착한 1284년부터 확실히 힌두교 예배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15세기에 베사키는 겔겔 왕조의 국영 사원이 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도착하면 Parkir Bawa와 Parking Atas라는 두 개의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전자는 주요 주차장이며 남쪽에서 오는 첫 번째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관광객은 여기에 주차해야 합니다. 근처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사롱과 띠는 사무실 옆에 비치되어 있으며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렌탈은 티켓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자신의 것을 가져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