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여행지 5 : 푸라 루후르 울루 ​​와투(Pura Luhur Ulu Watu)

반응형

세부

  • 시간 :오전 7시-오후 7시
  • 가격 :대인/소인 50,000/30,000Rp, 주차 2000Rp

 

 

 

 

©master2/Getty 이미지

 

세부내용

이 중요한 사원은 반도의 남서쪽 끝에 가파르게 자리잡고 있으며 끊임없는 파도로 곧장 떨어지는 깎아지른 절벽 꼭대기에 있습니다. 가네샤 조각상 옆에 있는 특이한 아치형 관문을 통해 입장하세요. 내부의 산호 벽돌 벽은 발리의 신화적인 동물원의 복잡한 조각으로 덮여 있습니다. 인기 있는 Kecak 춤은 일몰 때 사원 경내에서 열립니다(오후 5시까지 도착).

튀어나온 땅 끝에 세워진 작은 내부 사원은 힌두교 숭배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벽에서 바라보는 인도양의 끝없는 너울은 거의 영적입니다. 해가 질 때 사원의 왼쪽(남쪽)에 있는 절벽 위를 걸어 다니면 인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울루 와투는 발리 남쪽 해안을 따라 있는 바다의 정령에게 중요한 여러 사원 중 하나입니다. 11세기에 자바의 승려 엠푸 쿠투란이 이곳에 처음으로 사원을 세웠습니다. 이 단지는 Tanah Lot, Rambut Siwi 및 Pura Sakenan의 해변 사원으로 유명한 또 다른 Javanese 사제인 Nirartha에 의해 추가되었습니다. 니라르타는 목사 (세상의 욕망으로부터의 자유) 를 얻었을 때 마지막 날을 위해 울루 와투로 후퇴했습니다 .

반응형